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뇌가 없는 인간
2025-07-08 21:23

뇌가 없는 인간
2025-07-08 21:23

얽굴도 뚜껍다
그만 나오지 마라
안보고 싶다
2025-07-08 21:21

진짜.저런 종자하고는 말 섞기 싫다....우째 저런 암적인 존재가 고위공직에 버젓이 활보 하고 있는지....
2025-07-08 21:19

저여자 빨리치우지 않고 머하는 거지.
2025-07-08 21:15

법카 철저한 조사 해야 합니다
2025-07-08 21:13

저어녀어언......완전히 개 또라이네.....제대로 미쳐라.....분노조절이 안되네.
2025-07-08 21:12

빵진수기 특검. 언제 들어가나 저 xx미친x
2025-07-08 21:12

잘난줄아는 ㄴ
2025-07-08 21:11

아 이여자좀 안봣으면 밥맛떨어짐 ㅎㅎ;;;조만간에 안보일듯 ㅋ
2025-07-08 21:09

향후 정치중립을 어기는 비선출직 공직자는 모조리 파면시켜라. 전국민의 세금으로 녹을 받으면서 상대진영의 국민을 부정하는 공직자는 자격없다
2025-07-08 21:07

대구시장 싹을 잘라라..저렇게 하면 대구에서 먹힐거라는 확신이다..대구가 저정도밖에 안되는 수준입니카?
2025-07-08 21:01

빵값이나. 주고 물러나라
2025-07-08 20:59

또라이
2025-07-08 20:59

같은 한통속이라고 주의경고만 주는것인가,,그러니까 국민들이 개사원이라고 부르지,,,
2025-07-08 20:58

감사원 겨우 한다는게 주의? 법인카드 유용만 해도 신고감인데!!
2025-07-08 20:53

이그
이
그
끝내라
2025-07-08 20:48

이진숙은 정신병자다.
생긴게 과학이고 생긴대로 논다.
악마마귀할멈같다.
아휴 끔찍하고 혐오스럽다.
꿈에 나타날까 무섭다.
2025-07-08 20:48

빨리도 한다... 8월 16일부터 독립운동 하니?
2025-07-08 20:47

또라이
2025-07-08 20:45

진짜로 도라이네~~
2025-07-08 20:40

어떤 국민들이 널 보수의 여전사라고 응원을 해줬다는거니;;; 내 주변 국힘 친구들 조차도 이진숙은 꼴통이라 짤라내야 한다고 말하는 판국에........ 뭐 국민 지지를 돈으로사는거니?;;;
2025-07-08 20:39

똥좀 빨리치우자
2025-07-08 20:37

빵진숙이가누구신지법카로지마음대로쓰고다니는퇴출시켜야
2025-07-08 20:36

썅~~뭐하는거야!
언능 깜빵에 처넣야지~~~국민세금으로 낭비하듯 써놓고 누가 너를 지지하는데?
병신집단 아니면 너를 처다보기도 싫은게 우리 국민이다~
기분 젖같네~쓰레기집단 내란옹호하는 페기물들이~~~
2025-07-08 20:34

저걸 언제까지 봐야돼
2025-07-08 20:32

이진숙 미친거아녀 ?어떻게. 김건희를두둔을해? 머리가있는인간맞어?
2025-07-08 20:30

난 정말 빵진숙 나락 가는거 보고싶다!!!
2025-07-08 20:26

두달간 2700만원? 대통령 보다 낫네????
2025-07-08 20:25

빨리 감옥으로 보내길
2025-07-08 20:24

대가리 치어라 재수없다
2025-07-08 20:24

쟤도 극우 유투브만 보나봐
석열이처럼
2025-07-08 20:21

두달에 2700만원?
이건 아니지,,
제발
진숙아,
국찜과 같이. 해체하라
2025-07-08 20:21

연병하네썩은년 저런개같은넌 저것왜수사 안하는겁니까,
2025-07-08 20:17

나는 빵 안 먹어
찐빵숙땜빵땜에
2025-07-08 20:14

아 정신나감 ㅋㅋ여전산지 아나봐
2025-07-08 20:14

악마가 있다면 사람들 속으로 이진숙이나 굥쥴리의 모습으로 나타나리라 그들은 필히 지옥을 예비할지니
그 지옥은 일곱번째의 날처럼 오리라
2025-07-08 20:14

