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라이브방송/스트리밍/실시간

2025.07.20 14:33

25/07/20 잠비아에서 황창연 신부님 실시간 스트리밍

  • 성필립보생태마을 오래 전 2025.07.20 14:33 인기
  • 17,175
    184
잠비아에서 시작하는 스트리밍 버퍼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신강옥-c3q  오래 전

    신부님감사합니다
    잠비아에서도 좋은말씀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07-23 08:56

    profile_image
    @1sweetsunny  오래 전

    ?신부님~ ? 저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약도 새로 받았어요. 인제 더 많이 좋아질거예요. 넘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요.? 좀 이따 실방 하시겠네요. 잘 볼께요. 혹시 제가 실방후 댓글을 못써도 이해해주세요. 심부름은 금요일이나 토요일로 연기되었어요. 내일 미팅은 가요. 많이 그립습니다~❤️

    2025-07-22 18:47

    profile_image
    @진석이-s8o  오래 전

    저오늘생태마음에서.겨울김치.지금먹을.김치주문또.했슴니당..

    2025-07-22 15:42

    profile_image
    @김희숙-c9n  오래 전

    신부님 건강해 보이셔서 좋아요~♡♡
    사랑합니다~❤

    2025-07-22 11:57

    profile_image
    @1sweetsunny  오래 전

    ?신부님~ 오늘과 내일 저녁 시간 까지 일이 있어요. 오늘은 심부름, 내일은 일 관련 미팅. 실방 못 볼 수도 있어요. 시간 나는 대로 재방 볼께요. 건강하세요. 사랑해요. ?❤️❤️❤️

    2025-07-22 09:35

    profile_image
    @정도윤-s2y  오래 전

    당신도 신부인가요? 당신때문에 천주교 신자 돌아섭니다
    방송에서 그만 봤으면 하네요
    장사꾼 같으니라고
    당신만 행복하면 만사 오케인가요?
    신부같지않은 인간들이많은 세상 ㆍ

    2025-07-22 08:40

    profile_image
    @옥희유-t2n  오래 전

    거의 10년이 넘었을때..청국장 가루 주문해서 먹다가~~
    나이가 61세 되니까
    고혈압전단계.당뇨전단계가 나오네요
    부랴~부랴~~
    청국장 가루 주문해서 먹은지..일주일~~
    혈압이 내려 오는것을 확인하네요~~
    근무중 배 고플때
    찐하거 타서 마시면
    속이 든든하고 배고픔과 위쓰림이 없어요
    신토불이 영양식  꾸준히 먹어 볼께요

    2025-07-21 16:51

    profile_image
    @banibain_0110  오래 전

    재방봅니다 신부님 반갑습니다 아멘 4:47

    2025-07-21 16:32

    profile_image
    @1sweetsunny  오래 전

    ?신부님~ 실시간을 안하셔서 혹시 어디 아프신지 걱정이 되어요. 턱관절염과 그로인한 두통이 있으시다고 하셔서요. 식사는 잘 하고 계신지… 쉬시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무리하지 마시고요. 기도드릴께요. 저는 실시간 댓글은 좀 더 쉬려고해요. 지금 많이 회복 되었어요. 다 나으면 쨘~✨ 하고 나타날께요. 사랑해요. 하늘땅 우주만큼. ?❤️?

    2025-07-21 15:20

    profile_image
    @김문경-y7o  오래 전

    재방 또보는군요 지금는 한국에는 7월 21일 월요일입니다 월요일영상보내주세요.
    20대 신학 공부를했습니다 구약  를 다읽어는데 이해을못했습니다 그래서 목사에게 성경에대한 이해하실수있나고하니 있다가 알었준다고시간 끌엇대든이 뭘른 다고하드라고요 가톡릭 다니면 서  멍경에대하여 조금씩 이해하게됬어습니다  황신부님 강론 듣다보니 상당히 이해가  가는부분 이었 매우 감사합니다

    2025-07-21 14:04

    profile_image
    @김문경-y7o  오래 전

    신부님 뵈었려고  영상  재방봅니다 .

