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관자-y3u 오래 전 저게 씹는거임? 진짜 부러워서 그런걸수도 있지 2025-06-23 20:18 [ytcid:Ugw5TRS8WMLmHQPdEvR4AaABAg] 저게 씹는거임? 진짜 부러워서 그런걸수도 있지
@태현김-k2q 오래 전 머 어때 늙으면 인성이 좋을거라 생각하는 애들이 문제지 꼬우면 어린것들도 뒷담 까 이정도도 못 버티면 사회생활 어케 해 저정도는 버텨야해 사회 늙은이들이 니덜 부모같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문제지 2025-06-23 19:28 [ytcid:Ugyb7oAEgMDyg9yTWWh4AaABAg] 머 어때 늙으면 인성이 좋을거라 생각하는 애들이 문제지 꼬우면 어린것들도 뒷담 까 이정도도 못 버티면 사회생활 어케 해 저정도는 버텨야해 사회 늙은이들이 니덜 부모같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문제지
@김근영-v7u 오래 전 열등감 쩐다 나이 먹고서 안 쪽팔리냐 ㅋㅋ 2025-06-23 17:34 [ytcid:Ugz-VJAV1bC9PgTU3ct4AaABAg] 열등감 쩐다 나이 먹고서 안 쪽팔리냐 ㅋㅋ
@kkm8585 오래 전 G80이 언제부터 귀티나는 차였지..심지어 아빠차..직장을 취미로 못다닐거 같은데 열심히 해야지?거기다 저거에 열등감..상사까지 오졌다ㅋ 2025-06-23 17:11 [ytcid:UgyjUSJpTAkvtk_al0V4AaABAg] G80이 언제부터 귀티나는 차였지.. 심지어 아빠차..직장을 취미로 못다닐거 같은데 열심히 해야지? 거기다 저거에 열등감..상사까지 오졌다ㅋ
@봄사랑-r7d 오래 전 본인이 못날수록 남 깎아내리는데 열중한다ㅋㅋㅋ이건 과학임 2025-06-23 16:20 [ytcid:UgwSRQbWlms-TKQDzBR4AaABAg] 본인이 못날수록 남 깎아내리는데 열중한다 ㅋㅋㅋ이건 과학임
@한양대05학번 오래 전 g80을 타든 아니든 열등감을 가질 필요는 없지.거기다가 회사면 공과 사는 구분해야 한다.개인이 소유한 자동차고 왈가왈부하면 저 상사들 해고도 가능함.-나도 g80인데- 2025-06-23 16:00 [ytcid:UgyXHL_Kv369rx5MnZh4AaABAg] g80을 타든 아니든 열등감을 가질 필요는 없지. 거기다가 회사면 공과 사는 구분해야 한다. 개인이 소유한 자동차고 왈가왈부하면 저 상사들 해고도 가능함. -나도 g80인데-
@JS-vv8kd 오래 전 뒷담화 하는 사람들은 그냥 애초에 멀리하면 됨! 2025-06-23 15:19 [ytcid:UgwD6f3xnW0t9lnXp314AaABAg] 뒷담화 하는 사람들은 그냥 애초에 멀리하면 됨!
