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로또는 사기임 대다수 정해진 당첨자들이 해쳐먹고 일반인한테 몇개 던져주는 장난질
2025-06-23 20:28

한국 로또는 사기임 대다수 정해진 당첨자들이 해쳐먹고 일반인한테 몇개 던져주는 장난질
2025-06-23 20:28

4등 20개 맞아서 100마넌 받으면 이것도 소득세땜?.?
2025-06-23 19:59

차한대 꽁으로 생기네 ㅅㅂ
2025-06-23 19:58

일본은 꿈에 세금을 매길수없다면서 로또엔 세금 안때간다던대
2025-06-23 19:56

난 로또 3등된적있는데 1개 차이로 1등 못되니 괜히 억울하고 세금떼고 나니 겨우 몇백만원.
금방 다써버림 ㅠㅠ
2025-06-23 19:51

로또란 무엇이냐 꿈이다꿈 일본처럼 세금일체없어야 정상아니냐?
2025-06-23 19:39

효자네
2025-06-23 19:36

다 바이럴입니다. 호구들 사게 만드는
2025-06-23 19:12

로또가 잘 안팔리나 보네 이런거 굳이 올리는거 보니
2025-06-23 19:09

빚다갚고 200남았다라 ...
2025-06-23 19:07

로또에 세금을 떼는게 말이 되나
2025-06-23 19:01

로토당첨이 되며 부모형제에게도
비밀로 하는게 정상이다
2025-06-23 19:00

로또에 세금때지 마라 ㅅㅂㄹ 나라야
2025-06-23 18:41

2등이 확실한 복권이 있다치자 그런데 번호하나 바꿀기회 준다면 바꿀꺼야? 대신 틀리면 2등은 무효임....이게 1등과2등의 차이야...아쉬울꺼 하나없다.
2025-06-23 18:04

3등은 차라리 안맞추는게 나음
1개차이로 20억돈이 몇백만원으로 바뀌니 현타올꺼임 ㅋㅋ
2025-06-23 17:43

1등 이 아니라서 33% 원천 징수 안 당했네
2025-06-23 17:39

맨날쓰던번호가 로또 3등 3개가 됐었는데 2등 당첨자처럼 처음엔 신기하다가 나중엔 슬슬 아쉬워지더라
2025-06-23 17:29

로또3등 맞았을때 망연자실...ㅋㅋ 기쁜게 아니고 아...ㅅ발 하나만 더 맞추면... 진짜 로또용지 1시간동안 보고 있었습니다 ㅋㅋ
2025-06-23 17:21

금액차이가 너무 많이나긴해
2025-06-23 17:19

로또 명당 지역 매주 같이 사러가실분
지역 서울
2025-06-23 17:19

저 생각에 2등3등이 로또 중독 된다고 하긴함 그러니 나도 좀 2등이라도 줘보ㅓ
2025-06-24 17:42

어휴 착해
2025-06-24 15:51

그렇게 따지면 2등이 더 ㅈ같지 1개 차이로 단위가 ㅅㅂ
2025-06-24 14:11

이백은 본인이 쓰지.착하네
2025-06-24 13:50

집 빚 다 갚아주고 남은 돈 엄마 줫다?저건 돈이 없지만 부모가 자식을 학대하지 않고 존중해주면서 화목하게 자랏으니 가능한거임.나처럼 어릴때 사람취급 못 받고 컷으면 말도 안하고 그냥 자기가 쓰지 ㅋㅋ
2025-06-24 10:46

곧 받은돈만큼 로또비용으로 나갈 예정
2025-06-24 10:32

이제 죽을때까지 매주 10장씩 사야지
2025-06-24 05:44

1등 세금 33퍼가 레전드임
돈 공짜로 뿌리지말고
세금이나 좀 줄여라
돈 공짜로 푼거 결국 전부
일하는사람이 내야하는데
진짜 ㄹㅇ 좆같다
양도세,소득세 외에도
내야하는 세금 존나 많음
2025-06-24 05:25

