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 북한 중국처럼 살아야 합니다
이재명 주석님
조선중앙 텔레비전 화이팅
2025-06-28 21:11

저희 북한 중국처럼 살아야 합니다
이재명 주석님
조선중앙 텔레비전 화이팅
2025-06-28 21:11

정신병자야 이랬다
계속 국민속이고 시간 끌기 한다 당장 감옥보내라 보기도싫타
2025-06-28 21:04

왜저래 모지리인가 건니 조작 윤거짓말로 국민속이는자 빨이 감옥 답이다
2025-06-28 21:00

아주 지랄한다. 싹다 사형이다. 사몈없는묵징역이나
2025-06-28 20:40

특혜라는 걸 모르나?
변호인들은 다른 나라 사나요?
2025-06-28 20:32

뮨가야 이선균 살려내라 그럼 니가 떼쓰는거 조금이나마 이해해 볼란다
2025-06-28 20:28

좌파들의 방송. 공정치 않음
2025-06-28 20:20

전국민을 상대로 범죄를 저지르고 자기맘에 안드는 국민들을 학살하려고 한 범죄 자체가 국가 반역이다 이런자는 즉시 구속하고 국가전복죄로 사형을 집행해야한다
2025-06-28 20:15

구속좀시켜버려야잠좀편히자게.똥갈보같은년도구속시켜야되요
2025-06-28 20:11

18
2025-06-28 20:11

포토라인에 딱 세워서 질문해라 왜걸으면서하는데ᆢ
2025-06-28 20:04

병신들 육갑하네 자식 얼굴 하고는
2025-06-28 19:46

뒤지면. 전두환이 옆에. 묻어줘라
2025-06-28 19:44

사생활같은 짓거리하고있네
당장 구속하라
2025-06-28 19:43

미친놈.
잘못한거 없다고
당당해하면서
왜 비공개 출석하냐?
찔리냐?
2025-06-28 19:34

개쓰레기 같은 인간 빨리 감방 가라
2025-06-28 19:33

정말 쓰레기 중에 쓰레기
2025-06-28 19:33

구속체포해라
법앞에는 평등해야한다
윤10돌 멍텅구리는 전 대통령을 구속시켰잖아 본인이 법과 원칙 공정정과 상식 법앞에는 차별이없다 국민들의 명령이다 하루빨리 구속시켜라.
2025-06-28 19:33

주가조작 학력위조 사문서위조 천재적인 사기 주술사 콜걸 깡패 실력비법 글로벌세계로 국제 개망신 가지가지
2025-06-28 19:32

내란 법죄자를 저렇게 신사적으로 대해주는 나라가 어디있는가. 이건 신사적인 것이 아니다. 병신인 것이지. 어느 나라가 내란범이 이렇게 해달라 저렇게 해달라 하는 말을 하는 듣고 있나. 말 안들으면 경찰 특공대 투입해서 집에 들어가서 섬광탄 던지고 팔다리에 총 몇 발 쏘고 묶어서 데리고 나와야 한다.
2025-06-28 19:28

개몽년은 또 설치고 다니는구만..
2025-06-28 19:26

특검이,사용한,석열이놈
호칭은,적절한,호칭은,아니다
대통령님이라,호칭한다는데
잘못된,호칭이다,석열이놈이
대통령님이냐,,이자는,민간인
자체다,특검은,이런홍칭,사용
쓰지마라,,미친,개,돼지놈,한테
대통령님,하는,호칭,웬말이냐
2025-06-28 19:25

공수처 믿을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시간 끌고 짱구만 돌리는 격이라니 정말 속 터집니다.
왜 구속수사를 안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장 구속수사 해야 할것입니다.
2025-06-28 19:24

참 희안한 물건들이 가지가지한다 내 살다살다 저런 저급들 본적이없다. 에라이~ 와사노
2025-06-28 19:23

윤석렬대통령행위에피해본것은아무것도없는데뭐가 국민이피해봤는가국민이피해보는건민주당과 이죄명으로인해피해본다 볼상사나운건만주당과이죄명이다
2025-06-28 19:23

