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라이브방송/스트리밍/실시간

2025.07.30 07:52

구윤철 "국익 중심 협상"‥러트닉 "모든 것 가져와야" - [LIVE] MBC 뉴스투데이 2025년 7월 30일

  • MBCNEWS 오래 전 2025.07.30 07:52 인기
  • 209,292
    142
미·중 '관세 휴전' 90일 연장‥"시진핑과 연내 회동" / 이우환 그림·현금 다발도 압수‥'바꿔치기' 의혹 수사 / 국무회의 첫 생중계‥"상습 ...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JinWooKim-t4h5…  오래 전

    이재명을 지금 당장 구속해라 대장동 사건의 사라진 2000억을 민주당에 누구 30억 누구20억 누구 몇억씩 퍼부어 부정 선거로 대통령이 된 이재명 무조건 구속해라 그리고 유투브 채널은 내 채널을 원천 삭제시킨 이유를 밝혀라 그리고 이재명은 나를 구속해라
    무엇이 두려워 구속 몿시키냐 그리고 좌파 체널은 특히 MBC 는 역사에 심판을 분명히 받을 것을 엄중 경고 한다

    2025-08-01 07:03

    profile_image
    @온영이-c6u  오래 전

    내란당은 민주당 해체하라

    2025-07-31 12:15

    profile_image
    @온영이-c6u  오래 전

    이재명 탄핵이 답이다

    2025-07-31 12:15

    profile_image
    @大日本帝国兵-l2i  오래 전

    10兆円を払った反日の猿は旭日旗を燃やしておおはしゃぎか?w

    2025-07-31 11:17

    profile_image
    @paulju9655  오래 전

    국익 중심이 아니라 미 51째 주로 가입하려는 것 아냐..다 퍼주면 민노총은 뭐 먹고사냐, 손가락 빠냐 앞으로….

    2025-07-31 10:56

    profile_image
    @JudyKim-d9r  오래 전

    바보들아  트럼프 집 앞마당에 가서 대모 해야지 왜 엉뚱한데서 대모하냐? 미쳐 미쳐

    2025-07-31 03:20

    profile_image
    @jimmysong1347  오래 전

    이재명이 대통령자리에 있는한 한국경제는 그냥 젖됐다고 보면됨.