1등미만은 관심읍다
2025-06-24 01:06

난 5만원만 되도 정말 좋던데
2025-06-24 01:06

난3등 4번 2등 3번 해봄
그레서 못끊음
2025-06-24 00:07

내친구가 수동으로 한장에 3등2개걸림 ㅋㅋ2백만원.,쇼파교체하고 끝..하나만더맞앗으면17억인데 한달동안 술로지냄ㅋ
2025-06-23 23:58

친구중에 2등만 두번 당첨된 녀석이 있었음.
외소한 친구였는데, 167에 54kg쯤이였나?? 여친은 173에 80kg중반정도... 여자쪽 부모님이 반대하셨는데, 거짓말처럼 당시에 친구가 2등담첨.
여자쪽 부모님 중 어머니가 이런 행운이 있는 사람이라면 맏길 수 있겠다고 하고 결혼까지골~ 인.
지금도 잘 살 고 있음.
하지만, 친구는 48kg, 와이프는 최소 100kg(자기주장이고 내가보기엔 115kg은 나감)...
친구 와이프가 성욕이 넘쳐서... 밤마다 두렵다고 하지만.. ㅎㅎㅎ
노예처럼 와이프 수발 잘 들면서 잘 지냄ㅠㅠ
2025-06-23 23:47

ㅅㅂ ㅋㅋ 세금천만원
2025-06-23 22:19

집에다 다 줬다고??효자다
2025-06-23 21:47

2등인데 어떻게 하나 더 맞춰
2025-06-23 21:37

부럽다 부럽!!!
나도 한번 맞아보고 싶다 하늘이시어 제게도 행운이
2025-06-25 06:59

3등될거면 안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지 ㅋㅋ
2025-06-25 06:53

난 로또나왔을때 부터 매주 만원씩 샀는데 5만원 몇번이 다인데 ㅠㅡㅠ
2025-06-25 00:37

아이고.. 존버하면 리자오밍이 다 탕감해줄텐데...ㅠ
2025-06-26 03:30

나도 친한형 로또2등 되서 인증하고 돈 까지 받는거 보고 신기했었는데 ㅋㅋㅋ
2025-06-27 03:50

빚 갚고 엄마한테 다준거면 잘컸네
2025-06-28 17:10

3등 되어 봤는데.. 욕나왔음... 받아도 욕나옴 ㅎㅎ
2025-06-28 13:08

잘 키우고 잘 큰 부모자식의 표본이니 당첨 안됐어도 잘 살았겠네
2025-06-29 12:55

3등만큼 불행한게 없더라
2025-06-29 00:40

로또 2등 당첨금 수령하러 오면 축하한다는 말은 금기임.
2025-06-28 23:50

세금;;;ㅡㅡ 와!! 진짜 ? 너무 많이 뗀다!! 세금이꿈을 산산 조각 내 버리네~~
2025-06-30 00:27

1등 아니면 의미없다
2025-06-29 23:55

처음부터 틀린 번호가 보너스 번호이면 욕심도 안남...
3등이어서 존내 좋아하다가 틀린 번호가 보너스 번호라...더욱더 좋아하게됨...약간의 아쉬운 마음은...2등 당첨자 수가 평소보다 더 많더라
2025-07-01 17:45

좋겠다.
2025-07-02 12:57

여태 로또산돈만 2360만원
코인으로날린돈이 5100만원
주식으로날린돈이 1000만원
2025-07-02 09:40

효자다 그래도 어머니 남는돈 드리고 효자??
2025-07-02 01:18

1등이 아니어서 그런가 농협가면 자기네 적금 가입하라고 가입 안한다고 하면 큰소리로 1등 당첨된 거 말하면서 ㅈㄹ 한다고 하든 데요
2025-07-01 21:58

효자다.. 더 큰복으로 돌아가겠네?
2025-07-02 21:33

로또 3등 한번 걸려봤는데 처음엔 아쉬움이 컸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커지네요....
2025-07-04 07:28

난 1등아닌거에 열받아서 찢어버릴듯
담날 테이프로 붙여서 농협에 가게 되는데.........ㅋ
2025-07-08 21:23

로또 당첨 확률은 자동이 높음 수동 당첨률이 겁나 낮음
2025-07-08 01:29

이분 어머님 편찮으셔서 당첨금 병원비지급 한걸로 알고있어요
2025-07-07 22:58

찐임 ㅋㅋㅋ
3등 하면 소름 돋으면서 기분 업되지만 아쉽다는 생각 바로 든다
2025-07-09 19:52

엄마 심부름이 신의 한수였음.
2025-07-09 12:49

다음날 어케 받음???일요일인데
2025-07-11 02:56

로또중독 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2025-07-13 0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