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돌이 획기적으로 큰웃음을 준점 한동훈에 찐진실이었움 오랫만에 배꼽 빠지게 웃었음 한동훈에게 오히려 고맙다 돌돌이 할수 있는거지 생각이 고루한 여성앵커 웃기다
2025-07-02 13:00

돌돌이 획기적으로 큰웃음을 준점 한동훈에 찐진실이었움 오랫만에 배꼽 빠지게 웃었음 한동훈에게 오히려 고맙다 돌돌이 할수 있는거지 생각이 고루한 여성앵커 웃기다
2025-07-02 13:00

빙신 ~~
2025-07-02 01:45

유튜브하는것 보니 본성이 인성이 보여 그래서 그정도 밖에ᆢ 답이 나요더군요
2025-07-01 05:55

돌돌이 넘 좋읍니다
대포님 라방 기다립니다
2025-06-30 20:55

돌돌이 얼굴에하든 말든 고양이털이 얼마나 많이날리는데..
뭐가 어때서? 참
2025-06-30 20:04

아니 정치할거면 정치력을 보이라고
2025-06-30 10:47

2찍들은 ? 없냐???
니들이 뽑는 대통령 마다 전부 감옥가냐???
범죄자 양성소가 ??,,
2025-06-29 22:25

한동훈라방 매우 유익한 방송입니다. 라방시간을 먆이 기다립니다.
2025-06-29 21:39

동후니는 아이폰 지방이나 까세요.
2025-06-29 20:30

오직 한동훈 보석 지킨다
2025-06-29 19:34

신지호
당신들 그냥 민주당으로 가라
처신 똑바로 해라
단물다 빨아 먹고
참 한심한 놈이네
2025-06-29 18:15

전ᆢ박스테잎으로 떼는대요
그래서ᆢ인간적으로 더 진솔한 분
국민이 먼저인 바른 정치인 한동훈ᆢ온리훈입니다
2025-06-29 10:30

생각 없는 무뇌한 이란걸 포장하고 자빠졌네 다 보인다 인간아
2025-06-29 05:46

정치하고 싶다면 이미지 정치를 하지 말고 실력을 키워라. 실력도 없이 이미지로 해먹으려는게 어이가 없다는거다. 법무부 장관시절 일을 잘 한것도 없다. 소송도 다 졋다. 능력이 없다.
2025-06-29 03:47

있는 그대로 알릴 필요 ??? 알고 싶지 않은데 !! 가발을 쓰던 뽕가슴 만들던 새우깡을 쳐먹든 관심없고 수사나 받아라 ! 윤돼지랑 한패로 무슨짓을 했는지 !!
2025-06-28 15:52

마약수사하면 수사대상아닌가 법무부장관이 모를리없지 안그래?
2025-06-28 13:20

한동훈 인간미 관심없구.
윤석열 꼬봉짓. 한 인간
윤석열 이나 한동훈이나 거서거다.
2025-06-28 10:14

한마디로 한동훈 택도없다 뭐든지 깜도 아니다
2025-06-28 07:08

정신차려라 임마 사람다운걸 뽑아라
2025-06-28 05:57

신지호. 한뚜껑 깐족이 촉새로. 붇어네.
2025-06-27 22:21

한동훈이는 남하고 대화하는게 정말
아니다. 선거는 나오지말고 주변에아는 분들과 사는게났다
대중정치에는 눈살찌뿌리는
사람이다 더이상 애기하는 모습
안보는게났다.
2025-06-27 22:18

윤석열 똘만이였잔아. 어디가니
2025-06-27 10:30

선입관이 아니라 보고들은 대로 한동훈을 판단하는 겁니다!!! 제정신이 아니고 자뻑 인거!!!
2025-06-26 19:56

한동훈ㅋㅋ꺼져라
2025-06-26 16:25

한동훈씨는 인간미가 없는건 맞습니다
2025-06-26 14:47

돌돌이하면안돼?
아니돌돌이를하니까 얼굴에돌돌이를하냐???
여자앵커분목소리 듣기에따라 다르지만
놀랄일도아니고 자연스런겁니다
2025-06-26 11:03

