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거조작 주작을 통해 선거무효화를 시도할 수 있다는 예측이 맞아 떨어지고 있습니다. 악마같은 것들.
2025-05-30 21:03

선거조작 주작을 통해 선거무효화를 시도할 수 있다는 예측이 맞아 떨어지고 있습니다. 악마같은 것들.
2025-05-30 21:03

이재명 대통령 시대 D-4
2025-05-30 21:02

내로남불
2025-05-30 21:02

철수 야 X 맨
2025-05-30 21:01

일제 식민시대를 지나 해방 후 미군정을 거치면서 형성된 그들의 부귀와 영화,
80년,,,,
이제 그 부귀와 영화를 국민들에게 나눠 줄때도 되었건만,
줄기찬 세월속에 어느 덧 그들은 탐욕과 권력이 생활화 되어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국민들의 삶의 터전을 적당히 먹고 살 정도의 제로섬 게임의 장으로 만들어 놓고,
그들은 그 위에서 권력과 부를 움켜쥐고 법위에 군림하면서 부귀와 영화를 누렸던 기나긴 세월.....
국민들의 상식수준을 뛰어넘는 그들의 탐욕이,
또 다시 긴 세월의 수렁속을 반복하려는 야심을 국민들이 알아버리고 응원봉으로 만든 민주의 장.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무기,
투표로 보여주자!
2025-05-30 21:01

이은미님 역시 최고에요. 대선 끝나고 공연하시면 꼭 가서 직접 듣고 싶어요
2025-05-30 20:58

안철수가 장난쳤네. 1번과 2본 헷갈리게해서 문수 찍게하려고 언론 플레이한 것이다.
2025-05-30 20:57

류근 시인
오늘 시 선택은
세련이 몸부림 치는구만ㅎㅎ
2025-05-30 20:53

2일전부터 ”이재명아들 카리나“ 라고 유튜브 검색하면 심각한 가짜뉴스로 보이는 글이 보입니다. 엄벌해야합니다.
2025-05-30 20:47

신촌선거사소 근무자 공무원 전부 파면해주세요
2025-05-30 20:46

노사모. 노무현. 문재인. 김어준. 유시민
나의 자랑스러운 인생의 모델들이었지만
이번엔 김문수 찍습니다.
이재명이란 사람은 도저히 양심상. 더구나 김문수 인생과 비교불가입니다.
이재명을 방탄하는 유시민에게 논리적으로 감정적으로 거부감을 느끼는건 처음인것 같네요.
우리 털보는 나꼼수 시절이 제일 빛났습니다.
안녕
2025-05-30 20:45

뭔가 재물로 바치고 씻어낸거 아닐까?
2025-05-30 20:41

이재명 대표님이 대통령 ❤❤❤
2025-05-30 20:35

이준석 정치계 퇴출...노노노노~ 인간계 퇴출
2025-05-30 20:32

봉기자님 파이팅!! 뉴스타파 파이팅!!!
2025-05-30 20:27

저 사악한 모지리들 김문수 이준석 합해서
40% 넘게 찍어주는 1200만은
대한민국 사람들 맞어?
2025-05-30 20:26

운동권들의 망상을 보는듯 ㅉㅉㅉ
2025-05-30 20:26

물을 800톤이나 쓸 일이?? 혹시 약이라도 만들었나?
2025-05-30 20:23

32:20 바보안철수
2025-05-30 20:13

미리 부정 투표지를 가지고 건물에 들어가서 숨어있다가 보관장소에 잠입해서 바꿔치기하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세상이 이모양이니 이런 공작도 저지르고도 남을 놈들 같습니다
2025-05-30 20:11

