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유머/밈/짤

2025.07.06 13:15

연봉 1억 2천 남친한테 속았다는 여친

  • 킹쥐 오래 전 2025.07.06 13:15 인기
  • 151,426
    328
커플 #유머동영상 #유머영상 #유머 #웃긴 #웃긴영상 #웃긴동영상 #웃긴썰 #웃긴짤 #썰 #짤.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자유한국-p5h  오래 전

    저런 능지 여자를 왜 만나

    당장 헤어져라

    2025-07-08 20:01

    profile_image
    @farmerkim8022  오래 전

    연봉이 더 높은데 ㅋㅋ 실수령 1천씩인데

    2025-07-08 19:45

    profile_image
    @dbis1821  오래 전

    연금 복권이 언제부터 연봉으로 취급했냐

    2025-07-08 19:30

    profile_image
    @user-ggoaniya  오래 전

    연금은 연봉에 포함 안될거같은데
    연금이 높으면 대단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지 그래서 매력 느낄수도있지

    2025-07-08 16:53

    profile_image
    @NO7_SONY  오래 전

    일단 VC 심사역이면 엘리트임
    심사역들 최소 학벌 스카이 아니면 해외대

    2025-07-08 11:23

    profile_image
    @Aster6974  오래 전

    그냥 ㄲㅈ 헤어져도 알아서 자알산단다?

    2025-07-08 10:09

    profile_image
    @하트-f6w  오래 전

    그래서 본인은 얼마나 버는지 궁금하네 ㅋㅋㅋ

    2025-07-08 08:18

    profile_image
    @sniper_0119  오래 전

    그래서 여친넌 얼마버냐?

    2025-07-08 07:24

    profile_image
    @erh1425  오래 전

    넌 월급 200은 되니 ㅋㅋㅋㅋㅋ

    2025-07-08 07:12

    profile_image
    @오늘도행복하기-e7e  오래 전

    연봉 세금 떼면 실수령 저 금액 안됨 연봉보단 저게 훨씬 이득이지 그리고 직장그만두면 받지고 못하는 연봉 적어도 저남잔 20년 수입 보장이잖아 뭘 고민해

    2025-07-08 05:18

    profile_image
    @andnl4593  오래 전

    다른건 모르겠고 저 여자가 남자를 반려가 아니라 돈으로만 보는거는 알겠다ㅋㅋ

    2025-07-08 03:54

    profile_image
    @octokagi  오래 전

    연봉으로 따지는건 아니고 수입이라고 말했으면 좋았을듯 근데 나라면 그냥 수입이라고 말하지그랬냐~하고 넘어갈텐데 뭐 이런걸로 헤어지나싶네 요즘애들 너무쉽게헤어지고 쉽게만남

    2025-07-08 02:51

    profile_image
    @JA-re4cc  오래 전

    더 좋은거 아님? 갑자기 일 짤리더라도 700인 나오자나

    2025-07-08 02:19

    profile_image
    @82hs  오래 전

    더좋은거아닌가?

    2025-07-08 02:09

    profile_image
    @장희이-u9r  오래 전

    더 좋은거 아녀? 저 700 아미 세금 떼고 들어오는 돈이자나...일 안해도 들어오는 돈...

    2025-07-08 01:08

    profile_image
    @리자몽파이리-t4m  오래 전

    그래서 여자친구야 니는얼마버는데?

    2025-07-08 00:58

    profile_image
    @쏭쏭-g7b  오래 전

    헤어져라 ㅋㅋ 시팔 그까짓걸로 헤어진다니

    2025-07-08 00:41

    profile_image
    @뚝심-w8z  오래 전

    ㅋㅋㅋ 너는 얼마버는지 좀 돌아봐라...

    2025-07-08 00:14

    profile_image
    @연희유-u5c  오래 전

    제발 헤어져라 남친 새 여자 생기게

    2025-07-08 00:06

    profile_image
    @자유민주주의만세-q7l  오래 전

    배부른 소리하고 쳐 자빠졌넼ㅋㅋㅋ

    2025-07-07 22:34

    profile_image
    @Temptation114  오래 전

    돈이냐? 남친이냐?
    뭘 선택한 남친이냐?

    2025-07-07 21:50

    profile_image
    @강강수월래-c7b  오래 전

    지 수입도 안니고 남편도 아니고 만난지 한달뿐이 안된것이 남의 수입이 왜 궁금한데???

