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라이브방송/스트리밍/실시간

2025.07.08 19:07

[속보] 감사원, 이진숙 방통위원장에 "정치중립 위반 말라" 주의 조치 - [MBC 뉴스속보] MBC뉴스 2025년 07월 08일

  • MBCNEWS 오래 전 2025.07.08 19:07 인기
  • 356,812
    99
감사원은 8일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을 향해 "정치적 중립의무를 위반하지 말아야 한다"면서 이 위원장의 과거 유튜브 출연 시 발언 ...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여울-z4l  오래 전

    뇌가  없는 인간

    2025-07-08 21:23

    profile_image
    @여울-z4l  오래 전

    얽굴도 뚜껍다
    그만 나오지 마라
    안보고 싶다

    2025-07-08 21:21

    profile_image
    @이영준-h9c  오래 전

    진짜.저런 종자하고는  말 섞기 싫다....우째 저런 암적인 존재가  고위공직에 버젓이  활보 하고  있는지....

    2025-07-08 21:19

    profile_image
    @kmfcom  오래 전

    저여자 빨리치우지 않고 머하는 거지.

    2025-07-08 21:15

    profile_image
    @hkh-ri9vi  오래 전

    법카 철저한 조사 해야 합니다

    2025-07-08 21:13

    profile_image
    @이영준-h9c  오래 전

    저어녀어언......완전히 개 또라이네.....제대로 미쳐라.....분노조절이 안되네.

    2025-07-08 21:12

    profile_image
    @명동백작-t8f  오래 전

    빵진수기 특검. 언제 들어가나 저 xx미친x

    2025-07-08 21:12

    profile_image
    @user-fq4oh4dk4…  오래 전

    잘난줄아는 ㄴ

    2025-07-08 21:11

    profile_image
    @가즈아-g5y  오래 전

    아 이여자좀 안봣으면  밥맛떨어짐 ㅎㅎ;;;조만간에 안보일듯 ㅋ

    2025-07-08 21:09

    profile_image
    @yogo518  오래 전

    향후 정치중립을 어기는 비선출직 공직자는 모조리 파면시켜라. 전국민의 세금으로 녹을 받으면서 상대진영의 국민을 부정하는 공직자는 자격없다

    2025-07-08 21:07

    profile_image
    @산린  오래 전

    대구시장 싹을 잘라라..저렇게 하면 대구에서 먹힐거라는 확신이다..대구가 저정도밖에 안되는 수준입니카?

    2025-07-08 21:01

    profile_image
    @돌풍-u5p  오래 전

    빵값이나. 주고 물러나라

    2025-07-08 20:59

    profile_image
    @펌프킨123  오래 전

    또라이

    2025-07-08 20:59

    profile_image
    @장세곤  오래 전

    같은 한통속이라고 주의경고만 주는것인가,,그러니까  국민들이 개사원이라고  부르지,,,

    2025-07-08 20:58

    profile_image
    @moorjung76  오래 전

    감사원 겨우 한다는게 주의? 법인카드 유용만 해도 신고감인데!!

    2025-07-08 20:53

    profile_image
    @윤슬-u9m  오래 전

    이그


    끝내라

    2025-07-08 20:48

    profile_image
    @이애자-v5t  오래 전

    이진숙은 정신병자다.
    생긴게 과학이고 생긴대로 논다.
    악마마귀할멈같다.
    아휴 끔찍하고 혐오스럽다.
    꿈에 나타날까 무섭다.

    2025-07-08 20:48

    profile_image
    @jinykim5561  오래 전

    빨리도 한다... 8월 16일부터 독립운동 하니?

    2025-07-08 20:47

    profile_image
    @잔다리-s8e  오래 전

    또라이

    2025-07-08 20:45

    profile_image
    @벤죠  오래 전

    진짜로 도라이네~~

    2025-07-08 20:40

    profile_image
    @마시모로  오래 전

    어떤 국민들이 널 보수의 여전사라고 응원을 해줬다는거니;;; 내 주변 국힘 친구들 조차도 이진숙은 꼴통이라 짤라내야 한다고 말하는 판국에........ 뭐 국민 지지를 돈으로사는거니?;;;

    2025-07-08 20:39

    profile_image
    @이보름-i3o  오래 전

    똥좀 빨리치우자

    2025-07-08 20:37

    profile_image
    @권혁국-w2j  오래 전

    빵진숙이가누구신지법카로지마음대로쓰고다니는퇴출시켜야

    2025-07-08 20:36

    profile_image
    @seokyeonyoon62…  오래 전

    썅~~뭐하는거야!
    언능 깜빵에 처넣야지~~~국민세금으로 낭비하듯 써놓고 누가 너를 지지하는데?
    병신집단 아니면 너를 처다보기도 싫은게  우리 국민이다~
    기분 젖같네~쓰레기집단 내란옹호하는 페기물들이~~~

    2025-07-08 20:34

    profile_image
    @금강-m4u  오래 전

    저걸 언제까지 봐야돼

    2025-07-08 20:32

    profile_image
    @김혜순-d9v  오래 전

    이진숙 미친거아녀 ?어떻게. 김건희를두둔을해? 머리가있는인간맞어?

