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세를무기로한국땅경제식민지꽁짜를노린다
2025-08-02 06:31

관세를무기로한국땅경제식민지꽁짜를노린다
2025-08-02 06:31

대기업 애들 보내서 타결한거 아녀?ㅋ울 대통령님은 안가고~(야 니들 좃딜거 알꺼면 니들이 해~)그거 아녀???
2025-08-02 01:59

도라임푸에 ...이길수 있을까?...2주뒤엔 한미 협상에 지대로 좃될꺼 같은데;;;;;중국견재~더 더더더더ㅓ더덛 내놔라~ㅋ
2025-08-02 01:53

이제 시작이다 ㅋㅋ 잘했는데 왜???잘했구만.....
2025-08-02 01:45

와~좌bc 수준보소
2025-08-02 01:00

Again 2 weeks? Ignore that, no means
2025-08-02 00:29

많이 좋아들해~~~~
2025-08-01 23:33

반역자 이재명 집단이 나라 와 국민을 팔아서 트럼프의 발바리가 되었으니, 미친 개 트럼프는 얼마나 행복할까? 오죽하면 트럼프가 반역자 이재명의 당선을 축하한다고 하며 곧 한국을 방문하겠다며 좋아할까?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신음하며 피를 토하겠네.
2025-08-01 23:16

쌀 소고기 전면개방이래잖아 그걸 자세히 보도해줘
2025-08-01 21:40

ㅋㅋㅋ 호구 얼굴한번 보고싶다보다.. 완전 티베깅갈기는거 아니냐?
그전에 만날수도 연락할수도 있는데, 완전 영혼까지 털리고 티베깅당하네..
2025-08-01 19:20

무식한 농축산업자. 축하한다. 대한민국 농축산물 완전개방. 무식한 농민들 : 숫자 0은 알아도, 무관세의 의미를 모름. 이번에 대한민국 농축산업자들을 죽일수도 있는 기회.
2025-08-01 18:16

트씨나 이씨나 똑같은 놈들
정의나 인간다움은 땅에 묻고
오로지 자기욕심만 앞세우는
폐기처분 1호인 사람들
2025-08-01 17:42

지금껏 말한 공약 다 뒤집는중 이재명 일 잘한다❤❤❤
2025-08-01 17:37

이번에 미국에 투자하는 것 4년 뒤 회수 기회로.. 기업 입장에서 지금 당장 힘들어도 시간이 지나면 엄청난 성과를 얻게 될 것..ㅋ
2025-08-01 16:11

진짜 댓글창 투명하다 투명해 좌파 뉴스 ㅋㅋ
2025-08-01 15:06

짱개한테 나라팔아먹을줄 알았는데 미국한테 나라팔아먹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8-01 14:41

무식이들 댓글 보면 기가찬다. 무슨 관세협약이 잘되었다는거냐.
2025-08-01 14:31

광우병 선동부터 윤석열 내란 몰이까지.
하루 빨리 없어져야 할,
만나면 재수없는 엠병신 문화방송.ㅋ
2025-08-01 14:27

이제명 대통령 과 정부는 듣거라. 관세 15% ; 미국이 15% 면 한국도 미국에
15% 되야 정상이다. 이번 관세 는 할리우드 액션 ? 쑈다. 어디서 보낸는지도 모르는 종이 쪼가리 한장
트럼프 SNS 쑈다. 정식으로 서류도 없이 주둥이로 한거다. 깡패양아치 새끼들 처럼 공갈협박질 하면서, 절대
사인 하면 안됀다. 트럼프 뿐만아니라 일본 EU 도 횡설수설 지맘대로 소설쓰고 고치고, 절대 정상이 아니다.
다짜고 치는 고스톱 이다. 절대 마국가면 안됀다. 그림자정부 배후 ,
FTA 매국 굴욕적인 협상 을 했던 부시
할리우드 액션 쑈의 대명사( 해골 종단 ,보헤미안 그로브( 부엉이) 예수회; 게이,변태 들이 기다리고 있다. 절대가면 안됀다. 약점을 만들어, K 어쩌구저쩌구 거짓 영웅을 만들어 전세계적으로 해악을 끼치는, 관세 협박질 로 삥뜯기 하기 위함 이다. 나라를 팔고 국민을 팔지마라. 11월 대한민국 에서, APEC 때 트럼프 를 오라고 해라. 안오면 말고, 명심해야한다. 철저하게 준비하고, 확인하고 또한번 확인하고
두눈부릎뜨고 지켜보겠다.
2025-08-01 13:37