제발구속해
2025-06-28 19:20

심야수사후구속시켜라 귀가시키지말고 구속시켜라
2025-06-28 19:19

심야수사후 구속시켜라 귀가시키지말고
2025-06-28 19:18

구속이 답이다 구속하라
2025-06-28 19:17

10썩열 개소리들을필요도없다.지가신인줄아네!그냥잡아쳐넣어라.국민들분통터진다.
2025-06-28 19:17

드럽게 찌질하고 구질구질하다
2025-06-28 19:08

내란죄의 피해자는 국민입니다.
어찌 내란수괴범이 피해자 운운하는지 피의자 보호법익을 따지는지 어이가 없으며 개탄스럽습니다.
ㅆㅂ 돈이면 다된다는 변호사 ㅅㄲㄷ
2025-06-28 19:07

꼴보기싫다 이제얼굴보지않게해달라...지긋지긋하다...더워죽겠는데 짜증나게하네...
2025-06-28 19:05

휠체어는 어디든 빠지질 않네
2025-06-28 19:04

성기훈 죽음. 으앙이 아기 우승
2025-06-28 19:03

힘없는 서민들은 배가 고파 빵하나 먹은것이 절도죄로 감옥가면서 어찌 무지막지한 사형. 무기징역 범법자들은 세상을 활개치고 다니는 세상이라니
이것이 자유민주주의 법치주의 국가인지
개탄스럽습니다
2025-06-28 19:01

뭘 믿고 저리도 여유가
있고 당당한지 콱 머리통 박아버리고 싶다.
아마 법원에서 뭔가 해줄것으로 믿는것은 아닌지 심히 우려스럽다.
지판사. 희대의 대법관
조희대를 하루빨리 물러나게 하고 조사하라.
시급하다.
2025-06-28 19:01

아이~~ 10할! 두 1:08 둘겨 패버리고싶어.
2025-06-28 19:00

탄핵된자는 대통령에 대한 경호 예우를 받지 못하게 법조항을 개정 해야 합니다.
환자도 아니면서 눈가리고 아옹하듯이 힐체어는 뒷발로 차버리고 속터집니다.
법이 있어도 무법자들이 판치는 세상이라니 너무 개탄스럽습니다
2025-06-28 18:57

석열이가 갑자기 자연사를 하면 우리 국힘당 전부 무죄 아님? 석열이랑 거니가 합법적으러 자연사가 갑자기 우연하개 데면 개꿀 ㅇㅈ?
2025-06-28 18:55

뭐저런게 다있노
상상을 초월한다 꼭 질질 끌려가고싶나 미친놈
욕도아까운 비열 한 놈 정말 국민들에게 스트레스 어마어마 하게 주네 먹는게 소화가안됩니다
아~답답해!!
2025-06-28 18:54

팔불출이 마누라 휠체어 미니 행복했구나.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2025-06-28 18:53

정말윤석열
김건희
두연놈
어떠게뻔뻔할수가있나요
인간이아니자아요
2025-06-28 18:53

자기들 인격은 중요하고 국민의 주권은 밟아도 되고, 내란수괴가 이렇게 뻔뻔할 수가.
2025-06-28 18:53

구속 기각좀 하지마라
미친 판사들아
2025-06-28 18:50

윤석열세상에이른인간은처음봤다 특검사 저녁에 구속실긴세요
2025-06-28 18:48

참 멍청한 놈.
2025-06-28 18:43

1이나2나 똑같냐 왜
2025-06-28 18:39

일은 안하고 3년동안 술이나 처 마시면서
인간이 아니고 좀비보다 못함 돌아이죠
사법부는 사형 집행하라
2025-06-28 18:39

옛날이면 윤석열 김건희는 만고의 역적인데 역적은 그와함께 삼족을 멸했다
그런데 이런 엄청난 혐의를 받고있는 윤석열의 체포영장 발부를 거부한 판사가 내란공범이라는 의심이 타당한것아닌가?
2025-06-28 18:39