    2025-07-21 11:40

    profile_image
    @eunsuklee1856  오래 전

    나는 토론토에있다보니 실방시간을 못마추네요

    2025-07-21 11:13

    profile_image
    @김규모-f9h  오래 전

    이번은 4차까지있나요

    2025-07-21 10:48

    profile_image
    @진석이-s8o  오래 전

    신부님저.사라지겠습니다❤

    2025-07-21 10:41

    profile_image
    @진석이-s8o  오래 전

    동네친구랑.커피마시러.왔습니다

    2025-07-21 10:09

    profile_image
    @이선희-i9k4j  오래 전

    신부님 재방 봅니다
    럭셔리 식사...모습이 
    감사합니다~

    2025-07-21 08:25

    profile_image
    @나아네스  오래 전

    찬미 예수님!

    2025-07-21 08:04

    profile_image
    @김선숙데레사  오래 전

    잠비아 원주민들한테는 쥐가 단백질의 근본이죠 우린 개구리가 있엇죠

    2025-07-21 07:32

    profile_image
    @김선숙데레사  오래 전

    저도 닭죽 끊여먹고 신부님 강의 들으며 삶의 활력소을 찾습니다

    2025-07-21 07:28

    profile_image
    @김병숙-c3f  오래 전

    봉사하심을 존경합니다

    2025-07-21 07:23

    profile_image
    @둥그리-m1c  오래 전

    찬미예수님

    2025-07-21 06:53

    profile_image
    @김미화-c8e  오래 전

    제 주위 모든사람들이
    청국장가루를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하루하루 행복이 넘치는 날 되세요~~~

    2025-07-21 06:50

    profile_image
    @gentlelny  오래 전

    언녕하십니까 로사리아입니다
    식전 성호경은 자연스럽게 경외함을 담아 오른손으로 하시고 좋은 하루 되십시오?

    2025-07-21 06:44

    profile_image
    @gentlelny  오래 전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2025-07-21 06:39

    profile_image
    @박수민-q2x  오래 전

    전개신교지만신부부님존경합니다사이다같은말씀늘김사하고건강하셔야좋은말씀부탁합니다성경말씀정치얘기다굿입니다얼굴도좋아지셨네요홧팅?❤?

    2025-07-21 06:21

    profile_image
    @윤숙김-w1g  오래 전

    잠비아에 가시더니 한국에서보다 더 건강해 보이시는 신부님 모습 뵈니 마음이 편안하네요.~♡

    2025-07-21 05:54

    profile_image
    @윤숙김-w1g  오래 전

    요즘 든든한이재명 대통령 소식에 빠져 잠비아를 잠깐 잊었는데 건재하신 신부님 뵈니 너무 좋습니다.~~♡

    2025-07-21 05:52

    profile_image
    @코카콜라-f5q  오래 전

    청국장. 잘먹고있습니다. 너무좋아요. 내 동생들도 두명이나. 먹고있어요.

    2025-07-21 03:17

    profile_image
    @코카콜라-f5q  오래 전

    신부님 말씀 듣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요. 불안한맘이없어저요. ??❤?❤

    2025-07-21 03:13

    profile_image
    @코카콜라-f5q  오래 전

    신부님. 행복해 보이싶니다. 혈색도좋으시구요. ❤❤❤황

    2025-07-21 03:11

    profile_image
    @코카콜라-f5q  오래 전

    신부님. 행복해 보이싶니다. 혈색도좋으시구요. ❤❤❤

    2025-07-21 02:53

    profile_image
    @코카콜라-f5q  오래 전

    신부님. 한국은 재난수준임니다. 인명피해도 엄청납니다.  ???

    2025-07-21 02:49

    profile_image
    @혜영-n6g  오래 전

    신부님 정이사님과의 티키타카가 너무 재밌어요~^^
    정이사님은 요리를 잘 하셔서 얼마나 좋으실까요
    부럽습니다
    신부님 저도 오늘 저녁 안먹을려고 했는데 신부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어쩔 수 없이 먹어버렸네요ㅠ
    후회하며 늦은시간에 잠자리에 듭니다~^^

    2025-07-21 02:23

    profile_image
    @혜영-n6g  오래 전

    신부님 감동의 눈물이 많아지면 요즘 신조어로 에겐남(에스트로겐이 많아져 여성스러운  남자) 이시네요~^^
    그런데 신부님 한테 어울려요
    뭐든 감동을 잘 하시잖아요
    오늘도 실방 감사합니다 신부님~♡

    2025-07-21 02:15

    profile_image
    @이순영-i9e  오래 전

    신부님 너무 젊어보이셔요

    2025-07-21 01:50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뿅?