와 ~~무능 극치 이런 인간들 나라 운영 걍 뒤져라. 3500억+@ 수익90% 미국 것 (우리일자리170만개날라감.) 대한민국 주적은 민주당 한미 fta몬 지킨 병신 집단.
2025-08-01 12:44

째명요놈내란수괴다아니면내목걸겠다
2025-08-01 12:06

소고기, 쌀 개방
2025-08-01 10:57

그리고 다른방송은 관세 뉴스 많이 하던데 여기는 윤씨만 방송하냐 다른것도 좀 해봐
2025-08-01 10:41

뷰= 웅 = 신
호구 쉑
2025-08-01 10:27

관세만? 만나서 친중인지 한미동맹인지 트럼프가 물어볼듯 ㅋㅋ 떨고있나?
2025-08-01 09:24

두줄 쫙~~~~~~~~~~
2025-08-01 09:19

정신승리 오지네...? 한국 0-15 일본 2.5 - 15
ㅇㅈㅁ 외교천재라더니 기업들이 그나마 이끌어냈지 무슨 재대로 한것도 없이 지 공인거마냥... 어휴 ?
2025-08-01 08:59

솔직히 망했잖아. 제일 먼저 반응 한건 주식 시장 이고....인정 하자. 15%에 꽂혀서 셀프 칭찬 하지 말고.
2025-08-01 08:57

와 미치겟네 트럼프 얘기랑 달라, 지켜보면 누가 거짓말인지 알겠지만 트럼프가 맞는것 같아
2025-08-01 08:03

정신승리인가....일본보다 못했네
2025-08-01 07:53

대한민국의 외환보유액은 약 4,100억 달러 정도인데 3500억달러 투자하면 600억달러 남는데 제 2의 imf 오는거 아닌가?
좋다고 깨춤추지 마라.
2025-08-01 07:36

써글이는? ㅋㅋㅋㄱ
2025-08-01 07:22

미국과 관세협약을 안한다고 씨알데기없는 고집을계속 뻑뻑부리더니 결국 미국트럼프 대통령님 말한마디에 무릅꿇는 이재명은 국민들에게 부끄러운줄 알아라
2025-08-01 06:46

가짜는 빨리 내려오너라 그자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능력이 없는데 어떻게 나랏일을 맡기나
2025-08-01 06:45

수고많으셨습니다 ??
2025-08-01 06:34

윤석열이였음 굴욕외교 다퍼주는. 하수 시대. 아닌게 어디냐. 관세 15% 이것만으로도 잘했다
2025-08-01 05:38

트럼프. 깡패
2025-08-01 05:36

트럼프. 막가파. 깡패
2025-08-01 05:35

천벌받을놈. 잔인한놈 이죄명
2025-08-01 03:55

트럼프가 석열이 구하러 온다며?
언제 오는겨? 2찍 벌레들아
2025-08-01 03:55

박수 보내 드립니다.
2025-08-01 03:13

2찍놈들 이대통령 미국 입국안된다고 정신승리하던거 웃김.
2025-08-01 03:07

저것들은 믿지를 못함..
2025-08-01 02:54

단지..한우하고 쌀이다 ㅋ
2025-08-01 02:53

..농산물중 세부사항을 바야한다..
2025-08-01 02:53

베네수엘라가 눈에 보인다 가열차게 민도 낮은 국민들이 치뤄야할 우리의 미래
2025-08-01 02:51

원래 가지고 있던 미친놈 시나리오 에 감읍하기는..14.9%정도 라도 하고 떠들어라.
2025-08-01 02:00

우리나라기업 들 자랑스러워요 기술력이최고지요ᆢ미장에투자할게아니라. 국장에 투자해야되요ᆢ 최고지요ᆢ
2025-08-01 01:48

3500억 달러 투자..
삼성, 현차, 한화가 엄청난 역할을 했네.
2025-08-01 01:46

현대판 을사조약을 좋아하고 앉았네 ㅋㅋㅋㅋㅋㅋㅋ 단체로 약먹었나
2025-08-01 01:36

FTA 맺지 않은 일본, EU와 같은 15% 라니 손해지 이건
2025-08-01 01:13

이번 기회에 리자이밍, 이재앙이가 미국에 조공드리는 극우가 되었네.. .
2025-08-01 01:05

3천 오백?... 농수산물 수입? 미국이 손해본것 하나도 없다. 모두 내어준 째명... 니 배 째어야겠다
2025-08-01 00:48

무능한 째명이 밑에서 고생많다. 지 뱃속만 챙기는 자, 경기도 지사직도 제대로 못한자가 나라 살림을 제대로 할수있을까.... 국민들 피눈물 나게하지말고 빨리 내려와라.
2025-08-01 00:44