    2025-07-07 21:30

    profile_image
    @ltmdgh0219  오래 전

    아니 만난지 꼴랑 한달밖에 안돼서 연봉 얘기가 왜나와? 한달만에 결혼하려고?ㅋㅋㅋㅋㅋㅋ

    2025-07-07 21:29

    profile_image
    @yungyokim8480  오래 전

    연금 복권 세금 빼고 나와서 매달 실수령은 546만임 근데 실수령이 700정도란 말은 조 단위만 다른 같은번호 3개 사면 1등 그리고 2등 두개 해서 실수령 702만... 근데 2등은 수령기간 10년 ^^

    2025-07-07 20:59

    profile_image
    @과천라이더  오래 전

    연금복권 1등 공개한거에 높은점수 줄 생각은 못하고 헤어질까 ㅇㅈㄹ ㅋㅋ

    2025-07-07 20:58

    profile_image
    @강대현-s4q  오래 전

    여자가회사운영하면서 비지니스적으로도맞을줄알았다면 인정

    2025-07-07 19:28

    profile_image
    @hanasuzuki6810  오래 전

    댓글 다 여자 탓하는게 놀라움 당연히 거짓말은 맞지 얘들아.... 그러면 그건 여자친구가 결정할 일이지 정 속은 느낌들고 그게 싫으면 헤어지겠지 ㅅㅂ...

    2025-07-07 19:15

    profile_image
    @프로로-z7d  오래 전

    연금 실수령액만으로 546될듯

    2025-07-07 18:48

    profile_image
    @김솔-p2r  오래 전

    남성분 돔황차~~

    2025-07-07 17:28

    profile_image
    @은정이-t8v  오래 전

    연봉이 1억2천이 실수령액이 월 칠백좀 넘은테니 더 많은거 잖아ㅠ

    2025-07-07 15:53

    profile_image
    @alehqkd  오래 전

    그래서 넌? 계집쪽 연봉도 궁금한데 계집쪽은 연봉이 한 3억쯤 되나?

    2025-07-07 15:28

    profile_image
    @Dean_Wc  오래 전

    동행복권 바이럴 잘하네 ㅋㅋ 이 글이 아직도 오르내리는거보면ㅋㅋㅋㅋ

    2025-07-07 13:53

    profile_image
    @EuclideanAlgor…  오래 전

    이건 남자잘못 맞지않나 구라친거 맞는데

    2025-07-07 13:10

    profile_image
    @애무부장관-e4p  오래 전

    수입이라고 했어야지
    연봉에는 학벌,능력같은게 포함되는 개념이라서

    2025-07-07 12:52

    profile_image
    @ddrcho5962  오래 전

    실수령 월 1000을 연봉으로 표현하면 1억 2천이 아니고 1억 6~7천이 맞다.

    2025-07-07 09:55

    profile_image
    @메리다-v8w  오래 전

    이래서 한국여자들은 안돼

    2025-07-07 09:45

    profile_image
    @jeawoongjang40…  오래 전

    ㅋㅋㅋㅋ답도없네
    저게 더 좋은거지 월급으로 천받는거나 월급300+연금700해서 천받는거나 금액은같은데 월급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거아님?
    회사가 힘들어질수도있고 구조조정이나 잘릴수도있는거고 그럼 그상황엔 -천 +0 인건데 후자는 -300 +700인거니까

    2025-07-07 08:00

    profile_image
    @엘리엇-q3v  오래 전

    결국 여자는 내세울것도 없는데 엄청 따져대네

    2025-07-07 07:58

    profile_image
    @kuncheolyoon79…  오래 전

    저건 연봉 1.2억 한참 넘는거지...
    아니할말로 진짜 연봉 1억짜리는 한달에 세금빼고 고작 680 밖에 안된다고 하더라 그니까 한달에 1천을 연봉으로 따지면 1.2억보다 훨씬 더 되야 그정도 받을 수 있지...

    2025-07-07 07:39

    profile_image
    @phino16  오래 전

    실수령 1000이면 1억2천 훨씬 넘는건디 ㅎㅎㅎ

    2025-07-07 07:37

    profile_image
    @오뭉뭉  오래 전

    연금복권 진짜 ㅈㄴ 부럽다..

    2025-07-07 07:14

    profile_image
    @잠깐만평타쿨이야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르자

    2025-07-07 07:10

    profile_image
    @manyouviewer64…  오래 전

    년들은 왜 남자의 연봉이랑 수입이 다 자기꺼 인줄 알지? ㅋㅋㅋ?

    2025-07-07 06:50

    profile_image
    @GARNISH_ICE  오래 전

    와 근로소득과 불로소득중 어느게 나은지 꼭 비교해야하는애들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7-07 06:49

    profile_image
    @엄허-v5j  오래 전

    저는 남잔데 제가 만나고 싶네요

    2025-07-07 06:37

    profile_image
    @토토로-k9g  오래 전

    야 헤어져

    저형 내가 사귈게

    2025-07-07 04:37

    profile_image
    @김완주-v9v  오래 전

    호강에 겨워 요강을 차네...빨리 헤어져라 너한테는 과분하다...

    2025-07-07 04:05

    profile_image
    @너는-s7t  오래 전

    남자는 이렇게 퐁퐁남 자동탈출 ㅋㅋㅋ

    2025-07-07 03:57

    profile_image
    @5btc_zoha  오래 전

    무슨 결정사소개보고 나오셧셔요?ㅋㅋ

    2025-07-07 03:37

    profile_image
    @태형-p3d  오래 전

    지는 5천은 벌까..