두달간 받은 급여가 2700만원?
내가 일려 번거와 같다는 말야?
이런. 뒌장들,,
2025-07-08 20:14

저게 왜 안짤리나
뭐하는거지
드러내놓고 하는데도
2025-07-08 20:12

빵이나 처먹어서 배터져.....
2025-07-08 20:11

윤보다 대단한 사람인가...이사람도 진짜 대단하다. 내려가면 빵을 못 사먹나??
2025-07-08 20:10

미친지랄병이 들었네
짱나
2025-07-08 20:09

빵숙이는,꿈꾸니,머리에아직도빵쳐묵냐?
2025-07-08 20:08

개또라이뇬 뺑덕애미
2025-07-08 20:08

저런 것을 두고 봐서는 안된다
2025-07-08 20:07

빵이 더위 먹었나 봐요
빵아 정치질 그만해라
2025-07-08 20:03

진숙이 악마에게 기도 하는구나
잘가라 지옥으로
2025-07-08 20:02

악수 우웩 토나온다
2025-07-08 20:00

이진숙이 지 주제가 뭔지도 모르고 까부는 꼴이 김건희랑 똑 같은 종자네
2025-07-08 19:58

이진숙저개쓰레기아직도뻔뻔하네미친것저런쓰레기빨리치워라국민분노더커진다
저것도사람이라고국무위원이가
개가더사람답겠다이진숙뻔뻔한년보다ㅉ
2025-07-08 19:57

저뇬 얼굴과 목소리좀 안보고 안듣고 싶은데 정말 스트레스다
2025-07-08 19:57

지가 하면 중립이고 ㅋㅋ 민주당이 하면 정치보복????
니가 한짓을 생각해.
설마 ㅋㅋ. 잊었어?????????
2025-07-08 19:55

빵진숙 탈탈털어죗값받게해라~저런걸 월급주고있냐!!!생긴데로논다
2025-07-08 19:53

니같이 못생긴년 처음 봤다
2025-07-08 19:52

빵시 빵빵질그만하고입그만노려라
2025-07-08 19:52

개진숙 좀 구속시키라
2025-07-08 19:51

한심한 여자..
2025-07-08 19:49

빵순이 제발 처벌해 주세요
법카범
2025-07-08 19:49

저리 비정상임에도 국민 절반이 응원한다는게 신기함을 넘어 기이하다
대한민국은 이젠 포기하던가 이재명대통령이 50년해야한다
2025-07-08 19:47

에이...도둑년...
2025-07-08 19:47

월급 2,700만원 받으며, 빵으로 깡하고, 주유로 깡하는 빵숙은 똥구멍에 구멍나 새냐?
왜 그리 물불 안 가리고 챙기냐?
2025-07-08 19:46

오로지 빵숙이
2025-07-08 19:46

당당한 빵숙이!!~그냥웃지요.
2025-07-08 19:44

이진숙 깜방이 답입니다
2025-07-08 19:43

ㅆㄴ
2025-07-08 19:41

빵순이는 빵으로 빨리 보내세요 저여자 입만열면 시끄러워 귀가 따가워요~"관종녀는 빵으로"
2025-07-08 19:41

여전사 개소리야 빨리 깡빵행
2025-07-08 19:41

이 인간 낳으신 부모님 참으로 자식 농사 쓰레기로 키우셨네요
2025-07-08 19:40

빵빵
2025-07-08 19:39

뭐가 잘못을 모르는 구먼 하님하다
2025-07-08 19:35

개년이년좀치워라 이런게사람이라고 매일뉴스나오냐 야이진숙아이년아 넌정신병자야 니가무슨교수를지냈다고 지금그자리가말이되냐 빙신같은년이 이나라국민들 눈을멀게하노
2025-07-08 19:32