저우용도 치기 어리네. 그게 그리 못 참겠더냐?
유시민도 고까고? 지식에 비례하는 예쁜 모습 기대합니다.
2025-05-30 20:08

주진우 기자님 한번에 속시원하게 얘기 좀 해주세요~ 매번 감질나게...ㅎㅎㅎㅎ
2025-05-30 20:07

국힘과 명태균과 커넥션이 먼저 있었네요..
2025-05-30 20:05

수력발전 ㅋㅋ
2025-05-30 20:04

뉴스공장 구독자에게 복이 있으라 아직 구독 안하신 분들은 구독하고 보세요 구독 구독 250만 가야죠
2025-05-30 20:03

안귀령 말이 맞아요. 저 포항 살고 있는데. 제가 민주당을 지지하기 시작한 이후로 민주당을 지지한다는 소리를 할 때마다 빨갱이 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박근혜 탄핵 이후부터 그 소리가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하더니. 요새는 제가 도리어 제 주위사람들이 김문수한테 투표한다고 하면 그 내란세력한테 투표하고 싶냐구. 우리나라 마이너스 성장 만든 게 누군데. 어디 김문수한테 투표하느냐고 큰소리를 치면 아무 소리를 못해요. 근데 중요한거는 그렇게 당하고도 국짐한테 투표한다는 거. 그러니 분위기 좋다고 절대로 방심하면 안돼요.
2025-05-30 20:00

명태균은 자기가 뭔데 끼어들어서 저런 짓을 하는건지 참나...
2025-05-30 20:00

쌩뚱맞지만 겸 공 뉴스 새삼 감사드려요~ 아니 칭찬합니다~ 요즘 겸 공 보면서 인상적인건 허은아, 김상옥, 김용남 님들을 따뜻하게 환대해 주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5-30 19:58

김상욱 의원님 감사합니다.
2025-05-30 19:57

"닭의 목을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
2025-05-30 19:55

빨갱이는 안되요 하면 맞아요 빨간당 찍지마세요
2025-05-30 19:54

야간 일 하고 나서 샤워 하고 파란 셔츠 입고 사전 투표 했습니다.
2025-05-30 19:53

유시민님 역겹습니다 그냥
2025-05-30 19:51

오늘 the 살롱팀 토론은 그 어느 때 보다 명료하고 임팩트 있었습니다... 특히 김태형 선생님 말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2025-05-30 19:50

이재명정부가 되면 기득권들이 부동산을 급등시켜 국민들이 등돌리게 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2025-05-30 19:50

일베들이 많이 있는 펨코에서 이준석을 좋아하는 걸 보면 이준석이 어떤 인간인지 딱 나오죠. 펨코 댓글 알바 사건 꼭 밝혀주길 바랍니다.
2025-05-30 19:48

응징 투표
2025-05-30 19:47

김상욱의원님 응원합니다
2025-05-30 19:46

이준석이 가학적 성향이 있다는 말에 동감합니다. 남을 상처입히는 것을 아주 즐기는 사람이죠.
2025-05-30 19:46

오후5시 사전투표 하고
편한마음으로 '이 은미'님 노래는 공연장에서 듣는듯 울림이 있네요 ~ 더 많은 수고로운 분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ㅎ 노래좋아요 ❤
2025-05-30 19:44

주진우 기자님 너무 기발 하신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2025-05-30 19:44

이준석이 먹은 그 알약 하나가 뭐에요????? 마약인가? 무슨얘기인지 나만 모르나?ㅠㅠㅠㅠ
2025-05-30 19:43

이번 선거 대승하면 이은미님 포함해서 기꺼이 의견 주신 연예인들 합동 공연 기대됩니다.
2025-05-30 19:43

투표함 보관방에 미리 방안에 숨어있을수도 있어서 안에 cctv를 실시간으로 봐야 돼요
2025-05-30 19:43

구로구‼️투표함 사고
?구로구 지역구❓️안 지킵니까
2025-05-30 19:42

언제까지 선관위는 인력이 없다는 이유로 본 선거 전 3-40프로 나 되는 투표용지를 민간인들이 지켜야 하는지 답답합니다.
모든 사전투표함 보관소에 선관위와 경찰서에 연결되어있는 24시간 가동되는 고화질 cctv3-4대를 설치하고
출입 시 인증시스템을 설치하면 부정선거에 대한 의혹이 조금이나마 사라질 듯 하니
다음 선거에는 보다 나은 시스템이 도입되길 희망합니다
2025-05-30 19:42

