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유머/밈/짤

2025.07.11 17:15

논란중인 돈까스 때문에 헤어진 커플

  • 킹쥐 오래 전 2025.07.11 17:15 인기
  • 170,074
    384
커플 #연애 #결혼 #데이트 #유머 #유머영상 #유머동영상 #웃긴 #웃긴영상 #웃긴동영상 #웃긴썰 #웃긴짤 #썰 #짤.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음모르나요  오래 전

    반대로하면 화낼것들이ㅋ

    2025-07-16 09:17

    profile_image
    @ssounya  오래 전

    1.한그릇 밖에 없어서 남친 먼저줬다
    먼저 돈까스 하고 밥먹어라
    2. 밥 다된뒤에 나도 먹으려하고 봤더니 돈가스 8조각 사진보니까 좀 아니긴한데 기분 나쁠만함
    밥 다되고 같이 먹는게 좋을텐데 하필 한그릇 밖에 안 남은덕분에 저런 남자인걸 알게되었네

    2025-07-16 07:52

    profile_image
    @SkullGreymon77…  오래 전

    식으면 딱딱 해지는 부분 빼고 다 주워 처먹었네 씝련이;;

    2025-07-16 07:27

    profile_image
    @새로이-i3u  오래 전

    보통은 상대방도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라는 여지를 남겨두고 먹죠

    2025-07-16 07:07

    profile_image
    @화성가쯔아  오래 전

    상식적으로 4장이면 내몫은2개라고 생각해야됨..
    3명이서 치킨2개 시켯는데 닭다리 4개 처먹는새키있어서 2명이서 개 쌍욕함 ㅋㅋ
    3개처먹고 하나 더처먹을라고함 ㅋㅋ

    2025-07-16 06:43

    profile_image
    @haneul3764  오래 전

    저는저런사람만나밨어요 ...진심정털림니다 헤어지세요 암덩어리임 예의자체가 없음 저는 퇴근하고 왔더니 아구찜 남은거 찌꺼기에 밥비벼먹자했어요...ㅡㅡ하 ㅅㅂ 또화나네

    2025-07-16 05:53

    profile_image
    @유림-i6h  오래 전

    가정교육의 중요성

    2025-07-16 04:56

    profile_image
    @곰콜라-w1i  오래 전

    여친이 먹는지 몰랐으면
    상관없는데 여친이 먹는줄 알았으면
    인간아님

    2025-07-16 04:45

    profile_image
    @예원-o8q  오래 전

    차린게여친인데 아직 차리는 중인데

    2025-07-16 04:40

    profile_image
    @백키  오래 전

    밥솥이 눈치 줬을텐데.... 칰칰칰칰칰

    2025-07-16 02:55

    profile_image
    @lllllllll2067  오래 전

    자기가 먹고싶운 부분만 쏙빼먹는 얌체네?

    2025-07-16 02:24

    profile_image
    @잉꽃-l9q  오래 전

    꼬다리 파는
    없네..

    2025-07-16 02:08

    profile_image
    @시광-m4n  오래 전

    논란일게있나? 답은 너무뻔한데 그걸모르는거 조차도 너무별론데

    2025-07-16 01:07

    profile_image
    @줄바라기  오래 전

    한마디로 돈까스보다 아래인거지 ㅋ

    2025-07-16 01:04

    profile_image
    @user-happybutt…  오래 전

    뱃속에거지가들었나ㅡㅡ 예의밥말아먹었네

    2025-07-16 00:37

    profile_image
    @이정화-j9x  오래 전

    근대,,저부분이 제일 바삭하니 맛나지안나여? 난 눈치보면서 먹는대,,ㅋㅋㄲㄱㅋㅋ

    2025-07-16 00:28

    profile_image
    @쁨-s7w  오래 전

    먹은것도얍삽하게쳐먹었네ㅡㅡ

    2025-07-16 00:23

    profile_image
    @Doldolfamily  오래 전

    걸신들렸나....

    2025-07-16 00:22

    profile_image
    @돌로시  오래 전

    이기적은시키

    2025-07-16 00:02

    profile_image
    @tizzin-c1g  오래 전

    얼마나 식탐이 많아야 같이있는 여친생각안하고.. 적어도 먹을거냐거나 같이 먹자거나 하는게 당연한거 아님?

