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떠났다!!!!
이혼이 답이다.
2025-07-16 05:17

이미 떠났다!!!!
이혼이 답이다.
2025-07-16 05:17

이혼의 빌드업
2025-07-16 03:28

재산분할도 싫고 양육비도 주기 싫은데 딴여자는 만나고싶어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2025-07-16 03:12

바람이네.. ㅋ 갑자기 뜬금없이 저런말을 왜해?
2025-07-16 02:23

뜬금없이 저런소리 하는 이유 딱하나 애인이 생김 애인이랑 편하게 만나려면 자유로워야 하니까 냅둬라 이소리지 ㅋㅋ
2025-07-15 23:54

차라리 여자면 다행인데 게이거나 트젠만나거나하면... 성병 조심해야함
2025-07-15 21:01

헐~~왜저래?남편이이상하긴하다.그럼애도 아빠가아니라삼촌이라고불러야하나????
2025-07-15 18:01

짜증나
2025-07-15 14:52

상대도 유부라 갈라질수가없으니깐 그냥 바람피고 살겠다고 저러는듯 상대만 자유로와봐라 당장 이혼하겠다고 설치겠지 먼저버려라
2025-07-15 13:18

그냥 ㅈㄴ 적적한걸수도있음.... 돈버는 기계된거같고... 집들어가도 아들딸이 좀크니까 전처럼 애교부리는것도 줄어들고 와이프는 고생했다 말한마디없이 티비보고있고 저녁은 나없이 알아다 먹었고.... 가정에 기대하는 충족치는 매번 채워지지 못하는데도 계속 바라게되고 반복되는 실망감에서 오는 좌절감때문에 실망이라도 안하고자 기대조차 안하겠다는 생각일수도있음...그게 스스로를 더 동굴깊은곳에 가두는 거라는걸 모르고ㅠㅠ 눈물난다 갑자기
2025-07-15 11:52

뭔 ㄱ 소리야~~~~~~~
2025-07-15 10:33

바람났음
2025-07-15 10:25

이미 할거다함 앞뒤 옆 거꾸로
2025-07-15 10:12

아 진짜 내가 다 기분나쁘네
2025-07-15 08:37

솔직히 그냥 와이프가 여자로 안보이는거 같은데 진짜 전우로 느껴지는거지 바람이라는 사람들 대부분 여자일듯
2025-07-15 07:26

어느 감독처럼 자유로운 영혼이네
2025-07-15 07:18

누구나 하는 그생각이 맞습니다 남자99.9%로가 다아는 그상황맞습니다 재산어느정도있으면 빨리 변호사 자문들어가세요 빨리할수록 좋아요~~
2025-07-15 07:05

저런 놈들은 대가리를 소주병으로 깨줘야함 ㅋ
2025-07-15 07:04

밑밥 깔기
2025-07-15 06:31

백퍼바람폈구나...
2025-07-15 06:01

저게 왜 수상한거지?
말그대로 그냥 친구처럼 재밌게 살자고 하는 말일수도 있는거 아님?
2025-07-15 05:38

이미 있다가 맞다
안됐지만..
2025-07-15 05:29

바람 혹은 설레게하는 누군가 생겼을때지 뭐, 아무도 없으면 굳이 저런말할 필요 읎음
2025-07-15 05:22

가스라이팅
2025-07-15 04:52

바람났네
2025-07-15 04:04

그냥 각자 다른사람들과 즐기면서 살자는거임
2025-07-15 03:59

돌았나 개쉑~!
2025-07-15 03:56

경험담 백프로 바람각재는거 명분쌓는중
2025-07-15 03:22

다들 남자만 죽일놈으로 만드는데 결힌한 남자가 대놓고 저런 소리 할 정도면 과정의 빌드업이 이미 끝난거임.
2025-07-15 01:53

애인없는거같음 바람필사람은 저런말도 안하지
2025-07-15 01:44

결혼전에 저런말하면 그나마 납득가능
그런데 애도 있는데 갑자기 저딴말한다? 일단 뭐가 있긴한거임 꼭 핸드폰 뒤져봐라 남편이 영상보기전에
2025-07-15 01:39