    2025-07-08 20:30

    profile_image
    @바람이분다-m1e  오래 전

    난 정말 빵진숙 나락 가는거 보고싶다!!!

    2025-07-08 20:26

    profile_image
    @김춘성-n2l  오래 전

    두달간  2700만원? 대통령 보다 낫네????

    2025-07-08 20:25

    profile_image
    @키다리커피  오래 전

    빨리 감옥으로 보내길

    2025-07-08 20:24

    profile_image
    @키다리커피  오래 전

    대가리 치어라 재수없다

    2025-07-08 20:24

    profile_image
    @hongsiyoon5810  오래 전

    쟤도 극우 유투브만 보나봐
    석열이처럼

    2025-07-08 20:21

    profile_image
    @이진산-o5u  오래 전

    두달에 2700만원?
    이건 아니지,,
    제발
     진숙아, 
    국찜과 같이. 해체하라

    2025-07-08 20:21

    profile_image
    @유윤근-w7k  오래 전

    연병하네썩은년 저런개같은넌 저것왜수사  안하는겁니까,

    2025-07-08 20:17

    profile_image
    @김성찬-h9v  오래 전

    나는 빵 안 먹어
    찐빵숙땜빵땜에

    2025-07-08 20:14

    profile_image
    @URL막딩이  오래 전

    아 정신나감 ㅋㅋ여전산지 아나봐

    2025-07-08 20:14

    profile_image
    @I_Sovereign  오래 전

    악마가 있다면 사람들 속으로 이진숙이나 굥쥴리의 모습으로 나타나리라 그들은 필히 지옥을 예비할지니
    그 지옥은 일곱번째의 날처럼 오리라

    2025-07-08 20:14

    profile_image
    @이진산-o5u  오래 전

    두달간 받은 급여가  2700만원?
    내가 일려 번거와 같다는 말야?
    이런. 뒌장들,,

    2025-07-08 20:14

    profile_image
    @ohmygod9093  오래 전

    저게 왜 안짤리나
    뭐하는거지
    드러내놓고 하는데도

    2025-07-08 20:12

    profile_image
    @주자몽-s3e  오래 전

    빵이나 처먹어서 배터져.....

    2025-07-08 20:11

    profile_image
    @younghwankim21…  오래 전

    윤보다 대단한 사람인가...이사람도 진짜 대단하다. 내려가면 빵을 못 사먹나??

    2025-07-08 20:10

    profile_image
    @윤귀성-t4z  오래 전

    미친지랄병이 들었네
    짱나

    2025-07-08 20:09

    profile_image
    @SSS-m1f2n  오래 전

    빵숙이는,꿈꾸니,머리에아직도빵쳐묵냐?

    2025-07-08 20:08

    profile_image
    @저지방-z5c  오래 전

    개또라이뇬 뺑덕애미

    2025-07-08 20:08

    profile_image
    @johnlee6821  오래 전

    저런 것을 두고 봐서는 안된다

    2025-07-08 20:07

    profile_image
    @정기동-m2n  오래 전

    빵이 더위 먹었나 봐요
    빵아 정치질 그만해라

    2025-07-08 20:03

    profile_image
    @I_Sovereign  오래 전

    진숙이 악마에게 기도 하는구나
    잘가라 지옥으로

    2025-07-08 20:02

    profile_image
    @오영애-v9h  오래 전

    악수  우웩 토나온다

    2025-07-08 20:00

    profile_image
    @ajrroql  오래 전

    이진숙이 지 주제가 뭔지도 모르고 까부는 꼴이 김건희랑 똑 같은 종자네

    2025-07-08 19:58

    profile_image
    @유미옥-d2k  오래 전

    이진숙저개쓰레기아직도뻔뻔하네미친것저런쓰레기빨리치워라국민분노더커진다
    저것도사람이라고국무위원이가
    개가더사람답겠다이진숙뻔뻔한년보다ㅉ

    2025-07-08 19:57

    profile_image
    @젊은날-p7b  오래 전

    저뇬 얼굴과 목소리좀 안보고 안듣고 싶은데 정말 스트레스다

    2025-07-08 19:57

    profile_image
    @phone4353  오래 전

    지가 하면 중립이고 ㅋㅋ 민주당이 하면 정치보복????
    니가 한짓을 생각해. 
    설마 ㅋㅋ. 잊었어?????????

    2025-07-08 19:55

    profile_image
    @이정화-m2b  오래 전

    빵진숙 탈탈털어죗값받게해라~저런걸 월급주고있냐!!!생긴데로논다

    2025-07-08 19:53

    profile_image
    @유영민-b7w  오래 전

    니같이 못생긴년  처음 봤다

    2025-07-08 19:52

    profile_image
    @김명-k5l  오래 전

    빵시 빵빵질그만하고입그만노려라

    2025-07-08 19:52

    profile_image
    @유영민-b7w  오래 전

    개진숙 좀 구속시키라

    2025-07-08 19:51

    profile_image
    @김수연-u4f3q  오래 전

    한심한 여자..