    2025-07-31 02:17

    profile_image
    @이정훈-e8c6k  오래 전

    하 반미친중하니 협상도 안해주는거 아니냐  어떻게하냐 누구라도 좀 해봐라  나라좀 살려줘ㅜ

    2025-07-31 01:20

    profile_image
    @stone8737  오래 전

    트럼프는 외교 협상으로 국고채워 국민들에게 1인당 83만원 준다고 기사났다ㅋ

    누구는 다른 나라에서 돈마련해서 자국민 살찌우고
    누구는 국민들한테 뜯어서 인심쓰는척 하네

    2025-07-31 00:47

    profile_image
    @김동권-g1o  오래 전

    총리 형이란 놈은 미국까지 가서 반미구호 미군철수 외치고 있더만 ㅎ 기가 막힌다,,민주당 의원들은 미 대사관 앞에서 미국이 깡패라며 난리치고 ㅎㅎ 그들에게 묻고싶다.관세가 뭔지는 알고 있나?? 미국의 깡패협상? ㅎㅎㅎ협상이 싫으면 그냥 25%상호 관세로 하면 되는거야,, 미국만 관세를 붙이냐? 25%는 상호관세야,,미국은 소비의 용광로와 같은 나라야,, 인구가 우리의 7배고 1인당 소득도 우리보다 훨씬 높아, 소비가 활발하고  차량도 개인 1대씩 보유하고 각종 공산품 소비의 천국이야, 중국이 그동안 미국 시장에 물건 팔아먹어서 지금의 위치에 올라온거고, 한국,일본도 마찬가지고,, 미국 입장에선 그 만큼 적자 무역이지,, 그러니  그걸 관세를 새롭게 조정해서 자국 기업을 보호하겠다는 거야,, 일괄 25% ,, 그 동안 낮은 관세로 상대국들이 이득을 봤으니, 이젠 우리도 그냥 못있겠다 이거고,, 협상 안하면 그냥 상호 25% 관세로 무역 하면 그만이야,,  그런데  왜 일본은 15%로 낮추고 미국에 투자하고,, 유럽도 15%로 낮추며  러시아에 수입하던 에너지를 미국에서 다 구매하겠다고 하겠냐?  그게 자기들에게 이익이니까 그러는거야,, 러시아에 에너지 수입하면 비용이 좀 덜 들어도 러시아를 키워주는꼴이고, 비용이 좀 들더라도 미국에 돈을 주고 수입하면 관세를 낮추고 그 낮춰진 관세로 유럽 물건을 미국시장에 파는게 장기적이로 이득인거,,, 일본도 마찬가지,  수백조 투자를 해도 관세를 15%낮추는게 미래적 관점에서 이득이니까 협상을 하는거야,,,  미국이 뭐가 깡패냐?? 그게 싫으면 상호 25%로 무역하면 되는거야 ㅎㅎ  그냥  이웃나라, 못 사니, 착하니,, 그냥 우리가 손해 좀 보더라도 관세 내려서 니들 이익 챙겨줄께... 그래야 되니? ㅎㅎ우리가 미국이라도 지금 미국처럼 관세 협상하고 자국 이익을 위해 움직여야 되는거야..  미국은 그냥 자국의 이익에 충실한거야,,, 미국의 소비력,, 그게 갑의 위치에 있게 해주는거고, 어쩔 수 없는거야,,좀 봐주지 안봐주니 나쁜놈이라고?? ㅎㅎㅎ 니들이 그리 설치고, 정권 탈취한 놈들이 반미에 범죄자들인데 미국이 뭐가 이쁘다고 봐주겠니?ㅉㅉ  지금 우리가 누구에게 셰셰를 해야 겠냐?  당연히 우리의 고객인 미국에게 셰셰를 할 수 밖에 없어,,우리 무역 최대 흑자국이 미국이야. 어떻게든 잘보여  관세를 깎아 달라고 하는 수 밖에 없지, 그래야 우리 물건을 잘 팔 수 있으니,,,  그게 깡패냐??  물건 사러 오는 사람에게 파는 사람이 협박하냐? 굽신해야지,,ㅉㅉ    반대로,,, 지금  중국과 한국의 무역 상태는  한국의 최대 적자야,,, 즉 대한민국 무역 전세계 통틀어 중국과 무역에 최대 적자야...  한국 물건은 중국에 팔것도 없고 팔리지도 않아,, 자동차,, 휴대폰, 가전제품,, 공산품, 의류,, 농산물,, 뭐가 팔리냐?  오히려 저가의 중국산이 쏱아져 들어오고,, 유통업 조차 알리, 테무 등 저가를 앞세워 한국을 장악하려고 하고 있는 상황이야...  그럼  중국을 상대로는 미국이 하듯,, 우리가 갑의 위치고 우리가 관세를 가지고 조정을 하고 큰 소리를 쳐야 되는거야,,, 그런 중국을 상대로 "쎄세" 하면 그만이라고 하고,,  우리가 물건을 팔아먹아야 되는 미국을 상대론  큰소리??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놈을 대통령이랍시고 쳐 앉혀놨으니 ㅉㅉㅉㅉ  중국에 셰셰 해서 이젠 우리가 이득 볼 게 하나도 없어,,,, 과거엔  중국의 10억 인구 하나보고 그게 미래다.  그게 우리의 시장이다 라고 착각하고 중국으로 진출했지,,, 더불어 북한의 핵문제를 중국이 해결해 줄거라 생각하고 중국에 굽신했지,, 빰을 쳐 맞아도 좋다고 쪼개고,,, 하지만 지금은  완전히 바뀌었어,,, 중국 시장은 중국업체가 완벽히 장악했고,, 그 폭발적 저가  생산품으로 전세계를 점령하고 있는 중이고 북핵은  해결할 의지도 생각도 없어,, 그럼 우리가 중국에게 뭐땜에 굽신 셰셰 해야 되냐?? 멍청한 범죄자 수괴놈아...ㅉㅉ

    2025-07-31 00:33

    profile_image
    @단타와앙  오래 전

    솔직히 일본하고 eu가 먼저 협상완료되는 경우의수를 감안했어야 한다고 생각함

    2025-07-30 23:59

    profile_image
    @땅콩-s4e  오래 전

    기업에 과도한 세수 부과.
    노조엔  파업 장려
    거기에 해외 폭탄관세까지
    안팎으로  기업 죽이기.
    한 기업의 총수가 50세 전에 세상뜨는 상황이 두 번 연속 일어나면  상속세에 떠밀려  기업에 해외 자본에 홀라당 넘어가거나 쫄딱 망하는 구조.
    기업 잡아먹는  강도같은 짓을 하는 국가가 선진국이냐?  기업이 망하든 국민이 일자리 없어 실업자로 빌빌 거리다  굶어죽든 말든, 권력중독에 빠져 허구헌날  탁상공론으로 일하는 척 보여주기 쇼나 하는 자들.
    우물안에 올챙이처럼 한치 앞도 못 내다 보는 무능한 저능아들.
    잘하는 건 오직 선전 선동!
     그럴듯한 검언이설로 국민을 상대로  사기나 치는 잡법들.

