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론가란 양반들이 강선우 갑질이다라고 떠드는 마이크만 대변하네. 그럼 SBS에 취재하고도 보도도 안한 여타 보좌진들 의견은 뭐죠? 양쪽을 같은 저울에 올리고 평론해야지. 정치를 하네 평론이 아니라
2025-07-22 06:08

평론가란 양반들이 강선우 갑질이다라고 떠드는 마이크만 대변하네. 그럼 SBS에 취재하고도 보도도 안한 여타 보좌진들 의견은 뭐죠? 양쪽을 같은 저울에 올리고 평론해야지. 정치를 하네 평론이 아니라
2025-07-22 06:08

준석이삼촌과 뉴라이트인사. 이 둘을 불러다가 뭔소리를 듣겠다는거
2025-07-22 03:46

10:02 "낮은 지지율은 아니지만"ㅋㅋㅋ 높다고는 절대 안하네
2025-07-22 02:57

김문수는 김구라
2025-07-22 02:45

강선우는 절대 이재명이 포기 못하지 끝까지 데리고 가는 사이라 어쩔수 없음
2025-07-21 20:42

끝자리가? 그러면 66년생? 환갑을 앞두시고 참 동안이십니다. 부럽습니다.
2025-07-21 20:29

기자님 덕분에 월요일 저녁시간이 기분좋아져요~ 감사합니다.. 오래 활동해 주세요
2025-07-21 19:38

김대중 어쩌고 저쩌고 하길래 좀 참고 들어줬는데 역시나 2찍놈이었군~~ ㅎㅎㅎㅎ
2025-07-21 19:33

1찍도 아니면서 기회는 이때다 이재명 지지했던 거처럼 구라치는 날파리들.. ㅎㅎ
2025-07-21 19:33

강선우 갑질 화려하다 ㅎㅎ
나는 민주당은 다시는 선택하지 않는다. 김준일님 사람이 변화하는 문제가 아니고 품성, 인성의 문제입니다. 강선우는 바닥을 보였다구요
2025-07-21 19:23

알아서 그만둬라
2025-07-21 18:44

강선우 갑질은 버릇이네
2025-07-21 18:43

윤정권이 사과해야지
이재명정부에서 사과하는 게
의미가 있나요?
2025-07-21 18:24

강선우 요년때문¡
2025-07-21 17:50

석렬이땐 왜입다물었니?
2025-07-21 17:35

강선우는 다른걸 떠나서, 아니 국회의원은 입법부 일원인데 왜 행정부 장관으로 임명함? 역대 정권에 국회의원 것들을 행정부 장관 임명하는 거 그것 자체가 삼권 분립을 위반하는거아냐? 공무원이면 정치적 중립지켜야하는데, 국회의원이 무슨 중립을 지키니? 장관시키려면 이제부터 국회의원 뱃지 다 반납하고 해라. 국회의원들이 지나치게 설치고 다니는건 민주당이나 내란당이나 매한가지다. 안철수가 국힘에서 왕따당하는 이유가 있었구나. 당원들이 통일교 신천지 전광훈이 이런 것들 신도들이 저러고 자빠졌는데 촬스가 어떻게 힘을 받어.
2025-07-21 17:32

강선우는 뻔뻔하기가 갑질보다 더 하네요
이재명 정부를 위해서 자진 사퇴 하는것이 정도인데 여전히 뻔뻔하게 갑질을 하네요
민주당도 정신 차리세요
이런것이 쌓이다 보면 문재인정부꼴 나네요
2025-07-21 17:30

ㅋ
2025-07-21 17:23

경노가 일상이네 국민을 우습게 봄
2025-07-21 17:21

패널들이 이상하네..
기존 여가부장관에게 좋은 소리 듣는 사람이 더 이상한거 아닌가?
그리고 다른거 다 재껴도
페미가 반대 하는 여가부 장관이면 아주 양호한 선택임.
오늘 패널.. 모두 별로임
2025-07-21 17:07