    2025-07-07 02:53

    profile_image
    @생크림쥬스  오래 전

    헤어져라

    2025-07-07 02:36

    profile_image
    @정호영-u6e  오래 전

    여자분 얼마 버시는지 궁금하네

    2025-07-07 02:16

    profile_image
    @지나간것들의시간  오래 전

    그것도 속은거라고 보면 ㅋㅋ 그냥 헤어져 ㅋㅋ 직장을 잃어도 월 700은 통장에 들어 오는건데 ㅋㅋ 직장 잃어도 당장 먹고 사는데 지장 없고 좋구만..그것 만으로도 능력남이지 ㅋㅋ 가만 있어도 700씩 꼬박꼬박 들어 오는 남자 만나기 쉬운줄 아네 ㅋㅋㅋ

    2025-07-07 02:07

    profile_image
    @-_-...  오래 전

    월700씩 들어온다고 일 안하는 개폐급 아니면 다행인거 아니냐?

    2025-07-07 01:56

    profile_image
    @밤가이-f7j  오래 전

    이런 사연 볼 때마다 여자 만나기가 두렵다 분명 겉은 멀쩡 할 거 아니야 사연 속 저 여자도

    2025-07-07 01:50

    profile_image
    @블루B-s3r  오래 전

    남자는 허세부린거고 여자는 친구들한테 자랑할 마음에 벌렁거렸는데 알고보니 300따리니 속은게 맞지

    2025-07-07 01:20

    profile_image
    @didimdol1438  오래 전

    헤어지세요.....................................................................................내가 사귀어야지..ㅋ

    2025-07-07 01:05

    profile_image
    @FirstInLastOut…  오래 전

    빨리해어지고 평생노처녀로 후회하면서 살아라

    2025-07-07 00:14

    profile_image
    @MainVillain-i7…  오래 전

    결혼도아니고 한달사귄? ㅋㅋㅋ

    2025-07-07 00:08

    profile_image
    @ssamssae  오래 전

    700 아님 세금떼면 500정도 될듯 거기서부터 구라?

    2025-07-07 00:07

    profile_image
    @김기표-f3l  오래 전

    소득이 근로소득 뿐이라 생각하는 그정도 삶인거지

    2025-07-07 00:05

    profile_image
    @Jsjddhak-b2m  오래 전

    남자가 아깝다 헤어져줘

    2025-07-07 00:03

    profile_image
    @pooh31707  오래 전

    대신 만나고 싶은 단기 5년, 장기 10년 계약직 대상자 분들 많이 줄서겠네

    2025-07-06 23:56

    profile_image
    @인면어-d3q  오래 전

    헤어지는게 남자한테 이롭겠네 나같음 월 천수입 비밀로하고 월 150도 못번다고 할듯 그럼 능력이나 돈보고 속물인 여자가 가식떨고 나랑 사귀는지 안사귀는지 알수있잖음 바라는게 많고 있는그대로 안보고 미래가 안그려져 이러는 여자들 보면 ㅈㄴ 어이가없음 경제적으로나 그냥 받아쳐먹을라고 퐁퐁남 만들려고하나 지가 발전해서 앞날를 개척해나가야지

    2025-07-06 23:00

    profile_image
    @엥뿌-n7o  오래 전

    그냥 고도의 비틱글인데 ㅋㅋ

    2025-07-06 22:49

    profile_image
    @OKP-y9q  오래 전

    여자야 니가 월 700이상벌면 헤어지고 그보다 못벌면 헤어짐 당해라

    2025-07-06 22:47

    profile_image
    @silll3132  오래 전

    제발 헤어져서 남자를 구원해줘라

    2025-07-06 22:39

    profile_image
    @닥털  오래 전

    남자는 어차피 매달 700씩 들어오니
    그냥 연봉으로 친거구만...
    딱히 틀린말은 아닌데.....
    공돈 생긴거에 혹하지안고 성실하네..
    헤어져라...그래야 그 남자가 산다...
    만약 결혼하며 사사건건 꼬투리잡으면서
    남자 말려죽이려들겠네

    2025-07-06 22:32

    profile_image
    @준초이-o1t  오래 전

    저거 자랑하려고 어그로 끈거임. 참 못났다. 남친 자랑이나 하고.

    2025-07-06 22:24

    profile_image
    @hangmon79  오래 전

    헤어져 니한테는 연봉 1천2백인 남자가 딱인듯

    2025-07-06 22:12

    profile_image
    @user-lp7ez1lw4…  오래 전

    이해 완료
    연금복권 결혼전에 이미 당첨 - 이혼시 재산 분할 제외

    2025-07-06 22:09

    profile_image
    @이-c1m  오래 전

    월천씩 따박따박 통장에 입금돼는사람 우리나라에 몇이나 됄깤ㅋㅋㅋㅋㅋㅋ

    2025-07-06 22:07

    profile_image
    @박영민-r2p  오래 전

    ???? 성실한데

    2025-07-06 22:04

    profile_image
    @DyuDyu25  오래 전

    피곤하게 산다. 어릴때 저렇게 딱딱 끊어지는 여자 만나 좋은경험이 없다. 뭐하나 다 꼬투리 잡히는데 다른여자 만나라

    2025-07-06 22:02

    profile_image
    @moneyis-thebes…  오래 전

    직업이 버니어 캘리퍼스라고??