    2025-07-30 23:29

    profile_image
    @반드시이깁니다  오래 전

    기자 ㅋㅋ 안쪽팔리나

    2025-07-30 21:43

    profile_image
    @반드시이깁니다  오래 전

    미친 MBC

    2025-07-30 21:42

    profile_image
    @반드시이깁니다  오래 전

    자괴감 안드니ㅣ

    2025-07-30 21:42

    profile_image
    @반드시이깁니다  오래 전

    야 미친놈들아

    2025-07-30 21:41

    profile_image
    @매운맛카래  오래 전

    이재용 대통령님 좋은소시등로 무사 복귀하시길,,

    2025-07-30 21:27

    profile_image
    @남고성만-q8f  오래 전

    전세계가 국제깡패미국 빼고  서로단합해서 미국을. 따돌림시켜야 한다

    2025-07-30 21:16

    profile_image
    @남고성만-q8f  오래 전

    대한민국에서 미군주둔비 철회하고 그돈으로 국방을 더강화시켜도 충분하다 미군주둔비 왜왜 한국이 돈을 주여야하나요 주한미군 당장 철수시켜도 우리군 사력이 세계5~6위인대 주한미군 필요업다 당장 철군하라

    2025-07-30 21:13

    profile_image
    @주연-l8u  오래 전

    미친 윤거니 때문에 진짜 옆으로 지나가면 머리를 그냥 쾃

    2025-07-30 20:23

    profile_image
    @texopia2  오래 전

    원래장님 무사 아닌가? 안보이는 눈깔 뽑아 버려라.

    2025-07-30 20:23

    profile_image
    @이정례-k3x  오래 전

    특검보는 
    피의자 윤석열 이라  칭하세요  !
    지금도 대통령이인줄  아나봐요
    특검뵤  개무시 하는데
    기분도 안나빠요 ??
    강제구인  구속하세요 
    내란수괴범 윤가를  !
    제발요
    속지마세요  꼼수에  !
    법구라지로  살아온자에요 !!
    강제구인  구속하세요
    평생 깜빵에서
    옥사하기를 바란다  윤거니  !
    법과원칙에따라!!!!!!!

    2025-07-30 20:17

    profile_image
    @이정례-k3x  오래 전

    특검보는 
    피의자 윤석열 이라  칭하세요  !
    지금도 대통령이인줄  아나봐요
    특검뵤  개무시 하는데
    기분도 안나빠요 ??
    강제구인  구속하세요 
    내란수괴범 윤가를  !
    제발요
    속지마세요  꼼수에  !
    법구라지로  살아온자에요 !!
    강제구인  구속하세요
    평생 깜빵에서
    옥사하기를 바란다  윤거니  !
    법과원칙에따라!!!!!!!

    2025-07-30 20:17

    profile_image
    @po-jt4in  오래 전

    협상 철수해라 도라이 상대로 안하는게 답이다

    2025-07-30 19:26

    profile_image
    @박종태-q3d  오래 전

    꽃미남 조현용 손령 아나운서 사랑해 요

    2025-07-30 19:07

    profile_image
    @김마리-j7o  오래 전

    그럴거에요ㆍ돈  명품을  좋아하니간    진품은 숨기고  위조품으로  바꿔치기하고도남죠ㆍ 동생부부집안에서  모조품으로  발견되게 흘리고 ㆍ죽을때갖고가지도  못하면서    욕심이하늘을찌르는구나ㆍ돈에환장한  가족사기단들아    정신차려라????

    2025-07-30 18:10

    profile_image
    @RED-e6c  오래 전

    외교가 뭔지 누가 무능한지 이렇게 되봐야 알겠나

    2025-07-30 17:26

    profile_image
    @christine-q6i  오래 전

    듣도 보도 못한 조은석이란 인간의 특검이 잘난체 하느라고 오산기지 압수수색해서 트럼프가 분노하여 관세 협상 중단시켰다. 이것이 이재명 정권의 실체다.