저 덜떨어진 관종ㅡ도대체 부모는 머했냐 저딴식으로 교육시켰나
2025-07-08 19:32

안돼는 영어쓰니까 꼬이자놔 슬라임같이 생긴게 나대
2025-07-08 19:29

이진숙 감옥 보내야ㅈ되는데
정말 꼴보기 싫어요
2025-07-08 19:28

아직도 입방정 중이구나
2025-07-08 19:28

조국은 죄인이다.야비한짓
온가족이 적페세력이다.
2025-07-08 19:28

아 꼴뵈기싫으네~ 좀 치워주기를... 세상은 넓고 똘갱이는 더 많군요~!!
2025-07-08 19:28

국민이안다.방통위 억울함..ㅠ
2025-07-08 19:27

똘기에 끝판녀 징하다.
2025-07-08 19:26

진짜 이아줌씨 인물이다 . 참 징그럽다.
2025-07-08 19:26

정치질 하고있네 . 이젠 국짐 한자리 받으려 애쓴다
2025-07-08 19:25

카드깡녀
2025-07-08 19:25

똥진숙 또라이 개소리야 또라이 개소리야
2025-07-08 19:24

빵빵빵
2025-07-08 19:23

빵씨는 중립이었던 적이 없다
2025-07-08 19:20

빨리 좀 치우자~ 법카 마구 쓴애 하나 처리 안하고 뭐하는거야?
2025-07-08 19:20

이진숙 진짜 숙오 햇따 ~~~~~빵은 먹고 댕기냐?
2025-07-08 19:20

이진숙이런것이방송통신위원장웃기네여당의원들뭐하는거요 즉시탄액시키십시요
2025-07-08 19:17

감사원이 이제 제대로 일하시는듯
2025-07-08 19:17

히야~조물주의 실패작 ㅃ숙이~~ㅠㅠㅠ
2025-07-08 19:13

저런 쓰레기한테 2,700만원이라니 니기미 뽕이다~~ㅠㅠㅠ
2025-07-08 19:12

찐빵처럼생겨서 뻔뻔 하기는
스스로 기어서 내려와라 민폐끼치지말고
2025-07-08 19:10

김건희 윤석열 조용해서 좋은데 이건 또 뭐냐 2달간 2700만원을 받아간다고??? 어떻게 손좀빨리 쓰자
2025-07-08 19:08

지는 정치 중립위반이니 뭐니 하며 비판하면서
정작 중립이 절실히 필요한 방송에서 좌편향이니
뭐니 하는게 언론,통신쪽에 종사하는 년의 말이
맞다고 생각하냐?
계속 주둥이 지꺼러라. 지금 니가 발악을 하는 거
같은데 너의 앞으로의 갈 길은 감옥뿐이다.
2025-07-08 19:07

그래서 2인체제가 맞다는 너 빵숙이 국민보기에 참 구역질난다 뭐 가짜좌파?
가짜보수 내란당에 찌들고찌든 빵진숙, 빵집이나 운영해봐라
2025-07-08 19:07

감사원, 인귄위는 개쓰레기들이다 정권이 바뀌면 말 바뀌는 개쓰레기들....귄익위, 감사원은. 누가 감사하냐, 쓰레기들 집합소
2025-07-08 19:07

평생 감옥에 있어야 할 인간
2025-07-08 19:04

진숙이 저녕 왜 자꾸 방송에 나오는거야 눈섭하나 보기싫다 징역에나가라
2025-07-08 19:03

게토레이 빵
2025-07-08 19:00

그 희생양이 조국이다
2025-07-08 18:59

미치련
2025-07-08 18:59

제발. 사퇴시키자 ㆍ끔찍하다
2025-07-09 19:55

방송중립을 위반했으면 짤라야지 왜? 감사원에서 경고만 하는건지 알수가 없네 자신은 똑똑하다고 나불대지만 무지한 영역이 있다니요 이런 인사가 왜? 방송통신위원장 인지 방송장악하기위한 인사 아닌가요?
2025-07-09 19:54

