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r1b 오래 전 왜 타게 만들어 알겠다고 하면서 내리게 만들지ㅋㅋ 2025-04-28 22:43 [ytcid:Ugw_REf3LBVJwbHFD154AaABAg] 왜 타게 만들어 알겠다고 하면서 내리게 만들지ㅋㅋ
@ha18asd 오래 전 이럴땐걍출발해야지 ㅋㅋ알아서들어갈건데 2025-04-25 02:44 [ytcid:UgzSfkbi4yhURJeUeI14AaABAg] 이럴땐걍출발해야지 ㅋㅋ알아서들어갈건데
@양지-e8k 오래 전 그냥 출발하여도 되은대...ㅠㅠ 2025-04-25 01:19 [ytcid:UgxwD7vkXG4yfpUUdDF4AaABAg] 그냥 출발하여 도 되은대...ㅠㅠ
@user-lc9nm7yz2… 오래 전 저 나라는 고속철도를 저런 시스템으로 운영 하는 구나 2025-04-24 22:33 [ytcid:Ugz6FGzP5ABECgN32t54AaABAg] 저 나라는 고속철도를 저런 시스템으로 운영 하는 구나
@youngmison7316 오래 전 그럴 땐 밀어 넣지 말고 끌어내세요~~ 2025-04-21 12:24 [ytcid:UgzuZLjiGfACfcQUaJx4AaABAg] 그럴 땐 밀어 넣지 말고 끌어내세요~~
@레인브레이커 오래 전 잘한거임 중국 고속철 서민들에게는 비싸 울나라사람들이 비행기 타는 수준 이상일듯 2025-04-21 02:56 [ytcid:Ugz68thtNIfu_v382yB4AaABAg] 잘한거임 중국 고속철 서민들에게는 비싸 울나라사람들이 비행기 타는 수준 이상일듯
@이병광-c8o 오래 전 스파르타 구덩이에 발로차는장면 마렵다...디스 이즈 스파르퇀! 2025-04-21 01:44 [ytcid:UgxJNn9WtOVrPegfiSd4AaABAg] 스파르타 구덩이에 발로차는장면 마렵다...디스 이즈 스파르퇀!
@C_moonLight 오래 전 나가고 싶다니까 그냥 땡겨서 내던져버리지 2025-04-20 18:07 [ytcid:Ugxs-FOCwzjwn7fStot4AaABAg] 나가고 싶다니까 그냥 땡겨서 내던져버리지
@ironmankorea48… 오래 전 발로 옆구리 콕차서 집어넣어면되는데 ㅋ 2025-04-20 17:40 [ytcid:UgxEqVttxjwxhid1RKR4AaABAg] 발로 옆구리 콕차서 집어넣어면되는데 ㅋ
@nanda21s1 오래 전 몇일전 신대방 지하철역에서 어느나라인지 모르지만 백인 아저씨가 저러두만….. 일부러 딱 껴있게하고 일행들 타게 하던……. 진상오브진상 2025-04-20 17:32 [ytcid:UgwW6G52GpSbN6rvhut4AaABAg] 몇일전 신대방 지하철역에서 어느나라인지 모르지만 백인 아저씨가 저러두만….. 일부러 딱 껴있게하고 일행들 타게 하던……. 진상오브진상
@김중연-i6i 오래 전 가족이면 난 이해 하려고 노력 하겠습니다 2025-04-20 17:14 [ytcid:UgxkvW78qc77_jiqpLZ4AaABAg] 가족이면 난 이해 하려고 노력 하겠습니다
@박재현-y6l 오래 전 뭐 하는 짓이냐 이럴거면 제제를 하지맠ㅋ 2025-04-20 10:26 [ytcid:UgwwPW18ehCnBpyc0314AaABAg] 뭐 하는 짓이냐 이럴거면 제제를 하지맠ㅋ
@이준호-q7m 오래 전 끼리끼리내~~~ㅋ 잘들해보슈~~~ㅋㅋㅋ 2025-04-20 09:51 [ytcid:UgxSWkO_luPvO_3UGUx4AaABAg] 끼리끼리내~~~ㅋ 잘들해보슈~~~ㅋㅋㅋ
@Ffflm3784 오래 전 발로 차라고 머릴 확잡아당기던지 ㅋㅋㅋㅋ 2025-04-20 03:07 [ytcid:UgwdOEVNSzatX093Unl4AaABAg] 발로 차라고 머릴 확잡아당기던지 ㅋㅋㅋㅋ
@992carrera4gts 오래 전 중국인 평균임 그냥 저게 딱 중국인을 보여주는거임 2025-04-19 23:52 [ytcid:UgyRcLisU6JaKZHmQ6h4AaABAg] 중국인 평균임 그냥 저게 딱 중국인을 보여주는거임
@오다가가다가 오래 전 밀지 말고 팔을 잡고 빼내야 쉽지... 2025-04-19 20:44 [ytcid:Ugy0UX3Zi2ozVIZHWzZ4AaABAg] 밀지 말고 팔을 잡고 빼내야 쉽지...
@Aiden-b3n 오래 전 중국아니면 설명이 안 된다.한국도 7,80년대는 다 저렇게 악착같이 살았지 2025-04-19 18:39 [ytcid:UgwMHsgN3xI3V4u8E0x4AaABAg] 중국아니면 설명이 안 된다. 한국도 7,80년대는 다 저렇게 악착같이 살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