    2025-07-30 17:21

    profile_image
    @김수련-c9u  오래 전

    남의나라 삥뜯는 미국아
    깡패냐

    2025-07-30 17:15

    profile_image
    @김민승-h4l  오래 전

    이것들 제대로 할까?

    2025-07-30 17:00

    profile_image
    @싹쓸이-m6v  오래 전

    협상장이 아니라 협박장을 만들어놓는 중국  뺨때리는 미국놈들

    2025-07-30 16:54

    profile_image
    @안녕하세요-t1s2t  오래 전

    대통령 하나만 바꼇는데 북한 한테 무시 당하고 미국한테 무시 당하고 노란봉투법으로 유럽 철수 하곘다고 하고 미국이랑 관세 협상도 못하고 자영업자 퇴직금 3개월부터 지급 주휴수당 15시간 이상 지급 26년부터 의제매입세액공제 한도 25%p 삭감으로 자영업자 조지고 법인세 인상으로
    기업들 조지고 민노총 파업으로 나라가 개판 나고 있는데 이재명은 사람들 모아서 김정은식 꼽주기로 매번 사람하나 등신 만들고 있고  도대체 지지하는 이유가 뭐임 ? 나라 망하게 하려고 작정한 민주당을 지지하는 이유가 뭐임? 여기 지지한다는 얘들 다 빨갱이임? 매국노들임?
    지금 나라 돌아가는 꼴 안보임? 내란 지지자란 말 말고 한 번 반박좀 해줄사람 있음? 왜 지지하는지 이유를 말해줄사람  내란당 어쩌고는 그냥 무시할게  순수하게 이재명 , 민주당 지지하는 이유 말해줘

    2025-07-30 16:03

    profile_image
    @ttttaaaa27  오래 전

    개망한 외교를 어떻게 되돌릴래 진짜. 하는거보면 한숨만 나옴. 이래도 일을 잘해? 인사는 죄다 거지같은 논란 투성이인 것들만 갖다놓고. 아직도 한미외교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어. 패싱만 당하고. K문화로 박수받으면 뭐하냐고 대한민국 말아먹게 생겼는데. 못하는걸 잘한다고 빨아주면서 정신 승리하면 뭐가 나아지냐고.
    제발 좀 국제정세와 현실을 봐라.

    2025-07-30 15:47

    profile_image
    @josephjoe7107  오래 전

    김건희가 윤석열의 대통령직을 남용해서 해쳐 먹은 어마어마한 부정수익이 혐의 1건당 최소한 수백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는 범죄혐의가 캄보디아 ODA 관련 건, 우크라이나 관련 삼부토건/웰바이오텍 주가조작 등 여러 건이 있는데, <<< 명품 bag 과 명품 구두 등 김건희에게는 코끼리 비스킷만도 못한 뇌물사건에 특검과 언론이 필요 이상으로 많은 시간 낭비를 하고 있는 것을 보니 답답함을 금할 수 없습니다.>>>  이런 코끼리 비스킷 사건은 그 범죄수익이 수백억원에 이를 것을 추정되는 혐의들을 우선적으로 집중 수사한 후 후순위로 수사함이 마땅할 것입니다. 이 코끼리 비스켓에 불과한 사건에 시간을 낭비하고 있으면, 김건희가 안도의 한숨을 몰아쉬며 다행으로 여기고 있을 겁니다. 코끼리 비스킷 사건들은 해당 사건의 공소시효가 경과되는 것을 정지시키는 단계까지만 조치한 후... 추정 범죄수익이 클 것으로 추정되는 주요 김건희 범죄들을 우선적으로 집중 수사해야 합니다.

    2025-07-30 15:38

    profile_image
    @adventure6461  오래 전

    미국이 국민에게  돈뿌려?  미국빨갱이 그건가? ㅋㅋㅋ  다 퍼주네  ㅋㅋㅋ

    2025-07-30 15:21

    profile_image
    @최석오-q8h  오래 전

    기업총수가 관세협상을한다 정부는 무엇을 하고 기업인이 미국으로 가는가 이러고도 준비된 정부라고 외국에서는 나라가 똥통에 빠졌다 그런대도 국내에서는 잘한다하는데 기업죽이고 나라을 망치는 행정많하는데 참한심스럽다

    2025-07-30 14:31

    profile_image
    @roykim6868  오래 전

    중국인 앵커 여전히 있구나. MBC

    2025-07-30 14:20

    profile_image
    @GG-ko2cb  오래 전

    미국산 소고기 수입해서 국내에 푸는게 아니라 양념 소갈비같은
    가공식품 형태로 해외로 수출하면 좋을 듯

    2025-07-30 14:14

    profile_image
    @GG-ko2cb  오래 전

    그냥 관세 25%맞고 미국에 투자할 돈으로 다른 곳에 투자해서 미국 외 시장을 노리는 것이 더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지금 관세 때문에 현대 기아가 역대 최대 수출을 달성했다
    관세로 인해 미국의 자동차 수출 또한 급감해서 오히려 그 빈자리를 현대 기아가 차지하여 수출이 급상승했다..