    2025-07-08 19:49

    profile_image
    @김복순-l1e  오래 전

    빵순이 제발 처벌해 주세요
    법카범

    2025-07-08 19:49

    profile_image
    @아싸비가오리  오래 전

    저리 비정상임에도 국민 절반이 응원한다는게 신기함을 넘어 기이하다
    대한민국은 이젠 포기하던가 이재명대통령이 50년해야한다

    2025-07-08 19:47

    profile_image
    @김샤인-l7d  오래 전

    에이...도둑년...

    2025-07-08 19:47

    profile_image
    @도로시-l8o  오래 전

    월급 2,700만원 받으며, 빵으로 깡하고, 주유로 깡하는 빵숙은 똥구멍에 구멍나 새냐?
    왜 그리 물불 안 가리고 챙기냐?

    2025-07-08 19:46

    profile_image
    @BMW-m3p-x7s  오래 전

    오로지 빵숙이

    2025-07-08 19:46

    profile_image
    @81jhean-s5d  오래 전

    당당한 빵숙이!!~그냥웃지요.

    2025-07-08 19:44

    profile_image
    @윤정숙-k5k  오래 전

    이진숙 깜방이 답입니다

    2025-07-08 19:43

    profile_image
    @hayo8248  오래 전

    ㅆㄴ

    2025-07-08 19:41

    profile_image
    @eel6572  오래 전

    빵순이는  빵으로  빨리 보내세요 저여자 입만열면  시끄러워  귀가 따가워요~"관종녀는 빵으로"

    2025-07-08 19:41

    profile_image
    @박화자-t4r  오래 전

    여전사 개소리야 빨리 깡빵행

    2025-07-08 19:41

    profile_image
    @sungimhong6093  오래 전

    이 인간 낳으신 부모님  참으로 자식 농사 쓰레기로 키우셨네요

    2025-07-08 19:40

    profile_image
    @신현수-l2d  오래 전

    빵빵

    2025-07-08 19:39

    profile_image
    @최명희-s1l  오래 전

    뭐가  잘못을  모르는 구먼  하님하다

    2025-07-08 19:35

    profile_image
    @변재철-j9n  오래 전

    개년이년좀치워라 이런게사람이라고 매일뉴스나오냐 야이진숙아이년아 넌정신병자야 니가무슨교수를지냈다고 지금그자리가말이되냐 빙신같은년이 이나라국민들 눈을멀게하노

    2025-07-08 19:32

    profile_image
    @냥다멍이랑지산이  오래 전

    저 덜떨어진 관종ㅡ도대체 부모는 머했냐 저딴식으로 교육시켰나

    2025-07-08 19:32

    profile_image
    @찐따야가자  오래 전

    안돼는 영어쓰니까 꼬이자놔 슬라임같이 생긴게 나대

    2025-07-08 19:29

    profile_image
    @조동윤-y6z  오래 전

    이진숙 감옥 보내야ㅈ되는데
    정말 꼴보기 싫어요

    2025-07-08 19:28

    profile_image
    @스마일-h9x  오래 전

    아직도 입방정 중이구나

    2025-07-08 19:28

    profile_image
    @НетИмени-э9п  오래 전

    조국은 죄인이다.야비한짓
    온가족이 적페세력이다.

    2025-07-08 19:28

    profile_image
    @후니후니-l7l  오래 전

    아  꼴뵈기싫으네~  좀 치워주기를...  세상은 넓고 똘갱이는 더 많군요~!!

    2025-07-08 19:28

    profile_image
    @НетИмени-э9п  오래 전

    국민이안다.방통위 억울함..ㅠ

    2025-07-08 19:27

    profile_image
    @minholee1970  오래 전

    똘기에 끝판녀 징하다.

    2025-07-08 19:26

    profile_image
    @기욱권-t1l  오래 전

    진짜 이아줌씨 인물이다 . 참 징그럽다.

    2025-07-08 19:26

    profile_image
    @기욱권-t1l  오래 전

    정치질 하고있네 . 이젠 국짐  한자리 받으려 애쓴다

    2025-07-08 19:25

    profile_image
    @재뭐래  오래 전

    카드깡녀

    2025-07-08 19:25

    profile_image
    @박화자-t4r  오래 전

    똥진숙 또라이 개소리야 또라이 개소리야

    2025-07-08 19:24

    profile_image
    @김도균-n8x  오래 전

    빵빵빵

    2025-07-08 19:23

    profile_image
    @kimjohansson59…  오래 전

    빵씨는 중립이었던 적이 없다

    2025-07-08 19:20

    profile_image
    @zerowhite3862  오래 전

    빨리 좀 치우자~ 법카 마구 쓴애 하나 처리 안하고 뭐하는거야?

    2025-07-08 19:20

    profile_image
    @무의식-s4u  오래 전

    이진숙 진짜 숙오 햇따 ~~~~~빵은 먹고 댕기냐?

