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유머/밈/짤

2025.06.22 15:44

회사 비품구매 개인 포인트 적립한 직원

  • 킹쥐 오래 전 2025.06.22 15:44 인기
  • 8,661
    8
유머 #유머영상 #유머동영상 #웃긴 #웃긴영상 #웃긴동영상 #웃긴썰 #웃긴짤 #썰 #짤.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박영조-x2s  오래 전

    법인카드로 그렇게되나?

    2025-06-22 20:39

    profile_image
    @이상목-i1m  오래 전

    횡령이네

    2025-06-22 19:47

    profile_image
    @user-fl2cj9rv2…  오래 전

    소심 대담 그런걸 떠나서 법적으로 문제 될 소지가 있는 부분인데 맥락을 못잡네

    2025-06-22 17:53

    profile_image
    @데라-e5u  오래 전

    적립해도 사장 명의로
    적립해야 맞는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

    2025-06-22 16:12

    profile_image
    @곱창-z4y  오래 전

    부당이득 맞음

    2025-06-22 16:06

    profile_image
    @苏彦  오래 전

    소ㅊ소심

    2025-06-22 16:04

    profile_image
    @아리만마루  오래 전

    이것도 횡령임 ㅇㅇ

    2025-06-22 15:55

    profile_image
    @이니그마-s4o  오래 전

    배임: 최저가와 회사이익을 위해 한 행동이 아닌것
    횡령: 포인트를 개인취득

    2025-06-23 07:54

    profile_image
    @건돌이-o9i  오래 전

    회사에서 ok한거면 문제될것없고
    문제삼을시 배임 성립. (횡령x)

    2025-06-23 07:06

    profile_image
    @꾸르잼마스터  오래 전

    나도 잠깐 생각했는데 그냥 안함.ㅋㅋㅋㅋㅋ  고작 몇푼으로 찌질하게 눈치보면서 살기싫더라

    2025-06-23 06:29

    profile_image
    @박진호-x4d  오래 전

    포인트  황령

    2025-06-23 05:47

    profile_image
    @UhbbbUhb-m8w  오래 전

    횡령이죠

    2025-06-23 04:03

    profile_image
    @benedictjin776…  오래 전

    포인트 챙기면 배임이고
    챙기거 쓰면 횡령입니다~~

    2025-06-23 03:40

    profile_image
    @ahnsj97  오래 전

    포인트 가로채는것도 횡령임

    2025-06-23 02:15

    profile_image
    @박진영-d1s1h  오래 전

    횡령의 의미를 모르는구나

    2025-06-23 02:06

    profile_image
    @sjswins  오래 전

    이정도는 떡 만지는 손에 콩고물 묻는정도로 해두자?

    2025-06-23 01:08

    profile_image
    @rssa821  오래 전

    복지임

    2025-06-23 00:26

    profile_image
    @스바루-k6v  오래 전

    이거 개인아이디로 법인카드 결제한 거 아님? ㄷㄷ

    2025-06-23 00:18

    profile_image
    @dodoo4293  오래 전

    법적으로 횡령 맞음? 횡령은 안될거 같ㅇ느데

    2025-06-22 22:59

    profile_image
    @jang-o2j  오래 전

    작은 회사 가면 은근하게 그렇게 하는 직원 꽤 있음

    2025-06-24 10:43

    profile_image
    @먹지마-w7y  오래 전

    나는 내아이디 내돈으로 선결제하고 한달뒤에 회사에 청구해서 정산받은적은 있음 물론 포인트 내가먹음

    2025-06-26 03:49

    profile_image
    @SDSD-win  오래 전

    횡령 맞지 동일한 상품이 포인트를 챙기기 위해 더 비싼 물건을 사는거 자체가 문제 있는거잖습니까?

    2025-06-26 01:37

    profile_image
    @카배3대맛집  오래 전

    경리가 사장 여자친구라면 ???