이은미❤ 고맙습니다
2025-05-30 19:41

늘 좋지만, 오늘 이은미님의 노래로 (더구나 이재명 작사의 노래 스물여덟 도 들어보고) 마무리를 하니 정말 좋네요. 모든 분들께 새삼 감사합니다. 다음주 화요일 활짝 웃고 편안한 마음으로 새로운 다음 날을 맞이 할수 있을거라고 믿으며 주말을 보내겠습니다.
2025-05-30 19:40

김어준공장장님이
집으로 돌아가시길
기원드립니다.
2025-05-30 19:38

압승을 기원합니다
2025-05-30 19:33

우리의 삶이 이렇게 한순간에 무너지고 끊임없는 불안이 이제 조금씩 없어지는것 같아서 투표 합시다
2025-05-30 19:31

이번 대선에는 반드시 내란잡것드 청산해야된다.만약 못한다면 "천추의한"으로 남는다.반드시 해야된다.
2025-05-30 19:30

저도 오늘 투표하고 출근
2025-05-30 19:29

여기는 안귀령이 낄자리가 아닌거 같은데
2025-05-30 19:27

투표했습니다 10여년만에 ...
도저히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6개월간 너무 뉴스에 과몰입 된상태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요 다시 계엄전의 시대로 돌아갈수 있을까요?
2025-05-30 19:26

언어의 죽음…맞습니다! 암울합니다!
2025-05-30 19:25

출구를 잘못 찾은 배설물! 압도적 더러움! 언어오염자! 통쾌한 분석입니다!
2025-05-30 19:23

현수막 훼손은 악인벌례들의 마지막 발악의 표현이다, 자기들의 최후를 느끼는 것이다
2025-05-30 19:15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시면…
본인의 20년의 시간을 5년으로 압축해서 사용할 분입니다.
성남시, 경기도에서 제가 2011년부터 봐왔던 모습임.
법무부장관 박은정
검찰총장. 임은정
국무총리. 조국
외교부장관. 김민석
국정원장. 박선원
교육부장관 정청래
국방부장관 김병주
통일부장관 서영교
2025-05-30 19:14

안철수는맛이갓네
2025-05-30 19:14

어준아~ 투표소에 대리투표하다 걸렸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박근혜 딸이 정유라고 선동한 니가 잘목고 잘사는게 화가난다~ 두고보자 니 끝이 보인다~
2025-05-30 19:13

나는 내가 가자 지구나 우크라이나 러시아에서 태어나지 않은 것을 감사한다. 2027년 중국 타이완 전쟁을 말하는 타이완 방송이라던지. 트럼프 일런 이 중국과의 가상 전쟁 시나리오를 놓고.
의견 충돌이 있었다든지. 이런 뉴스를 접하면서 한국에 살고 있는 젊은이들이 심이 걱정된다. 좋은 지도자를 뽑아 남의 전쟁에 총알받이가 되는 일은 없길 바란다.
2025-05-30 19:11