    2025-07-08 19:20

    profile_image
    @나요-e3o  오래 전

    이진숙이런것이방송통신위원장웃기네여당의원들뭐하는거요 즉시탄액시키십시요

    2025-07-08 19:17

    profile_image
    @kyla-g6y  오래 전

    감사원이 이제 제대로 일하시는듯

    2025-07-08 19:17

    profile_image
    @행복한포돌이  오래 전

    히야~조물주의 실패작 ㅃ숙이~~ㅠㅠㅠ

    2025-07-08 19:13

    profile_image
    @행복한포돌이  오래 전

    저런 쓰레기한테 2,700만원이라니 니기미 뽕이다~~ㅠㅠㅠ

    2025-07-08 19:12

    profile_image
    @혜자김-b2q  오래 전

    찐빵처럼생겨서 뻔뻔 하기는
    스스로 기어서 내려와라 민폐끼치지말고

    2025-07-08 19:10

    profile_image
    @gggc5222  오래 전

    김건희 윤석열 조용해서 좋은데 이건 또 뭐냐 2달간 2700만원을 받아간다고??? 어떻게 손좀빨리 쓰자

    2025-07-08 19:08

    profile_image
    @정덕기-y6d  오래 전

    지는 정치 중립위반이니 뭐니 하며 비판하면서
    정작 중립이 절실히 필요한 방송에서 좌편향이니
    뭐니 하는게 언론,통신쪽에 종사하는 년의 말이
    맞다고 생각하냐?
    계속 주둥이 지꺼러라. 지금 니가 발악을 하는 거
    같은데 너의 앞으로의 갈 길은 감옥뿐이다.

    2025-07-08 19:07

    profile_image
    @서형숙-r3j  오래 전

    그래서 2인체제가 맞다는 너 빵숙이 국민보기에 참 구역질난다 뭐 가짜좌파?
    가짜보수 내란당에 찌들고찌든 빵진숙, 빵집이나 운영해봐라

    2025-07-08 19:07

    profile_image
    @happygo88955  오래 전

    감사원, 인귄위는 개쓰레기들이다 정권이 바뀌면 말 바뀌는 개쓰레기들....귄익위, 감사원은. 누가 감사하냐, 쓰레기들 집합소

    2025-07-08 19:07

    profile_image
    @eunhyunkyung62…  오래 전

    평생 감옥에 있어야 할 인간

    2025-07-08 19:04

    profile_image
    @user-go3nb9gc4…  오래 전

    진숙이 저녕 왜 자꾸 방송에 나오는거야 눈섭하나 보기싫다 징역에나가라

    2025-07-08 19:03

    profile_image
    @sulgamlog  오래 전

    게토레이 빵

    2025-07-08 19:00

    profile_image
    @박철수-u9o  오래 전

    그 희생양이 조국이다

    2025-07-08 18:59

    profile_image
    @박철수-u9o  오래 전

    미치련

    2025-07-08 18:59

    profile_image
    @YEL-nv9yy  오래 전

    제발.  사퇴시키자 ㆍ끔찍하다

    2025-07-09 19:55

    profile_image
    @v7c-s7q  오래 전

    방송중립을 위반했으면 짤라야지 왜? 감사원에서 경고만 하는건지 알수가 없네 자신은 똑똑하다고 나불대지만 무지한 영역이 있다니요 이런 인사가 왜? 방송통신위원장 인지 방송장악하기위한 인사 아닌가요?

    2025-07-09 19:54

    profile_image
    @박노학-g1k  오래 전

    ㅇmd

    2025-07-09 15:19

    profile_image
    @이산-y4h  오래 전

    아. 지긋지긋해. 진숙이 제발 그만보고싶다.

    2025-07-09 14:45

    profile_image
    @순처니  오래 전

    이진숙 세상 참 잘 타고 났지
    박통때나 전통때 대통령한테 저 따위로 들이댔다가는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을거다
    겁대리가 없이
    저 마귀할멈 제발 내다 버려주세요 꼴도 보기 싫어요

    2025-07-09 13:57

    profile_image
    @정훈강-i6u  오래 전

    이진숙은 사기를 쳐도 정당하다 본인이 어떤 행동을 모르는 상황이다  정신병이다 부장님 불러야 한다  치료를 받아야 한다 ㅠㅠ 집안을 압수수색 해봐라 특이한 물건이 많이 나올거다

    2025-07-09 12:03

    profile_image
    @고치면미인  오래 전

    법카를 저리 쓴건
    도둑년이지.
    공금횡령이나 마찬가지

    2025-07-09 11:03

    profile_image
    @차대연-i5o  오래 전

    미친년!
    또라이 같은년!
    제발 꼴보기싫으니
    빵에들어가서
    빵이나 싫컷먹여라!

    2025-07-09 10:23

    profile_image
    @에바-m5d  오래 전

    정의는 죽었고
    악의 세상이 지배하누나

    2025-07-09 09:50

    profile_image
    @romanoct5510  오래 전

    이런 쓰레기들 좀 깨끗이 쓸어 버리자.

    2025-07-09 08:42

    profile_image
    @이천재-j3h  오래 전

    윤내란수괴 버러지들아!









    같은 편이 돌변해서 총뿌리를 겨누니까, 기분이 어떠니?

