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A-g5e2 오래 전 기타왠만하면 새것사요 2개 째 꽝^^ 2025-07-21 15:09 [ytcid:UgxqH-4D5v8HU1CADbp4AaABAg] 기타왠만하면 새것사요 2개 째 꽝^^
@tv-wx7hh 오래 전 저도 어제여기갔었는데 침대청소기 1개 2만원 주고 구매했어요 ㅎㅎ 2025-07-21 08:55 [ytcid:UgzLABu4VnjAoaEyA3p4AaABAg] 저도 어제여기갔었는데 침대청소기 1개 2만원 주고 구매했어요 ㅎㅎ
@tony-t8r2g 오래 전 시간날때 들리면 힐링되는 도깨비 ,,, 2025-07-20 22:54 [ytcid:UgytPkYyq3Vl_39TxDl4AaABAg] 시간날때 들리면 힐링되는 도깨비 ,,,
@후리지아-t1k 오래 전 회장님 분홍색도 잘 어울리시네요세탁실 왔다 갔다한다고 거의 못 봤는데 회장님꺼 원주사장님꺼 못 본거 좀 봐야겠어요 원주님 오늘은 아내분이랑 같이 안 오솄나봐요 2025-07-20 21:56 [ytcid:UgxToX5BaFx6vdhSidR4AaABAg] 회장님 분홍색도 잘 어울리시네요 세탁실 왔다 갔다 한다고 거의 못 봤는데 회장님꺼 원주사장님꺼 못 본거 좀 봐야겠어요 원주님 오늘은 아내분이랑 같이 안 오솄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