    2025-07-06 22:02

    profile_image
    @wowls4732  오래 전

    멍청한거 남친을 위해 헤어져라.

    2025-07-06 22:01

    profile_image
    @골린이예요  오래 전

    아이 ㅡㅡ괜찮냐?

    2025-07-06 21:53

    profile_image
    @jaewanheo8202  오래 전

    나 남자인데 서방님이라 부르고싶다
    계탓구만 무슨 다이아수저여 저걸 차게

    2025-07-06 21:51

    profile_image
    @알마스-n8s  오래 전

    여자야 넌 얼마 벌길레 그러냐 진짜 궁금하네
    최소 300 이상 못벌면 헤어져라
    남자를 위해서

    2025-07-06 21:46

    profile_image
    @김서준-o2k  오래 전

    세후로 치면  연봉은 2억 급인데..

    2025-07-06 21:44

    profile_image
    @TheGjjhmss  오래 전

    실수령 액으로 따지면 연봉 거의 2억인데???

    2025-07-06 21:34

    profile_image
    @학불염  오래 전

    이거 이해 안되면 보익시험들 다시 봐라. 딱 봐도 이힝~~~이자나

    2025-07-06 21:16

    profile_image
    @옷집  오래 전

    700이 연봉이 아니지

    2025-07-06 21:15

    profile_image
    @기본만지키자  오래 전

    애들이 웃기네 연봉 1.2면 나이계산해서 앞으로 벌어드릴 소득과 올라갈수 있는 미래가 더 높은데 월급 300은 올라갈 미래가 정해져있음.
    그런면에서 보면 기망인거지

    2025-07-06 21:14

    profile_image
    @LQLQLQDD  오래 전

    어쨋든 불로소득이건 뭐건간에 일안해도 1년에 세전 8,400이면 연봉이던 아니던 고정수입이 20년동안은 있단얘기잖아??

    2025-07-06 21:13

    profile_image
    @앤볼TV  오래 전

    결국 사랑이아닌 돈으로보는거네

    2025-07-06 21:09

    profile_image
    @Rosa.CAT.  오래 전

    팩트는 연봉 1억 안넘엇으면 못만날여자란거임
    남자입장에서는 만나볼려고 좀 허세부린거고
    여자입장에서는 그나마 연봉보고 능력있어보여서 만난건데
    걍 헤어져야지
    어차피 여자는 이제 계속 미래에 자기에게 떨어질돈이 적다는걸알고 최대한 뽑아먹을테고
    남자는 계속 만날려고 사달란거 거의 다사줄텐데

    2025-07-06 21:04

    profile_image
    @hoig-i3e  오래 전

    한달 밖에 안 만났는데 연금복권을 깐다고? 저 남자도 돌아이네 ㅋㅋㅋㅋㅋㅋ

    2025-07-06 21:00

    profile_image
    @한양대05학번  오래 전

    현재 연금복권 1등 당첨금 실수령액이 546이어서 그냥 거짓말을 안 하고 오픈했더라면 훨씬 좋은 이미지가 심어졌을 거임.
    월 300이어도 실수령액 약 260만 원정도여서 실수령액을 합치면 약 806만 원임.
    806을 실수령액으로 받으려면 연봉이 1억 2,900만 원이어야 함.
    만약 여자친구가 실수령액 계산을 했더라면 저 사실을 남자친구가 말하지 않고 계속 숨겼더라도 들통났을 거임.

    연봉이라 하지말고 수입이라고 했더라면 저런 논란자체가 없었을 것이고 개인적으로는 다른 마음 안 먹고 성실하게 일하고 있으니까 한 번은 그냥 봐주는 게 낫지않나 생각함.

    2025-07-06 20:58

    profile_image
    @세시-u3q  오래 전

    내가 여자였으면 내가 사겼다 ㅋㅋ

    2025-07-06 20:51

    profile_image
    @용용죽겠지-y5t  오래 전

    조상이 힌트줬네.

    2025-07-06 20:49

    profile_image
    @상남자라면골카가주펫  오래 전

    남친의 연봉이 도대체 왜 중요한가요?,ㅋㅋ
    돈보고 만나고싶어서?ㅋㅋㅋ

    2025-07-06 20:45

    profile_image
    @한화최강-z8i  오래 전

    연금복권도 사야겠당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7-06 20:41

    profile_image
    @cjfakwjd  오래 전

    일단 300해도 평타인데 지는 뭐가 그리 잘남?

    2025-07-06 20:40

    profile_image
    @세아그리체  오래 전

    일안하고 세금 때고 700이면 무조건 만나야지

    2025-07-06 20:39

    profile_image
    @쌔미-q7r  오래 전

    월급보다 나은데..

    2025-07-06 20:35

    profile_image
    @HomeRun-Ball  오래 전

    지도 돈보고 만났으면서 ㅋㅋ

    2025-07-06 20:25

    profile_image
    @ybh7304  오래 전

    근데 이제  만난지 한달인데 연봉을 따져???