    2025-07-09 08:16

    profile_image
    @Nathaniel_7991  오래 전

    3:59 아우씨 내 세금ㅠㅠㅠㅠㅠㅠ

    2025-07-09 08:16

    profile_image
    @가가겨곁  오래 전

    언제 처벌하냐 지긋지긋하다 정말

    2025-07-09 07:55

    profile_image
    @88덕적  오래 전

    좌비씨 짱깨언론 니네나 중립지켜 개쓰레기같은것들아

    2025-07-09 07:19

    profile_image
    @미어켁  오래 전

    뭔 저런 짐승이 설치고 댕기냐..

    2025-07-09 06:35

    profile_image
    @무야호-p1g  오래 전

    이, 정상은 절대 아니야 ?

    2025-07-09 06:32

    profile_image
    @JudyKim-d9r  오래 전

    이진숙 화이팅. 할말 다 하니  쓸만하네 .  계속 해라

    2025-07-09 05:52

    profile_image
    @haewoonyang743…  오래 전

    제발얼굴보는것도 역겹다

    2025-07-09 03:24

    profile_image
    @brucejang7670  오래 전

    감사원 뒤질래? 최재해랑 달영인가 이상한 새끼 있어. 다 특검이 부르자 개같은 것들. 그리고 이런말 안하려고 했는데 부잣집 못생긴딸 이쁜옷 입힌 것 같이 생겼어. 이건 그간 고생했던 최민희 요원을 위한 한 대. 그리고 영어발음 존나 구려

    2025-07-09 02:10

    profile_image
    @유승진-o8g  오래 전

    저거 엄벌처벌 해 주세요.

    2025-07-09 01:44

    profile_image
    @이미경-n3u3y  오래 전

    무식한게 용감하기까지하니 참 큰일이네

    2025-07-09 00:23

    profile_image
    @국화향기-d5b  오래 전

    이진숙 사기꾼 입만열면 거짓말 악만 차있는 악마 너는 그기까지다  능력도 없는 악녀가 입만 살아서 나불그리네

    2025-07-09 00:23

    profile_image
    @yjm580  오래 전

    밥맛  떨어지는 대한민국의 유일한여자다

    2025-07-09 00:21

    profile_image
    @sunmiyoun2741  오래 전

    미친놈이 없어지니 미친년이 날뛰고 지랄이네 에라이 죽일년아

    2025-07-09 00:03

    profile_image
    @박재찬-j4s  오래 전

    이진숙의 말 한마디 한마디는 정치편향적인 말,  본인 방어적 말 외에는 건설적인 이야기 들어본 기억이 없다.
    정말 시급하게 본인 고소사건 해명하고 자백해라.

    2025-07-08 23:54

    profile_image
    @jnj8490  오래 전

    이진숙을 수사하고  드러나는 불법과 그로인한 피해에 대해
    징벌적 손해배상과 그에맞는 형을 살아야한다!

    2025-07-08 23:48

    profile_image
    @hyunsookji989  오래 전

    꼴도보기 싫다  !!!!

    2025-07-08 23:45

    profile_image
    @이덕순-s7s  오래 전

    보기실어 월급이 아깝다

    2025-07-08 23:43

    profile_image
    @김니나-c7s  오래 전

    저런돈 나한테나주소. 쓸데없은곳에 월급주고있지마시고. 그월급. 나한데한번주세요

    2025-07-08 23:40

    profile_image
    @tv-to3fx  오래 전

    공직자 임명자체가 개짓거리를 누가 임명한 놈을 먼저 죽여야

    2025-07-08 23:39

    profile_image
    @이믿음-u2h  오래 전

    빵진숙 제발좀 나오지마라

    2025-07-08 23:35

    profile_image
    @김명순-y4p  오래 전

    이진숙 정말 피곤한 빵순이네

    2025-07-08 23:31

    profile_image
    @블루베리-x7h  오래 전

    뻔숙이년 눈섭까지 붙이고
    나오더니 윤 건빤스년이랑 돈을 얼마나 처 준다고 약속햇길래 끝까지 물고지랄이고

    2025-07-08 23:30

    profile_image
    @김안나-m8n  오래 전

    미친 빵숙아 기어 내려가라 꼴뵈 실어

    2025-07-08 23:27

    profile_image
    @eliz9090  오래 전

    저런게 반국가세력이지

    2025-07-08 23:25

    profile_image
    @아로와-z6j  오래 전

    정신병자미친년이지

    2025-07-08 23:17

    profile_image
    @김운이-d3h  오래 전

    제정신 아닌애를 뽑아서 고생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2025-07-08 23:10

    profile_image
    @김재일-t4h  오래 전

    쌍도우빨사기꾼들의 개쇼ㅗ리들 이런 개들ㅇㄴ ㅅ비발놈의세키로 당장 건너가서 살아라

    2025-07-08 23:05

    profile_image
    @루딩-f9s  오래 전

    저정도면  입원하는게맞다 아픈사람이네

    2025-07-08 23:00

    profile_image
    @정순정-i8r  오래 전

    정신병자

    2025-07-08 23:00

    profile_image
    @인석정-g6c  오래 전

    국세가썩어나나 유튜브나하지 입주둥이에  테이프를 ~~~~

    2025-07-08 22:56

    profile_image
    @2h123  오래 전

    무슨 저런 정신 나간 여자가 무슨 방송을.
    지 맘대로 편향적으로 해도 되는 거야? 진짜 어이가 없네.