    2025-07-15 20:21

    profile_image
    @sokim-id8hh  오래 전

    이기주의자

    2025-07-15 19:55

    profile_image
    @아가타-q8k  오래 전

    헤어져요

    2025-07-15 19:40

    profile_image
    @정예인-s1j  오래 전

    남편이생각난다

    2025-07-15 19:24

    profile_image
    @lokoy705  오래 전

    연애할때 저 정도면..음..결혼하면,다 먹고 소파가서 겜하고있을건뎅..먹는걸로 트러블 생기면,결혼은 무리..

    2025-07-15 19:19

    profile_image
    @임뚱이  오래 전

    남자들은  아무것도 몰라요

    안가르치니깐 남 배려를 못하더라고요

    먹는걸로  치사 했어 말안해더니

    지 입으로  전부다 쳐 넣더라고요

    잘 헤어 지셔네요

    그인간은  배려라는걸  모르네요

    2025-07-15 19:01

    profile_image
    @alphalll9683  오래 전

    헤어져야지

    2025-07-15 18:21

    profile_image
    @대왕도토리-m2o  오래 전

    같이먹어야지....여자친구생각을 안하는구나

    2025-07-15 18:19

    profile_image
    @토마리두부냥냥  오래 전

    이기적인남자네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압니다 결혼 절대 반대요

    2025-07-15 17:37

    profile_image
    @호롱이-r5z  오래 전

    연인은 같이 먹고 나눠 먹고 남는것도 서로 먹여주는 사이입니다
    결혼은...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025-07-15 16:59

    profile_image
    @등불축제  오래 전

    4장을ㅎㅎ저 정도면 식충이지..배려도 없고 식탐 많은 인간은 보면볼수록 별로에요.

    2025-07-15 16:06

    profile_image
    @hee_yada  오래 전

    저것때문에 헤어지자기 보단 스텍쌓이다가 폭발한거임

    2025-07-15 15:43

    profile_image
    @음치박치한치  오래 전

    허천병 걸린 귀신 붙어서 그래

    2025-07-15 14:49

    profile_image
    @좋은노래-s9o  오래 전

    난 끝쪽이 좋은데 좀더 바삭

    2025-07-15 14:23

    profile_image
    @ssbang15  오래 전

    개를키웠군요?? 근데 음식남기는개는 처음봅니다??

    2025-07-15 13:53

    profile_image
    @룰루-i3b  오래 전

    이건 애인이고 뭐고 문제가 아니라 예의가 없는데

    2025-07-15 12:47

    profile_image
    @friendlyhan751…  오래 전

    진짜 사랑하면 기다렸다가 같아 먹고 맛있는 부위 챙겨준다

    2025-07-15 12:43

    profile_image
    @yogigung  오래 전

    저싸구려 돈까스.. 사실 테두리가 젤 바삭함.  소스도없이 잘 먹긴했네. 근데 그건 아들 키울때나 하는 생각이지 . . . 하긴 울 아들도 자기 먹다 남긴거 내가 주서먹으면  미안해서 울먹거리는데...  저건 애초에  글렀다.  굳이굳이 한가지 장점찾는다면  눈치없고 무딘성격은  예민한 여자랑 잘맞는경우 여자 불안,예민함의 완충 역할을 해주긴함.?

    2025-07-15 12:33

    profile_image
    @jisss0011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삭한부분만 남겨줬네 스윗남친

    2025-07-15 12:07

    profile_image
    @Flower-in  오래 전

    바로 헤어져야지 멀 싸우고 있어 착하게~!!?

    2025-07-15 11:42

    profile_image
    @꾸릉꾸르릉-f6p  오래 전

    저런 쓰레기가 남친이야? 이건 여자 잘못이다.

    2025-07-15 11:39

    profile_image
    @우기-k1u  오래 전

    저런사소한거도 배려안해준다= 물받이임 너는

    2025-07-15 11:16

    profile_image
    @kimsalge  오래 전

    내밥만 주고 여자가 안먹고있으면
    밥 주자마자 물어봤어야지

    자기는 안먹어?? 왜 내꺼만줘?

    그러면 여자가 말할거 아니야!!
    밥 다 되면 그때 먹을께 먼저 먹어 ~

    그러면 남자가 일단 이거 반반 나눠서 먹고있자 그냥 기다리면 자기 배고플꺼아니야 ㅠ
    그리고 밥 다되서 혼자먹으면 외롭자나 ㅎ
    지금 반반 나눠먹고
    있다가 또 반반 나눠먹자 같이 ~♡

    이러면 되는걸...그게 어렵나...

    2025-07-15 10:45

    profile_image
    @Bandihibandi  오래 전

    나는 꼬다리 부분 더 좋아하는데..

