@Y_happiness 오래 전 알려지지 않음 하지만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2025-06-11 18:44 [ytcid:UgwM1elo1xNhWQvrnpl4AaABAg] 알려지지 않음 하지만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RealKikKik 오래 전 참고로 Johnny 라는 이름표도 있습니다. 효과는 우민인가? 환영산가? 둘 중 한 몹에 붙이면 모든 몹을 공격하는 걸로 기억합니다. 2025-06-10 21:00 [ytcid:UgzuZc3-_SS_T2v3_gR4AaABAg] 참고로 Johnny 라는 이름표도 있습니다. 효과는 우민인가? 환영산가? 둘 중 한 몹에 붙이면 모든 몹을 공격하는 걸로 기억합니다.
@공룡어몽 오래 전 테크노 블레이드 해봤는데 안됐어요ㅠㅠ 2025-06-10 18:38 [ytcid:UgzdEX4p3t9w2CquG954AaABAg] 테크노 블레이드 해봤는데 안됐어요ㅠㅠ
@역자판p 오래 전 스피드 운동신경은 진짜 타고난듯.. 2025-06-10 14:16 [ytcid:UgxRR7zw_j5CQkPFOEB4AaABAg] 스피드 운동신경은 진짜 타고난듯..
@bakjeonghun 오래 전 Technoblade 이름을 돼지한테 붙이는 건 다른 분이 제작하신 리소스팩 입니다. 2025-06-09 22:28 [ytcid:Ugxdo91hxvso7612Z094AaABAg] Technoblade 이름을 돼지한테 붙이는 건 다른 분이 제작하신 리소스팩 입니다.
@사루saru0123 오래 전 기르기 위한 헌정은 뭔ㅋㅋㅋㅋ 2025-06-09 17:17 [ytcid:UgzVKMr93pU4kyHYkbt4AaABAg] 기르기 위한 헌정은 뭔ㅋㅋㅋㅋ
@MASTER_DavidRo… 오래 전 Dinnerbone으로 물고문 당하는 주민 만들 수 있음ㅋㅋㅋ 2025-06-08 21:55 [ytcid:UgzfZ8L5v6V8CF2LiqZ4AaABAg] Dinnerbone으로 물고문 당하는 주민 만들 수 있음ㅋㅋㅋ
@나도잡 오래 전 technoblade랑 skeleton은 모드입니다!! 2025-06-08 21:50 [ytcid:UgzWxBI0ex-RBNRla2d4AaABAg] technoblade랑 skeleton은 모드입니다!!
@user-be2oq3ze8… 오래 전 tecnoblade는 모드에요 2025-06-08 17:49 [ytcid:UgyrHfqbDutb8h5JX-h4AaABAg] tecnoblade는 모드에요
@reogoo 오래 전 스켈레톤이랑 테크노 블레이드는 몰랐네 2025-06-08 14:01 [ytcid:Ugx-jPoyT8O1ESjSVkx4AaABAg] 스켈레톤이랑 테크노 블레이드는 몰랐네
@김하나-m7r 오래 전 테크노블레이드 되는거 맞음?아 모바일은 안되네 2025-06-08 12:50 [ytcid:UgxKyvcsW_L0_n_Cp954AaABAg] 테크노블레이드 되는거 맞음? 아 모바일은 안되네
@user-kjammin11… 오래 전 Toast는 제가 알기론 노치(개발자) 여친이였나? 그 사람이 잃어버린 토끼를 마크에서라도 보여주기 위해 한걸껄요 일반 유저는 절대 아님. 2025-06-08 12:44 [ytcid:UgzG6UvTAJmyF5losSx4AaABAg] Toast는 제가 알기론 노치(개발자) 여친이였나? 그 사람이 잃어버린 토끼를 마크에서라도 보여주기 위해 한걸껄요 일반 유저는 절대 아님.