친구처럼살자가 정확히 무슨 뜻인지 궁금하네 일단 남자쪽도 얘기들어봐야함 9년차인거보니 바람이아니라 어떠한이유로 정떨어져서 그런걸수도있음
2025-07-15 01:07

나만 남편 이상한 사람으로 본게 아니구나 다행이다 난 정상인의 범주다
2025-07-14 23:43

본인 편하자고 상대 상처주는 동물은 취급하지 말아요
저 말 들은 당사자는 어떨지 대리 속상합니다.
2025-07-14 22:59

내가 바람피우는거 허락해줘를 대단히 깨어있는척 진화된 인간처럼 얘기하는데ㅋㅋㅋ저런식의 대화방식 조심하세요. 저렇게 애매하게 말해서 나중에 말도잘바꿈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
2025-07-14 22:33

1000% 바람 피고 있다
남자가 남자를 모를까
2025-07-14 22:25

좋게 생각해서 부부끼리 존댓말하는곳 많음 남자분우 딴부부처럼 친구처럼 존칭안쓰고 지내자 이런뜻일지도... 아님 말구
2025-07-14 22:07

마음은 떠났는데 명절날 일은 시켜야겠고,
이기적인 남편
2025-07-14 22:02

이친구야 정신차려
2025-07-14 21:22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나보네
2025-07-14 21:15

맘에 없는 행동하기 지쳤나보네
2025-07-14 21:00

권태기가 온것 같은데 그런마음이 오래가면 자연스럽게 이혼하게 되니 부인임장에서 생각좀 하길
2025-07-14 20:53

애인 있네
2025-07-14 20:39

이미 여자랑 살고 있네
2025-07-14 19:53

저건 백퍼 누구있는거.
이혼까진 아닌거같고 죄책감덜어내려고 합리화하는거
2025-07-14 18:38

확실히 있는지는 모르겠고. 새로운 여자랑 방앗간 오픈 여러개 하면서 살고 싶은건 확실함.
친구처럼 지내자고 한거 보면 가정을 원하는게 아니라 편하고 새로운 삭스 대상을 원한다고 봄.
그냥 두고 조용히 증거나 잡아서 위자료나 잔뜩 받고 헤어지길 바람.
저건 그냥두면 무조건 딴짓함.
2025-07-14 18:34

성욕이 사라졌다하면 가능한 말인듯
더이상 잠자리 포함 애정표현하는게 지치고 그렇다고 애때문에 이혼은 거부감들고 이러면 맞는데
남자는 숫가락 잡을 힘만 있으면 그짓 생각한다는데 다른 여자가 있을 확률이 99.99프로지
2025-07-14 16:33

이미 마음 떠났고 만나는 사람 따로 있을 듯..? 슬프네요.
2025-07-14 16:03

이미 다른 돌싱녀나 똑같이 다른남편있는 여자와 만나고있을 확률이 99퍼입니다..같은 남자로서 너무 뻔하게 보입니다..
2025-07-14 15:22

바람피고 있다고ㅋㅋ 여자 있다고 고백한거임 ㅋㅋ 이혼하자니 리스크가 너무 크고 바람은 피우고싶고 ㅋㅋ 나중에 걸릴때를 대비해서 밑밥 까는거임 ㅋㅋㅋ
2025-07-14 14:17

역겹다
2025-07-14 14:00

확실한건 남자 모지란듯. 멍청한 인간들 특이 상대방입장을 생각을못함. 대놓고 바람을 피고있다고 말하고 있는거보니 뇌세포가 적은게 확실함
2025-07-14 13:47