정몽준의 남자 김민석은 좀 그만좀 나와라
2025-05-30 19:09

명태균 입장이 왜 바뀌었을까?
국힘에서 아마 돈 줬거나 줄것을 약속했을것이다
2025-05-30 19:08

한덕수 - 경찰 수사 / 특검도
2025-05-30 19:07

국힘 돈이 없는걸 알기에 단일화를 못해요...
2025-05-30 19:07

김어준이 우리를 살렸고
우리가 민주주의 지켜냈고
이재명과 민주당이 나라를 구할것입니다.
2025-05-30 19:05

총수 수고 많았어요
2025-05-30 18:59

오늘 투표하고왔습니다....
압도적 승리
2025-05-30 18:58

ㅋㅋㅋ개딸들아 주제파악해서 가재 붕어 게 들과 결혼해라 ㅋㅋㅋ 니들수준엔 그게 최고다 ~~
2025-05-30 18:57

이은미님...동의도 없의 곡 리메이트 하시는 분..
2025-05-30 18:57

수영장이 있다고요… 있는데…
2025-05-30 18:57

투표당일의 그 공기흐름을 좋아해서, 투표일에 꼭 투표했지만, 이번에는 시민의눈과 함께 투표함 지키려고 사전투표를 난생 처음 했습니다. 지금 투표함 지키러가요~
2025-05-30 18:55

3바퀴돌면서 빵빵한걸 전체로 영상을 '찍어두지 아깝다 그래야 다양한 불법으로 돈으로든 징역으로든 싹다 걸어서 고발할수 있는데 말이죠
2025-05-30 18:55

오늘의 공부 내용!!44!!
[ End the CCP ] 5월 30일 우공이산TV LIVE?
박순혁 우공이산TV 2025. 5. 30.
2025-05-30 18:54

내로남불 유시민발언으로 2번갑니다
2025-05-30 18:54

본투표는??
주구장창사전투표선동만
2025-05-30 18:51

2:50:20
2025-05-30 18:49

단일화를 너무 과소평가하는데 6월2일 저녁에 김문수로 단일화하고 다음날 선거일 아침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실리면 아마 이번 투표 안하려고 했던 경상도 유권자들 거의 다 튀어나와서 국짐당 찍을거다.
2025-05-30 18:47

유시민인지뭔지 노망난 노인내 관리 잘허슈
2025-05-30 18:44

대한민국은 극우와 극좌 때문에 사회가 싹어 서서히 녹아든다 유시민도 지금 같은 예민한 시기에 헛소리만 하고 참 안타깝다
2025-05-30 18:42

문제는 결국은 또? 입니다.
하늘이시여 도와주십시오.
대통령은 이재명
2025-05-30 18:42

tbs 구독자가 최대 158만 명까지 돌파한 뒤, 김 공장장 님이 진행하는 5년 연속 모든 방송사 라디오 프로들 중 청취율 압도적 1위를 기록한 뉴스공장이 한국형 변종 보수 패당의 정파적 획책과 협잡에 의해 사실상 강제 종영되자 계속 구독자가 감소 중입니다.
부당하게 강제 폐지된 뉴공을 꾸준히 보며 공감을 하셨던 분들께서는 공장장 님이 진행하는 프로인 다스뵈이다가 올라오는 딴지방송국의 경우 22년 3월 말 뒤늦게 구독자 100만 명이 된 만큼 기존 158만 명의 tbs 구독자를 따라잡을 수 있도록 딴지와 23년 1월 9일 독자적으로 새롭게 방송을 시작한 겸손 뉴공 또한 같이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2025-05-30 18:41

김상욱 의원님 몇달간 너무 안쓰러웠는데...얼굴 완전 좋아보여요~~
2025-05-30 18:41

그리고 준스기 젖가락 발언 때문에 여성 단체 어쩌고 하던데
그 노란머리 여성 단체는 또 아닥 하다가
유시민 선생 말 꼬투리 잡아서
또 여성비하라고 어쩌고 조쪼고 할려나 ㅋㅋ
2025-05-30 18:40

물로 희석해야 하는 거면 ㅁㅇ 일수도 있을듯....물속에 포함된 성분으로 ㅁㅇ이 얼마나 퍼져있는지 확인한다는걸 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
2025-05-30 18:39

박은정 의원님 사랑합니다. 김상욱 의원님 애교가 많으시군요. ㅋㅋ
2025-05-30 18:38

오늘 민주당 의원님들 나오셔서 선거운동 이야기 하시는 것 듣고 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대선을 향한 진심이 전해집니다. 이기고 지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사활을 걸고 국민을 위해 노력하신다는 진심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2025-05-30 18:34