    2025-07-30 14:09

    profile_image
    @gsqqt  오래 전

    윤석렬이 이렇게 이악물고 관세 얘기 안하고 기업들 돌아다니면서 애들만 잡고 있었으면 좌파애들 광화문에서 촛불들었고, mbc는 바이든 날리면 저리가라로 물고뜯었다. MBC 기자들 현타안오냐?

    2025-07-30 13:54

    profile_image
    @leehyangje  오래 전

    ♣25년07월 저기 【조선소 재하청 진짜배기 공돌이】 폭염 (용접)작업 보면 = 다들 침묵?? 
    ♣25년07월 【젖소공장 불지옥 노동자】 보다는  VS  【(MZ)조폭이】 10배 더 좋으니!! 
     ♣25년07월 미국시민권자 + 연봉 8만달러 12만달러 = 중처법! 근로기준법! 등이 울한국보다 최소 2배이상 빡센 미국에서 = 한국처럼 효율적인 용접작업?? = 결국 울한국 거제,울산 등에서 다 하죠. ㅎ
    ♣25년07월 제가 알기로는 민간투자 1.5조?? == 미국형아 조선산업에 울한국이 보탬이 되어주면 좋죠. == 미국해군 첨단기술도 흡수하고. ㅎ
    ♣25년07월 한국주 미국연방+북한성 중국연방 =서로왕래 가장 합리적 ㅎ

    2025-07-30 13:51

    profile_image
    @한상욱-r2x  오래 전

    상호관세를 우리한국도.150일연장합시다. 미국도.협상을 연장합니다.합시다 ❤?❤?????????????

    2025-07-30 13:27

    profile_image
    @짭통이씨-o1b  오래 전

    외교 못 해. 협상 못 해. 그러니 돈 풀기. 쇼질 하기 끝. 맨날 논의 중.  협의 중. 조율 중.  검토 중 한건 없음.    삼성이랑 한화가 무능한 정부때문에 고생이다

    2025-07-30 13:18

    profile_image
    @짭통이씨-o1b  오래 전

    중국 J-20 한국 방공망 뚫고 무단 침입. 이재명 정부 침묵

    2025-07-30 13:17

    profile_image
    @서윤원-y8h1e  오래 전

    곤지암시청직원도못맟고

    2025-07-30 13:11

    profile_image
    @서윤원-y8h1e  오래 전

    아재면십새기

    2025-07-30 13:11

    profile_image
    @christine-q6i  오래 전

    이제 이틀 남았는데 관세협상은 대책이 있나?

    2025-07-30 12:57

    profile_image
    @윤덕문-l7w  오래 전

    액상담배라

    2025-07-30 12:55

    profile_image
    @경아-b3e  오래 전

    8월16일 이재명이 가짜라는걸 광화문에서 밝혀질거야. 지옥문은 이미 열렸어.

    2025-07-30 12:51

    profile_image
    @윤덕문-l7w  오래 전

    노란봉투법 때문에 외국기없 한국에서 주식다 빼간다. 되지도 안은 노란봉투법  패지해라 사고는 한국말고 전세계적으로  순간 순간 일어나고있다  누가사고나면 원청 업체를 벌하겠다는 되지도 않은 법으로 벌하겠다  개가 웃슬일이다

    2025-07-30 12:49

    profile_image
    @히-b5b  오래 전

    누가똥인지~~ㅂㅅㄷ

    2025-07-30 12:45

    profile_image
    @정진만-g9n  오래 전

    힘네세요❤❤❤

    2025-07-30 12:44

    profile_image
    @윤덕문-l7w  오래 전

    드론부대 군대대별로 확대 운영 하기 바란다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우린 값산 무기로 아주 효과적 으로 전쟁을 하다는것 우린 보고있다 북한은 정은이 말한마디로 값산. 무기로 호시  탐 탐 주적 한국을 노리고있다. 미친 국개의원이란것들은 장관이나 아래놈이나  주적을 모르고있다
    노동부. 장관이란넘도 민노총 간첩 양산소. 간부가 노동부 장관 하는 나라가되 버렸다 태극호가 어디로 ---