    2025-07-15 10:45

    profile_image
    @daddymoon1610  오래 전

    식탐 있는 사람과는 되도록 멀리하는게 옳다.

    2025-07-15 10:45

    profile_image
    @김진우-b2t  오래 전

    딱 니가 저정도 존재인거다 그사람한테

    2025-07-15 10:27

    profile_image
    @류재현-e8m  오래 전

    요세 애기들이 크면 저렇게 되는구나

    2025-07-15 08:42

    profile_image
    @marushe94  오래 전

    애초에 잘라서 준거 아닌가 크게 자른거로 봐서는 4조각으로 잘랐다고 치면 2장같은데?

    2025-07-15 05:17

    profile_image
    @31044ms  오래 전

    바싹한부분 맛있는데

    2025-07-15 04:52

    profile_image
    @jyl-v6i  오래 전

    배고파도 정상이면 2장먹고 말지 꼬다리만 남기는건 걍 상대에대한 배려가 없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가 최홍만이여도 그따구로 먹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

    2025-07-15 02:27

    profile_image
    @725redlion  오래 전

    남자들 꼭 저러는 사람들 있는데
    저거는 배려가 없는거예요 예전에 신랑이 저래서 버릇을 초장에 잡아놈

    2025-07-15 01:27

    profile_image
    @토리-m1p  오래 전

    빨리 버려라 배려심 없는 사람과 살면  홧병 걸린다

    2025-07-14 22:06

    profile_image
    @전준혁-r8x  오래 전

    와 저건 잘못한줄 알면서 사과하기 싫은거야
    지는거같고 식탐있는거 챙피하거든

    2025-07-14 20:56

    profile_image
    @seraphic223  오래 전

    젤맛없는 꼬다리만 남겼네

    2025-07-14 19:28

    profile_image
    @신재욱-n6q  오래 전

    돼지(한테 미안하지만....) 돼지 새퀴...ㅋㅋㅋㅋ ..

    2025-07-14 19:11

    profile_image
    @제리-p1c6u  오래 전

    남겨놓은 꼬라지 봐라 ㅅㅂ ㅋㅋㅋ 가정교육 알만하다
    집에서 뭐라 안 하니까 애가 밖에서 욕 처먹고 다니지

    2025-07-14 17:24

    profile_image
    @YTAhn  오래 전

    저건 xxx이자나....
    나도 저렇게 먹을수있다 욕나오네!!!!

    2025-07-14 16:51

    profile_image
    @남지혜-j1u  오래 전

    남친이 잘못한 듯.. 화날만한데요.?  ? 슬프네요. 헤어질만 해요.

    2025-07-14 16:15

    profile_image
    @Yonah-ul2gw  오래 전

    돈까스는 꼬다리가 맛있죠

    2025-07-14 15:12

    profile_image
    @안덕용-c7j  오래 전

    기다릴텐데... 난 꼬다리가 제일좋던데 ㅎㅎ;;

    2025-07-14 15:03

    profile_image
    @해동-g9p  오래 전

    저딴 놈도 연애하는데 젠장..

    2025-07-14 13:45

    profile_image
    @gkdms33410  오래 전

    ㅋㅋ여친이 밥을 먹었었는지 안먹었는데 생각도 안하고 지 입만 뚫려있다고 원하는 조각만쳐먹고 미안하다는말도 없이 너가 안먹을줄알았다고 ㅋㅋ

    2025-07-14 12:21

    profile_image
    @진짜지나가는  오래 전

    아무생각없이 가운데 부분만 먹었구나ㅎㅎ 그럴수 있...ㅈ.. 있나?

    2025-07-14 12:11

    profile_image
    @오예이예우예  오래 전

    식탐 많은거 티 내는 사람보면 정나미 털림 친구건 가족이던 애인이건 손절마려움

    2025-07-14 11:31

    profile_image
    @달토끼-d3w  오래 전

    아무 생각없이 먹는 거지 뭐.라고 말하는 것 자체가 나는 아무 생각없이 사는 놈이라고 셀프 인증하는 거지.
    여친이 돈까스 굽고 밥 차려주고 하는 수고도 관심이 없고, 지 혼자 처먹고 여친 저런 취급 할거면 헤어져야 한다.