ㅋㅋㅋ 그냥 바보던데
2025-06-26 10:10

대머리 돌돌이~???
2025-06-26 08:22

인간미는 개뿔ㅋㅋ그냥 빙구같던데ㅋㅋㅋ첨 정치권들어와서 볼때마다 입열때마다 그냥 빙구였음 뭐래 ~~AI같은소리하구 자빠졌네ㅋㅋㅋㅋㅋㅋㅋ
2025-06-26 01:21

돌돌이가 뭐가문제지
대머리가문제지
2025-06-25 23:48

털이 얼굴이나 옷에 많이 묻으면
털떼어내는방식으로 사용한다는데
그렇게 문제가되는지 나는 괜찮던데
2025-06-25 22:19

바보 같던데. 사람이 티미해. 딱 마마보이 같은 느낌? 결정적인 정치순간 헛발질을해.
2025-06-25 21:05

븅신 ㅋㅋㅋ
2025-06-25 20:38

고양이가 털갈이할때 털을 뿜는다.
나도 가끔 얼굴에 돌돌이 사용하는데 뭐가 문제인지 이해안감.
2025-06-25 20:25

라방에 왠 시애미질인지 관심이 너무 많네
2025-06-25 20:12

니들은 얼굴에 돌돌이나 굴려
운석렬이나 한동훈이나 다 그나물에 그밥이지
비겁함에 쫄보에 연애인병 기타등등 머하는짓거리야 그렇게 인물이 없냐?
2025-06-25 20:05

한뚜껑 떨거지들 권력한번 잡겠다고 아동바둥
2025-06-25 19:56

동훈이형 ???
2025-06-25 19:52

나도 저렇게 하는데?? 보통아닌가 보네
2025-06-25 19:50

댓글꼬라지 ㅋㅋㅋ 이런것들이 빨리 사라져야지 내 아이들이 좋은세상에서 살텐데..
2025-06-25 19:50

고양이 안 키운사람 이해못해요
2025-06-25 19:47

한동훈라방 보는것만으로도 힐링합니다
2025-06-25 19:45

한동훈 ? 라방 최고 울가족모두 다 즐겨봅니다~~~라방만 기다림 유익함~~보고있으면 수준높아짐
2025-06-25 19:43

욕을했어 음담패설을 했어 노출을 햇어 돌돌이 하는 게 저런 오바스런 반응을 할 일이냐
2025-06-25 19:38

저 여자 되게 웃기다
돌돌이 하는 게 무슨 범법행위를 저지르는 것 같은 반응이네
2025-06-25 19:37

저 여자 되게 웃기다
돌돌이 하는 게 무슨 범법행위를 저지르는 것 같은 반응이네
2025-06-25 19:37

돌돌이하는 게 뭐가 문젠데?
2025-06-25 19:35

한동훈 라방 너무 재밌어
2025-06-25 19:34

돌돌이 좋기만 하더구만
2025-06-25 19:34

돌돌이가 어때서요.고양이가 털이 많이 빠지니까 하는거죠
2025-06-25 19:33

털이 얼굴에 묻으면 잘 안떨어지고 가려우니까 돌돌이를 했는데 하면 좀 어때요.... 그러려니 하고 넘기면 되지.... 별걸 가지고 다 시비를 거네..
2025-06-25 19:32

가식없는 한동훈 대표님의 라방은 사랑입니다. 점점 더 빠져들어요. 주변에서도 반응 너무 좋아요.
2025-06-25 19:26

관심도가 높을수밖에...진짜 천재인듯.
대사, 배우이름, 감독, 연관된 영화나 음악까지 줄줄..
하루가 48시간인듯..
2025-06-25 19:24