    2025-07-30 12:43

    profile_image
    @오-j1o  오래 전

    ㅋㅋ비응신정부

    2025-07-30 12:36

    profile_image
    @윤덕문-l7w  오래 전

    이정부3달되가는데 중국에서 마약 가지고 공항에서 단속되었는데 순간 순간 잠시만 조용
    하면 범죄는 때를노린다 마약 수입자는 중공처럼
    사형. 무기징역으로 강-역하게다스려라

    2025-07-30 12:32

    profile_image
    @chriskim6648  오래 전

    여기미국이다.. ㅉㅈㅂ 야 되겠냐?  부정선거 ㅌ 럼프한테 먹히겠냐?..암만 돈쳐들려봐라..일본처럼되나? 중공빠는 재명이 땜시 되겠냐? 한국 이 정부 망하길 기도한다.ㅋㅋ

    2025-07-30 12:24

    profile_image
    @조명수-g6x  오래 전

    잘하고계십니다,눈만뜨면
    일하다가,사망했다이젠
    이데로둘수없다,수없이많은,생명이희생되고있어듣기,너무괴로운,일이다,
    그들의가정과식구들의아픈,마음을어떻게,헤아릴수
    인단말인가,
    산재가,알아서,처리해줄것이라고,믿고,죽든지살든지,기업체는,내몰라는,그따위안위한,사고방식을,철저히깨부셔,주시옵소서,그런기업체는,철저한징계을내려서,더욱발전하는,노사가,이뤄지고발전한수있는,현실이되도록,우리대통께서
    철저하게고쳐주세요,감사합니다,mbc와우리민주주의와,늘함께,하겠습니다,수고하세요,❤❤❤❤❤❤❤

    2025-07-30 12:14

    profile_image
    @김미숙-g8m8h  오래 전

    미국국기흔들고 중국비하하는 우리나라국민들중에 보아라 그렇게좋아하는 미국이 중국에 벌벌떨면서 꼬리내리는거

    2025-07-30 12:10

    profile_image
    @잃읋거없음  오래 전

    노란 봉투법 갑시다 파업해도 피해보상 안해도된다
    기업들 본때를 보여줘서 망하게 하자
    대리뛰고배달하며 악착같이 버텨내서 저 부자 기업들 끌어내리자
    일자리 없어지면 다른거 하면된다
    노동자 피빨아먹는 기업은 망해야된다
    파업 갑사다

    2025-07-30 12:06

    profile_image
    @임학수-k8t  오래 전

    ??  한국의  새정부 들어서 ~~ 미국과의 관세협상(關稅協商, custom negotiations) 이  첫번째로 닥친  ~
    큰 시험무대(試驗舞臺, trial arena )가  된다고  봐야 하겠지요 ~
    ????

    2025-07-30 12:01

    profile_image
    @조명수-g6x  오래 전

    잘,성공해서,돌아오시길
    빕니다,건강하셔서,더위잘이기시고,하나님의위로와
    은혜가내려,주시길빕니다,모든하나님의,능력이,일어날수,있도록,바랍니다,
    주여,감사합니다,우리들의
    바라는,모든일들이,이루어
    지도록,바랍니다,아멘

    2025-07-30 11:56

    profile_image
    @홍제모  오래 전

    내란수괴 아내:김건희 즉각 구속하라

    2025-07-30 11:50

    profile_image
    @응삼이-q1g  오래 전

    ㅋㅋㅋㅋㅋ미국이랑 만나지도못해 ㅋㅋ 아무협상도 못히고 ㅋㅋ 돈푸는것밖에 할줄아는게없네 ㅜㅜ 진짜 아무 능력이옶네 ㅜㅜ

    2025-07-30 11:20

    profile_image
    @Angiey7906  오래 전

    윤석열대통령을 빨리 석방하라는 미국의경고를 애써 외면한 값을 치를것

    2025-07-30 11:18

    profile_image
    @귀숙주  오래 전

    이재명 재판이 몇개인지 알아볼까 대장동 백현동 성남fc 대북송금 와우 그중 대장동에 김만배는 12년징역에 추징금6000억 맞았다 그럼 윗대는 얼마 해처먹었을까 도지사 성남시장 12년동안의 의문사6인 까지 행적이시다 그런데 대북송금 재판에 윗대는 빠지고 똘마니들만 재판한다네 ㅋㅋ 웃기지않냐 그리고 남은 재판도 중단한다네 ㅋㅋ