성지영 진행자님! 기자라면서요? 근데 기자가 확인 되지도 않은 뉴스로 말을 하시나요? 상식적으로 생각 해서 강선우 의원이 문재인 정부의 문재인 임명 장관에게 갑질을 할 수 있습니까? 여당 초선이 여가부 예산을 막 자를 수 있습니까? 정치부 기자가 아니여도 생각해보면 알 수 있는데? 그걸 방송에서 이야기 하신다니?? 문재인 정부 여가부 장관은 같은 여당 민주당 초선의원에게 갑질 당하는 바보 입니까? 그 위에 다선 의원들이 존재 하는데?? 초선 의원에게 갑질 당한다구요? 그런 멍청한 장관이 정말 존재 합니까?? 아? 설마 문재인 정권은 본인들 스스로가 한심하니 . 장관도 한심한 인사여서 수긍 하시고 말하신 겁니까?? 강선우 의원실에 확인은 해보셨습니까? 저는 살다 살다 여당 초선이 여당 장관에게 갑질 했다는 이런 소리가 안믿기는데? 성지영 진행자님은 믿기시나 봅니다? 놀랍습니다?
2025-07-21 17:03

제2의 윤석열이다
2025-07-21 17:00

윤석렬 인사에 비하면
강선우는 양반이다ㆍ
앞으로 잘하면 된다
2025-07-21 16:57

민주당의 오만이 결국 이재명 정권에 균열을 가져 왔다 강선우 니가 스스로거취 결정해라
김병기 이렇게 하라고 당원들이 원내대표 만들어줬냐
2025-07-21 16:53

인성이 덜 됐으면 낙마 시키는 게 맞다
2025-07-21 16:49

갑질에~ 스스로 그만 두지도 않고~ 저런 걸 뽑고~ 참 답답합니다~ 도대체 청문회를 왜 하는지~ 자라는 애들이 저런걸 보고 자라서~
2025-07-21 16:48

국힘아 차별금지법 반대나 하지 말고 주장하세요.
2025-07-21 16:46

국힘의원들은 더할걸
2025-07-21 16:38

원래 이재명대통령 자기맘대로 언제든그렇치 안앗나요
공천때를 생각하면 다알죠
2025-07-21 16:29

나두 이제 선우 포기할란다
ㅜㅜ
2025-07-21 16:29

상식파 신지호님❤❤❤❤❤
2025-07-21 16:28

강선우 얘기좀 그만해라~ 스트레스 받는다,,, 갑질정부되려고 갑질장관 임명한다는데 어쩌라고~ 여가부직원들 쓰레기 미리 잘치워라 아니면 갑질장관한테 짤린다,,, 생긴꼬라지하고는
2025-07-21 16:25

국힘 내란당이면 민주당은 갑질당으로 불러야겠네요.
2025-07-21 16:15

빨강이당이 할말이 않인것같다
2025-07-21 15:51

사회기강은 국짐이 무너트림
2025-07-21 15:48

장동혁은 진짜 가당찮다 계엄해제 찬성했다가 급변해서 계엄은 신의 계획이시다 ㅋㅋ 한동훈팔이해서 인지도 올리고 통수치더니 대선때는 문수덕수 왔다갔다 하며 유리한 쪽에 서고 이젠 또 전한길한테 붙어먹네 꺼삐딴장이야 뭐야 ㅋㅋ
2025-07-21 15:41