ㅇmd
2025-07-09 15:19

아. 지긋지긋해. 진숙이 제발 그만보고싶다.
2025-07-09 14:45

이진숙 세상 참 잘 타고 났지
박통때나 전통때 대통령한테 저 따위로 들이댔다가는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을거다
겁대리가 없이
저 마귀할멈 제발 내다 버려주세요 꼴도 보기 싫어요
2025-07-09 13:57

이진숙은 사기를 쳐도 정당하다 본인이 어떤 행동을 모르는 상황이다 정신병이다 부장님 불러야 한다 치료를 받아야 한다 ㅠㅠ 집안을 압수수색 해봐라 특이한 물건이 많이 나올거다
2025-07-09 12:03

법카를 저리 쓴건
도둑년이지.
공금횡령이나 마찬가지
2025-07-09 11:03

미친년!
또라이 같은년!
제발 꼴보기싫으니
빵에들어가서
빵이나 싫컷먹여라!
2025-07-09 10:23

정의는 죽었고
악의 세상이 지배하누나
2025-07-09 09:50

이런 쓰레기들 좀 깨끗이 쓸어 버리자.
2025-07-09 08:42

윤내란수괴 버러지들아!
같은 편이 돌변해서 총뿌리를 겨누니까, 기분이 어떠니?
2025-07-09 08:16

3:59 아우씨 내 세금ㅠㅠㅠㅠㅠㅠ
2025-07-09 08:16

언제 처벌하냐 지긋지긋하다 정말
2025-07-09 07:55

좌비씨 짱깨언론 니네나 중립지켜 개쓰레기같은것들아
2025-07-09 07:19

뭔 저런 짐승이 설치고 댕기냐..
2025-07-09 06:35

이, 정상은 절대 아니야 ?
2025-07-09 06:32

이진숙 화이팅. 할말 다 하니 쓸만하네 . 계속 해라
2025-07-09 05:52

제발얼굴보는것도 역겹다
2025-07-09 03:24

감사원 뒤질래? 최재해랑 달영인가 이상한 새끼 있어. 다 특검이 부르자 개같은 것들. 그리고 이런말 안하려고 했는데 부잣집 못생긴딸 이쁜옷 입힌 것 같이 생겼어. 이건 그간 고생했던 최민희 요원을 위한 한 대. 그리고 영어발음 존나 구려
2025-07-09 02:10

저거 엄벌처벌 해 주세요.
2025-07-09 01:44

무식한게 용감하기까지하니 참 큰일이네
2025-07-09 00:23

이진숙 사기꾼 입만열면 거짓말 악만 차있는 악마 너는 그기까지다 능력도 없는 악녀가 입만 살아서 나불그리네
2025-07-09 00:23

밥맛 떨어지는 대한민국의 유일한여자다
2025-07-09 00:21

미친놈이 없어지니 미친년이 날뛰고 지랄이네 에라이 죽일년아
2025-07-09 00:03

이진숙의 말 한마디 한마디는 정치편향적인 말, 본인 방어적 말 외에는 건설적인 이야기 들어본 기억이 없다.
정말 시급하게 본인 고소사건 해명하고 자백해라.
2025-07-08 23:54

