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런 능지 여자를 왜 만나
당장 헤어져라
2025-07-08 20:01

저런 능지 여자를 왜 만나
당장 헤어져라
2025-07-08 20:01

연봉이 더 높은데 ㅋㅋ 실수령 1천씩인데
2025-07-08 19:45

연금 복권이 언제부터 연봉으로 취급했냐
2025-07-08 19:30

연금은 연봉에 포함 안될거같은데
연금이 높으면 대단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지 그래서 매력 느낄수도있지
2025-07-08 16:53

일단 VC 심사역이면 엘리트임
심사역들 최소 학벌 스카이 아니면 해외대
2025-07-08 11:23

그냥 ㄲㅈ 헤어져도 알아서 자알산단다?
2025-07-08 10:09

그래서 본인은 얼마나 버는지 궁금하네 ㅋㅋㅋ
2025-07-08 08:18

그래서 여친넌 얼마버냐?
2025-07-08 07:24

넌 월급 200은 되니 ㅋㅋㅋㅋㅋ
2025-07-08 07:12

연봉 세금 떼면 실수령 저 금액 안됨 연봉보단 저게 훨씬 이득이지 그리고 직장그만두면 받지고 못하는 연봉 적어도 저남잔 20년 수입 보장이잖아 뭘 고민해
2025-07-08 05:18

다른건 모르겠고 저 여자가 남자를 반려가 아니라 돈으로만 보는거는 알겠다ㅋㅋ
2025-07-08 03:54

연봉으로 따지는건 아니고 수입이라고 말했으면 좋았을듯 근데 나라면 그냥 수입이라고 말하지그랬냐~하고 넘어갈텐데 뭐 이런걸로 헤어지나싶네 요즘애들 너무쉽게헤어지고 쉽게만남
2025-07-08 02:51

더 좋은거 아님? 갑자기 일 짤리더라도 700인 나오자나
2025-07-08 02:19

더좋은거아닌가?
2025-07-08 02:09

더 좋은거 아녀? 저 700 아미 세금 떼고 들어오는 돈이자나...일 안해도 들어오는 돈...
2025-07-08 01:08

그래서 여자친구야 니는얼마버는데?
2025-07-08 00:58

헤어져라 ㅋㅋ 시팔 그까짓걸로 헤어진다니
2025-07-08 00:41

ㅋㅋㅋ 너는 얼마버는지 좀 돌아봐라...
2025-07-08 00:14

제발 헤어져라 남친 새 여자 생기게
2025-07-08 00:06

배부른 소리하고 쳐 자빠졌넼ㅋㅋㅋ
2025-07-07 22:34

돈이냐? 남친이냐?
뭘 선택한 남친이냐?
2025-07-07 21:50

지 수입도 안니고 남편도 아니고 만난지 한달뿐이 안된것이 남의 수입이 왜 궁금한데???
2025-07-07 21:30

아니 만난지 꼴랑 한달밖에 안돼서 연봉 얘기가 왜나와? 한달만에 결혼하려고?ㅋㅋㅋㅋㅋㅋ
2025-07-07 21:29

연금 복권 세금 빼고 나와서 매달 실수령은 546만임 근데 실수령이 700정도란 말은 조 단위만 다른 같은번호 3개 사면 1등 그리고 2등 두개 해서 실수령 702만... 근데 2등은 수령기간 10년 ^^
2025-07-07 20:59

연금복권 1등 공개한거에 높은점수 줄 생각은 못하고 헤어질까 ㅇㅈㄹ ㅋㅋ
2025-07-07 20:58

여자가회사운영하면서 비지니스적으로도맞을줄알았다면 인정
2025-07-07 19:28

댓글 다 여자 탓하는게 놀라움 당연히 거짓말은 맞지 얘들아.... 그러면 그건 여자친구가 결정할 일이지 정 속은 느낌들고 그게 싫으면 헤어지겠지 ㅅㅂ...
2025-07-07 19:15

