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높이도 2×2로 하세요."
2025-06-11 21:05

"높이도 2×2로 하세요."
2025-06-11 21:05

1×1드가자!!!
2025-06-11 21:01

좋아요 624 만들었습니다 :)
2025-06-11 20:41

아늑하고 좋아보여요!?
2025-06-11 20:02

뭐야 집인데 귀여워ㅋㅋㅋㅋㅋㅋ
2025-06-11 19:58

침대에서 일어나면 안끼나 ;
2025-06-11 19:25

한4번째되는것같은데
2025-06-11 19:05

효율충의 집
2025-06-11 18:53

이거 한국원룸아니냐
2025-06-11 18:11

우와!!진짜 잘 만드셨네요❤❤고정 되나요?
2025-06-11 17:47

횃불, 화로, 대장장이 작업대, 침대 놀 때 박자 맞는거 나만 느끼나..
2025-06-11 17:44

하지만..! 다락문을 설치한순간부터 3x3집이..!
2025-06-11 17:27

혹시 5 × 5 집도 혹시 만들어주실수 있으신가요? 다른 유튜브 분들도 만드신적 있으시던데 단백님만의 5 × 5 집도 보고 싶네요
:D
2025-06-11 17:21

96/100
2025-06-11 17:20

마크 1×2집도 ㄱㄴ?
2025-06-11 17:05

와 3분전!
2025-06-11 17:05

100점
2025-06-12 16:22

크리퍼이가 이영상을 좋아합니다!
2025-06-12 16:07

으악 위에물에서 크리퍼가 으으으으앙아ㅏㅇ악(실제상황 하드코어)
2025-06-12 16:02

500
2025-06-12 15:37

환기는 잘되겠네
2025-06-12 14:43

마크할때 집 안짖는 사람이면 ㄱㅊ
2025-06-12 13:56

크리퍼:빵긋
2025-06-12 12:01

테크놀로지아~
2025-06-12 07:23

Average terraria houses
2025-06-12 07:01

걍 고품격 드럼통이네
2025-06-12 06:01

FIRST ENGLISH COMMENT ???
2025-06-12 05:47

이재명이 발명한 드럼통 하우스를 마크로 구햔하셨군요!
2025-06-12 03:39

100/100
2025-06-12 03:34

useless bro why you even need this
2025-06-12 03:14

계단 대신에 상자 같은거 어떨까요?
2025-06-12 02:51

이야 개 꿀팁 ㄷㄷㄷ
2025-06-12 02:43

6/10
2025-06-12 02:19

10/3
2025-06-12 02:09

91
2025-06-12 01:49

thanks it worked for me ?
2025-06-12 00:15

Is this some kind of biological observation box?
2025-06-11 23:21

그날인류는떠올렸다 다이아몬드로집짓던
그때를.
2025-06-11 22:20

99999/100
2025-06-11 22:11

홍콩에 있으면 좋은집
2025-06-13 20:21

2×2라고만했지 2×2×4라곤 안했다
2025-06-13 20:17

뒤주인가?
2025-06-13 18:34

2x2x100도 가능함 저건?
2025-06-13 16:58

이건 4×4인데요???????
2025-06-13 10:40

테라리아임?
2025-06-13 03:31

따라 했다가 친구가 흉물 만들지 말라고 터트렸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6-14 19:48

え…なにこれ好き
Eh... what is this, I like it
2025-06-14 13:03

0.5평 짜리 집이네 ..?
2025-06-14 12:13

100/100
2025-06-14 11:04

Не, мой стиль - сделать огромную платформу на воде и уже на ней строить иррационально большую базу с большим количеством кроватей на каждом углу
2025-06-14 02:56

근데 갑자기 보다가 든 생각인데 침대 위에 블록 있으면 리스폰 안되거나 끼이던거 고쳐졌나요?
2025-06-14 02:00

근데 굳이 이런데 에서 살고 싶지는 않다...
2025-06-14 01:03

하지마니노디퓨저는 무슨 뜻일까?
2025-06-13 23:29

근데 다락문 설치하면 4x6x4되는데
2025-06-13 22:21

높이 상관 없으면 2x2x318도 되지 않나?
2025-06-13 21:50

고시원이냐? ㅋㅋㅋㅋ
2025-06-13 21:22

Квартира в москве за 100к в месяц
2025-06-15 19:29

La persona después de que alguien lo explotara no mi casa tío
2025-06-15 17:55

서울 원룸을 풍자하는
거 같네요
2025-06-15 17:08

subsidized housing in Indonesia
2025-06-15 14:48

(점수)98/100
2025-06-15 14:37

감사합니다 친구가 집지어 달래서 이거 지어줬다가 쳐맞았습니다.
2025-06-15 14:36

0/100
2025-06-15 11:28

Квартиры студии добрались до Майнкрафта
2025-06-15 10:44

뭐냐 이전 쇼츠랑 노래가 이어졌어 ㅋㅋㅋ
2025-06-15 09:07

箱子在哪里
2025-06-15 01:50

0/100
2025-06-15 00:09

2×2 였는데 지금은 4×4임
다락문 설치하면 4×4됨
2025-06-14 22:09

"한국식 복층 원룸"
2025-06-16 20:19

- *지금은 쉴 수 없습니다. 주변에 몬스터가 있습니다.* -
2025-06-16 20:02

10/11
2025-06-16 19:02

$2,000 a month at LEAST
2025-06-16 17:40

100000000000000000000/100
2025-06-16 16:45

Casa feia eu sei fazer uma muito grande e melhor do que essa !!!
2025-06-16 06:04

too big
2025-06-16 01:57

No its a 6x4x4 base
2025-06-15 23:57

Hay
2025-06-15 22:29

The small house is 1 block
2025-06-15 21:21

Круто 100\100
2025-06-17 21:17

I love it
2025-06-17 20:00

2×4안임?
2025-06-17 19:52

이제 크리퍼가 옆으로 와서 펑!!!
2025-06-17 19:25

Бро классно получилось?
2025-06-17 18:53

6/100
2025-06-17 15:48

Hay đấy
2025-06-17 14:13

서울 원룸
2025-06-17 13:53

미니멀리즘의 극치... 너무 좋아
2025-06-17 12:17

마크고시원...
2025-06-17 10:38

1/100
2025-06-17 04:15

3x5
2025-06-17 03:40

노래박자맞추는거 왜케좋은대 ㅋㅋㅋ
2025-06-17 03:06

Ah be hasan...
2025-06-17 03:02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10
2025-06-17 02:31

좁밥나무집
2025-06-17 01:27

Actually its 4×4
2025-06-17 00:49

Oh les chintoques ?
2025-06-17 00:12

爆改4平米棺材房
2025-06-16 23:39

뚜박사와 견줄만 하군
2025-06-16 22:47

크리퍼:ㅎㅇ
2025-06-16 21:52

Hasanın evi
Anlayana..❤
2025-06-16 2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