휠체어를 그 만은 경워원들이 몰아도 되는데 한쌍의 작품을 연출이 나와야 그림을 가지고 뉴스에 하여간 물건중에 물건들이라 잘 천생연분 물 건희라
2025-06-28 18:39

범죄자들이 판치는 세상, 법도 필요 없는 세상, 죄를 지어도 활기를 치며 돌아다니는 세상.
검찰의 보복수사 피해자 조국전국회의원 당장 사면해야 합니다.
2025-06-28 18:38

김건희이 미친년은 탈탈털어서 평생 감방에서 못나오게해라
2025-06-28 18:38

좋은말 하지마세요 재발 저런 인간은 사람이 아닙니다 사형이 답이다
2025-06-28 18:38

바로 사형집행하라
2025-06-28 18:37

죄수가 뭔 불평이 많어 특검에서 수사 받아야 된다면 무조건 나와
2025-06-28 18:37

아무리생각하고 또해봐도 있을수없는범죄자 대한민국 헌법이 이지경까지 낙락으로 떨어졌는지 ㅠㅠㅠ 한개인의 법이였던가 헌법마져 내발아래 있어고 나만이 나를 벌할수있다는 생각을 가진
조선역사 없어던 범죄자의 횡포 법꾸라지 인간이라 할수없다 동물도 제잘못을 안다 . 이런걸 보면 짐승만도 못하다는말이 어울린다 ............참으로 개탄스럽이가 그져 없다
국민은 이젠 법을 아는자 법을 이행 하는자는 국가에 수장으로 낮설수 없다라는걸 필히 느껴을것이다... 판.검사 출신 대선 출마 불가 해야할듯.법꾸라지는 더이상 키울수 없다.......
재판없는 판결 지켜본다 재판 받을 인권이 없는자 .....내란수괴자는 재판없이 척결 가능하다 인권보호도 없다 원칙대로 실행 하라ㅠㅠ
민주당 에게 말한다 내란범 을 이대로 둘것인가 악의축 악의 원흉을 거리로 돌아다니게 할것인가 집권당으로서 탁월한 선택 만을 지켜본다... 123 쿠테타 추운 겨울 생각 하시길을 국민을 죽일려했고 의원들을 죽일려 했던 자이다 증거는 충분 하다 여론 필요없다 악의축은 처단 해야 할 상황 이다 범죄집단 내란당 은 하루 빨리 당해체 내란선동자들도 인권없이 체포 하길 바란다 사회가 너무 어지럽다 빠른시일 내란관련자 처벌 잠재워야 한다... 담은 김 거뉘 사건 증거 충분 빽박이다 합당한 처벌 구속 시켜 내란선동 주동자로서 처벌 그녀의 가족들도 동일범 처벌 인천 마약 건도 특검으로 조사바란다 어지러운 이 난국을 잘 지켜나가도록 민주당은 분골쇄신으로 헤쳐 나가길 기원 한다 ~~~~~~~~~~~~~~~~
2025-06-28 18:33

윤석열이 김건희 휠체어를 밀고 나오든 떠매고나오든 그게 무슨 뉴우스꺼리가되냐?
이런 연출이 윤석열과 김건희에 대해 동정여론이라도 될까싶어서 3류 드라마 연출을하고있는데 그걸 보도하면서 꿍짝을 맞춰주ㄴ
2025-06-28 18:32

이게 뭐라고 이렇게 생중계하고 있냐? 빨리 잡아 넣자
2025-06-28 18:32

진실 의 방 이 필요 하군요
2025-06-28 18:31

국가 내란범이면 옛날같으면 공개처형에 저잣거리에 목을 효수하는게 법이었다
내란수괴가 훈장받으러 나오냐??
그냥 쳐들어가서 수갑채워 끌고나와라
2025-06-28 18:25

체포하라구요 왜 대죄를지은 죄인에게 끌려다닙니까 아~ 국민들 속터져 쓰러지겠어요
제발 체포해서 저 구역질 나는 낮짝 좀 안보게 해주세요 제~발!!!
2025-06-28 18:25