이건 대놓고 바람피겠다는거임??
2025-07-14 10:57

헐~ 누가 있긴 있네...이혼하자고 말은 못 하고 알아서 떨어지라는거네...
2025-07-14 10:47

숨막히게 하도 잡으니까 그런듯?
2025-07-14 10:11

바람났구나
2025-07-14 09:32

다른여자있음.100퍼 입니다. 진심입니다.
2025-07-14 09:21

살아보면 남편이 왜 저말하는지 알게됨 여자 잇어서 그런거 절대아님
2025-07-14 08:50

그 자리에서 핸드폰 내놓으라고 하면 안 줄겁니다. 그럼 이미 최소 썸 단계 이상입니다.
2025-07-14 08:49

남편입장들어봐야함 이건 한쪽말만듣고 확정은 어렵지...
2025-07-14 07:40

맞어! 이미 다른 여자 만나는 중
2025-07-14 06:14

이미있다
2025-07-14 06:09

일단 알겠다고 하고 증거 제대로 모으세요...변호사상담 받으시고..
2025-07-14 03:59

황혼때 졸혼 언급하는것도 아니고 애가 아직 어린데 저러는거 보면 이미 글러먹은거임.
2025-07-13 23:07

남편...분....커미아웃 하신듯
2025-07-13 22:05

*사랑은 끝났고 이제 남은 건 지루함뿐 이라니 완벽한 아이러니네*
2025-07-13 20:36

저런말 해주면 땡큐지 확인 이라도 해볼수 있자나 철저히 속이며 결혼 생활 유지 하는 사람들 많다
2025-07-13 19:00

이미 바람난거 들킬까봐 돌리는듯
2025-07-13 18:42

백퍼 썸 저렇게 말하고 제대로 바람 필려고 다짐박는중
2025-07-13 18:36

댜늘사람있네~~ 그사람도 유부녀네
2025-07-13 18:32

이미 바람 피고있네;;
2025-07-13 18:25

아니 애까지 있는놈이 바람필거면 조용히 피면될걸 굳이 저런 얘기는 왜하는거야? 이혼하겠다는거야?
2025-07-13 18:06

양육권 넘어가면 돈줘야 하니까 그거 싫어서 유지만 하면서 자유롭게 살겠다 이거지
2025-07-13 18:05

남편이란 작자가 철이없네요.바람핀여자랑은 천년만년갈거같습니까?반드시 그 둘중하나는 또다시 다른사람 찾습니다.하루라도 빨리 정리하시고 본인과 맞는사람하고사세요.인생짧구요 한번뿐입니다.
2025-07-13 17:51

100퍼..바람..
2025-07-13 16:30

다른 여자있네
2025-07-13 16:26

바람이네.
2025-07-13 16:09

바람ㅋ
2025-07-13 15:18

뭔소리지?
2025-07-13 14:27

내가 여자였으면 저 말 듣는순간 정 다 떨어질거같음
바로 이혼하지
2025-07-13 13:52

바람 났습니다
2025-07-13 13:52

바람났네.
죽을병걸렸나?
2025-07-13 13:43

애인생긴듯
2025-07-13 13:37

그냥 너도 자유롭게 시장에 나오면 돼~
너 설마 돼지야? 그거 아니면 그냥 시장에 나와서 즐겁게 살어~아이는 잘 키우면서
2025-07-13 13:25

저걸 구지 말로 박아놓으려한다고?! 어자피 얘낳고 살면 친구같은 부부가 되는데??!
저건 분명 뒤가 구린게있는거다
2025-07-13 13:14

음... 여자로 안보인단 얘기임 바람이라기 보단 숙제같은 성관계가 꼬치가 잘 안서서 힘들고 와이프에게 실망줄까봐 밑잔 까는거임
스스로 운동하고 몸매 관리하고 화장법 고치셈
2025-07-13 12:47

20년 30년 산거도 아니고 9년차에 벌써 저런소리를 진짜 누군가 있으니 들키기 전에 저런 댕소리 시전하는건가
2025-07-13 12:44

게이 일수도
2025-07-13 12:28

사랑해 결혼해서 애까지 낳아놓고
딴년있는거지 왜 ㄱ소리를 하는거지..
2025-07-13 11:36

내가 바람 피다 들켜도 그냥 넘어가주라 친구야..
2025-07-13 11:20

이혼이 답인듯
2025-07-13 10:27

자녀랑 친구처럼 지낸다하면 박수치던 사람들 다 어디갔노?
2025-07-13 10:00

바람.
2025-07-13 09:12

이혼하세요ㅎ
2025-07-13 08:46

숨기고 있어도 에라이 끝해라인데 말꺼낸거면 바로 끝내야할것같네요 ㅜ ㅜ
2025-07-13 08:12

아내가 친구면 자식은 친구 아이네. 나이들어 요양원에 있으면 친구와 친구자식들이 오겠냐? 결혼은 대체 왜 한거냐? 딴 여자 생긴거 같은데 그여자가 영원할까? 나중에 친구나 친구자식 찾아오지나 마라
2025-07-13 08:08