사전 투표율 20대 보다 저조하네,김털보 쇼에서 유촉세 설난영 여사 비하 발언.신촌 사전 투표지 쳐들고 밥 쳐먹으로 가고 또 젓가락 인터넷 도박 이슈,이번애는 길털보가 김문수 당선 되는데,큰몫을 하네 잘한다.유촉세.김털보 만만세
2025-05-30 18:32

김상욱이 말 도중에 너무 끼어든다!!!
예의 좀!!!
2025-05-30 18:23

왜 사전투표날 해야하나요?
2025-05-30 18:23

서영교 짱!
2025-05-30 18:22

주둥이가권력이되는나라
2025-05-30 18:22

준석이가 하버드간것도 좀 파악해 봐야할듯
2025-05-30 18:16

2찍설득보단 투표못하는사람을 데리고가자
2025-05-30 18:15

정말 2찍들 안변했더라구요.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투표 꼭 하세요.
2025-05-30 18:12

스물여덟..
음원있나요?
너무 좋아요~♡♡♡
2025-05-30 18:07

소 돼지
2025-05-30 18:07

안철수 저런 사람을 대통령 후보로 밀고, 뻔히 알면서 이미지로 포장 시키는
국민의힘을 위한 기레0들의 눈물겨운 사투.
다음 정권에서
정말 징벌적손해배상 법안이 반드시 통과되기를 바랍니다
2025-05-30 18:03

이나라에서 싸그리 없어져야할 인간같지도 않은 내란범놈들!?????????
울대한국민..오래 기다렸다!?육개월간의 울분과 울화통을 투표로!????
내란범놈들을 응징할 우리 대한국민의 의지!?투표함을 끝까지 지켜내라!?
2025-05-30 18:03

맹목적 사랑은 사이비종교와 같습니다 윤석열 당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낙연님말씀대로 이재명후보가 범죄사실은 사법부까지장악하려는데 이건어떻게설명되나요
2025-05-31 21:01

전남 어머니들이 아무리 설득을 해도 이제는 젊은 정치인이 일을 해야한다며 이##찍고 다니시네요 ㅠㅠ 재명이는 범죄자고 문수는 빨간당이라 안된다며 젊은사람한테도 표를 줘야한다 이재명은 어차피 될거니까. 이런식이네요 ㅠㅠ어차피 될거라고 다른사람 찍는 현상이 많아지는것도 불안해지기 시작했어요 ㅠㅠ
2025-05-31 20:42

정신차려 인간들아 2찍도 답없는데 니들도 답이없어ㅋㅋ알고는 있지
2025-05-31 20:32

유작가님 말씀대러 어디, 감히 고졸이 서울대 남편 만나, 영부인 후보자가 되려 하나요!!! 맞습니다. 동의합니다.힘내세요
2025-05-31 20:22

다이소 종이백이네?????
2025-05-31 20:16

고맙습니다
2025-05-31 20:15

진짜 이상해 안철수
2025-05-31 19:31

김민석 극좌파 집안 생각만 해도 소오름 돋고 정말 끔찍 혀
2025-05-31 19:20

우리나라 국민끼리 왜 이렇게 된걸까?? 정말 딴세상 사는 사람들같다.
2025-05-31 19:12

좌판 펴놓고 할머니께서 야채 몆묶음 펴놓으시고 장사 하시는 할머니 한테 어떤 신사분이 할머니 이거 다주세요 정말.눈물 납니다
2025-05-31 19:00

사전 투표 하고 출근 했습니다
꼭 1번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5-05-31 18:20