우울증이 다리로 와서 휠체어 타고 생쇼한는 거니''''지랄도 풍년이다?
2025-06-28 18:24

왜 내 세금으로 경호원 저리 많은 인원수의 호위를 받는가!!! 국민들 속터진다 고통받은것에 비하면 당장 구속해라~~
2025-06-28 18:24

우울증이 발에 걸렸냐? 휠체어는 왜타? 티비에서 회장들 하는짓 나쁜짓만 배웠네
2025-06-28 18:21

당당하게 조사 받는다더니...입만열면 거짓말인게 니가 한 말도 기억 못하기 때문이냐? 3초 붕어대가리도 너보다 똑똑하겠다
2025-06-28 18:20

지귀연~~!!
넌 뭐냐~~?!!
이쯤 되면 니가 윤석열 대신 감방에 들어가 있어야 하는 거 아님??
2025-06-28 18:19

비굴한 윤석열
강자한테는 찍소리도 못 하네.
살다 저렇게 쪼잔하고 비굴한 인간은 처음 본다.
2025-06-28 18:18

당징구속하라
2025-06-28 18:17

왜 지금도경호를하냐
2025-06-28 18:13

뭐 이것두 9번 하려구? 조사거부하면 그냥 사형시키는 법없나
2025-06-28 18:11

내란범은 절대 사면이나 감형이 없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
2025-06-28 18:08

우울증에는 휠체어가 명약이네. 켁
2025-06-28 18:08

절대 밀리며 끌려가는 모양새는
없기를 응원합니다.
내란 범죄자가 이직도 국민들에게 무슨 죄를 지였는지 모르는 꼴통 모르새는 구속으로 빨리 끝내주세요.!!!
2025-06-28 18:07

개수작 쑈
2025-06-28 18:06

민주당은 내란에 이제 관심이 없나봐? 선거 이겼으니 이제 손놨니? 수사 제대로 안되면 니네는 역풍이다
2025-06-28 18:04

쥐기현이 보고있냐!!
2025-06-28 18:03

내란수괴를 얼마나 봐주고 저것들 압맛대로
해주는거냐 시간 어지간히 버네
즉각 채포가 맞눈서 아냐?? 열받아서 진짜
2025-06-28 18:02

목아지에 개목걸이 채워서 데려 와야 네 잘못을 알겠냐?
2025-06-28 17:56

생쇼를 하고있네
2025-06-28 17:55

감옥 가서도 황제 의전 받으려고 할것 같네!
2025-06-28 17:55

꾸라지도 이런 법꾸라지는 생해 최초다. ㅜ.ㅜ 강력한 처벌만이 답입니다. 절데로 특사 나 특혜줘서는 않됩니다. 반성 과 사과는 1도 모르는 사람 ㅜ.ㅜ
2025-06-28 17:52

미친년놈 때문 이렇게 온 국민이 스트레스 받아야하나
징글징글 합니다
내가 죽을때까지 저주 기도 하고 싶습니다
나라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고도 저렇게 유치원생 하는 행동하고 있는 저런인간이 나라대통령을 했다니 정말 처참합니다
2025-06-28 17:52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와 국민들의 기본권을 유린하려했던 내란범... 칼이면 칼로 대응해야함... 뭔 인권을 인정해주나...
2025-06-28 17:51

간답합니딘 화장실 로 데꼬가 대그박 욕조에 몇번 처박으면 됩니다 나를 부르시요
2025-06-28 17:48

반드시 국민 법이 어떤 거를 네가 검사 했으면 다냐 쓰레기 같은 새끼야 너 검사 시절에 완전 쓰레기 검사야 너는 개새끼야
2025-06-28 17:48

김여사 많이 불쾌하다 여사 붙여야하는지?
2025-06-28 17:47

끝까지 꼴깝떨고 있네 윤거니
2025-06-28 17:47

사형시켜야
2025-06-28 17:47

석열아 쪽팔린줄 아는가봐.
2025-06-28 17:47

거니가 부족한 것 같아.일시,장소도 지가 좋은대로? 걸어서 들어가 휠체어타고 나오는 것이 맞냐? 상황에 맞지 않는 행동들은 나사가 빠진 얘들 같아.
2025-06-28 17:46

