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유머/밈/짤

2025.06.23 08:15

신입이 G80 탄다고 뒷담까는 상사

  • 킹쥐 오래 전 2025.06.23 08:15 인기
  • 4,523
    10
g80 #유머 #유머영상 #유머동영상 #웃긴 #웃긴영상 #웃긴동영상 #웃긴썰 #웃긴짤 #썰 #짤.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방관자-y3u  오래 전

    저게 씹는거임? 진짜 부러워서 그런걸수도 있지

    2025-06-23 20:18

    profile_image
    @태현김-k2q  오래 전

    머 어때 늙으면 인성이 좋을거라 생각하는 애들이 문제지  꼬우면 어린것들도 뒷담 까  이정도도 못 버티면 사회생활 어케 해  저정도는 버텨야해  사회 늙은이들이 니덜 부모같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문제지

    2025-06-23 19:28

    profile_image
    @김근영-v7u  오래 전

    열등감 쩐다 나이 먹고서 안 쪽팔리냐 ㅋㅋ

    2025-06-23 17:34

    profile_image
    @kkm8585  오래 전

    G80이 언제부터 귀티나는 차였지..
    심지어 아빠차..직장을 취미로 못다닐거 같은데 열심히 해야지?
    거기다 저거에 열등감..상사까지 오졌다ㅋ

    2025-06-23 17:11

    profile_image
    @MrLuminesce  오래 전

    네 구라썰입니다

    2025-06-23 17:05

    profile_image
    @봄사랑-r7d  오래 전

    본인이 못날수록 남 깎아내리는데 열중한다
    ㅋㅋㅋ이건 과학임

    2025-06-23 16:20

    profile_image
    @한양대05학번  오래 전

    g80을 타든 아니든 열등감을 가질 필요는 없지.
    거기다가 회사면 공과 사는 구분해야 한다.
    개인이 소유한 자동차고 왈가왈부하면 저 상사들 해고도 가능함.
    -나도 g80인데-

    2025-06-23 16:00

    profile_image
    @JS-vv8kd  오래 전

    뒷담화 하는 사람들은 그냥 애초에 멀리하면 됨!

    2025-06-23 15:19

    profile_image
    @아르에유  오래 전

    (피드백)썰은 괜찮은데 리액션을 좀 늘리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k님이랑 흑마술사 준표띠꺼 썰밖에 안보는데 k님은 썰이 맛도리라 보긴하는데 뭔가 좀 아쉬워요 크게 되실려면 리액션을 좀 하셔야 할듯

    2025-06-23 13:45

    profile_image
    @maximus-as  오래 전

    4050이 존나심함 ㅋㅋ  남잘되는꼴을 못봄

    2025-06-23 12:02

    profile_image
    @sgp7845  오래 전

    저런거 녹음해서 직장 내 괴롭힘으로 신고하고 업계 떠나는 필살기가 존재한다

    2025-06-23 11:43

    profile_image
    @user-xv4iz2ey7…  오래 전

    4050수준

    2025-06-23 11:41

    profile_image
    @kor2022  오래 전

    한마디하지..

    차는 싸인만하면준다고

    나도 비엠타고 당길떄 그랬는데 ㅋㅋㅋ

    차는 내이름 적으면 웬만한차 ㄷ ㅏ준다고

    2025-06-23 11:24

    profile_image
    @c.wnimitz9128  오래 전

    찐따의 열등감~

    2025-06-23 10:46

    profile_image
    @onlyjesusmykin…  오래 전

    못난 사람 많습니다.
    그런 사람이랑 깊게 친햐지지 않는 것이 나의 평안한 생활을 위해 좋습니다.

    2025-06-23 10:38

    profile_image
    @콩순이-l4g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열등감 폭발했네 . 왜 저렇게 남이랑 비교하면서 살까 ㅋㅋ 아무리 돈 많고 아무리 좋은걸 가져봐라 만족이 되는지 ㅋㅋ 비교하는순간 인생은 지옥이야 ㅋㅋㅋ

    2025-06-23 09:39

    profile_image
    @grim1158  오래 전

    개씹꼰 ㅋㅋㅋㅋ

    2025-06-23 09:16

    profile_image
    @윤재영-w9i  오래 전

    부럽다

    2025-06-23 09:06

    profile_image
    @사이다-x7u  오래 전

    차도상사보다안좋은거타야되나봄 ?