비상계엄 당일~~김어준 공장장님 !너무 무서웠을듯 해요?
2025-05-31 18:03

토요일은 투표없어 song 에서 떨어진 다이아몬드손 이 있어서 팬심으로 홍보 합니다
" 파란튜브 " 라는 유튜브 채널인데
이재명 후보 홍보영상과 선거송을 자발적으로 자체 제작한 컨텐츠도 많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겸손 제작진분들 "파란튜브" 님의 컨텐츠 중 어떤거라도 좋으니 꼭 방송중에 한번 틀어주세요
https://youtu.be/frKHKwFnFYs?si=F7U6_Pes6Muj5mh-
2025-05-31 17:57

사전투표 했더니,불면증과 불안과 우울함과 분통감 으로 고생했던 마음들이 이번 투표로 심판 해 준것 같아서, 진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2025-05-31 17:54

:yt:중앙선관위, '배우자 신분증으로 대리투표' 사무원 고발. 부정선거 프레임을 씌우려는 불순한 세력의 자작극 인지 철저히 수사할것.
2025-05-31 16:51

아침에어떻게저렇게노래할수있으시까요..♡♡♡♡♡♡♡♡♡
2025-05-31 16:46

뉴스타파 영상 보고 왔습니다 대선 본투표 전에 봉지욱 기자 섭외해서 댓들조작팀 잠입 취재 좀 다뤄주세요
2025-05-31 16:44

왜그렇게 명태를 만나주나. 언논 플레이 할려구 부르는데 쪼로록 가만나서. 이귀한시간에. 그런자들 다루나요. 정말 미칠로릇이야. 그냥 가라 국짐으로 주진우는. 그리고 김어준은. 김재원 입을 왜 다루시나요. 답답. 이래서. 명태 수작에말려 죽쒜개주게네. 지난 윤석열 대선때 똑같네. 김어준 주진우 하는 ㅈ이
2025-05-31 16:21

저 내란세력집단은 대통령 선거전만이 아니라 대통령된 이후에도 이재명을 암살하려는 시도를 충분히 하고도 남을 것들이라고 봅니다.
누구도 생각하지 않을 짓들을 하고도 남을 집단이라 선거 이후도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봅니다
2025-05-31 16:16

근데 참 이상하지
1번은 왜 사전투표를 저리도 많이 하는거지
부정선거를 인정하고 바라는건지
2025-05-31 16:03

이재명 후보 대통령님 꼭 이루실거다??????????
2025-05-31 16:01

자기편이라면 무슨 잘못이라도 침묵하는 좌파의 카르텔이 유씨와 같은 비뚤어지고 오만한 인식을 조장하고 있다
개딸중 고졸 이하는 나대지 말고 그냥 찌그러져 있어라…!! 뭔 주제에 대통령 뽑나?!!!
2025-05-31 15:38

저는 본투표날만 기다립니다 사전투표항상 했는데 이번엔 본투표로ㅎㅎ
2025-05-31 15:32

김태형 소장님 천재신거 같아요~ ❤
2025-05-31 15:16

아니...울긴왜울어? 부모님이라도 돌아가셨나
2025-05-31 15:09

국힘 의원이 댓글공작 기획하고---- 이승만 박정희 추종하는 리박스쿨이 댓글조작 실행-----TV조선이 이 댓글부대를 학부모라면서 방송에 내줌.
2025-05-31 15:01

은미씨 이 아침에 저런 목소리가~~와우. 진짜 노래 잘하신다. 팬이라 30 년전에 이은미 콘서트에도 갔었는데... 진짜 노래 잘 한다.
2025-05-31 14:55

이은미님,
너무 섬세하게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좀 좋은 헤드폰으로 들으니 평소 버전과 달리 분위기 바꿔 섬세하게 불러 주시는 게 그대로 느껴져 감동이 두배입니다. 그리고 피아노 반주도... 사뿐사뿐 걷는 느낌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끝날 때도 너무 멋지고... 콘서트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
2025-05-31 14:53

방심하지 마라 내주변에 대부분 김문수 이준석 뽑더라 이유가 이재명이 범죄자란다.. 샤이 보수 생각보다 많다 옛날에 이재명 찍던 사람도 김문수를 찍더라 방심하지말아라
2025-05-31 14:14