이진숙을 수사하고 드러나는 불법과 그로인한 피해에 대해
징벌적 손해배상과 그에맞는 형을 살아야한다!
2025-07-08 23:48

꼴도보기 싫다 !!!!
2025-07-08 23:45

보기실어 월급이 아깝다
2025-07-08 23:43

저런돈 나한테나주소. 쓸데없은곳에 월급주고있지마시고. 그월급. 나한데한번주세요
2025-07-08 23:40

공직자 임명자체가 개짓거리를 누가 임명한 놈을 먼저 죽여야
2025-07-08 23:39

빵진숙 제발좀 나오지마라
2025-07-08 23:35

이진숙 정말 피곤한 빵순이네
2025-07-08 23:31

뻔숙이년 눈섭까지 붙이고
나오더니 윤 건빤스년이랑 돈을 얼마나 처 준다고 약속햇길래 끝까지 물고지랄이고
2025-07-08 23:30

미친 빵숙아 기어 내려가라 꼴뵈 실어
2025-07-08 23:27

저런게 반국가세력이지
2025-07-08 23:25

정신병자미친년이지
2025-07-08 23:17

제정신 아닌애를 뽑아서 고생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2025-07-08 23:10

쌍도우빨사기꾼들의 개쇼ㅗ리들 이런 개들ㅇㄴ ㅅ비발놈의세키로 당장 건너가서 살아라
2025-07-08 23:05

저정도면 입원하는게맞다 아픈사람이네
2025-07-08 23:00

정신병자
2025-07-08 23:00

국세가썩어나나 유튜브나하지 입주둥이에 테이프를 ~~~~
2025-07-08 22:56

무슨 저런 정신 나간 여자가 무슨 방송을.
지 맘대로 편향적으로 해도 되는 거야? 진짜 어이가 없네.
2025-07-08 22:53

언제까지 저따위를 봐야되나요? 입닫아라ㅡ부끄럽지도 안ㅆ니?보수의 여전사? 쪽팔린다ㆍ언제 ?누가? 당신을 보수의 여전사라고 했지? 보수를 망치지 말고 입 다물라ㅡ
2025-07-08 22:53

생긴게 참 주옥같..
2025-07-08 22:52

해골년 이네 저래 생겼냐? 귀신 할매네
2025-07-08 22:52

저런게 벙통?
2025-07-08 22:52

ㅋㅋㅋ 보수의여전사....ㅋㅋㅋㅋ 법카마음대로 사적으로 써재끼고 방통위직급으로 앉아있으면서 한쪽으로 편향되잇는게 전사라...ㅋ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2025-07-08 22:50

제발좀 저 빵순이 얼굴도 빵수니 뻔뻔한 ㅡ꼬나박지않고 뭐하는디
입큰 개구리
2025-07-08 22:47

숙이 저년이 국민세금 엄청 축내네..월급좀 보소 1천3백만원이 넘네..세상에 하는 일이 없는데.. 빨리 탄핵하고 내쫓아야 합니다..!!
2025-07-08 22:45

이런 미친년 내란죄로 처넣어라
2025-07-08 22:42

마귀녀 빵진숙 즉각 해임하라
2025-07-08 22:37

이진숙 ㅆㄹㄱ 쫌 치워주세요
2025-07-08 22:34

ㅅㅂ년
2025-07-08 22:31

이진쑥을 무시 해요
2025-07-08 22:30

ㅁㅊ아줌마맞내
2025-07-08 22:30

김혜경을 그렇게 하지 않았니? 누굴 욕하는거니?
2025-07-08 22:26

저 처갓집 마약 사범. 카르텔들. 불시 마약 반응 검사 추천을... 저들은 더이상 물러 설 수 없는 이유가 있다.
2025-07-08 22:22

안짜르고 뭐하노??국민분노한다. 빵진숙
2025-07-08 22:20

쪼끄만 약점? 너 눈감고 귀막고사니? 제정신아닌 사람 방통위원장 가능합니까?
2025-07-08 22:16

잘참고 끝까지 자리지키자
2025-07-08 22:08

이진숙이......짜증나네........누가 널 원한다고.......빙신아 빨리 사라져.......!!!!
2025-07-08 22:04

빵숙이 법카멋대로 쓰고도 당당 개또라이 빵진숙
2025-07-08 22:01

못생겨가지고?
2025-07-08 21:59

정보통신위원장의 역할울 제대로 하는지 보여지질 않고 이념 논리와 타투는 모습만 보여 하는일을 "정의", 목표, 절차 및 진행 현황, 진척도, 달성도, 개선점, 향후 방향등 제대로 하고 있는지 국만에게 보고하세요...
2025-07-08 21:57