연금 실수령액만으로 546될듯
2025-07-07 18:48

남성분 돔황차~~
2025-07-07 17:28

연봉이 1억2천이 실수령액이 월 칠백좀 넘은테니 더 많은거 잖아ㅠ
2025-07-07 15:53

그래서 넌? 계집쪽 연봉도 궁금한데 계집쪽은 연봉이 한 3억쯤 되나?
2025-07-07 15:28

동행복권 바이럴 잘하네 ㅋㅋ 이 글이 아직도 오르내리는거보면ㅋㅋㅋㅋ
2025-07-07 13:53

이건 남자잘못 맞지않나 구라친거 맞는데
2025-07-07 13:10

수입이라고 했어야지
연봉에는 학벌,능력같은게 포함되는 개념이라서
2025-07-07 12:52

실수령 월 1000을 연봉으로 표현하면 1억 2천이 아니고 1억 6~7천이 맞다.
2025-07-07 09:55

이래서 한국여자들은 안돼
2025-07-07 09:45

ㅋㅋㅋㅋ답도없네
저게 더 좋은거지 월급으로 천받는거나 월급300+연금700해서 천받는거나 금액은같은데 월급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거아님?
회사가 힘들어질수도있고 구조조정이나 잘릴수도있는거고 그럼 그상황엔 -천 +0 인건데 후자는 -300 +700인거니까
2025-07-07 08:00

결국 여자는 내세울것도 없는데 엄청 따져대네
2025-07-07 07:58

저건 연봉 1.2억 한참 넘는거지...
아니할말로 진짜 연봉 1억짜리는 한달에 세금빼고 고작 680 밖에 안된다고 하더라 그니까 한달에 1천을 연봉으로 따지면 1.2억보다 훨씬 더 되야 그정도 받을 수 있지...
2025-07-07 07:39

실수령 1000이면 1억2천 훨씬 넘는건디 ㅎㅎㅎ
2025-07-07 07:37

연금복권 진짜 ㅈㄴ 부럽다..
2025-07-07 07: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르자
2025-07-07 07:10

년들은 왜 남자의 연봉이랑 수입이 다 자기꺼 인줄 알지? ㅋㅋㅋ?
2025-07-07 06:50

와 근로소득과 불로소득중 어느게 나은지 꼭 비교해야하는애들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7-07 06:49

저는 남잔데 제가 만나고 싶네요
2025-07-07 06:37

야 헤어져
저형 내가 사귈게
2025-07-07 04:37

호강에 겨워 요강을 차네...빨리 헤어져라 너한테는 과분하다...
2025-07-07 04:05

남자는 이렇게 퐁퐁남 자동탈출 ㅋㅋㅋ
2025-07-07 03:57

무슨 결정사소개보고 나오셧셔요?ㅋㅋ
2025-07-07 03:37

지는 5천은 벌까..
2025-07-07 02:53

헤어져라
2025-07-07 02:36

여자분 얼마 버시는지 궁금하네
2025-07-07 02:16

그것도 속은거라고 보면 ㅋㅋ 그냥 헤어져 ㅋㅋ 직장을 잃어도 월 700은 통장에 들어 오는건데 ㅋㅋ 직장 잃어도 당장 먹고 사는데 지장 없고 좋구만..그것 만으로도 능력남이지 ㅋㅋ 가만 있어도 700씩 꼬박꼬박 들어 오는 남자 만나기 쉬운줄 아네 ㅋㅋㅋ
2025-07-07 02:07

월700씩 들어온다고 일 안하는 개폐급 아니면 다행인거 아니냐?
2025-07-07 01:56

이런 사연 볼 때마다 여자 만나기가 두렵다 분명 겉은 멀쩡 할 거 아니야 사연 속 저 여자도
2025-07-07 01:50

남자는 허세부린거고 여자는 친구들한테 자랑할 마음에 벌렁거렸는데 알고보니 300따리니 속은게 맞지
2025-07-07 01:20

헤어지세요.....................................................................................내가 사귀어야지..ㅋ
2025-07-07 01:05