    2025-07-06 20:24

    profile_image
    @dklee342  오래 전

    밥에 독극물타겠네 ㅋ

    2025-07-06 20:03

    profile_image
    @hajunahn  오래 전

    헤어지세요. 님에게 과분한 남자임

    2025-07-06 20:01

    profile_image
    @tv-qr8cp  오래 전

    세금 떼니까 연봉하자ㅋ

    2025-07-09 20:08

    profile_image
    @짝짝-Jellyfish  오래 전

    저걸 오픈하는 남자도 대단쓰
    연금복권 세후 월 546만원임ㅋㅋ

    2025-07-09 16:32

    profile_image
    @dkvmek  오래 전

    남자는 조상이 도왔네ㅋㅋㅋㅋㅋㅋㅋ

    2025-07-09 14:39

    profile_image
    @KOREA_HYUN  오래 전

    그게 지돈도 아닌데 뭘 속아?
    남자돈이지 ㅋ 하여튼 대가리에 온통  똥만찻네,
    니돈두 내돈 내돈두 내돈?

    2025-07-09 12:29

    profile_image
    @하시-w5r  오래 전

    ㅅㅂ 연금복권 1등......

    2025-07-09 10:59

    profile_image
    @김태일-w5n  오래 전

    20년동안 꾸준히 나오면, 왠만한 직장 근무연수 생각하면, 하나의 직장으로 인정해 줘야지. 어디가서 20년 월급 주는 곳 다니기가 쉽나...

    2025-07-09 09:44

    profile_image
    @nessiman  오래 전

    아무튼 1.2억이죠?

    2025-07-09 06:19

    profile_image
    @휘루미나서싼치츄  오래 전

    이건 좀 애매하지만 어쩃든 뭐 연봉이랑 수입이라는 단어의 차이일뿐 일 그만 두는거 아니면 월 1000씩 받고 있는건 팩트고 일자리 바뀌엇 월급 더 받으면 1000 보다 더 받는거고 물론 한정된 기간이지만 근데[ 남자 입장에서 어쩃든 믿고 있으니 ㅇ녀급 복권 이야기 해준거지 싶기는한데 못 믿을 사람이었으면 그냥 말 안했을거 같은데

    2025-07-09 06:07

    profile_image
    @만세해  오래 전

    이게 속은건가? VC 가 연봉이 1억 2천은 말도 안되는 거고 연봉이 그정도면 이사급인데 20대에 본인이 사장과 파트너가 아닌 이상 말이 안되는 거임. 어쨋든 연봉이 1억 2천이면 세금으로 30% 이상 빠져나가고, 의료보험도 엄청 빠져나갈텐데 아니니 오히려 개이득인거 아닌가? 나라면 그렇게 생각할듯.

    2025-07-09 04:36

    profile_image
    @diaboric4  오래 전

    연봉으로 쳐도됨

    2025-07-09 02:45

    profile_image
    @오리온-k7o  오래 전

    애초에 연금복권 언급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그렇다고 본인이 놀고 있는 것도 아니고 본인 포텐도 노력여하에 따라 바뀔 수 있는 거 아닌가?

    2025-07-09 00:37

    profile_image
    @대검사  오래 전

    운도 실력인데 뭐가 문제냐
    연금복권이면 다달이 계속 통장에 꽂힐텐데
    공무원보다 낫구만

    2025-07-08 23:03

    profile_image
    @gjm4056  오래 전

    얘들이 여자어를 잘 모르는구나 ㅋㅋㅋㅋㅋ 지금 저거 자랑질하는거잖아

    2025-07-10 02:34

    profile_image
    @Elena-p7q  오래 전

    여자들 세계를 모르는구만 저거 속았다고 하소연 하는척하면서 자기 남친 재력 자랑하는거잖아 ㅋㅋㅋㅋ

    2025-07-10 20:52

    profile_image
    @정상민-f5k  오래 전

    사귄지 한달밖에 안됐는데 저것부터 따지네 ㅋㅋ 연봉듣고 결혼까지 생각했어  예~~~

    2025-07-10 16:39

    profile_image
    @노래하는음치-b8p  오래 전

    도대체 글이나 사례들 들어보면
    남자의 재력 , 부에 대해서 떠드는데 본인들 수준이 한참 미달이면서 이래라 저래라 하는 이야기들이 뭐이리많냐 주제파악좀 했으면 좋겠다 진짜로

    2025-07-10 14:02

    profile_image
    @goat_2222  오래 전

    여자도 연봉이 1억 넘나보지

    2025-07-10 11:30

    profile_image
    @96javer  오래 전

    응 속인거야 헤어져라...
    지복을 지발로 차는데 어쩌겠어 남자가 다시 만날 다른 여자만 노났구만 ㅋㅋㅋㅋ

    2025-07-10 11:19

    profile_image
    @bangta89  오래 전

    세전으로 저렇게 계산한거구나... 그래도 대단한데?