@아르에유 오래 전 (피드백)썰은 괜찮은데 리액션을 좀 늘리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k님이랑 흑마술사 준표띠꺼 썰밖에 안보는데 k님은 썰이 맛도리라 보긴하는데 뭔가 좀 아쉬워요 크게 되실려면 리액션을 좀 하셔야 할듯 2025-06-23 13:45 [ytcid:Ugyn4SVMU3dlk3vW1fV4AaABAg] (피드백)썰은 괜찮은데 리액션을 좀 늘리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k님이랑 흑마술사 준표띠꺼 썰밖에 안보는데 k님은 썰이 맛도리라 보긴하는데 뭔가 좀 아쉬워요 크게 되실려면 리액션을 좀 하셔야 할듯
@maximus-as 오래 전 4050이 존나심함 ㅋㅋ 남잘되는꼴을 못봄 2025-06-23 12:02 [ytcid:UgzCe43gUY9BjiFMpXh4AaABAg] 4050이 존나심함 ㅋㅋ 남잘되는꼴을 못봄
@sgp7845 오래 전 저런거 녹음해서 직장 내 괴롭힘으로 신고하고 업계 떠나는 필살기가 존재한다 2025-06-23 11:43 [ytcid:UgyzrE9oEZX_3brKfC14AaABAg] 저런거 녹음해서 직장 내 괴롭힘으로 신고하고 업계 떠나는 필살기가 존재한다
@kor2022 오래 전 한마디하지..차는 싸인만하면준다고나도 비엠타고 당길떄 그랬는데 ㅋㅋㅋ차는 내이름 적으면 웬만한차 ㄷ ㅏ준다고 2025-06-23 11:24 [ytcid:Ugy5-ho_GLnL_UcMfm94AaABAg] 한마디하지.. 차는 싸인만하면준다고 나도 비엠타고 당길떄 그랬는데 ㅋㅋㅋ 차는 내이름 적으면 웬만한차 ㄷ ㅏ준다고
@onlyjesusmykin… 오래 전 못난 사람 많습니다. 그런 사람이랑 깊게 친햐지지 않는 것이 나의 평안한 생활을 위해 좋습니다. 2025-06-23 10:38 [ytcid:Ugx_NeZbLoTsfH9ZciB4AaABAg] 못난 사람 많습니다. 그런 사람이랑 깊게 친햐지지 않는 것이 나의 평안한 생활을 위해 좋습니다.
@콩순이-l4g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열등감 폭발했네 . 왜 저렇게 남이랑 비교하면서 살까 ㅋㅋ 아무리 돈 많고 아무리 좋은걸 가져봐라 만족이 되는지 ㅋㅋ 비교하는순간 인생은 지옥이야 ㅋㅋㅋ 2025-06-23 09:39 [ytcid:UgyOBpjLWjZNdnjbr954AaABAg] ㅋㅋㅋㅋㅋㅋㅋㅋ열등감 폭발했네 . 왜 저렇게 남이랑 비교하면서 살까 ㅋㅋ 아무리 돈 많고 아무리 좋은걸 가져봐라 만족이 되는지 ㅋㅋ 비교하는순간 인생은 지옥이야 ㅋㅋㅋ
@사이다-x7u 오래 전 차도상사보다안좋은거타야되나봄 ? 2025-06-23 08:47 [ytcid:UgzKbhmHa0UcLpIgXsR4AaABAg] 차도상사보다안좋은거타야되나봄 ?
@cml4034 오래 전 현대차는 상사보다 좋은차 안타는게 암묵적인 룰이라고 함. 신입이 잘못한건 아닌데 처세가 좀 아쉬움 2025-06-23 08:43 [ytcid:Ugx15hmFhnSjuxLmNzd4AaABAg] 현대차는 상사보다 좋은차 안타는게 암묵적인 룰이라고 함. 신입이 잘못한건 아닌데 처세가 좀 아쉬움
@Max77-w7x 오래 전 이 사람은 리액션 보는맛이 없음개선 해주세요 너무 양산형 숏츠임 2025-06-23 08:24 [ytcid:Ugxc5D86BUR-wF3sjCd4AaABAg] 이 사람은 리액션 보는맛이 없음 개선 해주세요 너무 양산형 숏츠임
@재독 오래 전 이거 뭐 한두번만 뜨는거도 아니고 왜자꾸 뜨냐? '채널추천안함' 2025-06-23 08:19 [ytcid:UgwAjNUyqQQPC9RPgpx4AaABAg] 이거 뭐 한두번만 뜨는거도 아니고 왜자꾸 뜨냐? '채널추천안함'
@우느님 오래 전 차는 이동수단일뿐..똥이들어있으면 똥차가되겠지? 2025-06-24 13:09 [ytcid:Ugx-it2YprXwsK29rDF4AaABAg] 차는 이동수단일뿐..똥이들어있으면 똥차가되겠지?