내가 뽑은 대통령
이런세상에서 살고 싶었다
2025-08-01 00:23

전작권 회수하세요
2025-08-01 00:15

난 이재명이 깡패인줄 알았는데, 트럼프 앞에선 한없이 착해지는ㅋㅋㅋㅋ이거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의 엄석대 아니냐?ㅋㅋㅋ
2025-08-01 00:10

칼만 안들었지 시바 개트럼프 미국 존나시러
2025-08-01 00:10

무능한 찢맹이 트럼프 만나면 죽었다 농산물 방위비 오산기지 압수수색 등 들고나올것이 자명한대 어쩔것이여
2025-08-01 00:04

욜라 멎있어 미쳐 버리겠다
2025-08-01 00:03

힘있다고 휘두른 독일과 일본 그들이 얼마나 비참했나 미국이 신개념 갑질을 하내
2025-08-01 00:02

2찍들 훠이 훠이~티비조선이나 보러가라. 아 ytn인가 ㅋㅋㅋ
2025-07-31 23:49

역시 빅카드가 준비된 상태에서 협상위한 정상회담을 추진하시네요.
어차피 큰 바위는 피해가는 것이 상례지요.
어떠한 협상을 하든 이재명 대통령을 응원하고 지혜로운 타결을 하시리라
낙관하고 믿고 있습니다. 국민 분들 또한 큰 환란에는 대동단결이 살길입니다.
전쟁과도 같은 시기에 여러분들의 신뢰는 부강하고 튼튼한 나라를 만드는
든든한 초석이 될 것입니다.
2025-07-31 23:49

과연 이게 한미정상회담일까? 내가 보기엔 전혀 아닌데?
2025-07-31 23:47

엠빙신 친북 빨갱이 방송국
2025-07-31 23:39

EU와 일본과 같은 15%야.. 어쩌냐 트럼프는 윤석열 구할 생각 1도 없는거 같은데
2025-07-31 23:32

진짜 답답해서 글 남김. 좌비씨와 엠빙신은 대부분 사상밖의 사람들이겠지만.
관세협정 일본 '상호'관세 15%
우리나라만 미국에 15%관세, 미국은우리나라에 0%
3500만달러 미국에 투자약속,
쌀포함 농산물까지 적극 완전개방
1000만달러 천연가스및 자원 수입약속.
이마저도 만나주지도않아 막날전에 극적으로 바짓가랭이 잡으러감.
3대기업회장들이 우리나라 망하면 안되니, 적극지원사격해 주어서 그거보고 결론적으로 협의해줌. 실질적으로 저인간들만 있었으면
그냥 미국이랑은 남이고, 적국이 되는거였음.
이 글도 사실과는 다르게 엠빙신과 좌티비씨에서는 극적으로 협의한것처럼만 보도중. 북한처럼. 곧 이 글도 텐센트(중국회사)4000억 투자된 엠비씨에서 지울거임
2025-07-31 23:26

민주당아 니들 이제 망했다 ㅋㅋㅋ 지금 자영업자 중에 1찍 한사람들도 민심 다 돌아 섰다 지금 자영업자 커뮤니티 들어가 봐라 니들 지지 철회하고 난리 났다. 이번에 주식 시작 세금도 건드린다매? 거기서도 지금 난리 났다 ㅋㅋㅋㅋㅋ
사과 관세 때문에 거기서도 시위하고 이제 노란 봉투법 때문에 기업들도 민주당에 다 등돌리고 있는데 니들 감당 가능하겠냐? 지금 민심 나락가고 있는데 감당 가능하겠냐? 지금 니들이 상법 개정 + 노란 봉투법 + 법인세 인상으로 기업들 전부 등돌렸고 퇴직금 3개월 부터 지급 +15시간이상 주휴수당 지급 + 26년부터 의제매입세액공제 한도 25%p 삭감 진짜 민심 폭발 직전이다
2025-07-31 23:20

무능한 이죄명! 유능한 이재용!!
2025-07-31 23:12

정상회담안한다고 지뢀하는 극우 개새기들 이제 또 뭐라고 억지부릴지
2025-07-31 22:47

와 ㅋㅋㅋ 대단하다 대단해 이런. 좌빨 1찍수준
2025-07-31 22:37

일방적 관세 협정에 서명은 하지 말아야 한다.
2025-07-31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