    2025-07-21 00:57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그냥 소고기 잡수세요

    2025-07-21 00:55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애구

    2025-07-21 00:54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ㅎㅎㅎ

    2025-07-21 00:52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과천시민 천명이 모여서 신천지빌딩 허가 하지 말라고  시위합니다

    2025-07-21 00:51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저도 비 올  때  뼈가 아파요

    2025-07-21 00:46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아! 그렇구나!

    2025-07-21 00:45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청국장가루  황금덩어리입니다 ?

    2025-07-21 00:45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일복정치인 나쁜놈들 ?

    2025-07-21 00:42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갑상선암  선종 2개중 하나 절제 했는데  지금은  괜찮아요?  청국장가루  덕분에  암이  다는데로 전이 되지 않는듯 합니다

    2025-07-21 00:41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맞아요?

    2025-07-21 00:40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복숭아  자도 수박  차외  철입니다

    2025-07-21 00:25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마을공동체를 설립하려고  추진합니다  최중증 발달장애인 도움센타도  설립합니다

    2025-07-21 00:19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이에이치 사회적기업  친환경 계란은 비린내 안납니다

    2025-07-21 00:18

    profile_image
    @송정심-g7q  오래 전

    찬미예수님 안녕하세요  신부님  바빠서항상제방봉니다 식당을운영해서  실방시간을 못마춰서요 저도잔비아가서음식봉사하는게 꿈이에요 육십오세꺼지하고 제일먼저  잔비아에가는게꿈이에요  건강하세요

    2025-07-21 00:13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오늘은  복날입니다

    2025-07-21 00:09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한달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2025-07-21 00:09

    profile_image
    @성경자-w7u  오래 전

    찬미예수님  소중한 베네딕또 신부님  반갑습니다  ?

    2025-07-21 00:07

    profile_image
    @전영자-d8q  오래 전

    신부님 반갑습니다
    언제 평창 오세요?
    청국장 가루 구수하고
    맛있어요 신부님 잠비아는
    안더워요. 피부가 안탓었요
     비부가 뽀얀합니다

    2025-07-20 23:49

    profile_image
    @joannakim7473  오래 전

    ?????
    신부님 감사드립니다~?

    2025-07-20 23:42

    profile_image
    @박민서-o1h  오래 전

    신부님 청국장 열씨미 먹고 있씁니다  생태마을 청국장은  나에게는 최고의 보약으로
    아주 잘 먹고있씁니다    한국은 오늘이 초복이에요  무더위가 시작된다는  그러나 더위는이미 시작했지만은요 저는 양고기등심먹고 왔찌요  신부님도 닭죽드시고 계란도 드시고  만이 건강하세요 ❤

    2025-07-20 23:40

    profile_image
    @김문경-y7o  오래 전

    제방 또보고있습니다 영상 볼 때마닥 목소리가 구수하네요
    신부님 건강하세요

    2025-07-20 22:41

    profile_image
    @jeongminkim476…  오래 전

    아 신부님 ???? 녹두를 신부님 뱃속에 넣으시면 저 울거에요 ???

    2025-07-20 22:25

    profile_image
    @카네이션-x2z  오래 전

    신부님 계란잘드시네요
    ❤❤❤❤❤???

    2025-07-20 22:11

    profile_image
    @옥튜브-n9v  오래 전

    오늘 우리나라에는 인명피해가 많았습니다.
    한 순간 터전을 잃고 망연자실한
    분들이 이 시기를 잘 견디며 극복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2025-07-20 21:41

    profile_image
    @옥튜브-n9v  오래 전

    찬미예수님
    신부님
    웬지 친근감이 느껴지네요~

    2025-07-20 21:39

    profile_image
    @이미현요셉피나  오래 전

    신부님 감사합니다 ?