빨리해어지고 평생노처녀로 후회하면서 살아라
2025-07-07 00:14

결혼도아니고 한달사귄? ㅋㅋㅋ
2025-07-07 00:08

700 아님 세금떼면 500정도 될듯 거기서부터 구라?
2025-07-07 00:07

소득이 근로소득 뿐이라 생각하는 그정도 삶인거지
2025-07-07 00:05

남자가 아깝다 헤어져줘
2025-07-07 00:03

대신 만나고 싶은 단기 5년, 장기 10년 계약직 대상자 분들 많이 줄서겠네
2025-07-06 23:56

헤어지는게 남자한테 이롭겠네 나같음 월 천수입 비밀로하고 월 150도 못번다고 할듯 그럼 능력이나 돈보고 속물인 여자가 가식떨고 나랑 사귀는지 안사귀는지 알수있잖음 바라는게 많고 있는그대로 안보고 미래가 안그려져 이러는 여자들 보면 ㅈㄴ 어이가없음 경제적으로나 그냥 받아쳐먹을라고 퐁퐁남 만들려고하나 지가 발전해서 앞날를 개척해나가야지
2025-07-06 23:00

그냥 고도의 비틱글인데 ㅋㅋ
2025-07-06 22:49

여자야 니가 월 700이상벌면 헤어지고 그보다 못벌면 헤어짐 당해라
2025-07-06 22:47

제발 헤어져서 남자를 구원해줘라
2025-07-06 22:39

남자는 어차피 매달 700씩 들어오니
그냥 연봉으로 친거구만...
딱히 틀린말은 아닌데.....
공돈 생긴거에 혹하지안고 성실하네..
헤어져라...그래야 그 남자가 산다...
만약 결혼하며 사사건건 꼬투리잡으면서
남자 말려죽이려들겠네
2025-07-06 22:32

저거 자랑하려고 어그로 끈거임. 참 못났다. 남친 자랑이나 하고.
2025-07-06 22:24

헤어져 니한테는 연봉 1천2백인 남자가 딱인듯
2025-07-06 22:12

이해 완료
연금복권 결혼전에 이미 당첨 - 이혼시 재산 분할 제외
2025-07-06 22:09

월천씩 따박따박 통장에 입금돼는사람 우리나라에 몇이나 됄깤ㅋㅋㅋㅋㅋㅋ
2025-07-06 22:07

???? 성실한데
2025-07-06 22:04

피곤하게 산다. 어릴때 저렇게 딱딱 끊어지는 여자 만나 좋은경험이 없다. 뭐하나 다 꼬투리 잡히는데 다른여자 만나라
2025-07-06 22:02

직업이 버니어 캘리퍼스라고??
2025-07-06 22:02

멍청한거 남친을 위해 헤어져라.
2025-07-06 22:01

아이 ㅡㅡ괜찮냐?
2025-07-06 21:53

나 남자인데 서방님이라 부르고싶다
계탓구만 무슨 다이아수저여 저걸 차게
2025-07-06 21:51

여자야 넌 얼마 벌길레 그러냐 진짜 궁금하네
최소 300 이상 못벌면 헤어져라
남자를 위해서
2025-07-06 21:46

세후로 치면 연봉은 2억 급인데..
2025-07-06 21:44

실수령 액으로 따지면 연봉 거의 2억인데???
2025-07-06 21:34

이거 이해 안되면 보익시험들 다시 봐라. 딱 봐도 이힝~~~이자나
2025-07-06 21:16

700이 연봉이 아니지
2025-07-06 21:15

애들이 웃기네 연봉 1.2면 나이계산해서 앞으로 벌어드릴 소득과 올라갈수 있는 미래가 더 높은데 월급 300은 올라갈 미래가 정해져있음.
그런면에서 보면 기망인거지
2025-07-06 21:14

어쨋든 불로소득이건 뭐건간에 일안해도 1년에 세전 8,400이면 연봉이던 아니던 고정수입이 20년동안은 있단얘기잖아??
2025-07-06 21:13

결국 사랑이아닌 돈으로보는거네
2025-07-06 21:09

팩트는 연봉 1억 안넘엇으면 못만날여자란거임
남자입장에서는 만나볼려고 좀 허세부린거고
여자입장에서는 그나마 연봉보고 능력있어보여서 만난건데
걍 헤어져야지
어차피 여자는 이제 계속 미래에 자기에게 떨어질돈이 적다는걸알고 최대한 뽑아먹을테고
남자는 계속 만날려고 사달란거 거의 다사줄텐데
2025-07-06 21:04