기다려지는 라방
2025-06-25 19:23

한동훈도 수사받아야지
2025-06-25 19:23

얼굴에 돌돌이 하는게 뭐 어때서? 훈수 두는 사람들 인성이 참으로 더럽네. 니들이 털갈이하는 짐승을 키워봤냐?
2025-06-25 19:22

이 여자앵커 누군지 감떨어진다
2025-06-25 19:21

실생활 가장 실용적이고 자연스런모습 인데 억까하는 본인들은 1시간이상씩 다양주제로 할 내공이 없어서하는말들.
2025-06-25 19:20

돌돌이로 인기끄니깐 왜 배아퍼서
톨돌 돌아버리겠냐 것두 아무나 히는게 야님 한동훈같이 순수하게 꾸밈없는행동에 훈며드는거다
2025-06-25 19:19

앵커 여자 라방 하는데 돌돌이하면 안되나요 무식해서 고양이 키우는 사람들 그렇게 합니다
제발 억까 하지 맙시다
2025-06-25 19:14

고양이 키우시는분들은 돌돌이 없음 안되요!
별 시비걸게 없어서 나 참
2025-06-25 19:13

한동훈 라방은 지친하루를 마감하는 힐링같은 존재입니다~ 계속 쭉 해주세요♡
2025-06-25 19:13

돌돌이든 .
달달이든.
참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던 말든.
어이없다.
2025-06-25 19:10

한동훈이 뭔 AI 이미지야 걍 윤돼지 따까리 이미지 밀란 도곡점 이미지인데 ㅋㅋㅋㅋㅋ
2025-06-25 19:09

한동훈 리방 처음부터 끝까지 보시고 시비거시라
2025-06-25 19:08

요즘 한동훈 라방보는 재미로 살고 있슴 돌돌이가 어때서 적재적소에 쓰는건데
2025-06-25 19:08

아니... 신지호 의원도 라방 안보고 말하네..
라방 보면 고양이털 때문에 돌돌이 쓰는거다
돌돌이 쓴다는 언론들 확인은 필수 아닌가~
2025-06-25 19:03

박학다식 하신 한대표님 라방보면서 힐링하고 있습니다
2025-06-25 19:01

한동훈 라방은 소통이 진솔하고 거침없어 시청자와의 거리감을 줄이고, 핵심을 정확히 짚는 명료한 화법이 강점입니다. 정치 이슈를 쉽게 풀어내는 능력도 돋보입니다.그리고 진지하게 큰 웃음주는 것 또한 포인트.ㅋ@ 한동훈입니다.안보신 분 가서 라이브 보고 이야기 하세요.?
2025-06-25 19:01

사막에 오아시스 같은 라방으로 우울증 탈피하고 있어요.
2025-06-25 19:01

인간적이신 한대표님 미래의 도토리
2025-06-25 18:58

그만큼대표님순수하시다는겁니다.소탈하시고인간미가느껴집니다
2025-06-25 18:58

한대표님 라방으로
위안삼고있습니다.
국힘대표는 한동훈이답이다
2025-06-25 18:58

라방 모두 꼭 보세요 너무 재미있습니다
2025-06-25 18:57

AI 같은 한동훈의 털털하고 인간적인 모습이 좋아보이더만 ....
나도 얼굴에 돌돌이를 하지는 않지만, 그걸 왜 지들이 시비를 검?? 피해봄??
내참 벼얼 ~~
2025-06-25 18:56

인문학적 소양으로. 라방하는 한동훈 아무도. 못따라해요
너무 좋습니다❤❤❤
2025-06-25 18:56

고양이 털 제거에 돌돌이가 최고지.
2025-06-25 18:55

너무 소탈하고 진실한 한동훈 대표님.
2025-06-25 18:55

국민들과 소통할수있는
한동훈대표님라방 최고입니다.
2025-06-25 18:54

대표님라방보는게 유일한낙입니다
2025-06-25 18:54

고양이 털이 정말 많이 빠져요
돌돌이 3개나 있습니다 저희집에
2025-06-25 18:52

대표님 라방 넘 재미있고 넘
좋아요
2025-06-25 18:51

ㅋㅋㅋㅋ
2025-06-25 18:50

웃긴다...가발쓴 윤석열일뿐...
2025-06-25 18:36

조사도 받고~수사도 받고~그러다 빵에도 가고~하고 싶은거 다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6-25 18:35