    2025-07-14 11:22

    profile_image
    @meiyou_5168  오래 전

    내여친은 카레먹으러갔다가
    내가 한입먼저먹었다고
    그자리에서 울었음

    2025-07-14 11:11

    profile_image
    @대한의군  오래 전

    보고있자니 성질나서 댓글다는
    낼모레 50 되는 아재인데
    부끄러운 얘기지만 우리 아버지가 저러셨음
    이건 그냥 본인만 생각하는 이기주의
    암튼 결혼하면 여자가 고생이고 더불어 자식들에게도 영향이 감
    (이런건 극히 일부 사례중 하나)
    나는 지금 딸래미들 키우는 아빠인데
    연애때도 그랬지만 지금까지도 꼬다리만 먹음
    그게 남편이고 아빠의 몫이고
    그렇게 하니까 대접받고 잘사는중

    2025-07-14 10:38

    profile_image
    @정명수-x2z  오래 전

    이기적인거지 배려라곤 찾아볼 수 없네  남자잘못

    2025-07-14 10:04

    profile_image
    @EMILY-wk4lt  오래 전

    그냥 헤어져라 답없다

    2025-07-14 09:28

    profile_image
    @이무진죠아-u5o2p  오래 전

    결혼은 하지마세요

    2025-07-14 09:24

    profile_image
    @내안에아직  오래 전

    그래서 인성부터 봐야한다는거

    2025-07-14 09:20

    profile_image
    @Nika-xb2nk  오래 전

    이건 여친이 잘못했음 나였으면 느금마가 돈까스 안사주드나 하고 돈까스 니 다처무라 했음

    2025-07-14 07:20

    profile_image
    @박윤윤-r9v  오래 전

    4장을 다 먹던가

    2025-07-14 06:57

    profile_image
    @or84  오래 전

    먹는거로 가족끼리도 빈정상해.

    2025-07-14 06:20

    profile_image
    @박지혜-l4v  오래 전

    아무생각없이 쳐먹었다는게 레전드네;

    2025-07-14 03:29

    profile_image
    @감쟈r  오래 전

    저런 남자들 있음 고기구워서 놔두면 그냥 먹음 나는 계속 요리하고 있는데 그러고 고기 다 먹은거 보고 다시 구우면 또 그냥 먹음 같이 먹자고 하면 본인 이제 안먹는대 ㅋㅋ 걍 뇌가 일차원적이라 본인 배 채우는거만 급급한 이기적인 사람들 있음

    2025-07-14 01:58

    profile_image
    @hyunghapark940…  오래 전

    식탐은 단순히 먹성이 좋은 성향 뭐 이딴게 아니고 무지하고 천박한거다 강아지도 교육하면 간식 앞에서 기다리는데 개만도 못한거지

    2025-07-14 01:52

    profile_image
    @jj-ol9df  오래 전

    먹을줄몰랏다고 배려가1도 없네요?

    2025-07-14 01:47

    profile_image
    @Udangtangtang0  오래 전

    다음에 일찍 밥먹고 저렇게 남겨두셈 일찍와서 배고파서 먼저먹엇어

    2025-07-14 00:03

    profile_image
    @jackkim8196  오래 전

    뭔놈의 연애한다는 놈들이 서로 챙겨주기는 커녕 싸울거리만 만들고 있냐ㅋㅋ

    2025-07-13 22:45

    profile_image
    @aosofo  오래 전

    밥을... 같이 먹는거야 얘들아.. 먹으면서 맛있다고 칭찬도 해주고.. 시시콜콜한 오늘 있었던 일도 얘기하고 듣고..

    2025-07-13 22:16

    profile_image
    @BBB-h2s5x  오래 전

    평범한 고아

    2025-07-13 21:35

    profile_image
    @반짝반짝반짝  오래 전

    남동생이 저랫으면 개쳐맞았지
    원가족이 아무도 안가르쳐서 저렇게 된거임

    2025-07-13 21:19

    profile_image
    @goldenfragranc…  오래 전

    배고파도 기다렸다가 같이 먹자고 하는 사람을 만나세요  밥하는데 얼마나 걸린다고 정 하루종일 굶고 일했으면 먼저먹더라도 남겨놔야지 한장 여친 먹는양 모르는것도 아니고 뭐냐저게

    2025-07-13 21:10

    profile_image
    @명희노-y2x  오래 전

    헤어져.