    2025-06-27 18:41

    profile_image
    @a호랭  오래 전

    제가 회사 비품이나 자재 구매하는데 비품에서 쌓이는 네이버 포인트는 얼마 안되니 그냥 내가 먹는데

    자재납품때문에 대량구매시 쌓이는 포인트는 상당히 커서 회계사무소에 문의해봄...

    결론 - 상관없음....

    2025-06-27 16:15

    profile_image
    @eunhyelee5060  오래 전

    이게 참 애매한데.. 회사계정으로 비품사다보면 사장님계정으로 때되면 인증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네이버포인트도 네이버플러스란걸 가입해야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거라.. 이런저런 이유로 작은회사들은 보통 물건구매 해주는 귀찮은일 하는 사람 소소하게 포인트 받아가는건 그려려니하는 경우가 많긴함..

    2025-06-27 04:48

    profile_image
    @apark9633  오래 전

    값 고려없이 ??? 하 사람싣긴가??

    2025-06-27 00:16

    profile_image
    @kaikaikiki0914  오래 전

    변호사 들도 의견 갈리던데 -  아니다.  맞다.  /  통장에 들어오는 실제로 돈만 횡령이다.  /  포인트로 현금화 처럼 사용이 된다.  아니다.

    2025-06-28 21:07

    profile_image
    @kwim2065  오래 전

    횡령 맞음
    우리 회사는 출장갈때 법카로 결제해서 얻은 KTX 포인트나 항공 마일리지 다 보고함. 포인트 및 마일리지 사용 가능 하면 무조건 사용 해야함

    2025-06-28 15:52

    profile_image
    @재웅최-e9e  오래 전

    나도  예전에 회사 상사분들 개인 쇼핑 나한테 다 시키셔서 네이버  쇼핑으로 주문  1년정도 해드렸더니 포인트 60만 포인트 쌓이더라;;; 액수가 은근 무시못함

    2025-06-27 22:10

    profile_image
    @coin8949  오래 전

    이게 횡령이면, 해외출장 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출장 시 밥값결재 시 카드 적립도 다 횡령임.

    2025-06-29 09:34

    profile_image
    @야부리-l2y  오래 전

    횡령
    회사계정으로 내 물품구매
    배임
    회사계정으로 내 이익을 위해
    손해를 끼침(최저가를 사지않고 네이버페이여부만 따지는경우)

    애매한것도아니고 명백한 배임이지 ㅋㅋ

    2025-06-29 03:17

    profile_image
    @콩꼬물누나  오래 전

    보통 자잘한 포인트 적립같은건 그러려니 하지만 최저가로 알아보는게 아니라 무조건 네이버페이 적립유무면 배임은 적용되는거 아님..??

    옛날에 맥심 사면 ok캐시백 적립했던거 생각나네 ㅎㅎ
    귀찮아서 아무도 안한다길래 그냥 버려지는거 아까워서 포인트 모았었는데

    2025-06-30 13:58

    profile_image
    @user-qo3tf2ym4…  오래 전

    횡령맞아여

    2025-07-01 17:44

    profile_image
    @jang-o2j  오래 전

    이런 경우 의외로 많음

    2025-07-01 16:53

    profile_image
    @peterc1218  오래 전

    횡령죄임

    2025-07-03 09:31

    profile_image
    @브리모니딘  오래 전

    ㅈㅅ면 좋은게 좋은거라고 사비로 커피나 간식같은거 좀 돌리면 말 안나올텐데 저혼자 다 쳐묵쳐묵하니 저런 소리 나오지 ㅋㅋ

    2025-07-04 12:46

    profile_image
    @바람이머무는곳-h9v  오래 전

    저거 법원 에서 횡령 이다고 판결 난거 본거 같은데 저러는거 횡령 으로 판걸

    2025-07-08 21:39

    profile_image
    @대물-w6j  오래 전

    배임이지

    2025-07-11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