한달 밖에 안 만났는데 연금복권을 깐다고? 저 남자도 돌아이네 ㅋㅋㅋㅋㅋㅋ
2025-07-06 21:00

현재 연금복권 1등 당첨금 실수령액이 546이어서 그냥 거짓말을 안 하고 오픈했더라면 훨씬 좋은 이미지가 심어졌을 거임.
월 300이어도 실수령액 약 260만 원정도여서 실수령액을 합치면 약 806만 원임.
806을 실수령액으로 받으려면 연봉이 1억 2,900만 원이어야 함.
만약 여자친구가 실수령액 계산을 했더라면 저 사실을 남자친구가 말하지 않고 계속 숨겼더라도 들통났을 거임.
연봉이라 하지말고 수입이라고 했더라면 저런 논란자체가 없었을 것이고 개인적으로는 다른 마음 안 먹고 성실하게 일하고 있으니까 한 번은 그냥 봐주는 게 낫지않나 생각함.
2025-07-06 20:58

내가 여자였으면 내가 사겼다 ㅋㅋ
2025-07-06 20:51

조상이 힌트줬네.
2025-07-06 20:49

남친의 연봉이 도대체 왜 중요한가요?,ㅋㅋ
돈보고 만나고싶어서?ㅋㅋㅋ
2025-07-06 20:45

연금복권도 사야겠당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7-06 20:41

일단 300해도 평타인데 지는 뭐가 그리 잘남?
2025-07-06 20:40

일안하고 세금 때고 700이면 무조건 만나야지
2025-07-06 20:39

월급보다 나은데..
2025-07-06 20:35

지도 돈보고 만났으면서 ㅋㅋ
2025-07-06 20:25

근데 이제 만난지 한달인데 연봉을 따져???
2025-07-06 20:24

밥에 독극물타겠네 ㅋ
2025-07-06 20:03

헤어지세요. 님에게 과분한 남자임
2025-07-06 20:01

세금 떼니까 연봉하자ㅋ
2025-07-09 20:08

저걸 오픈하는 남자도 대단쓰
연금복권 세후 월 546만원임ㅋㅋ
2025-07-09 16:32

남자는 조상이 도왔네ㅋㅋㅋㅋㅋㅋㅋ
2025-07-09 14:39

그게 지돈도 아닌데 뭘 속아?
남자돈이지 ㅋ 하여튼 대가리에 온통 똥만찻네,
니돈두 내돈 내돈두 내돈?
2025-07-09 12:29

ㅅㅂ 연금복권 1등......
2025-07-09 10:59

20년동안 꾸준히 나오면, 왠만한 직장 근무연수 생각하면, 하나의 직장으로 인정해 줘야지. 어디가서 20년 월급 주는 곳 다니기가 쉽나...
2025-07-09 09:44

아무튼 1.2억이죠?
2025-07-09 06:19

이건 좀 애매하지만 어쩃든 뭐 연봉이랑 수입이라는 단어의 차이일뿐 일 그만 두는거 아니면 월 1000씩 받고 있는건 팩트고 일자리 바뀌엇 월급 더 받으면 1000 보다 더 받는거고 물론 한정된 기간이지만 근데[ 남자 입장에서 어쩃든 믿고 있으니 ㅇ녀급 복권 이야기 해준거지 싶기는한데 못 믿을 사람이었으면 그냥 말 안했을거 같은데
2025-07-09 06:07

이게 속은건가? VC 가 연봉이 1억 2천은 말도 안되는 거고 연봉이 그정도면 이사급인데 20대에 본인이 사장과 파트너가 아닌 이상 말이 안되는 거임. 어쨋든 연봉이 1억 2천이면 세금으로 30% 이상 빠져나가고, 의료보험도 엄청 빠져나갈텐데 아니니 오히려 개이득인거 아닌가? 나라면 그렇게 생각할듯.
2025-07-09 04:36