    2025-07-13 20:55

    profile_image
    @mkkim1423  오래 전

    저런 인간 살면서 처음본다

    2025-07-13 20:49

    profile_image
    @lhy0123  오래 전

    저런 인간도 연애를 하네..개잘생겼나보네…

    2025-07-13 20:42

    profile_image
    @Hhh34567-s  오래 전

    4장을 구웠으면 2장이 남아야지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은거니 비슷하게 배운사람 만나

    2025-07-13 20:26

    profile_image
    @옹냐-o8q  오래 전

    지입에 다차넣고 배차니까 남긴거잖아  얼굴에 던져버리고  헤어져 대부분 남자들은 밥다될때까지 기다렷다 같이 먹지 저런짓거리 안해 어우 어디서 저런 유치원생같은애를 사귀니

    2025-07-13 20:08

    profile_image
    @김은경-i5t4g  오래 전

    먹을줄몰랐다는말이 ...누가 신지보고 이렇게 유명할줄몰랐다이후로 쌉소리까네 ㅡㅡ

    2025-07-13 20:01

    profile_image
    @뭐-o4p  오래 전

    식사시간에 집에서 키우는 개한테 밥 먼저주는거 아니다....
    다음부터 사람 먼저 먹고 줘라
    지가 서열 1윈줄안다
    그러고 배부르게 주면 버릇나빠진다

    2025-07-13 19:57

    profile_image
    @kiyomarusuzuki…  오래 전

    언제부터 남녀가 겸상을 했다고 그러냐
    원래 남편이 먼저 밥을 먹을때 옆에서 반찬 숟가락에 얹어주면서 시중들다가 남편 다 드신후 아내 혼자 부억에서 밥먹던 시절이 있었음 그땐 남자들이 장가갈 이유와 보람이 있었음

    2025-07-13 19:50

    profile_image
    @김가연-e2g5t  오래 전

    그냥 헤어져 ! 뭘 물어봐! 니가 그게 서운하면 그냥 아닌거야

    2025-07-13 19:46

    profile_image
    @도루기미야  오래 전

    20년산 마누라한테 저렇게 해도 욕 태배기로 먹을듯 ㅋㅋㅋ 그 와중에 꼬다리만 남기는건 뭐냐 남자가봐도 존나 정떨어짐ㅋㅋㅋㅋㅋ

    2025-07-13 19:05

    profile_image
    @still_here3196  오래 전

    저런것도 돈까스씩이나 구워주는 여친이 있는데 왜 난...

    2025-07-13 18:23

    profile_image
    @병민최-e4n  오래 전

    난 요리를 여자한테 안 시킨다. 돈까스 튀겨진 상태가 킹받는다 지금. 니들이 헤어지건 말건 그건 중요하지않다.

    2025-07-13 18:20

    profile_image
    @smmiwer  오래 전

    못배워서 저렇게 남겼다 치자... 여자친구가 주의해달라고 말하면 아! 미안 자기가 먹을지 몰랐어 다음부터 주의할께... 라고했으면 여자분이 저리 글을 남겼을까.... 잘못은 누구나 합니다..배려? 못배우면 없을 수 있어요..사과할줄 모르는사람은 거르세요!

    2025-07-13 18:07

    profile_image
    @하양발-n1j  오래 전

    역시 한국인의 드립력이란.....

    2025-07-13 17:57

    profile_image
    @user-yd1xk9te5…  오래 전

    하필이면 저런 불량품을 골랐냐
    돈까스는 남친이 구워주더라

    2025-07-13 17:53

    profile_image
    @millionaire-h5…  오래 전

    에라이~~~  같이 먹자고해야지  이별추천 ???

    2025-07-13 17:41

    profile_image
    @dragonan5889  오래 전

    같이 안먹는거가 이미 남인데 뭘만나 ㅋㅋ
    호구야???
    뭔데 쌍팔년도가 남자랑 여자랑 밥따로먹음???
    ㅋㅋㅋ 짬처리도 아이고 뭐하는기고

    2025-07-13 16:50

    profile_image
    @monami-g5n  오래 전

    평생 꼬다리 인생된다 헤어지라

    2025-07-19 08:52

    profile_image
    @good잖다  오래 전

    기달리다가 같이 먹는 행위는 배려와 존중이요
    그딴것 하나 못하는 사람이면 인간관계 다시 생각 하게 됨 ㅋ

    2025-07-19 08:31

    profile_image
    @k-jsc2262  오래 전

    같이 먹을줄 모르냐?돼지도 아니고

    2025-07-18 18:27

    profile_image
    @여자김미자-j5m  오래 전

    여친을 때로 보네 지밖에 모름

    2025-07-18 18:03

    profile_image
    @말라가-u3e  오래 전

    음식을  같이 먹어보면은 상대방의  배려심을  알아볼 수 있다고
    했음.
    저 혼자  배터지게 저따위로 먹은거 보면  말해뭐하냐??