    2025-07-11 14:28

    profile_image
    @서예슬-u2u  오래 전

    헤어져라 그냥

    2025-07-11 12:04

    profile_image
    @부백-g8v  오래 전

    내통장으로 들어오면 그게 연봉이지 정신나간련이네 ㅋㅋ

    2025-07-11 10:24

    profile_image
    @masterp-예형  오래 전

    남자를 위해 헤어져라

    2025-07-11 01:42

    profile_image
    @user-umchichi_…  오래 전

    연봉은 약속의5년때 기여도 산정이되지만, 복권은 안되니 그런가?

    2025-07-11 01:29

    profile_image
    @프로잡덕러n.n  오래 전

    연봉 1억 2천이면 빨대좀 꽂으려했더니 월급 300이라 뭐 크게 뜯어먹기가 애매해서 화났나보네??

    2025-07-10 23:43

    profile_image
    @프로잡덕러n.n  오래 전

    와이프도 아니고 여친이??? 아니 애초에 와이프라도 저 말에 헤어질 결심이 들 문제임? 월급이 세전인지 세후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300이면 잘 받는거 아닌가??

    2025-07-10 23:42

    profile_image
    @한미르-o8w  오래 전

    사람을 봐야지 연봉부터보는 당신은 아웃

    2025-07-10 22:53

    profile_image
    @seyounglee5389  오래 전

    연봉 1억2천정도가 월 750정도 세후인데 연금복권 700 월급300이면 세후 800 정도 받을 듯 남자가 잘걸렀네

    2025-07-10 22:07

    profile_image
    @쿠아링-d5f  오래 전

    핀트를 못잡내
    거짓말을 한게 문제인거잖아
    허세가득한 사람인듯 남자가

    2025-07-12 21:05

    profile_image
    @MM-kk9bc  오래 전

    저거 그냥 내가 이런 남자 만난다고 자랑하는거임

    2025-07-12 20:58

    profile_image
    @larimarlove897…  오래 전

    헐 부럽다... 성실하기까지.....그돈받으면서 일때려치는 사람있을수도있는데 일하는거잖아....
    저여자차이길... 정신머리 괜찮은 사람만나길 빈다

    2025-07-12 20:09

    profile_image
    @miracle__1979  오래 전

    여자 니 연봉을 까봐
    니가 연봉 세후 700이상이면 속은 기분 드는거 인정

    2025-07-12 17:07

    profile_image
    @susa1165  오래 전

    저거 그거지 결혼전 복권에 대한 재산은 여자한테 권한이 1도 없어서 재산분할에서 제외됨. 그러니 갑자기 정이 확 떨어졌을듯 ㅋㅋ
    남자가 헤어지는게 답이다.

    2025-07-12 16:48

    profile_image
    @goodmin83  오래 전

    연봉이  먼지도  모르는여자 같은데

    2025-07-12 15:30

    profile_image
    @가라쿠  오래 전

    별에별걸로 ㅈㄹ하네

    2025-07-12 12:08

    profile_image
    @브로냐-d6g  오래 전

    남친얼마버는게 지랑뭔상관..?

    2025-07-12 11:49

    profile_image
    @걸어서하늘까지-s4f  오래 전

    뭘속아 그냥 별로라고 솔직히말해 헤어지는 이유에 남탓하지마라. 그냥 아닌거야

    2025-07-12 11:23

    profile_image
    @91구원  오래 전

    애초에 저런걸 속인 정도면 오래만나면 분명 피곤할 일 생긴다. 애초에 연봉 + 금융수입 있다고 했으면 바로 결혼이지.

    2025-07-12 08:25

    profile_image
    @이원일-i5m  오래 전

    연봉으로 치면 1.5억 정도 돠네....
    연봉 1.5억이면 월급으로는 1250만원이고 세후 대량 1000만원 인데......연금복권 수령금은 월급처럼 세금 떼는거 없잖아..

    2025-07-11 23:18

    profile_image
    @rownc3760  오래 전

    헤어져라 제발 저사람 천운을타고난사람이다

    2025-07-11 22:58

    profile_image
    @피터깡  오래 전

    연금복권으로 월 700씩 받는데 일을하는 건실한 청년...
    하늘이 주신 기회요~~
    빨리 도망치시오

    2025-07-13 16:59

    profile_image
    @박영수-n6u  오래 전

    돈보고 사귀냐..

    2025-07-13 11:59

    profile_image
    @김수이랏임  오래 전

    이혼할때는 복권은  분할대상 아니라서 빡친듯

    2025-07-13 10:24

    profile_image
    @hs2538  오래 전

    저러곤 본인은 백수거나 백수예정임. 늘상 있는 레파토리..

    2025-07-13 10:18

    profile_image
    @gmbillie1  오래 전

    헤어질 생각 없음 걍 어그로임 ㅋㅋ 쌤통 먹이고 싶으면 이 글을 남친분에게 전송해주면 됨

    2025-07-13 07:45

    profile_image
    @user-qx5lt7xr6…  오래 전

    자랑하는 글인데 뭐가 어지러워 ㅋㅋ 여자를 아직도 모르니?