정말 쓰레기들이다 천벌을 받을 놈들
2025-06-28 17:46

역대 대통령중에 제일 지저분하게 놀고있구만
2025-06-28 17:45

썩렬아 아직도 니가 뭐 되는줄 아냐 ㅋㅋㅋ
2025-06-28 17:45

저 쓰레기 놈들 년들 무엇이 그리 복잡하니 죄를 지었으면 소각장으로 처넣어 버리면 되지
2025-06-28 17:45

도대체 내란범이 특검까지 좌지우지할 수 있다니 정말 숨막힌다.
2025-06-28 17:44

조사방해 불법변호인들은 조사 처벌하라
2025-06-28 17:44

미친넘은 재정신으로 돌아오지 않는다. 미친넘측 언론플레이는 앞으로 그어떤 언론도 관심도 주지말고 보도도 말아라.
저들은 극도로 소외되어야 하며 엄중히 처벌받아야 하며 깜빵에 집어넣고 사형수가 되는것만 보도하고 관심가지면 될것이고 그이상의 관심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된다. 미친넘은 사회와의 격리가 답이다.
2025-06-28 17:42

변호사들은 돈 많이 벌고 있을 듯.....ㄷㄷㄷㄷ 금액이 적으면 저렇게 변호 못할 듯....
2025-06-28 17:41

저게 당당히 조사에 응한다고 볼수 있는가?
법원은 보고 있겠지요!
2025-06-28 17:39

세뇌방송 엠빙신.
2025-06-29 15:52

개어묵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개어묵 간첩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2025-06-29 11:58

윤썩렬을 왜 60명이 경호하는가~??
혈세가 넘 아깝다
경호를 안해도 된다
2025-06-29 08:57

개죄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인간말종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간첩잡자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멸공
2025-06-29 07:25

개죄명
유죄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유죄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당선무효 범죄자가족 국제적인 망신 범죄자 가족 국제적인 망신 범죄자 가족 국제적인 망신 범죄자 가족 국제적인 망신 범죄자 가족 국제적인 망신 범죄자 가족 국제적인 망신 범죄자 가족 국제적인 망신 범죄자 가족 국제적인 망신 범죄자 가족
2025-06-29 07:24

모지리범죄자시키가 지가 무슨 영웅인줄알아 파ㄹ푼이 정신병자 다음에는 개구멍으로 들여보내라
2025-06-29 04:50

당장 깜빵 보내고 구속하라 시간낭비 하지 말고 우리나라 세금 버리지 말고 꺼져라주접스러운 윤석열
2025-06-29 03:55

당장 깜빵 보내고 구속하라 시간낭비 하지 말고 우리나라 세금 버리지 말고 꺼져라
2025-06-29 03:54

정말 나라 망신 시키는 윤석열 꼴도 보기 싫고 추적하고 최악이다
2025-06-29 03:54

정말 나라 망신 시키는 윤석열 꼴도 보기 싫고 추적하고 최악이다
2025-06-29 03:53

붉은 넥타이도. 김 건희의. 무속인이. 항상. 착용하라고했나보네요. 그리고. 붉은색은. 공산당들의색아잖아요. 저사람들이. 다. 전쟁을. 일으켜도. 된다는. 의미인것같아요. 다. 잡아. 들였으면. 좋겠네요
2025-06-29 01:26

우울증이 발에 와서 입에는 과일만 잘들어가나보다 ㅜ
2025-06-29 00:45

체포하세요!!!
2025-06-29 00:20

지가 먼데 지하실로 출석하려하나 아직도 대통령인줄아나
아직도 정신 못차린인간 감방만이 답이다
2025-06-29 00:11

아니 다른대통령 포토라인 섯는데
왜 이사람한테는 이렇게 합니까
뭐니까. 어쩌구니 없네
2025-06-28 23:41

그냥 체포 ?
2025-06-28 23:37

띨한 저 표정은? 구라뻥인듯
아무도 안 믿는데
가련한 표얻냐?
ㅋ?
밀린 국민의 이자쳐서
제대로 받아내자 종신형?????? ㅋ
2025-06-28 23:36