    2025-07-08 22:53

    profile_image
    @달마선원  오래 전

    언제까지 저따위를 봐야되나요? 입닫아라ㅡ부끄럽지도 안ㅆ니?보수의 여전사? 쪽팔린다ㆍ언제 ?누가? 당신을 보수의 여전사라고 했지?  보수를  망치지 말고 입 다물라ㅡ

    2025-07-08 22:53

    profile_image
    @kagahikari5885  오래 전

    생긴게 참 주옥같..

    2025-07-08 22:52

    profile_image
    @아즈텍-b1e  오래 전

    해골년 이네 저래 생겼냐?  귀신 할매네

    2025-07-08 22:52

    profile_image
    @인석정-g6c  오래 전

    저런게 벙통?

    2025-07-08 22:52

    profile_image
    @배성진-q3y  오래 전

    ㅋㅋㅋ 보수의여전사....ㅋㅋㅋㅋ 법카마음대로 사적으로 써재끼고 방통위직급으로 앉아있으면서 한쪽으로 편향되잇는게 전사라...ㅋ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2025-07-08 22:50

    profile_image
    @손순덕-l1j  오래 전

    제발좀 저 빵순이 얼굴도 빵수니 뻔뻔한 ㅡ꼬나박지않고 뭐하는디
    입큰 개구리

    2025-07-08 22:47

    profile_image
    @chuncc9993  오래 전

    숙이 저년이 국민세금 엄청  축내네..월급좀 보소 1천3백만원이 넘네..세상에 하는 일이 없는데.. 빨리 탄핵하고 내쫓아야 합니다..!!

    2025-07-08 22:45

    profile_image
    @뚱두룬  오래 전

    이런 미친년 내란죄로 처넣어라

    2025-07-08 22:42

    profile_image
    @Jserh-s4r  오래 전

    마귀녀 빵진숙 즉각 해임하라

    2025-07-08 22:37

    profile_image
    @무엇이되어  오래 전

    이진숙 ㅆㄹㄱ  쫌 치워주세요

    2025-07-08 22:34

    profile_image
    @황윤-e9z  오래 전

    ㅅㅂ년

    2025-07-08 22:31

    profile_image
    @yunout410  오래 전

    이진쑥을 무시 해요

    2025-07-08 22:30

    profile_image
    @태경오-b4k  오래 전

    ㅁㅊ아줌마맞내

    2025-07-08 22:30

    profile_image
    @정은향-e1j  오래 전

    김혜경을 그렇게  하지 않았니? 누굴 욕하는거니?

    2025-07-08 22:26

    profile_image
    @CookieDaddy777  오래 전

    저 처갓집 마약 사범. 카르텔들.  불시 마약 반응 검사 추천을... 저들은 더이상 물러 설 수 없는 이유가 있다.

    2025-07-08 22:22

    profile_image
    @anaknae  오래 전

    안짜르고 뭐하노??국민분노한다. 빵진숙

    2025-07-08 22:20

    profile_image
    @clairejun820  오래 전

    쪼끄만 약점? 너 눈감고 귀막고사니? 제정신아닌 사람 방통위원장 가능합니까?

    2025-07-08 22:16

    profile_image
    @김광순-y6w  오래 전

    잘참고  끝까지 자리지키자

    2025-07-08 22:08

    profile_image
    @jung-l3w  오래 전

    이진숙이......짜증나네........누가 널 원한다고.......빙신아 빨리 사라져.......!!!!

    2025-07-08 22:04

    profile_image
    @이수연-x5m3b  오래 전

    빵숙이  법카멋대로  쓰고도 당당  개또라이  빵진숙

    2025-07-08 22:01

    profile_image
    @김영희-z4d  오래 전

    못생겨가지고?

    2025-07-08 21:59

    profile_image
    @sugndchoi  오래 전

    정보통신위원장의 역할울  제대로 하는지 보여지질 않고 이념 논리와 타투는 모습만 보여  하는일을 "정의", 목표, 절차 및 진행 현황, 진척도, 달성도, 개선점, 향후 방향등 제대로 하고 있는지 국만에게 보고하세요...

    2025-07-08 21:57

    profile_image
    @정옥황-x2w  오래 전

    미친!!!!

    2025-07-08 21:57

    profile_image
    @nimhat327  오래 전

    이진숙,  이여자, 빨리 손 좀 보고, 파면하고 형사처벌 해야합니다.

    2025-07-08 21:48

    profile_image
    @TheHanty21  오래 전

    보수의 의미를 모르는 천한 것들
    나라를 위한 마음이 1도 없는 매국노들이 모여 감히 니들이 보수를 운운하네!