연봉으로 쳐도됨
2025-07-09 02:45

애초에 연금복권 언급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그렇다고 본인이 놀고 있는 것도 아니고 본인 포텐도 노력여하에 따라 바뀔 수 있는 거 아닌가?
2025-07-09 00:37

운도 실력인데 뭐가 문제냐
연금복권이면 다달이 계속 통장에 꽂힐텐데
공무원보다 낫구만
2025-07-08 23:03

얘들이 여자어를 잘 모르는구나 ㅋㅋㅋㅋㅋ 지금 저거 자랑질하는거잖아
2025-07-10 02:34

여자들 세계를 모르는구만 저거 속았다고 하소연 하는척하면서 자기 남친 재력 자랑하는거잖아 ㅋㅋㅋㅋ
2025-07-10 20:52

사귄지 한달밖에 안됐는데 저것부터 따지네 ㅋㅋ 연봉듣고 결혼까지 생각했어 예~~~
2025-07-10 16:39

도대체 글이나 사례들 들어보면
남자의 재력 , 부에 대해서 떠드는데 본인들 수준이 한참 미달이면서 이래라 저래라 하는 이야기들이 뭐이리많냐 주제파악좀 했으면 좋겠다 진짜로
2025-07-10 14:02

여자도 연봉이 1억 넘나보지
2025-07-10 11:30

응 속인거야 헤어져라...
지복을 지발로 차는데 어쩌겠어 남자가 다시 만날 다른 여자만 노났구만 ㅋㅋㅋㅋ
2025-07-10 11:19

세전으로 저렇게 계산한거구나... 그래도 대단한데?
2025-07-11 14:28

헤어져라 그냥
2025-07-11 12:04

내통장으로 들어오면 그게 연봉이지 정신나간련이네 ㅋㅋ
2025-07-11 10:24

남자를 위해 헤어져라
2025-07-11 01:42

연봉은 약속의5년때 기여도 산정이되지만, 복권은 안되니 그런가?
2025-07-11 01:29

연봉 1억 2천이면 빨대좀 꽂으려했더니 월급 300이라 뭐 크게 뜯어먹기가 애매해서 화났나보네??
2025-07-10 23:43

와이프도 아니고 여친이??? 아니 애초에 와이프라도 저 말에 헤어질 결심이 들 문제임? 월급이 세전인지 세후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300이면 잘 받는거 아닌가??
2025-07-10 23:42

사람을 봐야지 연봉부터보는 당신은 아웃
2025-07-10 22:53

연봉 1억2천정도가 월 750정도 세후인데 연금복권 700 월급300이면 세후 800 정도 받을 듯 남자가 잘걸렀네
2025-07-10 22:07

핀트를 못잡내
거짓말을 한게 문제인거잖아
허세가득한 사람인듯 남자가
2025-07-12 21:05

저거 그냥 내가 이런 남자 만난다고 자랑하는거임
2025-07-12 20:58

헐 부럽다... 성실하기까지.....그돈받으면서 일때려치는 사람있을수도있는데 일하는거잖아....
저여자차이길... 정신머리 괜찮은 사람만나길 빈다
2025-07-12 20:09

여자 니 연봉을 까봐
니가 연봉 세후 700이상이면 속은 기분 드는거 인정
2025-07-12 17:07

저거 그거지 결혼전 복권에 대한 재산은 여자한테 권한이 1도 없어서 재산분할에서 제외됨. 그러니 갑자기 정이 확 떨어졌을듯 ㅋㅋ
남자가 헤어지는게 답이다.
2025-07-12 16:48

연봉이 먼지도 모르는여자 같은데
2025-07-12 15:30

별에별걸로 ㅈㄹ하네
2025-07-12 12:08

남친얼마버는게 지랑뭔상관..?
2025-07-12 11:49

뭘속아 그냥 별로라고 솔직히말해 헤어지는 이유에 남탓하지마라. 그냥 아닌거야
2025-07-12 11:23

애초에 저런걸 속인 정도면 오래만나면 분명 피곤할 일 생긴다. 애초에 연봉 + 금융수입 있다고 했으면 바로 결혼이지.
2025-07-12 08:25