@kthzp0 오래 전 차은우는 100억을 벌 수 있지만 100억 부자는 차은우의 외모를 얻을 수 없음 2025-06-08 12:26 [ytcid:Ugxwp5H8b7qPSNeVPnJ4AaABAg] 차은우는 100억을 벌 수 있지만 100억 부자는 차은우의 외모를 얻을 수 없음
@김신재-c4i 오래 전 변명자 한테 자니 라고 붙여주면 주변 몹들 다 때리는 걸로 아는디 2025-06-12 20:05 [ytcid:Ugz6iwWac6D_jNAu1rp4AaABAg] 변명자 한테 자니 라고 붙여주면 주변 몹들 다 때리는 걸로 아는디
@이한익-r9u 오래 전 디너본 하고 관전자로 들어가면 시야 뒤집혀보임 2025-06-12 19:40 [ytcid:UgzpJZ9E6zUP8R2k-uB4AaABAg] 디너본 하고 관전자로 들어가면 시야 뒤집혀보임
@시냥이-f3l 오래 전 제대로 알고 좀 올리셈 ㅋㅋ 테크노블레이드가 왜 이스터에그냐 2025-06-12 15:35 [ytcid:UgxQHhb66PT6STwTAHp4AaABAg] 제대로 알고 좀 올리셈 ㅋㅋ 테크노블레이드가 왜 이스터에그냐
@루키-c4p 오래 전 ㅌ..테크....!테크놀로지아! 2025-06-12 06:39 [ytcid:UgyNtIoMPsnhLZGqQpd4AaABAg] ㅌ..테크....! 테크놀로지아!
@네온대시 오래 전 이런 영상 올릴거면 되는지 확인이라도 하고 올리자 제발;;테크노블레이드는 모드다;; 2025-06-11 22:46 [ytcid:UgxzMM9YBUOQOnqd3NF4AaABAg] 이런 영상 올릴거면 되는지 확인이라도 하고 올리자 제발;; 테크노블레이드는 모드다;;
@로비와함께하기 오래 전 ㅔ..?테크노는 저희학교 이름인데여..? 2025-06-11 22:12 [ytcid:UgyjNsYddoWupPHJ4y94AaABAg] ㅔ..?테크노는 저희학교 이름인데여..?
@스팅땡 오래 전 태크노 블레이드는 배드락에서 안 되던데요? 2025-06-13 18:19 [ytcid:UgxjZIN-gykQeZio0ll4AaABAg] 태크노 블레이드는 배드락에서 안 되던데요?
@Tabascosauce. 오래 전 테크노블레이드는 구라고 스켈레톤도 구라인거 내가 모를거같냐? 2025-06-13 17:20 [ytcid:UgwO0fYwDXqt-UvIlYp4AaABAg] 테크노블레이드는 구라고 스켈레톤도 구라인거 내가 모를거같냐?
@ZzmgkzZ 오래 전 베드락은 로그인 전엔 이름 막 지을수 있는데 애때 디너본 적용됨 2025-06-13 00:03 [ytcid:UgzrAbRwOg85191_b0B4AaABAg] 베드락은 로그인 전엔 이름 막 지을수 있는데 애때 디너본 적용됨
@aptclub123 오래 전 Dream이라고 이름표에 하면 돼지 초록 후드티 입어여 이거 모르는분 꽤 있더라구여 2025-06-14 15:26 [ytcid:UgxQeVK8zQXPoAhPMj54AaABAg] Dream이라고 이름표에 하면 돼지 초록 후드티 입어여 이거 모르는분 꽤 있더라구여
@Ssambak2 오래 전 ㄹㅇ 아무것도 모르고 이딴 영상 만드는거 한심하다 2025-06-14 01:59 [ytcid:UgyRffkG-NG9Gm3qQRV4AaABAg] ㄹㅇ 아무것도 모르고 이딴 영상 만드는거 한심하다
@조승연-s9e 오래 전 테크노블레이드..... 그리운데 많이. 2025-06-13 22:10 [ytcid:UgxVDFaMjIIqgdLFGV94AaABAg] 테크노블레이드..... 그리운데 많이.
@힣-98 오래 전 베드락 된다는거 구라임ㅋㅋㅋ 쇼츠 만들 때 좀 알고 만들어라 2025-06-13 22:09 [ytcid:UgwEdx1Sjl-rvMIwZ6l4AaABAg] 베드락 된다는거 구라임ㅋㅋㅋ 쇼츠 만들 때 좀 알고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