    2025-07-13 02:59

    profile_image
    @salary_day  오래 전

    연봉 1.2억보다 실수령액이 1.2억인건데 그러면 이득 아닌가?

    2025-07-13 01:04

    profile_image
    @gjjy-n8k  오래 전

    남자 바본가 결혼전까지 연금복권 얘기는 하지 말아야지 이후에 말하면 하는거고

    2025-07-12 23:40

    profile_image
    @아타미후지  오래 전

    그럼 본인 소득은?

    2025-07-12 23:37

    profile_image
    @makseoyo  오래 전

    남자가 헤어져야 할듯..나중에 몇년 살다가 이혼하면  연금복권도 반띵이다.

    2025-07-12 21:33

    profile_image
    @다르아니  오래 전

    저도 예전에 이거 듣고 오히려 좋은거라 생각했었죠. 일 그만두게 되어도 700은 나오니깐 오히려 더 좋은거라 생각했죠

    2025-07-16 07:54

    profile_image
    @루우미-d4g  오래 전

    열심히 벌려줘라 꽉잡고 임신 ㄱㄱ

    2025-07-16 05:47

    profile_image
    @설빠-q8y  오래 전

    응 속은거 맞아 헤어져 빨리

    2025-07-16 03:48

    profile_image
    @유아이-e7s  오래 전

    한번에 받고 투자하는게 개이득

    2025-07-15 23:29

    profile_image
    @김정수-d5k  오래 전

    요즘 여자들 ..  머리가 아니라 대가리인게 맞구나

    2025-07-15 16:34

    profile_image
    @지노-z3e  오래 전

    이정도면 럭키비키 잖아 뭐가 문제야
    근데 연금복권 개부럽네

    2025-07-15 08:00

    profile_image
    @john-ox1dj  오래 전

    도축이안되니까 저러지 여자들 모은돈 구라칠땐 여자들 잘만 쉴드치더니 역겹네

    2025-07-15 07:33

    profile_image
    @ohjeongjoo776  오래 전

    발음 잘 들어야지~ 나는 연복(연금복권) 이라
    말한거라고~

    2025-07-15 06:24

    profile_image
    @대한민국-e4f  오래 전

    월1000버는 일많고 스트레스많은 남자보다 이남자가 훨씬 낫지ㅋㅋ

    2025-07-15 03:36

    profile_image
    @arewee6433  오래 전

    제발 헤어져

    2025-07-15 01:19

    profile_image
    @cybong9616  오래 전

    그 남친도 너는 엔조이야. 결혼 생각은 없단다 ㅋㅋ

    2025-07-14 22:47

    profile_image
    @김태진-f6c  오래 전

    니가 어디가서 월 천 통장에 꽂히는 사람 만날 수 있을 거 같아?

    2025-07-14 20:18

    profile_image
    @sokim-id8hh  오래 전

    능력이 다른거지..그래도 돈걱정은 없으니 좋네..사람만 좋으면 만시 오케이지

    2025-07-14 19:04

    profile_image
    @영주류-h4q  오래 전

    저런 남자 만날여자 4열종대로 연병장 한바퀴다  남자분 빨리헤어지세요

    2025-07-14 17:56

    profile_image
    @MWH-nz2po  오래 전

    20년 나오면 연봉이지. 회사도 20년 안 다니잖아. 회사보다 낫구만~ 근데 세금은 뺍시다. 800이구만

    2025-07-14 17:42

    profile_image
    @vmmv_gz  오래 전

    그런 생각 들면 헤어져야지~! 남자가 복권운도 좋고 여자운도 좋네

    2025-07-14 15:42

    profile_image
    @rudska1027  오래 전

    그냥 연봉 1.2인거보다 더 나은거 같은데?
    직장은 언제 어떻게 될지모르는데, 저건 무슨짓을해도 700은 20년동안 따박따박 준다는거잖어.

    2025-07-14 15:18

    profile_image
    @ILCOMPANY99  오래 전

    바로 헤어져라 보슬이다

    2025-07-14 13:27

    profile_image
    @개조심-r3q  오래 전

    김-치

    2025-07-14 08:01

    profile_image
    @kicnajei-t1h  오래 전

    아이고 니가 복에 겨웠구나.

    2025-07-14 02:50

    profile_image
    @eun602  오래 전

    아 그러네... 로또 됐어도 성실히 회사다니는 사림인거네...

    2025-07-14 00:05

    profile_image
    @비욘태  오래 전

    뭐...고정수입이긴 한데...

    2025-07-13 23:44

    profile_image
    @star4and  오래 전

    모자라거나 꼬롬하거나 한건 맞는데 성실한것도 맞고 애매하네

    2025-07-19 09:01

    profile_image
    @츠츠츠츠-j9k  오래 전

    돌대가리는 피해야되 ㅎㅎ

    2025-07-19 00:10

    profile_image
    @한원섭-x5h  오래 전

    정확하게 연봉은아니지만 월소득은 맞잖아 뭐가문젠데

    2025-07-18 23:48

    profile_image
    @_H.B.K_  오래 전

    남자가 도망갈 최초의 기회인듯 ...