미친!!!!
2025-07-08 21:57

이진숙, 이여자, 빨리 손 좀 보고, 파면하고 형사처벌 해야합니다.
2025-07-08 21:48

보수의 의미를 모르는 천한 것들
나라를 위한 마음이 1도 없는 매국노들이 모여 감히 니들이 보수를 운운하네!
2025-07-08 21:45

미친 이진숙 철저히 조사해라
2025-07-08 21:44

성괴 김건희가 고 이연숙 교수의 경력만 훔친 것이 아닌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교수의 얼굴이 성괴의 얼굴에 비칩니다.
2025-07-08 21:41

제정신 아니구만 뻔뻔한 빵숙아 즉시 물러가라 법카 수사나 받아라
2025-07-08 21:39

정치적 중립위반으로 못쳐놓나? 저미친년을
2025-07-08 21:37

이진숙 위원장님 ~~
너무너무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휼륭하십니다
2025-07-10 18:10

다들 진숙씨 보기싫다고 욕하고난린데요 무슨여전사요 참
2025-07-10 13:01

제발하루빨리 사퇴해라 내란수괴당 이진숙 보기싫다
2025-07-10 12:53

누구보다도 중립을 지켜야하는 막중한 자리에 위치한 빵진숙!
스스로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자각하고 자중하라!
또한 진정 정치에 관여할 욕심이 있다면 자리에서
방통위원장에서 사퇴하는것이 기본이며 도리이다!!
2025-07-10 11:55

빵진숙은 국민을 좌우로 편 가르고
심지어는 망국적이고 케케묵은 극우 편향적인 이념 사고로
자신의 과거의 잘못을 방패삼는 한마디로
우측 창자에 빨대 뽑고 기생하는 기생충과 무엇이 다르단 말인가?!!
2025-07-10 11:48

이진숙 그냥ㅈ내려와 윤석열도 이제는 힘이 없어.
2025-07-10 10:41

역겹다
이진숙
제발 아웃!!!!강츄
2025-07-10 10:22

국민 밉상~~~~ 이진숙!!!
2025-07-10 10:16

앵커도 모두 시뻘컷다
2025-07-10 08:34

mbc는 좌방송 맞고 없어져야 할 방송국이다
2025-07-10 08:33

진짜 역대 방통위원장들 중에서 저렇게 대놓고 정치적 성향을 드러내는 사람은 첨 본다
물론 인선이야 정치적 인맥에 따라 인선이 되는 자리지만 그렇다해도 적어도 겉으로는 정치적 중립을 지키는 척이라도 하는 것이 저 자리인데
이진숙은 그딴 거 1도 없음 그냥 대놓고 우양우였음
2025-07-10 07:39

이세끼들 저거를 살려줄라고 노력하고앉았네 조희대
2025-07-10 07:13

그래 마음껏 즐겨라. 노년은 감옥이다.
2025-07-10 07:12

빵진숙 정신감정이 필요해보이네요 아픈사람인것 같네요.
2025-07-10 07:03

이진숙 빵진숙 즉각 사퇴하라. 수사하라 구속하라
2025-07-10 06:33

김건희 즉각 구속하라 깜빵간다
2025-07-10 06:32

조속히 구속수사해 엄벌해라
2025-07-10 04:46

망상환자를 방통위원장에 놔둬야겠어요? 내란동조범이다
2025-07-10 03:57

빵숙??빵진숙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 뻔뻔한건 믿는구석 있고 뒷배경 뒷빽??이 아직까지 존제하고 그정도로 한국이 비정상 인것 같음 징글징글 한 정치인 제발좀 정리해주세요 ㅠㅠㅠㅠㅠ
2025-07-10 02:28