사람들이 하도 김어준김어준 하길래 검색해서 봤더만 4분 보고 간다 ㅋㅋㅋㅋ
2025-05-31 14:05

김어준 유시민 같이 묶어서 골로 보내려고 기레기들과 국짐당 애쓰네요
2025-05-31 13:51

이재명 가즈아?
2025-05-31 13:43

이은미님 라이브 이제서야 닥복하고 있는데 기억 속으로 오랜만에 들으니 너무너무 좋네요ㅠㅠ 최고!??
2025-05-31 13:39

어디다 한자올릴곳을 몰라서 여기다 오립니다 자식키우는 부모마음은 잘 커준 자식은 걱정이되지 않지만 그렇못한 자식은 평생 속이썩고 힘드는데 아무리 정치가 무정하다 하여도 아픈 자식을 들멱이면서 이익을 보려는행위는 그 무엇보다도 비겁하고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의 믿바닥엔 다 악이 존재합니다 자기만 선한척하면서 큰소리치지 는 인간들 너희도 마찬가지다
이재명후보자 힘내세요
2025-05-31 13:29

설난영여사가 제 얼굴이. 노조하게 생겼나요 ᆢ저는 노조를 반대합니다ᆢ기자회견좀 띄우세요
유시민작가님 지적이 맞습니다ᆢ
2025-05-31 13:11

노래듣고 눈물나긴 처음이네요
이렇게 행복하긴 처음이래요
28살에…..
2025-05-31 12:58

김문수 대통령님!
2025-05-31 12:49

목욕은 했냐
2025-05-31 12:48

좀 씻고 다니자.
2025-05-31 12:48

좌좀 1찍들 아직도 있네???
2025-05-31 12:46

선거에 관심이 없는 남편이 이번에 이재명 후보님을 찍었어요. 고마웠어요.
2025-05-31 12:38

야 저놈들이 대권에 무슨 관심이것냐. 국회의원에 당권 또는 세력 잡아서 평생 꽃놀이 패로 살라고 하는거지. 나라에서 월급주고 권력있고 불체포에 나라에서 정당에 보조금 주겠다 티브에 맘만 먹으면나가고 이 만한 놀이터가 어디있니.
근데 저런 짓을 하면 안되는 이유는 알지. 국민의 세금으로 더 나은 민주국가를 만들라고 세금으로 지원을 하는데 저런 반민주적이고 거래정치를 하는건 반드시 걸리면 세금포탈로 종신형으로 다스려야.
2025-05-31 12:22