바람임 이미 있는거임
2025-07-13 07:36

저러다 병이라도나면 그땐 와이프가 병간호하는게 당연하다 생각할 놈.....
2025-07-13 06:52

와 다 좋은데 영상 가독성 최악임... 차라리 모자이크로 하시는게 나을듯 너무 집중되서 눈아프네요
2025-07-13 06:33

분륜100퍼!!
2025-07-13 04:20

바보가 아닌이상 누가 봐도 비난받을 말을 진중하게 했다는건데 무슨 억측들이 이렇게 많냐
이래서 양쪽 말다 들어봐야 한다는거야
그동안 남편이 어떤 노력이나 푸쉬를 하다가 포기가 왔는지 관계에 문제는 없었는지 하나도 고려하지 않고 그저 상상으로 까기 바쁘지ㅋㅋ
누가 없이 마지막 선을 넘어서 한 말인줄 너네가 알아?ㅋㅋ
2025-07-17 06:17

자유연애
2025-07-17 03:53

증거가 답.. 감정적으로 휘둘리지 말고 증거부터 잡으세요
2025-07-17 02:41

게이..:
2025-07-17 00:20

증거모아요
2025-07-17 00:17

어차피 뒤질건데 이미 죽었다고 생각해보는건 어때? 니 장기 좀 떼다팔자 라고 해보세요
2025-07-16 23:26

여자가 패미니즘이네
남편 성욕 안풀어주니 남편이 돌려 얘기한거고 여자는 이기주의적으로 평생 안해줘도 너는 머슴처럼 돈만 갔다줘라는뜻이지요
2025-07-16 22:11

다 애보고 산다이러는데 애보고 이혼해서 잘사는사람도 많은듯? 굳이 왜? 내가 행복하지 않은데 자식이 행복할거라 생각하는 무지한 애엄마들 왜케 많은지 모르겠음
2025-07-16 20:44

백프로네
2025-07-16 14:42

결혼생활에도 유행이 있는것처럼 얘기하네 ㅠ
2025-07-16 11:06

음,,나쁘지 않을지도,,?
잼게사네
2025-07-16 10:26

많이 수상하넹~
2025-07-18 21:48

감정은 식었어도 신뢰를 눈앞에서 깨버리면 쓰나..
2025-07-18 18:33

다른 조개맛 을 보고싶구만 ㅋ 부인도 다른 명품 가죽 방망이 찾으세요 남편은 그냥 지갑으로 생각하구요 저런남편이면 그래도됩니다!
2025-07-18 15:13

여자있네
2025-07-18 03:20

바람피고싶다는걸 자유롭게 살고 싶다는걸 저렇게 얘기하네 돌았구나
2025-07-18 02:42

음....
여러가지 부담을 갖고 계신가.....
솔찍히 사정을 얘기해야지 돌려서 얘기하면 부인은 상상현실을 살아갈 수 밖에 없음.
차라리 남자가 좋다고 얘기해!!
2025-07-18 01:44

그러쵸
2025-07-18 00:46

저럴땐 양육권도 다 주고 나와야함
2025-07-17 18:37

바람핀다 백퍼
2025-07-17 16:51

ㅋ 밑밥깔고 자빠졌네
2025-07-17 16:06

바람피고 싶다는 말
2025-07-17 15:46

이걸 남편한테 남녀 바꿔서 똑같이 물어봤는데 바람났네 밖에 남자있나 보네 하더라구요. 이미 밖에 있는게 확실합니다.
2025-07-17 15:11