@나는공산당이싫어요-1 오래 전 S클 7시리즈 파나메라도 아니고 G80으로 무슨 ㅋㅋㅋㅋㅋ 열등감쩌네 2025-06-23 21:55 [ytcid:Ugw677OkFVgfIlHHXxl4AaABAg] S클 7시리즈 파나메라도 아니고 G80으로 무슨 ㅋㅋㅋㅋㅋ 열등감쩌네
@달걀입니다 오래 전 없어도 자존감은 있어야하는데 다 없내 ㅋ 2025-06-25 00:03 [ytcid:UgwlL2uzP5ONCF-7ZVt4AaABAg] 없어도 자존감은 있어야하는데 다 없내 ㅋ
@도파민AAA 오래 전 그러니 뒈질때까지 투산만 타는거야 ㅋㅋ 2025-06-27 18:29 [ytcid:Ugwupoy0oP1anyA9ALd4AaABAg] 그러니 뒈질때까지 투산만 타는거야 ㅋㅋ
@gooddreambuild… 오래 전 좃소구만. 근데 나도 마칸있는데 회사 갈 땐 gv80 끌고 감.너무 튀면 좀 그렇긴 함. 근데 선임이 x6 끌고 왔길래, 책임인 나도 끌고와도 되나 싶긴함. 젊은 친구들이 오픈 해주면 좋다 감사하다 이런 분위긴데 여긴ㅋㅋㅋ 2025-06-27 09:29 [ytcid:UgxvM6SC5K8QscH32FR4AaABAg] 좃소구만. 근데 나도 마칸있는데 회사 갈 땐 gv80 끌고 감. 너무 튀면 좀 그렇긴 함. 근데 선임이 x6 끌고 왔길래, 책임인 나도 끌고와도 되나 싶긴함. 젊은 친구들이 오픈 해주면 좋다 감사하다 이런 분위긴데 여긴ㅋㅋㅋ
@TV-cg4ru 오래 전 내 이야기 인줄 앎;;G80 본인에게 그냥 신경쓰지말고 다니시라고 개추마렵네요 2025-06-28 06:18 [ytcid:UgwfkhF6PuWpQL-m5rx4AaABAg] 내 이야기 인줄 앎;; G80 본인에게 그냥 신경쓰지말고 다니시라고 개추마렵네요
@JOOKCHANG 오래 전 열등감과 질투가 하늘을 찌르네 ㅋㅋ 2025-06-29 13:14 [ytcid:Ugy2k77QW2ELQ3KLQdt4AaABAg] 열등감과 질투가 하늘을 찌르네 ㅋㅋ
@ReplayJY 오래 전 부럽고 질투날수있지만 그걸 겉으로 표현하는건 진짜 자신의 가치를 낮추는 행위 2025-06-29 12:39 [ytcid:UgxDrG2K1UYEa4Ff6zd4AaABAg] 부럽고 질투날수있지만 그걸 겉으로 표현하는건 진짜 자신의 가치를 낮추는 행위
@덩어리특 오래 전 일능력과 인성은 별개거든요. 서로 연관지어서 생각할 필요는없어요. 상사든 동료든 신입이든 간에 좋은인성 반 나쁜인성 반이라고 생각하면되요. 2025-06-29 08:37 [ytcid:Ugx3jNQ-vYUpAHZiljl4AaABAg] 일능력과 인성은 별개거든요. 서로 연관지어서 생각할 필요는없어요. 상사든 동료든 신입이든 간에 좋은인성 반 나쁜인성 반이라고 생각하면되요.
@moneyis-thebes… 오래 전 이건 왜 또 갑자기 신입이 여자가 됐냐...예전에 올라왔던 원본에선 남자였는데 ㅋㅋㅋ 2025-07-01 02:27 [ytcid:Ugy1U_fZOlgyOEpKi5x4AaABAg] 이건 왜 또 갑자기 신입이 여자가 됐냐... 예전에 올라왔던 원본에선 남자였는데 ㅋㅋㅋ
@zlsmep55 오래 전 진짜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면되는걸 굳이 본인 스스로 이미지를 나락으로 쳐보내냐..안타깝다 2025-07-04 20:36 [ytcid:UgxXFqe0CyHEISMUOFF4AaABAg] 진짜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면되는걸 굳이 본인 스스로 이미지를 나락으로 쳐보내냐..안타깝다
@오유빈-e2c 오래 전 그 신입 아빠가 회사 사장이었어야 사이다인데 ㅋ 2025-07-05 20:22 [ytcid:Ugzwgb1OmV_a0pNbVx14AaABAg] 그 신입 아빠가 회사 사장이었어야 사이다인데 ㅋ
@LEE-xu7dt 오래 전 남차를 벤츠를 타던 포터를 타던 뭔상관이냐???ㅋㅋ 2025-07-09 22:33 [ytcid:UgyC_ZXC-NDPaPL8phJ4AaABAg] 남차를 벤츠를 타던 포터를 타던 뭔상관이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