연봉으로 치면 1.5억 정도 돠네....
연봉 1.5억이면 월급으로는 1250만원이고 세후 대량 1000만원 인데......연금복권 수령금은 월급처럼 세금 떼는거 없잖아..
2025-07-11 23:18

헤어져라 제발 저사람 천운을타고난사람이다
2025-07-11 22:58

연금복권으로 월 700씩 받는데 일을하는 건실한 청년...
하늘이 주신 기회요~~
빨리 도망치시오
2025-07-13 16:59

돈보고 사귀냐..
2025-07-13 11:59

이혼할때는 복권은 분할대상 아니라서 빡친듯
2025-07-13 10:24

저러곤 본인은 백수거나 백수예정임. 늘상 있는 레파토리..
2025-07-13 10:18

헤어질 생각 없음 걍 어그로임 ㅋㅋ 쌤통 먹이고 싶으면 이 글을 남친분에게 전송해주면 됨
2025-07-13 07:45

자랑하는 글인데 뭐가 어지러워 ㅋㅋ 여자를 아직도 모르니?
2025-07-13 02:59

연봉 1.2억보다 실수령액이 1.2억인건데 그러면 이득 아닌가?
2025-07-13 01:04

남자 바본가 결혼전까지 연금복권 얘기는 하지 말아야지 이후에 말하면 하는거고
2025-07-12 23:40

그럼 본인 소득은?
2025-07-12 23:37

남자가 헤어져야 할듯..나중에 몇년 살다가 이혼하면 연금복권도 반띵이다.
2025-07-12 21:33

저도 예전에 이거 듣고 오히려 좋은거라 생각했었죠. 일 그만두게 되어도 700은 나오니깐 오히려 더 좋은거라 생각했죠
2025-07-16 07:54

열심히 벌려줘라 꽉잡고 임신 ㄱㄱ
2025-07-16 05:47

응 속은거 맞아 헤어져 빨리
2025-07-16 03:48

한번에 받고 투자하는게 개이득
2025-07-15 23:29

요즘 여자들 .. 머리가 아니라 대가리인게 맞구나
2025-07-15 16:34

이정도면 럭키비키 잖아 뭐가 문제야
근데 연금복권 개부럽네
2025-07-15 08:00

도축이안되니까 저러지 여자들 모은돈 구라칠땐 여자들 잘만 쉴드치더니 역겹네
2025-07-15 07:33

발음 잘 들어야지~ 나는 연복(연금복권) 이라
말한거라고~
2025-07-15 06:24

월1000버는 일많고 스트레스많은 남자보다 이남자가 훨씬 낫지ㅋㅋ
2025-07-15 03:36

제발 헤어져
2025-07-15 01:19

그 남친도 너는 엔조이야. 결혼 생각은 없단다 ㅋㅋ
2025-07-14 22:47

니가 어디가서 월 천 통장에 꽂히는 사람 만날 수 있을 거 같아?
2025-07-14 20:18

능력이 다른거지..그래도 돈걱정은 없으니 좋네..사람만 좋으면 만시 오케이지
2025-07-14 19:04

저런 남자 만날여자 4열종대로 연병장 한바퀴다 남자분 빨리헤어지세요
2025-07-14 17:56

20년 나오면 연봉이지. 회사도 20년 안 다니잖아. 회사보다 낫구만~ 근데 세금은 뺍시다. 800이구만
2025-07-14 17:42

그런 생각 들면 헤어져야지~! 남자가 복권운도 좋고 여자운도 좋네
2025-07-14 15:42

그냥 연봉 1.2인거보다 더 나은거 같은데?
직장은 언제 어떻게 될지모르는데, 저건 무슨짓을해도 700은 20년동안 따박따박 준다는거잖어.
2025-07-14 15:18