강선우 임명 철회해라!
2025-07-21 15:41

제가 투표한 한표가 아깝네요
2025-07-21 15:36

우리 나라는 대통령의 갑질장관 임명으로 갑질의 나라가 되겠네요
나라 잘돌아가겠네요. 갑질나라 기대하겠습니다
2025-07-21 15:34

간신 넘. 빨리도 자백했네. 윤석열과 같이 사형.
2025-07-21 15:32

김예성과 아내 가족 계좌를 압류 도피자금으로 사용하지 못하도록 돈줄을 막아야 한다.
2025-07-21 15:21

내란당이 주둥질하는 청문회가 코미디다
2025-07-21 15:19

뭘 대충떼워
2025-07-21 15:11

몰빵작전엔 답없지
2025-07-21 15:10

대통령은 민심을안보시는건강 어떠게 강선우같은분을 지명할수가있져?
2025-07-21 15:10

나라 좀먹는 사이비종교 정리하자
2025-07-21 15:08

준일이 좌파본색. 즈그들한테는 한 없이 스윗 ㅋ
2025-07-21 15:04

이미 도주한거 아닌지? 걱정이네요
2025-07-21 15:03

장동혁 비상계엄이 하나님의 계획이면
탄핵 반대는 왜했니?
하나님을 거역한거임?
2025-07-21 14:59

국힘의원은 부르고 민주당은 왜 없냐.mbc똑바로 해라
2025-07-21 14:57

강선우 반대 만주당 지지자 이지만
2025-07-21 14:56

원래 아부 잘하는 애들이 갑질도 잘한다.
2025-07-21 14:55

윤석열 장관 청문회때는 입다물고 똥꼬 빨다가 갑자기 정의구현을 하고 싶어졌나? ㅋㅋ
2025-07-21 14:52

산청군수 뭐 했니?
2025-07-21 14:48

강선반대자
2들이니
2025-07-21 14:47

건희야 밀항준비하자 아직 안늦었다 언능튀어
2025-07-21 14:37

국힘색이 기브앤테이크타령 개웃기는색이네 기부나 자원봉사 무료봉사 선의 뭐그런건없는색이네 뭘꼭주고받아야하는건가??
2025-07-21 14:37

윤석열은 김건희에 격노에 따라 격노했겠지
2025-07-21 14:32

인사문제에 대해선
장재원 한덕수 한동훈 나경원 권선동 권영세 이진숙 이상민 추경호 원희룡 정진석 이동관 안창호 최재해 조태용 유상임 조태열 김영호 박성재 김문수 김행 임성근 심우정 백경란 김형섭 이완규 주진우 유병호 최달영 최상목 윤상현 명태균 전성배 김계리 전한길 송언석 김기현 신유경...으로 판단하련다.
2025-07-21 14:28

그렇게 아니라더니 시벌놈들 진짜ㅋㅋㅋ
2025-07-21 14:23

지호야 너 꼬라지가 할말은 아닌거 같다 정치 쓰레기
2025-07-21 14:21

어차피 윤석열은 사형 당할거니 석열이한테 다 몰아주고 김건희는 지키자 이런거인듯 하네요
2025-07-21 14:19

열린공감tv에 자주 언급한 최은순 내연남 김충식 조사해야되는데 이사람이 락천선행이네
2025-07-21 14:17

강선우는 자진사퇴해야
2025-07-21 14:14

강선우는 자진사퇴 해야한다 임명이 강행된다면 민주당 이재명의 발목을 칠것이다
2025-07-21 14:09

장담하는데 나중에 건희의나라 라는 넷플릭스 드라마 나옵니다
2025-07-21 14:07

한국의 부정선거 시작은 김어준
2025-07-21 14:05

국회의원이든 어느 회사에서 완장찬 인간들 어느정도 갑질 안하나?조사하면 자유로운 인간들 거의 없을걸
언론이 개지럴들이다
2025-07-21 14:03

✅️신지호(전)의원이 이렇게 합리적이고 보편적인 사람이였나ᆢ깜짝놀래면서 들었네요
예전 이미지는 뉴라이트 극우 완전히 우편향적인
사람인줄알았는데 달리 보이네요
물론,한동훈을 지원하고있는것은 알겠는데ᆢ그래도 세월과함께 정상적인 논리를펴서 말하니까 훨씬 신뢰가갑니다
민주진영으로와서 통일관련 북한과의관계개선쪽으로 일해도 좋을것같네요
예전보다 얼굴표정도 좋고ᆢ
2025-07-21 14:02