    2025-07-18 23:25

    profile_image
    @날건달  오래 전

    배가 불렀네 ㅎ

    2025-07-18 21:18

    profile_image
    @a2c8_  오래 전

    빨리헤어져서 놔줘라. 니 주제에 저런사람을 왜 만남?

    2025-07-18 18:35

    profile_image
    @티백-v2z  오래 전

    연봉 1.2억이라고 해봐야 실수령은 800정도일텐데... 차라리 이게 낫지

    2025-07-18 14:35

    profile_image
    @고석준-z2g  오래 전

    남자친구 조상신이 도우신다..어여 ㅌㅌㅌㅌㅌ

    2025-07-18 12:27

    profile_image
    @mjj6212  오래 전

    대체 사귀는사이에 연봉얘기는 왜햐는 거냐ㅋㅋ 결혼할사이에서나 해라.

    2025-07-18 10:44

    profile_image
    @kkamzhighi  오래 전

    ㅋㅋㅋㅋ 여자 배 부른 소리 하네

    2025-07-17 16:18

    profile_image
    @야코시브  오래 전

    헤어져라 제발 좀.

    2025-07-17 16:01

    profile_image
    @유유-h8m  오래 전

    연금복권ㅜㅜ 당첨되고싶다

    2025-07-17 13:50

    profile_image
    @여극창  오래 전

    닌 월급 얼마길래

    2025-07-16 23:35

    profile_image
    @설렁설렁-h9g  오래 전

    저 여자는 지금 연봉1억2천이니. 젊은 나이에 능력있다고 생각..  나중에  연차가 더 올라가면.. 몇억은 거뜬히 넘어가겠지 .. 그럼 사모님 소리도 듣겠는데 라고 생각한거지. 근데.. 월급이 300이라고 하니.. 실망한듯 ..

    2025-07-16 15:13

    profile_image
    @김T-s1d  오래 전

    ㅈㄹ하네 1억2천이라고 하는게 뭐가문제야 ㅋㅋ 20년간 1억2천 받는게 달라?? 물론 연봉은 아니야 근데 너네가 묻는 연봉이 뭐 이직제안하는 헤드헌터도 아니고 진짜 회사에서 얼마받는지가 중요해?? 이사람의 수입수준을 묻는거 아냐?? 보통은 연봉만 받으니까 연봉으로 말하는거 아니냐고 지도 물어볼때 수입=연봉 으로 말해놓고 저러고있네

    혹시 연봉으로 책정돼야 위자료에 그 수준이 들어가서 신났지만 복권당첨은 재산분할에 포함되지 않아 실망한거야?? 뭐 가성비의 5년이니 뭐니 그거니??

    2025-07-16 14:39

    profile_image
    @guuworld  오래 전

    지가 더 벌면 헤어지던가

    2025-07-20 15:19

    profile_image
    @인천빵실이  오래 전

    수입이 연봉으로 1억3천200인데 세후 820정도니까 근데 연봉1억2천이 할일없다고 만나주나 그냥 내가 1억2천 버는데 남친도 1억2천 번다고해서 만났는데 그게 아니라서 아쉽다하면 모르겠는데 본인얼마나 벌길래??

    2025-07-22 03:00

    profile_image
    @lake5511  오래 전

    만난지 한 달? 수입이 어쩌고 여친이 따질 일인가 싶은 기간..

    2025-07-21 16:25

    profile_image
    @signD-s6e  오래 전

    우와!! 일안해도 20년동안 고정 월급.. 나쁜 놈이네.. 얼른 헤어져라.. 내 동생 소개 시키게...

    2025-07-21 12:54

    profile_image
    @이현일-j7k  오래 전

    연봉주는 회사 없어지거나
    실직해도 연금은 받는다
    그걸보지말고 인성을 봐라

    2025-07-21 11:42

    profile_image
    @user-cg2bg8rf2…  오래 전

    여자식 자랑 아닌가 이거

    2025-07-21 04:31

    profile_image
    @돈고래-w3r  오래 전

    멍청한거다..........모지리다...........

    2025-07-23 07:06

    profile_image
    @백지-p3r  오래 전

    저걸 속았다는거에 초점을 맞춘 여자는 뭐지? 말 안해주면 모를수밖에없는 연금을 말해줬는데.. 그점을 더 높게 쳐줘야되는거 아냐?

    2025-07-23 06:36

    profile_image
    @harryjink.2198  오래 전

    앵간해선 복권 오픈 안할텐데.. 여자가 이쁜긴 한가 보네.

    2025-07-23 04:49

    profile_image
    @옭웱뭌  오래 전

    부럽다 연금복권

    2025-07-22 20:03

    profile_image
    @이름111-m3v  오래 전

    세후 1000이면 연봉이 2억이다 빡대갈냔아 ㅋㅋㅋ

    2025-07-22 18:57

    profile_image
    @UBOB119  오래 전

    너무 남자편만 드는데
    사회적 능력을 보고 끌렸을 수 있는건데 능력은 월 300이라하면 기대감이 무너지긴 할듯

    2025-07-22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