    2025-07-08 21:45

    profile_image
    @정재은-k5y  오래 전

    미친 이진숙 철저히 조사해라

    2025-07-08 21:44

    profile_image
    @안기오-p5x  오래 전

    성괴 김건희가 고 이연숙 교수의 경력만 훔친 것이 아닌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교수의 얼굴이 성괴의 얼굴에 비칩니다.

    2025-07-08 21:41

    profile_image
    @김영순-r5g  오래 전

    제정신 아니구만 뻔뻔한 빵숙아 즉시 물러가라 법카 수사나 받아라

    2025-07-08 21:39

    profile_image
    @상식적으로해라  오래 전

    정치적 중립위반으로 못쳐놓나? 저미친년을

    2025-07-08 21:37

    profile_image
    @신인자-u2q  오래 전

    이진숙 위원장님 ~~
    너무너무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휼륭하십니다

    2025-07-10 18:10

    profile_image
    @윤씨-k5e  오래 전

    다들 진숙씨 보기싫다고 욕하고난린데요 무슨여전사요 참

    2025-07-10 13:01

    profile_image
    @Jo-dr6on  오래 전

    제발하루빨리  사퇴해라 내란수괴당 이진숙  보기싫다

    2025-07-10 12:53

    profile_image
    @이금석-r7v  오래 전

    누구보다도 중립을 지켜야하는 막중한 자리에  위치한 빵진숙! 
    스스로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자각하고 자중하라!
     또한 진정  정치에  관여할 욕심이  있다면 자리에서
    방통위원장에서 사퇴하는것이  기본이며 도리이다!!

    2025-07-10 11:55

    profile_image
    @이금석-r7v  오래 전

    빵진숙은  국민을 좌우로 편 가르고 
    심지어는 망국적이고 케케묵은  극우 편향적인 이념 사고로
    자신의 과거의 잘못을  방패삼는 한마디로
     우측 창자에 빨대 뽑고 기생하는 기생충과 무엇이 다르단 말인가?!!

    2025-07-10 11:48

    profile_image
    @칸쵸-h8n  오래 전

    이진숙 그냥ㅈ내려와 윤석열도 이제는 힘이 없어.

    2025-07-10 10:41

    profile_image
    @빨간머리앤-u8y  오래 전

    역겹다
    이진숙
    제발 아웃!!!!강츄

    2025-07-10 10:22

    profile_image
    @onemi365  오래 전

    국민 밉상~~~~ 이진숙!!!

    2025-07-10 10:16

    profile_image
    @홍병일-s6s  오래 전

    앵커도 모두 시뻘컷다

    2025-07-10 08:34

    profile_image
    @홍병일-s6s  오래 전

    mbc는 좌방송 맞고 없어져야 할 방송국이다

    2025-07-10 08:33

    profile_image
    @jhh7933  오래 전

    진짜 역대 방통위원장들 중에서 저렇게 대놓고 정치적 성향을 드러내는 사람은 첨 본다
    물론 인선이야 정치적 인맥에 따라 인선이 되는 자리지만 그렇다해도 적어도 겉으로는 정치적 중립을 지키는 척이라도 하는 것이 저 자리인데
    이진숙은 그딴 거 1도 없음 그냥 대놓고 우양우였음

    2025-07-10 07:39

    profile_image
    @이윤일-c5w  오래 전

    이세끼들 저거를 살려줄라고 노력하고앉았네 조희대

    2025-07-10 07:13

    profile_image
    @tis760  오래 전

    그래 마음껏 즐겨라. 노년은 감옥이다.

    2025-07-10 07:12

    profile_image
    @the_starmoon22…  오래 전

    빵진숙 정신감정이 필요해보이네요  아픈사람인것 같네요.

    2025-07-10 07:03

    profile_image
    @곽현미-o6b  오래 전

    이진숙  빵진숙 즉각 사퇴하라.  수사하라 구속하라

    2025-07-10 06:33

    profile_image
    @곽현미-o6b  오래 전

    김건희 즉각 구속하라 깜빵간다

    2025-07-10 06:32

    profile_image
    @이해은-j8j  오래 전

    조속히 구속수사해 엄벌해라

    2025-07-10 04:46

    profile_image
    @emptybottle201…  오래 전

    망상환자를 방통위원장에 놔둬야겠어요? 내란동조범이다

    2025-07-10 03:57

    profile_image
    @なかやまみほ-c6q  오래 전

    빵숙??빵진숙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  뻔뻔한건  믿는구석  있고  뒷배경  뒷빽??이  아직까지  존제하고      그정도로    한국이  비정상  인것 같음      징글징글  한  정치인  제발좀    정리해주세요        ㅠㅠㅠㅠㅠ

    2025-07-10 02:28

    profile_image
    @kim-cu9px  오래 전

    진짜 괴물같다

    2025-07-09 23:18

    profile_image
    @worshiper1770  오래 전

    빵진숙이 좀 치워주세요 제발~~
    빵으르~

    2025-07-11 15:49

    profile_image
    @jsaml-t5d  오래 전

    왜 이진숙이를 조사하지않고 있는지 답답하다. 빨리 조사하여 법의 심판을 받기를 원한다.