바로 헤어져라 보슬이다
2025-07-14 13:27

김-치
2025-07-14 08:01

아이고 니가 복에 겨웠구나.
2025-07-14 02:50

아 그러네... 로또 됐어도 성실히 회사다니는 사림인거네...
2025-07-14 00:05

뭐...고정수입이긴 한데...
2025-07-13 23:44

모자라거나 꼬롬하거나 한건 맞는데 성실한것도 맞고 애매하네
2025-07-19 09:01

돌대가리는 피해야되 ㅎㅎ
2025-07-19 00:10

정확하게 연봉은아니지만 월소득은 맞잖아 뭐가문젠데
2025-07-18 23:48

남자가 도망갈 최초의 기회인듯 ...
2025-07-18 23:25

배가 불렀네 ㅎ
2025-07-18 21:18

빨리헤어져서 놔줘라. 니 주제에 저런사람을 왜 만남?
2025-07-18 18:35

연봉 1.2억이라고 해봐야 실수령은 800정도일텐데... 차라리 이게 낫지
2025-07-18 14:35

남자친구 조상신이 도우신다..어여 ㅌㅌㅌㅌㅌ
2025-07-18 12:27

대체 사귀는사이에 연봉얘기는 왜햐는 거냐ㅋㅋ 결혼할사이에서나 해라.
2025-07-18 10:44

ㅋㅋㅋㅋ 여자 배 부른 소리 하네
2025-07-17 16:18

헤어져라 제발 좀.
2025-07-17 16:01

연금복권ㅜㅜ 당첨되고싶다
2025-07-17 13:50

닌 월급 얼마길래
2025-07-16 23:35

저 여자는 지금 연봉1억2천이니. 젊은 나이에 능력있다고 생각.. 나중에 연차가 더 올라가면.. 몇억은 거뜬히 넘어가겠지 .. 그럼 사모님 소리도 듣겠는데 라고 생각한거지. 근데.. 월급이 300이라고 하니.. 실망한듯 ..
2025-07-16 15:13

ㅈㄹ하네 1억2천이라고 하는게 뭐가문제야 ㅋㅋ 20년간 1억2천 받는게 달라?? 물론 연봉은 아니야 근데 너네가 묻는 연봉이 뭐 이직제안하는 헤드헌터도 아니고 진짜 회사에서 얼마받는지가 중요해?? 이사람의 수입수준을 묻는거 아냐?? 보통은 연봉만 받으니까 연봉으로 말하는거 아니냐고 지도 물어볼때 수입=연봉 으로 말해놓고 저러고있네
혹시 연봉으로 책정돼야 위자료에 그 수준이 들어가서 신났지만 복권당첨은 재산분할에 포함되지 않아 실망한거야?? 뭐 가성비의 5년이니 뭐니 그거니??
2025-07-16 14:39

지가 더 벌면 헤어지던가
2025-07-20 15:19

수입이 연봉으로 1억3천200인데 세후 820정도니까 근데 연봉1억2천이 할일없다고 만나주나 그냥 내가 1억2천 버는데 남친도 1억2천 번다고해서 만났는데 그게 아니라서 아쉽다하면 모르겠는데 본인얼마나 벌길래??
2025-07-22 03:00

만난지 한 달? 수입이 어쩌고 여친이 따질 일인가 싶은 기간..
2025-07-21 16:25

우와!! 일안해도 20년동안 고정 월급.. 나쁜 놈이네.. 얼른 헤어져라.. 내 동생 소개 시키게...
2025-07-21 12:54

연봉주는 회사 없어지거나
실직해도 연금은 받는다
그걸보지말고 인성을 봐라
2025-07-21 11:42

여자식 자랑 아닌가 이거
2025-07-21 04:31

멍청한거다..........모지리다...........
2025-07-23 07:06

저걸 속았다는거에 초점을 맞춘 여자는 뭐지? 말 안해주면 모를수밖에없는 연금을 말해줬는데.. 그점을 더 높게 쳐줘야되는거 아냐?
2025-07-23 06:36

앵간해선 복권 오픈 안할텐데.. 여자가 이쁜긴 한가 보네.
2025-07-23 04:49

부럽다 연금복권
2025-07-22 20:03

세후 1000이면 연봉이 2억이다 빡대갈냔아 ㅋㅋㅋ
2025-07-22 18:57

너무 남자편만 드는데
사회적 능력을 보고 끌렸을 수 있는건데 능력은 월 300이라하면 기대감이 무너지긴 할듯
2025-07-22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