조사받고 비번 풀어야죠
2025-06-25 18:33

고양이 털 때문에 사려워서 찎찍이로 털 털어내는겁니다
고양이 안키우면 간섭하지 마세요
돌돌이도 보통사람이 하는 겁니다
2025-06-25 18:30

헉
돌돌이 아니듯
2025-06-25 18:17

여기 댓글 단 애들..무슨 90년대 서태지빠도 아니고..정신좀 차리고 살자. 한동훈은 마약 밀입국 무마시킨 일부터 먼저 제대로 까고 라방을 하던 ㅈㄹ을 하던..
2025-06-25 18:04

얼굴에 양이 털이 묻으면 돌돌이로 돌릴 수도 있지 그게 뭐가 시비 걸 일 인가요.
어이없네요.
2025-06-25 18:04

털이 묻어서 평소 하던 습관대로 돌돌이한게 뭐가 잘못인지요ㆍ인간적이고 솔직한 모습이 멋진거지요ᆢ
2025-06-25 18:00

고양이집사들은 다 아는 돌돌이를 시비거네
한번 라방하면 조회수가 엄청나니까 질투가 심하네
2025-06-25 18:00

고양이집사들은 다 아는 돌돌이를 시비거네
한번 라방하면 조회수가 엄청나니까 질투가 심하네
2025-06-25 18:00

그거 벗으면 진짜 인간적인 모습 볼텐데?ㅋㅋㅋ
2025-06-25 17:59

장모 고양이 털 빠지는거 앙고라 수준이고 가늘고 가벼워서 손으로 뗀다고 잘 안떼지고 날라다녀서 돌돌이 하는거에요
2025-06-25 17:57

한동훈같은정치인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2025-06-25 17:57

뭘 찔러도 피한방울이야
바늘로 톡 찔러도 뒈질듯한 나약함인데
2025-06-25 17:55

돌돌이를 웃길려고 한게 아니라 , 평상시 하던데로 얼굴에 고양이 털이 많이 묻어있어서 가려워서 했는데 왜들 그러냐.... 고양이 키우는 사람들 돌돌이 많이 사용한다. 신지호는 참 답답하다. 친한계라면 왜 돌돌이를 했는지 설명을 해야지 ,,, 본인도 놀랐다니???? 그게 말이야 방구야? 한대표가 왜 돌돌이 했는지 모르고 방송 나갔냐????? 하 진짜 액스맨 노릇확실하게 하네.
2025-06-25 17:54

???? 뭔 착각하시네 요즘 a.i랑 대화 한번도 안해보셨나?? 법무부 장관 때 말싸움이 전직 검사로써나 정치인으로써나 그게 논리적으로 반박하는 말싸움임??ㅋㅋㅋ 앵무새마냥 말따라하기나 하고 꼬투리 잡기식 대화법인데 그거 보고 피한방울 안나온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었나..? 그냥 초딩들 말싸움 어투 아늰뒈에~ 내가 그뤴나 비아냥대는 말투가 좋았다면 뭐 그런거겠지.ㅋㅋㅋ
2025-06-25 17:45

또 검사라고?
윤석열과 한동지아녔어?
시비라고..,.???
웃끼셔.
2025-06-25 17:39

한동훈전대표님
국민의힘에서 아무도움이되지않는사람의 당대표출마는 절대 안됩니다
한딸들데리고 독립하든지
다른당으로가세요
2025-07-04 17:11

돌돌이가. 실용적이긴하죠
2025-07-05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