    2025-07-18 17:45

    profile_image
    @이우빈-v5p  오래 전

    보통은 같이 먹기 시작하지 않나ㅋㅋㅋ
    형제 자매 남매도 아니고
    겸상을 안하네ㅋㅋㅋ

    2025-07-18 15:30

    profile_image
    @어리둥절아리송  오래 전

    뷩싄

    2025-07-18 15:22

    profile_image
    @김다운-y6i  오래 전

    저건 일부러 그헌거아니냥

    2025-07-18 15:14

    profile_image
    @gfdey7mm865  오래 전

    보통 하나를 다 먹고 나서 그 다음거 먹지않나?

    2025-07-17 16:56

    profile_image
    @코카네임돠  오래 전

    애초에 4장 구운게 아니라 2장 구움. 잘린거 보면 꼬다리 두개가 한꼬다리임 조립해보면 2장구운걸 알 수있음 4장구운게 아님. 남자 보통 한끼식사 두장이상 먹음 밥도 한그릇임. 여자가 밥 해서 같이 먹자고 미리 말 했다면 오해없이 남자는 충분히 기다려서 같이 먹었을거 같음.
    예상하건데 글쓴이가 밥한공기에 돈까스 두장 구워서 밥 차려줌. 남자는 당연히 둘이서 먹을 양이 아니라서 혼자 먹는거구나 해서 아무생각없이 맛있는 부분 부터 먹었을거라 생각됨. 여자는 밥 하러간다는 말도없이 갔기에 주방에서 밥하고 있는걸 남자는 밥먹느라 신경 못 썼을 수도있음. 그리고 글쓴이가 자기 유리하게 글쓰려고2장 구웠는데 4장 구웠다고 한거 같음.  4장 구워서 줬다면 남자는 혼자 먹기 너무 많아서 같이 먹을거냐고 물어봤을거임.  상황을 보면 애초에 시들한 사이여서 서로 의견 나누거나 소통이 없는거였음. 그 소통 오류로 이사단이 난거임.
    결론은 둘다 잘 못 한거 없고 그냥 헤어질 때가 된거임.  여자는 그 때가 지금 온거라 생각되서 글쓴거고

    2025-07-17 03:31

    profile_image
    @노력안해도됨  오래 전

    별거 아닌것같은데
    사실 먹는거, 식사예절 이게 진짜 사람 빡치고 서럽게 하는거임.

    2025-07-17 02:52

    profile_image
    @poohcafe972  오래 전

    부부인데 먼저 먹지 않습니다. 기다렸다가 같이 먹자 하는게 맞는거고 저희는 그렇게 합니다.

    2025-07-17 02:48

    profile_image
    @57hertz20  오래 전

    같이 먹을줄도 몰랐는데 꼬다리만 남긴건 무슨 생각인거냐..?

    2025-07-16 23:27

    profile_image
    @수박-l5q3b  오래 전

    이게 헤어질이유가되냐.
    겁나웃기네.

    2025-07-16 23:00

    profile_image
    @열려라참깨-9m  오래 전

    썅노무시키네

    2025-07-16 22:25

    profile_image
    @김연우-w7b  오래 전

    안쳐놓고..

    2025-07-16 22:22

    profile_image
    @싱싱-e4j  오래 전

    심지어 그냥 먹다 남은 것도 아니고 맛없어서 먹기 싫은거 짬처리 하는거임. 진짜 어쩌다 저런 금수만도 못한걸 주워다 사귀고 잇엇을까.ㅋ.ㅋ..ㅋ.ㅋ.

    2025-07-16 21:43

    profile_image
    @user-us3kc4bc5…  오래 전

    18저런거도 여친이 있는데

    2025-07-16 21:25

    profile_image
    @tedbae6918  오래 전

    다 그렇다 치고, 합치면 한장은 나올거같은데?
    백번 양보해서, 차라리 3장먹고 한장 남기지 꼬다리만 남긴건 뭐냐

    2025-07-16 21:22

    profile_image
    @eungyyhwang568…  오래 전

    요즘애들에 표본 자기밖에 모르는 이기주의

    2025-07-16 21:21

    profile_image
    @잘자요-v3b  오래 전

    집에 가부장적인 집인거같고 아들이라고 떠밭드는거 같다
    누나든 동생이든 딸들이 잘못을 지적하면 저런식으로 억지부리면 해결되는 환경에서 살고있는듯
    게다가 고집도 있고 지적당한게 화가나서 아무말로 억지부리고있음

    2025-07-16 21:11

    profile_image
    @뭐하지-b4f  오래 전

    와 내남친은 먼저 먹고있으라해도 밥상에 앉아 폰보며 기다리는데

    2025-07-16 20:33

    profile_image
    @song-na-ri  오래 전

    뭘 그렇게까지 생각하냐니 걍 미안하다 주의하겠다 하면 될 꺼 아니야. 기분이 나쁘다는데 뭔 이유가 더 필요한데? 진짜 상대하기 싫은 스타일이네.