진짜 괴물같다
2025-07-09 23:18

빵진숙이 좀 치워주세요 제발~~
빵으르~
2025-07-11 15:49

왜 이진숙이를 조사하지않고 있는지 답답하다. 빨리 조사하여 법의 심판을 받기를 원한다.
2025-07-11 09:37

약간 지정신이 아닌거 같은데 기가차네
2025-07-12 19:13

미친 여자네 빨리사퇴하라
2025-07-12 19:08

이게 주의조치가 마리 되냐
2025-07-12 19:03

말따워는필요없다 그냥 비주얼이 짱맞다 ㅋㅋㅋ 당신이옳소ㅋㅋ 아무도 못이긴다 ㅋㅋ
2025-07-12 15:44

개념없는것
2025-07-12 15:40

다른건 모르겠고 ,, 그나이에 법카로 호텔방 드나든거 난 그게 도통 이해가 안간다 호텔에서 빵 파티했냐? 누구랑? 그걸 법카로??
저게 제정신이냐??? 서결이나 탬버린도 안한짓거리를 저 인간이 ???
2025-07-12 14:25

악질 추녀 듣기도 보기도 싫다 언제 감옥에 가는지 고대한다.
2025-07-12 14:19

전사는 개나소나 다하는게 아니다.망할년아!
2025-07-12 13:09

아니 뭔법을 어떻게 만들어놨길래 아직 국민의암 이진숙이 아직 처돌아다니나~?
2025-07-12 09:33

정신나간년 저런년이 모든 국민이보는 방송의 위원장이라니...우리집 개도 저년보다도 낫것따
2025-07-12 01:30

생긴데로 행동하는 여자구만 왜? 생긴데로 사는기라
2025-07-13 21:07

자아도취와 비리로 네로난불을 외치는 빵숙이
2025-07-13 01:39

빵진숙 저런 미친년없는 세상좀.
2025-07-12 23:04

윤은 어떻게 꼭 지같은것들만 모아놨네
2025-07-16 09:05

또라이 여정사똥진숙 개소리야 빨리 깡빵행
2025-07-16 07:08

이진숙이 저건 인간이길 거부한 악귀다!
진짜 쳐박하고 낯짝 두꺼운 미친x
그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2025-07-14 22:39

저런 사람때문에 나라가 둘로 쪼개짐 어휴
2025-07-14 22:38

ㅋㅋ 윤석열 2네!!ㅋㅋ 저런 사람이 권력을 가지면 국가가 개판된다. 능력은 없으면서 자기가 대단한 사람인 것 처럼 떠드는 사람......일명 사기꾼들.......저런 사람은 정치계나 언론계 및 어느 위치에도 못나오게 해야 하는 것이 맞음!!
2025-07-14 17:55

법인카드cctv
2025-07-14 11:12

ㅂ
2025-07-14 11:11

여자로서는 생긴것도 괴물로 생긴거는 확실하다.
2025-07-17 09:35

이건 인간이라기 보다는 괴물인대 어떻게 고위직을 돌아댕길까??? 정말 별난 세상인건 확실하다.
2025-07-17 09:30

2700만원이면 한달 생활비 100만원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 몇명을 살릴수 있는데 저 미 친 년한데 내 세금이 왜 나가냐고
2025-07-19 18:50

두달 2700만원... 월급은 대체 왜 나가는거냐... 우리 세금이다 ㅅㅂ
2025-07-19 18:49

저거하는일 없이 월급은 엄청 받아가네 국민들은 우울증걸린다
2025-07-19 18:48

진짜 저런 생각을 갖는다는게 소름돋는다... ㅁ ㅣ 친 냔
2025-07-19 18:46

생긴데로 노는 빵진숙은 언제쯤 윤도리를 만날까요
2025-07-19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