    2025-07-30 11:17

    profile_image
    @에델바이스-k1r  오래 전

    미친 멧돼지  한마리
    때문에 여럿이 신세
    조지는구나  잉간같지도 않은×
    검사장 할때로 거슬러 올라가면
    얼마나 많은사람이
    피눈몰을 흘렸을까

    2025-07-30 11:17

    profile_image
    @clairejun820  오래 전

    김건희는 진짜..참을 수 없는 존재의 하찮음..
    보석 예술품 모두 본인 돈으로 산게아니라 선물받은거니 숨겨놨겠지. 모조품일거같고 진짜는 양평 땅 밑이나 그 핑크색 신전에 숨겨놓지않았을지 의심해봄. 신전같은 양평 핑크건물도 압색해야?

    2025-07-30 10:31

    profile_image
    @나래-z1h  오래 전

    동맹국도 아닌 장사꾼이지

    2025-07-30 10:21

    profile_image
    @nangmandoogeob…  오래 전

    베네수엘라 대선 부정선거 1주년 기념으로 미국이 좋은 선물을 베네수엘라에 던져 줬는데 미상원 결의안 채택이야 공화,민주양당 합의로 되었기에 의회통과후 대통령승인은 한달도 안걸려 이제 베네수엘라는 금융,외교,안보 경제에서 제2의 쿠바가 되는거지 왜 이때 미상원결의안이 떴을까? 조심해라는 미국의 경고야 반미친중이재명과 좌파원숭이들에게 보내는...

    2025-07-30 10:16

    profile_image
    @_qp_qp_  오래 전

    미국빼고 판을 새로 짜야할것

    2025-07-30 10:01

    profile_image
    @bori4606  오래 전

    그냥 거 안에서 나오디마

    2025-07-30 09:50

    profile_image
    @문윤정-t5h  오래 전

    압류부터 하셔야합니다

    2025-07-30 09:49

    profile_image
    @문윤정-t5h  오래 전

    미리 빼돌릴 시간을 주셨네요

    2025-07-30 09:49

    profile_image
    @이잼-h7x  오래 전

    뭘  모든걸 가져와 등시나 니들은 끝이야~~

    2025-07-30 09:34

    profile_image
    @keenoh1359  오래 전

    양아치 깡패 트럼프.
    정치가 뭔지 1 도 모르는 저질 장삿꾼.참 불쾌감만 주는 인간이 아닌 뇌염모기같은 자.오호 통재라.

    2025-07-30 09:31

    profile_image
    @활빈당1819  오래 전

    상무장관ㅡ실실쪼개면서 웃는게 정말  꼴불견 ㅡ양아치도아니고ㅡㅡ

    2025-07-30 09:29

    profile_image
    @배우최희정TV-r7l  오래 전

    수고하세요 국익협상 기도합니다 ?

    2025-07-30 09:14

    profile_image
    @이정이-e2t  오래 전

    윤씨정부 3년 미국과 외교 잘 했다해도 경제가 나아지질 않았다.
    방산비나 엄청 뜯긴거 말고 미국에게 무엇을 얻었나?
    지금 관세 협상 협박 또한 국방비 많이 내라는거군.
    차라리 중국과 러시아랑 경제 외교를  잘 해결하는게 이득인것같다.

    2025-07-30 09:09

    profile_image
    @森田栄姫  오래 전

    김여사?라니.

    엥커 들 ..누가 여사 냐.

    김혜경 여사 가,,김여사

    2025-07-30 09:01

    profile_image
    @이용-c8w  오래 전

    쑨링 아나운서 발음 교육좀 시켜라

    2025-07-30 08:57

    profile_image
    @이용-c8w  오래 전

    도대체 중국과 북한을 찬양하는 이유가 뭐냐

    2025-07-30 08:56

    profile_image
    @딸기마스터  오래 전

    미국이 어느새 경찰국에서 깡패국으로전락했네ㅋ 역시 지도자한명을 누굴뽑느냐에따라 나라가바뀌네

    2025-07-30 08:55

    profile_image
    @뚱자-h5l3e  오래 전

    아 ᆢ쉬바
    잘  할거같아 ᆢ
    ㅡ경상도민ㅡ

    2025-07-30 08:52

    profile_image
    @Fire_gom_tv  오래 전

    아 이렇게 노력하는데 좋은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ㅠㅠ

    2025-07-30 08:51

    profile_image
    @한국어를배우자  오래 전

    윤석열 헛짓으로 골든타임 읺어버렸어

    이재명 대통령이 똥치운다고 고생이 많습니다.