    2025-07-16 20:10

    profile_image
    @sanson-y1d  오래 전

    그냥 다먹었으면 배가고팠겠거니 하지 처먹다 남긴걸 여친을주냐

    2025-07-16 19:25

    profile_image
    @스릴러영웅  오래 전

    맛있겠다

    2025-07-16 18:25

    profile_image
    @욜욜-h4b  오래 전

    꼬다리가 빠삭하이 맛있는뎀

    2025-07-16 18:00

    profile_image
    @eunj2924  오래 전

    평생 암생각 없더이다

    2025-07-16 17:26

    profile_image
    @마레-m3e  오래 전

    이런사람은 꾸역꾸역 결혼해도 헤어지더라

    2025-07-16 16:15

    profile_image
    @인천간고등어  오래 전

    근데 저런 애들은 상식적으로 같이 먹는 식사에 어떻게 저렇게 먹는 버릇이 든거지..형제가 20명정도 되나

    2025-07-16 15:33

    profile_image
    @행복백만개  오래 전

    식탐많은거랑 사귀는거아니다

    2025-07-16 15:17

    profile_image
    @혀나-w9y  오래 전

    겁나 이기적인거지 내 배고픈게 제일 먼저인 놈을 뭘보고 만나는지.. 바로 끝이 답입니다

    2025-07-16 14:21

    profile_image
    @으샤아  오래 전

    요리히는 사람 생각해서 기다리고 먹을 줄 알아야지 ㅋㅋㅋㅋ

    2025-07-16 12:59

    profile_image
    @user-nc4cg8bb2…  오래 전

    ㅈ같이 남겨뒀네 저건 가정교육 문제다

    2025-07-16 12:09

    profile_image
    @샤민초  오래 전

    나는 남친이 먼저 챙겨주는데? 음식이 안나오면 기다려야지...

    2025-07-16 11:45

    profile_image
    @유원철-z6h  오래 전

    식탐이 ㅅㅂ..  답도없다 이기적다

    2025-07-16 10:59

    profile_image
    @hjlee252  오래 전

    일단...난 저꼬다리를 좋아하긴 하지만.....그래도 저러면 정떨어진다....같이먹으면서 꼬다리를 준다면 인정..

    2025-07-16 10:37

    profile_image
    @kim0274  오래 전

    헤어져

    2025-07-19 20:31

    profile_image
    @이엘-b4l  오래 전

    진짜 4장 다먹는거 보다 꼬다리가 더 기만같아서 너무 기분 나쁘네 사진한장으로 내가 저상황이면 모멸감 느끼고, 이딴게 남친?싶어서 자괴감올듯...보이는게 식탐 뿐만이 아니라서 더 열받는다

    2025-07-19 16:04

    profile_image
    @제로-n4o  오래 전

    내가 왠만하면 여자편 안드는 편인데... 이건 남자 잘못이 맞다.

    2025-07-19 10:47

    profile_image
    @전쓰레쉬  오래 전

    이건 남자가 미련한거임. 기다리고 챙겨주면 나중엔 소고기 스테이크로 돌아옴

    2025-07-19 09:34

    profile_image
    @user-vg8fm6sy2…  오래 전

    솔직히 이게 이번 한번만은 아닐테고 멀쩡하다가 돈가스만 이랬을리는 없으니까.. 분명 이런사람인줄 알고도 계속 만나는 이유는? 기분나쁘고 안맞아서 헤어질거면 세상 사람들에게 물어보지도 않음. 헤어질건 아닌데 내 입맛에 맞게 좀 조련하고 싶은거지.

    남자가 잘생겼거나 공부던 딴거던 뭔가 잘하거나 집에 돈이 많을듯..

    2025-07-19 22:10

    profile_image
    @박수세번-b8u  오래 전

    저부분이 젤 맛있는건데?!ㅎㅎㅎㅎ

    2025-07-22 02:10

    profile_image
    @4thu63wvu7fc  오래 전

    1. 여친이 올 때까지 기다리다.
    2. 지금 안 먹을거야? 그럼 나 먼저 먹는다~ 잘 먹을게.
    3. 2장은 다른 접시에 덜어놓고 2장을 먹는다.

