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ku-39 오래 전 와이파이는 요즘 사진 찍은 다음에 텍스트인식하면 ㅈㄴ쉬움 2025-05-17 23:10 [ytcid:UgwzbvWC_yyXelCynph4AaABAg] 와이파이는 요즘 사진 찍은 다음에 텍스트인식하면 ㅈㄴ쉬움
@넥타이-슈크림 오래 전 ???:내가 지구 최강의 빌런이 된 이유가 뭐냐고?누가 내 앞에서 아이스크림을 아주 맛있게 먹어서다 2025-05-17 17:03 [ytcid:UgyK9iitpCT2H1MXl0x4AaABAg] ???:내가 지구 최강의 빌런이 된 이유가 뭐냐고? 누가 내 앞에서 아이스크림을 아주 맛있게 먹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