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아이디 내돈으로 선결제하고 한달뒤에 회사에 청구해서 정산받은적은 있음 물론 포인트 내가먹음
2025-06-26 03:49
@SDSD-win 오래 전
횡령 맞지 동일한 상품이 포인트를 챙기기 위해 더 비싼 물건을 사는거 자체가 문제 있는거잖습니까?
2025-06-26 01:37
@카배3대맛집 오래 전
경리가 사장 여자친구라면 ???
2025-06-27 18:41
@a호랭 오래 전
제가 회사 비품이나 자재 구매하는데 비품에서 쌓이는 네이버 포인트는 얼마 안되니 그냥 내가 먹는데
자재납품때문에 대량구매시 쌓이는 포인트는 상당히 커서 회계사무소에 문의해봄...
결론 - 상관없음....
2025-06-27 16:15
@eunhyelee5060 오래 전
이게 참 애매한데.. 회사계정으로 비품사다보면 사장님계정으로 때되면 인증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네이버포인트도 네이버플러스란걸 가입해야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거라.. 이런저런 이유로 작은회사들은 보통 물건구매 해주는 귀찮은일 하는 사람 소소하게 포인트 받아가는건 그려려니하는 경우가 많긴함..
2025-06-27 04:48
@apark9633 오래 전
값 고려없이 ??? 하 사람싣긴가??
2025-06-27 00:16
@kaikaikiki0914 오래 전
변호사 들도 의견 갈리던데 - 아니다. 맞다. / 통장에 들어오는 실제로 돈만 횡령이다. / 포인트로 현금화 처럼 사용이 된다. 아니다.
2025-06-28 21:07
@kwim2065 오래 전
횡령 맞음 우리 회사는 출장갈때 법카로 결제해서 얻은 KTX 포인트나 항공 마일리지 다 보고함. 포인트 및 마일리지 사용 가능 하면 무조건 사용 해야함
2025-06-28 15:52
@재웅최-e9e 오래 전
나도 예전에 회사 상사분들 개인 쇼핑 나한테 다 시키셔서 네이버 쇼핑으로 주문 1년정도 해드렸더니 포인트 60만 포인트 쌓이더라;;; 액수가 은근 무시못함
2025-06-27 22:10
@coin8949 오래 전
이게 횡령이면, 해외출장 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출장 시 밥값결재 시 카드 적립도 다 횡령임.
2025-06-29 09:34
@야부리-l2y 오래 전
횡령 회사계정으로 내 물품구매 배임 회사계정으로 내 이익을 위해 손해를 끼침(최저가를 사지않고 네이버페이여부만 따지는경우)
애매한것도아니고 명백한 배임이지 ㅋㅋ
2025-06-29 03:17
@콩꼬물누나 오래 전
보통 자잘한 포인트 적립같은건 그러려니 하지만 최저가로 알아보는게 아니라 무조건 네이버페이 적립유무면 배임은 적용되는거 아님..??
옛날에 맥심 사면 ok캐시백 적립했던거 생각나네 ㅎㅎ 귀찮아서 아무도 안한다길래 그냥 버려지는거 아까워서 포인트 모았었는데
2025-06-30 13:58
@user-qo3tf2ym4… 오래 전
횡령맞아여
2025-07-01 17:44
@jang-o2j 오래 전
이런 경우 의외로 많음
2025-07-01 16:53
@peterc1218 오래 전
횡령죄임
2025-07-03 09:31
@브리모니딘 오래 전
ㅈㅅ면 좋은게 좋은거라고 사비로 커피나 간식같은거 좀 돌리면 말 안나올텐데 저혼자 다 쳐묵쳐묵하니 저런 소리 나오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