    2025-07-21 23:07

    profile_image
    @봄사랑-r7d  오래 전

    저건 못배우고 모자른거임..
    그냥 좋게 말해도 못알아먹으면 버리세요

    2025-07-21 17:18

    profile_image
    @sase12sd  오래 전

    8조각 남겼는데 다 꼬다리면 생각없이 먹은거 아님ㅋㅋㅋ 생각 ㅈㄴ하고 쳐먹었구만 맛있는거 먹겠다고

    2025-07-21 17:05

    profile_image
    @김소영-l1m  오래 전

    결혼해서도 저럽니다... 사고방식이 틀린사람들... 헤어지세요

    2025-07-21 17:02

    profile_image
    @96javer  오래 전

    가정교육이 없는 수준이네요.

    2025-07-21 14:24

    profile_image
    @박유미-x6s  오래 전

    난 꼬다리 바삭하니 맛잇뜸  먼저먹진말아라

    2025-07-21 06:41

    profile_image
    @hangmon79  오래 전

    먼저 처먹는거보니까 상대방에대한 배려가 ㅈ도없네요

    2025-07-22 22:29

    profile_image
    @떡집아들빵돌이  오래 전

    저런놈도 여친이 있네..

    2025-07-22 17:31

    profile_image
    @7270-  오래 전

    마지막 개 띵언이죠 ㅋㅋ

    2025-07-22 14:24

    profile_image
    @maverick6012  오래 전

    남자 미필이네. 미틴 짬처리하고 화내네 ㅎ

    2025-07-22 09:52

    profile_image
    @김예지-q1l  오래 전

    배려가 왜케없어 먹다남은것도 기분나쁜데 그것도 꼬다리만 쳐남겻네 딱딱한데 저거 시볼

    2025-07-25 14:43

    profile_image
    @Avocat_-xy2vs  오래 전

    우리신랑도 그랬음... 콩깍지 씌었을땐  우쭈쭈 나도 먹여줬음, 벗겨지기 시작하니깐 밉더라 속상하고, 지금은 그냥 이해하고 따로따로 담아서 먹음. 근데 저건  절대 일부러그러는거거나 못되서 그런게 아니고 집에서 눈치안주고 밥상머리 예절 안배워서 그런거임.  시어머니 문제임. 아직도 신랑 생선 발라주고 본인는 뼈만 빨아드심.  참 답없음...

    2025-07-25 02:38

    profile_image
    @min_min7884  오래 전

    애인 이 아니라 식모라고 생각하나봄 해어지세요

    2025-07-24 22:15

    profile_image
    @JM-iz8bw  오래 전

    가정교육 못받은거임 부모문제

    2025-07-24 21:32

    profile_image
    @123-c7e5q  오래 전

    결국 큰것만 쳐 먹겠다는 돼지심보만 그득그득한 사람을 만나는 본인탓 해야죸ㅋㅋㅋ

    2025-07-24 19:47

    profile_image
    @라떼젤리  오래 전

    남자가 애기네 ㅋㅋㅋ 배려도 없고 본인집에서 했던거 그대로 한거잖어 ㅋㅋㅋ

    2025-07-24 19:34

    profile_image
    @송효진-d8v  오래 전

    솔까  가장자리가 난빼삭하던데 ㅋㅋ

    2025-07-24 18:24

    profile_image
    @민수쓰-n5j  오래 전

    식탐 많은 사람은 걸러라. 식탐 많은 사람은 식탐만 많은게 아니라, 일상에 이기심을 숨기지 못함

    2025-07-24 18:06

    profile_image
    @하늘-x6m5t  오래 전

    먹어도 두장만 건드리지 저건 자기먹고싶은 부위만 먹고 남긴거네

    2025-07-27 05:16

    profile_image
    @tomyshinevic41…  오래 전

    쳐 물어보지 말고 알아서 판단해~ 뭘 물어,, 그렇게 자체적으로 판단 하는게 어렵나?

    2025-07-27 02:16

    profile_image
    @rowhrkxdmstlqk…  오래 전

    햇반을 쳐 사놔

    2025-07-26 17:02

    profile_image
    @계미라  오래 전

    식사예절 정말 중요해요 이제라도 물어보셨으니 정답은 ~~

    2025-07-26 16:51

    profile_image
    @눈누난나-h8g  오래 전

    지밖에모르네 여자가가정부냐

    2025-07-26 14:36

    profile_image
    @hj9453  오래 전

    식탐은 병이다

    2025-07-25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