    2025-07-30 08:46

    profile_image
    @dolsan1208  오래 전

    중국이 야금야금 목을 졸라오는데 협상에 좋아하다니 ㅠㅠ..미국에 부족한 필요한부분을 세어주는 한국과 잘 협상해요 우린 잘되어도 미국에 위험하지 않은 좋은나라 평화의나라예요

    2025-07-30 08:46

    profile_image
    @justinchung607…  오래 전

    우리의 모든 카드를 뒤집어 보려는 것 같아 보이는데 다 보이던 반만 보이던 결과가 크게 달라질까요?

    2025-07-30 08:40

    profile_image
    @wtc2309  오래 전

    넘흐 저자세는 말구  좋은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연..)

    2025-07-30 08:38

    profile_image
    @루비-u3v  오래 전

    이재명 은 트럼프 손바닥 안에 있다!! 경제 외교 안보 다 박살나고 있다!!

    2025-07-30 08:38

    profile_image
    @루비-u3v  오래 전

    노란봉투법 이딴 미친법이나 통과시키고 이건 좌우를 떠나 국민입장 에서 이재명 끌어내려야한다!!!

    2025-07-30 08:37

    profile_image
    @성용이-x1u  오래 전

    윤씨 이놈하고 건희가 나라돈을 얼마나 빼돌였는지 최상목이놈을 족처서 밝혀야합니다

    2025-07-30 08:37

    profile_image
    @루비-u3v  오래 전

    노란봉투법 이딴 미친법이나 통과시키고 이건 좌우를 떠나 국민입장 에서 이재명 끌어내려야한다!!!

    2025-07-30 08:36

    profile_image
    @GraceMars-g3w  오래 전

    특검이 썩렬이 못끌고올거믄 내가 갈기요! 잉!

    2025-07-30 08:35

    profile_image
    @엉덩이-t2k  오래 전

    이건뭐 동맹국과 협상이 아니고
    적국을 상대로 협상하는 것 같네..
    중국한테는 희토류로 기고
    우리에게는 동맹이라면서 우리나라 1년 예산보다 많은 돈을 투자하라고?...

    2025-07-30 08:27

    profile_image
    @정검객-c1o  오래 전

    이제  서서히  미국의  식민지에서  벗어날 때.
    동맹이라 쓰고  찐따라고  읽고  식민지로 활용하는 자들은
    한때 고마웠지만,  그마저도  결국은  그들의 이익을 위한 것뿐이었음을  보이기에
    이제  시대에 맞는  선택을 해야만 한다.....트럼프로 끝날 일이 결코 아니잖나 ?

    2025-07-30 08:20

    profile_image
    @독붕어-y5v  오래 전

    트람프 완젼도둑ㅠ

    2025-07-30 08:20

    profile_image
    @youngjakim6771  오래 전

    구운철장관님  고생하신 보람이 있이 있으실겁니다. 화이팅!

    2025-07-30 08:17

    profile_image
    @이향란-i4m  오래 전

    아~~~  미쿡..

    2025-07-30 08:15

    profile_image
    @only-jesus3  오래 전

    이재명 대통령께서 노동자들과 근로자들을 위한 마음 많이 공감됩니다.
    아무리 자본주의라지만 사람들을 소홀히 하며 안전을 생각하지 않고 사망 사고가 일어 나는데도 불구하고,
    그 일을 계속 반복 강행하는 기업과 업주들에게는 그 책임을 강하게 물어 책임을 지도록 해야 한다고 봅니다.

    모든 것을 자국에서 생산, 소비가 아니라면 협상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협상은 무조건 내 것만 주장해서는 이루어지지는 않는다고 봅니다.
    그러나 미국이 선진국이고 강대국이라면 일방적인 독단적 관세 인상을 요구해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본은 일본이고 대한민국은 대한민국입니다. 미국도 우리나라도 일본과 비교하지 않길 바라며, 힘들고 어려운 미국과의 관세 협상에 최선을 다해 주리라 믿습니다.

    이광수 대표님 맞습니다. 누구든 부디 집만큼은 마음 편안하게 살아가는 공간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공정성 세금도 강하게 공감합니다. 수익이 많으면 많이 내고 적으면 적게 내야죠.
    투데이 모닝콜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2025-07-30 08:12

    profile_image
    @AWKIM-u1n  오래 전

    더위 가기전에 제발 거니좀 빵에 넣자..ㅜㅜ

    2025-07-30 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