    2025-07-11 09:37

    profile_image
    @원철이-j6e  오래 전

    약간 지정신이 아닌거 같은데 기가차네

    2025-07-12 19:13

    profile_image
    @이정화-u4c  오래 전

    미친 여자네 빨리사퇴하라

    2025-07-12 19:08

    profile_image
    @김은경-y5j1d  오래 전

    이게 주의조치가 마리 되냐

    2025-07-12 19:03

    profile_image
    @njufdeeff  오래 전

    말따워는필요없다 그냥 비주얼이 짱맞다 ㅋㅋㅋ 당신이옳소ㅋㅋ 아무도 못이긴다 ㅋㅋ

    2025-07-12 15:44

    profile_image
    @njufdeeff  오래 전

    개념없는것

    2025-07-12 15:40

    profile_image
    @gosuccss  오래 전

    다른건 모르겠고 ,, 그나이에  법카로 호텔방 드나든거  난 그게 도통 이해가 안간다    호텔에서 빵 파티했냐?  누구랑? 그걸  법카로??
    저게 제정신이냐???    서결이나 탬버린도 안한짓거리를 저 인간이 ???

    2025-07-12 14:25

    profile_image
    @younggullkim21…  오래 전

    악질 추녀 듣기도 보기도 싫다 언제 감옥에 가는지 고대한다.

    2025-07-12 14:19

    profile_image
    @국중철-p3o  오래 전

    전사는 개나소나 다하는게 아니다.망할년아!

    2025-07-12 13:09

    profile_image
    @앙꼬-u6y  오래 전

    아니 뭔법을 어떻게 만들어놨길래 아직 국민의암 이진숙이 아직 처돌아다니나~?

    2025-07-12 09:33

    profile_image
    @박재진-g6k  오래 전

    정신나간년  저런년이 모든 국민이보는 방송의 위원장이라니...우리집 개도 저년보다도 낫것따

    2025-07-12 01:30

    profile_image
    @허홍-v4j  오래 전

    생긴데로 행동하는 여자구만 왜? 생긴데로 사는기라

    2025-07-13 21:07

    profile_image
    @인자무적tv  오래 전

    자아도취와 비리로 네로난불을 외치는 빵숙이

    2025-07-13 01:39

    profile_image
    @낭만주방장  오래 전

    빵진숙 저런 미친년없는 세상좀.

    2025-07-12 23:04

    profile_image
    @name00010  오래 전

    윤은 어떻게 꼭 지같은것들만 모아놨네

    2025-07-16 09:05

    profile_image
    @박화자-t4r  오래 전

    또라이 여정사똥진숙 개소리야 빨리 깡빵행

    2025-07-16 07:08

    profile_image
    @이수연-z5g  오래 전

    이진숙이 저건 인간이길 거부한 악귀다!
    진짜 쳐박하고 낯짝 두꺼운 미친x
    그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2025-07-14 22:39

    profile_image
    @염광옥-x6z  오래 전

    저런 사람때문에  나라가  둘로 쪼개짐  어휴

    2025-07-14 22:38

    profile_image
    @이규민-b7q  오래 전

    ㅋㅋ 윤석열 2네!!ㅋㅋ 저런 사람이 권력을 가지면 국가가 개판된다. 능력은 없으면서 자기가 대단한 사람인 것 처럼 떠드는 사람......일명 사기꾼들.......저런 사람은 정치계나 언론계 및 어느 위치에도 못나오게 해야 하는 것이 맞음!!

    2025-07-14 17:55

    profile_image
    @효중김-q1i  오래 전

    법인카드cctv

    2025-07-14 11:12

    profile_image
    @효중김-q1i  오래 전

    2025-07-14 11:11

    profile_image
    @김치중-q3j  오래 전

    여자로서는 생긴것도 괴물로 생긴거는 확실하다.

    2025-07-17 09:35

    profile_image
    @김치중-q3j  오래 전

    이건 인간이라기 보다는 괴물인대 어떻게 고위직을 돌아댕길까??? 정말 별난 세상인건 확실하다.

    2025-07-17 09:30

    profile_image
    @hansangchun602…  오래 전

    2700만원이면 한달 생활비 100만원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 몇명을 살릴수 있는데 저 미 친 년한데 내 세금이 왜 나가냐고

    2025-07-19 18:50

    profile_image
    @hansangchun602…  오래 전

    두달 2700만원... 월급은 대체 왜 나가는거냐... 우리 세금이다 ㅅㅂ

    2025-07-19 18:49

    profile_image
    @김혜숙-i9f  오래 전

    저거하는일 없이 월급은 엄청 받아가네 국민들은 우울증걸린다

    2025-07-19 18:48

    profile_image
    @hansangchun602…  오래 전

    진짜 저런 생각을 갖는다는게 소름돋는다... ㅁ ㅣ 친 냔

    2025-07-19 18:46

    profile_image
    @김혜숙-i9f  오래 전

    생긴데로 노는 빵진숙은 언제쯤 윤도리를 만날까요

    2025-07-19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