났네 났어 바람 쫌팽이 ㅅㄲ
2025-07-17 15:07

바람임ㅋㅋ
2025-07-19 18:32

? 네
2025-07-19 17:42

있네 있어
2025-07-19 17:28

그걸 굳이 대놓고 말하냐 자연스럽게 들이대면 가족끼리 이러는거 아니다 하고 도망가야지 ㅋㅋ
2025-07-19 09:57

ㅋㅋㅋㅋㅋ 그럼 금술좋은 부부들은 병x들이라서 그런거냐 말이 되는 소릴해야지 그런걸 알았으면 결혼을 하지를 말아야지 꼭 사회생활하면 안되는 애들이 사회진출해서 ㅈ빠는소리를 당연하다는듯 해요 ㅋㅋ
2025-07-20 17:42

여자생겼네~~~아님끌리는사람있은거거나
이혼하세요 위자료왕창받고
2025-07-20 11:18

여자의 외도를 알게된거임. 이혼은 싫고 그냥 이해할테니 살기만 하자는거였음.
여자는 찔려서 개발끈, 천천히 무슨 이유인지도 묻지도 않지? 자기가 진행중이니,
2025-07-20 09:51

이혼 ㄱ
2025-07-20 06:47

80프로 확률로 이미 있고 20프로 확률로 없지만 마누라한테 질려서 딴여자도 만나고 싶은마음
2025-07-20 00:13

백퍼 딴여자 있고 빠져나갈 구실 만드는거임
2025-07-21 11:44

ㅋ 지금 있는거야 ㅋㅋ 백퍼
2025-07-21 09:24

아씨 서운해 ..말가려라 ㅜ
2025-07-21 06:26

수상하면 이미..
2025-07-21 01:41

딴살림 차린 놈이 딱 저런 말했음.
2025-07-21 01:39

바람피고 싶나보네 ㅋㅋㅋㅋㅋㅋ
2025-07-23 03:09

우리그런거 연연하지말고지내자면
여자가 바라는게줜나많았던거아님???
2025-07-22 09:41

초대남,쓰리썸,네토남이 아내 돌릴때 첫작업멘트
허락하면 슬슬이고 야단맞으면 본성숨기다 나중에 나락
2025-07-25 17:35

그러니까 결혼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제발 사랑이니 인생의 안식처니 등등 고상한 척 결혼해야 한다는 말 하지마라. 결혼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하고 사회적으로도 인정받아 경제적인 성취를 이룬사람만이 하는 것이다. 여자든 남자든 아무나 결혼해서 정으로 사니 애땜에 사니 변명하면서 패배자 2세 생산하지 마라
2025-07-25 16:10

아주 드릉드릉하고 있네.
2025-07-25 14:51

저런말할땐 이미 바람을 피고있는 상황이고 그냥 나중가서 들켰을때 빠져나갈 구멍 파놓은듯 ?
2025-07-25 08:51

결혼하고 푹 퍼져서 나태하게 몸무게x2되고 관리하나도 안된 아줌마들이 워낙 많으니 ㅋㅋㅋ 여자 매력이 싹 사라지면 저럴만 함
2025-07-25 08:01

결혼 8년차인데 알콩달콩 잘 살고 있습니다. 9년된 사람이 저렇게 말하는게 이해안됨.
2025-07-23 23:04

멍청인가 ㅋㅋㅋㅋ
바람된다고 광고중 ㅋㅋㅋ?
2025-07-23 21:21

그냥 깔끔하게 헤어져야지. 이미 남자는 마음 정리 끝낸거 같은데. 굳이 고민할 필요가 있나?
2025-07-23 19:33

미ㅊㄴ
2025-07-23 19:11

이미 친구이상의 의미는 없는 사이니까
2025-07-23 18:10

ㅈ같은 새기라고 생각되면 하루라도 빨리 헤어지세요 세상에 좋은 사람 많아요
2025-07-23 17:55

의리로 사는거지
2025-07-23 16:10

대놓고 맘편히 바람피고 싶어서 그러는거임
2025-07-23 10:49

바람났네
2025-07-26 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