    2025-07-20 21:21

    profile_image
    @박숙이-u6x  오래 전

    신부님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세요❤

    2025-07-20 21:07

    profile_image
    @박숙이-u6x  오래 전

    신부님 너무 제밋 있어요 ㅎㅎ

    2025-07-20 21:00

    profile_image
    @MyunHeeLee-e8c  오래 전

    신부님~!
    아프리카에 큰 일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 메릴랜드에서 이면희드림???

    2025-07-20 20:41

    profile_image
    @복지연구소-f4l  오래 전

    실방 넘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려면 운동 가야 할 것 같아요..
    쉬고 싶지만, 긍정마인드 장착하고 문 밖으로 나갑니다~

    2025-07-20 20:37

    profile_image
    @임영숙-k8u  오래 전

    신부님 안녕하세요 재방봅니다  바빠서 자주  못 들어왔어요  잘 지내시는 모습  감사드리고 ❤❤❤

    2025-07-20 20:21

    profile_image
    @김성자-s5i  오래 전

    신부님  재방봅니다

    2025-07-20 20:01

    profile_image
    @sunhye-l8l  오래 전

    감사 합니다 소중한 영상 고맙습니다 신부님 건강조심 하세요❤

    2025-07-20 20:00

    profile_image
    @김미곤수산나-d8i  오래 전

    +찬미예수님 신부님 반갑습니다 ?
    잠비아는 건조해서 신부님 류마티스 통증은 덜하실 것 같아요
    더 오래 계시다 오시고 싶으실 것 같아요  제 지인들과 잠비아로 피서가자 했어요  신부님 부럽습니다 저 류마티스와  근육섬유근통 통증에 허리. 다리 통증에 만사 귀찮아져요

    2025-07-20 19:42

    profile_image
    @user-no3ep3wq5…  오래 전

    인천논현동성심성당도오늘점심삼계탕으로교우님들드셧음(300마리)

    2025-07-20 19:24

    profile_image
    @박효미-u8b  오래 전

    참.잠비아에서는ㅇ바나나 재배잘되나요?? 커피도 맛있다 하시니

    2025-07-20 19:22

    profile_image
    @조경임-z6i  오래 전

    신부님 오늘은 더욱더
    피부도 좋아보이세요♡^

    2025-07-20 19:00

    profile_image
    @임기분-v1u  오래 전

    신부님실방놓치고재방봅니다신부님너무좋아보이십니다

    2025-07-20 18:38

    profile_image
    @유점임-w3b  오래 전

    신부님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2025-07-20 18:37

    profile_image
    @김미선-e9z4s  오래 전

    더운날씨  고생 많으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2025-07-20 18:34

    profile_image
    @윤경매  오래 전

    신부님! 오늘도 수고가 많으십니다..

    2025-07-20 18:26

    profile_image
    @영숙박-o3m  오래 전

    재방들어왔습니다~
    풍수원성당미사다녀왔습니다~

    2025-07-20 18:19

    profile_image
    @이선희-l7l9x  오래 전

    주일성수하게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2025-07-20 18:05

    profile_image
    @이선희-l7l9x  오래 전

    하느님 덩신 자녀로 당당하고 대범하게 살고자 하나이다 겁보 고쳐  쓰소서 아멘

    2025-07-20 18:03

    profile_image
    @김삼순-e1k  오래 전

    신부님~~
    잠비아 아이들  챙기는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잠비아에 그곳에 병원도 있을까요??

    2025-07-20 17:54

    profile_image
    @임헌자-r9n  오래 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태양의 찬란함에 감사함을 느낌니다  우리는 자연재해를 극복 할겁니다 그리 기도 드립니다 미사시간이 좀남아  잠비아 신부님을 뱁면서 미사 기다리고  잇써요  신부님 강의를 대세기며 자연을 귀중히 여기리라 다짐 하며 .....?

    2025-07-20 17:53

    profile_image
    @방수현-j9p  오래 전

    찬미예수님 ❤❤❤

    2025-07-20 17:45

    profile_image
    @남지선  오래 전

    저는 지금 오후 7시 미사드리려고 있어요?

    2025-07-20 17:43

    profile_image
    @장금자-v7m  오래 전

    청국장 너무좋아요! 그런데 지금 저는병원에있어요.  곧 낳을꺼에요  !사랑합니다 신부님!