직원폭행 비대위원장도 있는데
2025-07-21 13:59

내란당이 청문위원인 것도 어이없고,
보좌관 발로 조인트까는 폐급 인간이 원내대표인 것도 어이없는데,
그런 당 소속 인간이 입으로 나불나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미디다
2025-07-21 13:58

아 지겨. 더운데 짜증나게
쟤네 안불르면. 안되나
지들끼리 모여 방송 하라혀
어차피. 진심도 진실도 안통하는 것들 인데
아 불쾌지수 업입니다
이잼 이나 특검 소식이나 듣고 싶다
2025-07-21 13:57

대통령의 인기는 예전 김영삼대통령의 경우를 보면 답이나옵니다.쿠테타를 대신해서 정권을 잡았는데 지지율이 64%인데 이게 높은 수치인가요?하나회척결하고 금융실명제 전격실행하면서 김영삼대통령의 지지율이 80%가 넘었지만 결국 어떻게됬나요?이재명정권 정말 잘하길 바라지만 지금까지의 인사를보면 잘 할거 같지가 않네요.찐윤검사임명하고 쿠테타지지한놈을 비서관시키고...이게 말이됩니까?강선우갑질 큰문제입니다.국민의 소리에 귀를귀울여요.그래야성공합니다.
2025-07-21 13:56

윤과 그 똘마니들아
갑질의 최고봉은 입틀막이다.
너희가 아무리 짖어도
헛웃음
2025-07-21 13:55

16:46 와 윤석열인줄ㅋㅋㅋ
2025-07-21 13:54

이재명 정권을 지지하고 응원하지만
강선우씨는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025-07-21 13:53

김준 일이 민주당 축 인사도 아닌데 엄밀히 말하면 개혁 신당 쪽 아니에요? 그런데 굳이 국 팀당 쪽 패널을 갖다놓으시면. 별로 좋지 않은 듯 합니다.
2025-07-21 13:52

시끄러임마 < 이건 갑질 아님?
2025-07-21 13:52

윤석열한테 그렇게 의견 냈으면 이렇게 되었것냐?
2025-07-21 13:51

말 ㅈ같이 하네 13:40 대충?
2025-07-21 13:51

국민무시?? 국민을 존중해서 계엄령 선포하고 탄핵반대했었나?
2025-07-21 13:48

국힘 털어 봐? 국힘은 말로 안 끝내고 쪼인트 까는 일 나와도 놀랍지 않다.
2025-07-21 13:48

그치 너희 말대로 민주당이 갑질 떠안으면 앞으로 갑질에 대해 민주당이 떳떳하지 못하지.
강선우가 자진사퇴하던 민주당에서 반대하던 이재명이 지명철회하는게 맞는건 인정하는데
근데 앞으로 국힘은 내란옹호당이라 아무것도 떳떳하지 못할텐데 범죄자들이라도 입은 뚫렸고 하고싶은 말은 많은가보네?
2025-07-21 13:48

96년생 성지영누나 오늘하루 수고많으셨습니다 ?
2025-07-21 13:46

나도 강 선우 반대 하지만 국민의 힘은 입 다물었으면 좋겠다 지들이 뭔 자격으로 .. 짜증나는데 부채질하네
2025-07-21 13:46

최강갑질 수괴는. 윤건희인데. 그런거에. 비하면 암것도아닌데. 저늠먼데. 윤석열대통령이라고. 말하는넘 머하느럼이냐?
2025-07-21 13:42

연쇄살인범이 노상방뇨범 욕하니 통하겠냐
2025-07-21 13:41

통화기록 다 있는데!! 뭔 개소리로 뭉겔 거늬!!! 이왕이면 쉽게 쉽게 국립빵으로 가자? 굥색히 격노 땜시 뭇사람 개고생
머슴아들이 잔소리가 많냐구
2025-07-21 13:35

좋아요 하이팅
2025-07-22 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