멋십년 법밥 자셨다는분이..
법을 이렇게 피해다니는건 첨봅니다
일반인은 한번만 안나가도 체포할텐데...
이게 진정 사람새끼냐 ??
2025-06-28 23:30

정부요인을 수거하여 계몽시키려 계엄령 실행했다는 전직 대통령이란 자, 품격이 1도 없네
2025-06-28 23:05

개돼지 한테도 인권이 필요한건가?
2025-06-28 22:58

징역 300년 내려야 한다.
2025-06-28 22:58

들어가 나오지마라~~
2025-06-28 22:12

아~진짜 욕안할라고 얼마나 노력하는데...너같은게 무슨 대통령이었으며, 니 접대부년은 뭔데 우울증에 걸려? 어? 니가 뭔데 이 개같은 년아. 너 뭐 됐었어?
2025-06-28 22:00

수사에 있어 불성실한 태도를 보인다거나 비협조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혐의를 인정하는 것으로 봐야한다
판사들은 판결에 있어 이점을 잊어서는 안된다
2025-06-28 21:24

이재명이 재판안가면 입꾹닫ㅋㅋㅋㅋ 1찍들 내로남불수준
2025-07-01 19:45

북한이 핵오염수 뿌리고 있대요!! 빨리 신속한 보도 부탁드립니다
2025-07-02 20:40

후쿠시마 0.5 우리 다 피폭당해 죽는다 거짓선동ㅋㅋㅋ인천강화 핵폐수 방사능 0.92 는 쎼쎼 ㅋㅋㅋ 개역겹죠 ?ㅋㅋ후쿠시마 0.5 우리 다 피폭당해 죽는다 거짓선동ㅋㅋㅋ인천강화 핵폐수 방사능 0.92 는 쎼쎼 ㅋㅋㅋ 개역겹죠 ?ㅋㅋ후쿠시마 0.5 우리 다 피폭당해 죽는다 거짓선동ㅋㅋㅋ인천강화 핵폐수 방사능 0.92 는 쎼쎼 ㅋㅋㅋ 개역겹죠 ?ㅋㅋ
2025-07-02 19:50

국민이 정권바꿔서 믿고있던 한심스러운 특검,, 피의자와 밀당을 당하는 우스운꼴,, 있으나마나한 특껌!!
2025-07-02 12:44

사람들이 이상하다. 진짜 한국사람들이 맞나 싶을정도로.. 내란 내란하는데 내란이면 정권이 바뀔수가 없다. 우크라이나처럼 대선을 미루지도 않았는데 무슨 내란.. 지금 북한 방사물질을 쉬쉬하고 중국 부정선거의혹으로 전세계가 들끓는데 한국인들만 모른다. 친중친북인사, 범법자들을 대놓고 장관으로 앉히는데 잘한단다. mbc는 중국인도 안사는 중국전기차가 좋단다... 중국정부를 살리는 태양열을 찬양하고, 고3에 연금을 내라하는데 언론장악이 너무 무섭다. 진짜 중국으로 가고있는게 하루하루 너무나 티나게 보인다. 한국 아이들과 청년들이 불쌍하다.
2025-07-02 03:34

살려주세요.
대한민국을 구해주세요,
6.25 전쟁 이후,
가장 큰 대한민국의 위기입니다.
염치없지만 한번만 더
우리의 나라 대한민국을 구해주세요.
자유민주주의를 지켜주세요.
미국 트럼프 대통령님,
6.25때 수많은 미국 군인들께서 피로 지켜주신 동북아시아 자유민주주의의 상징 대한민국 입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을 구해주세요
동북아에서 든든한 미국의 파트너로써 자유민주주의를 함께 수호해가는데 앞장서야하는것은 바로 우리의 사랑하는 나라,
자유 대한민국 입니다
2025-07-02 0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