    2025-07-20 17:33

    profile_image
    @sunokyoon596  오래 전

    ??신부님..잠비아가신지.1달.세월이.유수같사옵니다

    2025-07-20 17:33

    profile_image
    @마리안나-w1r  오래 전

    찬미예수님 감사합니다 ? ? 아멘 아멘 ? 알렐루야 알렐루야 ?

    2025-07-20 17:32

    profile_image
    @sunokyoon596  오래 전

    ??신부님.반갑습니다.주일입니다..여기는.오후3시30분입니다.인도네시아

    2025-07-20 17:31

    profile_image
    @장금자-v7m  오래 전

    장금자 데레사입니다
    신부님  건강잘챙기시고. 과로하지마시고. 쉬엄쉬엄 하시길빕니다

    2025-07-20 17:31

    profile_image
    @후사랑_OHE  오래 전

    ❤❤❤❤❤

    2025-07-20 17:26

    profile_image
    @신은숙-f1x  오래 전

    신부님 보이시핑 금전  당해서 힘들어서  재방들어왔어요 어떻게 살아야될지 모르겠네요 신부님 더 멋져지시고 젊어지셨네요. 늘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2025-07-20 17:20

    profile_image
    @진짜국민찐국민  오래 전

    인간 이 개들에게  ㅈ디워 죽게 생겼 어요! 저는  좁은 공원에서
    애견  데리고  나오는  사람이 젤 싫어요! 사람이다니기도
    부딪칠  정도로  좁은  근린공원  길에  ,그것도 2미리  이상  애견
    끌고 오는 사람이 젤 싫어요!
    사람  살기도  인구밀토 세계1위는 서울에서!
    사람이 개들에게 치워  주케 생겼어요!
    우너가 언제 부터  애견키웠다고  침대까지 끌어들이고
    개  는  남은 음식 먹이며  키우던  집 지키던  통  개  까지
    가 젤  적정선  이라 생각

    2025-07-20 17:18

    profile_image
    @진짜국민찐국민  오래 전

    진정한 동물복지는  같은종끼리  살게  하는거라
    생각 합니다!  인간의 노리게감으로  사는것보다!
    같은  개들끼리  사는게 진정한
    동물복지 죠! 그러니 개들끼리  만나면  서로  꼬리치고  좋아하잖아요!  애견은  먹이 주니까  따르는것이죠! 살려고!
    그리고 애견 산업에관련된  이해관계자들의  로비로
    애견 산업이 너무 비대 해지고
    있다생각!  그 돈과 에너지를
    인길 에게  쏟아아죠!
    코로나도  수인전염되는것  축소 시킨것  같인요!
    이젠  기후 재앙 에 맞게
    동반 식물 시대로  가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2025-07-20 17:09

    profile_image
    @엄명현-v6n  오래 전

    신부님을 만나서  청국장가루 먹기시작해서 몸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지인수녀님께도 선물드렸는데  좋아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신부님 덕분 입니다
    한국에 돌아오실때까지 몸건강하시길 빕니다 자연재해가 일어나도 이천은 지리조건이 괸찮은곳이어요 ㅎㅎ 신부님 말씀이 맞습니다  고맙습니다 가능한 고지대로 가서 살아야 될것같습니다

    2025-07-20 16:58

    profile_image
    @도미니카부천  오래 전

    ❤?

    2025-07-20 16:57

    profile_image
    @도미니카부천  오래 전

    ❤  ?

    2025-07-20 16:56

    profile_image
    @도미니카부천  오래 전

    ❤❤❤

    2025-07-20 16:55

    profile_image
    @진짜국민찐국민  오래 전

    개고기는 한국토속음식이고
    단백질도 최고 예요!
    제대로  위생적으로  사육해서
    식육  해야  해요

    2025-07-20 16:53

    profile_image
    @도미니카부천  오래 전

    ❤❤❤ 감사합니다

    2025-07-20 16:50

    profile_image
    @진짜국민찐국민  오래 전

    근데  왜  신부님은 아프리카를 더 좋야  하는것  같아요?
    그럼 기후재앙 에서  한국이 마지막 보루 인가요?
    노아의  방주  처럼?

    2025-07-20 1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