    2025-06-23 08:47

    profile_image
    @dikidimaster  오래 전

    부러워서 그러거임

    2025-06-23 08:45

    profile_image
    @cml4034  오래 전

    현대차는 상사보다 좋은차 안타는게 암묵적인 룰이라고 함. 신입이 잘못한건 아닌데 처세가 좀 아쉬움

    2025-06-23 08:43

    profile_image
    @이광훈-z3n  오래 전

    졸라부러워서 그래요

    2025-06-23 08:38

    profile_image
    @카카-g3v  오래 전

    입이랑 읽는거랑 안맞아요...

    2025-06-23 08:35

    profile_image
    @Hyun_-7  오래 전

    과장 찌질한 사람이네ㅎ

    2025-06-23 08:31

    profile_image
    @kjwsmo  오래 전

    나도 부럽다

    2025-06-23 08:28

    profile_image
    @Max77-w7x  오래 전

    이 사람은 리액션 보는맛이 없음
    개선 해주세요 너무 양산형 숏츠임

    2025-06-23 08:24

    profile_image
    @재독  오래 전

    이거 뭐 한두번만 뜨는거도 아니고 왜자꾸 뜨냐? '채널추천안함'

    2025-06-23 08:19

    profile_image
    @우느님  오래 전

    차는 이동수단일뿐..똥이들어있으면 똥차가되겠지?

    2025-06-24 13:09

    profile_image
    @로엘라-h2b  오래 전

    여초회산가

    2025-06-23 22:31

    profile_image
    @나는공산당이싫어요-1  오래 전

    S클 7시리즈 파나메라도 아니고 G80으로 무슨 ㅋㅋㅋㅋㅋ 열등감쩌네

    2025-06-23 21:55

    profile_image
    @달걀입니다  오래 전

    없어도 자존감은 있어야하는데 다 없내 ㅋ

    2025-06-25 00:03

    profile_image
    @도파민AAA  오래 전

    그러니  뒈질때까지  투산만 타는거야 ㅋㅋ

    2025-06-27 18:29

    profile_image
    @gooddreambuild…  오래 전

    좃소구만. 근데 나도 마칸있는데 회사 갈 땐 gv80 끌고 감.
    너무 튀면 좀 그렇긴 함. 근데 선임이 x6 끌고 왔길래, 책임인 나도 끌고와도 되나 싶긴함. 젊은 친구들이 오픈 해주면 좋다 감사하다 이런 분위긴데 여긴ㅋㅋㅋ

    2025-06-27 09:29

    profile_image
    @TV-cg4ru  오래 전

    내 이야기 인줄 앎;;
    G80 본인에게 그냥 신경쓰지말고 다니시라고 개추마렵네요

    2025-06-28 06:18

    profile_image
    @JOOKCHANG  오래 전

    열등감과 질투가 하늘을 찌르네 ㅋㅋ

    2025-06-29 13:14

    profile_image
    @ReplayJY  오래 전

    부럽고 질투날수있지만 그걸 겉으로 표현하는건 진짜 자신의 가치를 낮추는 행위

    2025-06-29 12:39

    profile_image
    @덩어리특  오래 전

    일능력과 인성은 별개거든요. 서로 연관지어서 생각할 필요는없어요. 상사든 동료든 신입이든 간에 좋은인성 반 나쁜인성 반이라고 생각하면되요.

    2025-06-29 08:37

    profile_image
    @moneyis-thebes…  오래 전

    이건 왜 또 갑자기 신입이 여자가 됐냐...
    예전에 올라왔던 원본에선 남자였는데 ㅋㅋㅋ

    2025-07-01 02:27

    profile_image
    @zlsmep55  오래 전

    진짜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면되는걸 굳이 본인 스스로 이미지를 나락으로 쳐보내냐..안타깝다

    2025-07-04 20:36

    profile_image
    @오유빈-e2c  오래 전

    그 신입 아빠가 회사 사장이었어야 사이다인데 ㅋ

    2025-07-05 20:22

    profile_image
    @박진철-w9x  오래 전

    열등감 ㅈ되네 ㅋㅋㅋ

    2025-07-05 01:44

    profile_image
    @LEE-xu7dt  오래 전

    남차를 벤츠를 타던 포터를 타던 뭔상관이냐???ㅋㅋ

    2025-07-09 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