그건 민주당 니들도 알아야하고 배울건 배워야해. 조직이 뭔지. 그거에 경도되어있는 변하지 않지.
2025-05-31 12:12

수력발전돌려서 비트코인 채굴돌린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5-31 11:47

지켜본다 김상욱.
힘내라
2025-05-31 11:42

저 pk자녀로써 집에 전화해서 투표독려 전화 했습니다
2025-05-31 11:39

이은미 넘 멋지다
가사도 너무 좋고요
2025-05-31 11:16

범죄자는 안됩니다
2025-05-31 11:15

진종오 의원
2025-05-31 11:06

선거 끝나면 어준이 털 손질 좀 해라. 전세계에서 보는데 더럽게시리...
2025-05-31 10:55

<내가 노영희 강금실등에 대한 느낌>
이들의 이야기를 처음 들을 때 정의롭게 생각한다고 느꼈지만.
사법개혁쪽으로 주제가 가면 말을 애매하게 한다
내가 보기엔
그들 방식의 정의감이다
왜?
법조는 자신들의 네트웍으로 오랜기간 구축된 자신들의 밥그릇이기때문에
일단 자기 밥그릇 제외한 정의
이런 사법 제도하에서 충분히 성공적이었기에 자신들의 밥통 걷어찰 이유가 없다고 보는 것
일단 자기 밥통 지키는 그 이외의 일들에 정의
사법농단 사법개혁의 시대에
우리는 잘 판단해야 한다
사법개혁의 경우
비법조인들의 견해가 주요하게 반영되어야 한다
법조인들의 견해는 잘 모니터링해야 한다
이들이 얼마나 혀를 잘 놀리고 현혹하는지
사법개혁 늦출 수 없고
전면적으로 이루어 져야합니다
강금실씨는
사법개혁은 좀 시간을 두고 생각해 봐야 한다고. ..
이건 사법 개혁 하지 말자는 이야기 아닌가?
시간이 지나면 개혁의 동력이 사라질텐데
강금실도 잘 관찰해야
그들 방식의 정의감
잘 관찰합시다
2025-05-31 10:37

어제 사전투표 처음 했습니다.3일까지 기다리고 싶지 않아서 대통령 두번째 선거를 해보는 딸과함께 했습니다.많은분들이 아침 일찍부터 오셔서 엘베가 꽉꽉 차서 걸어 올라갔어요. 우리국민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2025-05-31 10:34

어떻게 김대중,노무현과 이재명을 비교하냐… 하… 너무하네 이재명이 민주당의 대통령후보라서 어쨋든 밀어야되는건 알지만 그분들과 비교는 하지말자..
2025-05-31 10:29

김상육의원은 관상이 민주당이에요. 선한얼굴 ..
박주민형 머리심은 병원 소개받자
2025-05-31 10:24

31일 메세지.... '토요일은 밤이 없다~' '대통령 당선' https://youtu.be/udiOuv-863s 앞서 '사전선거함 열려'메세지 걱정 .... 토요일 밤에?
2025-05-31 10:22

폭포 만들어서 신선놀음하면서 말술
2025-05-31 10:21

이준석이는 그냥둬도 대통안되
신경끄시고~
거북섬이 이재명씨 본인업적 이라더만 공실율87%~
횟집 사장은 자살했고~
앞으로 분양받은분들 자살?위험합니다
마이너스손 이재명씨! 안타깝네요
경기도에서 아주 많은 업적 남기신 김문수님이 지금 이나라 맡아 국민들 살리셔야됩니다
기호2번 김문수. 화이팅!!!
2025-05-31 10:20

어준 말고도 많은 주니어 공장장이 많이 양산됐어요 아주 좋은 양상입니다
2025-05-31 10:17

가수 이은미씨 노래 잘 듣고 갑니다. 좋네요.
2025-05-31 10:09

36:03 너무좋아요..
2025-05-31 10:06

대단하십니다.
쾌차하여 좋은 세상에서 살아봅시다.
2025-05-31 10:03

용산 물사용은 "물환경보전법" 에 따르면 시간당 1톤 이상의 방류를 하는 시설은 "폐수배출시설"로 신고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폐수배출시설 설치신고 미이행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 폐수배출시설 변경신고 미이행 시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2025-05-31 09:38

설난영씨!
유시민 예비총리님께 사과하세요,
어디 감히...고졸의 여성이 후보자가 부인이 되어 유시민에게 그런 얘길 들으시나요 !
유시민에게 어서 사과하세요 !!!
2025-05-31 09:29

이준석 노원구 아파트는 부모에게서 증여받은거 아닌가? 윤석열 물 쓴 거는 서류나 물품 파쇄하고 하수구로 흘려보낸거 아닌가 싶다.
2025-05-31 09:27

물은 종교적·영화적 악 퇴치의 필수 아이템! ✝️
욕조 물로 지옥 문을 열고(《콘스탄틴》), 성수로 드라큘라를 녹이는(《반 헬싱》) 등 ‘신성한 H₂O’의 위력은 계속된다.
다만 현실에선 물 낭비 없이 영적 의미만 담아야 할 듯. ??
2025-05-31 09:03

이재명이가 김어준을 숙청하는 이유는 너무나 비밀을 알고 있기 때문에.
2025-05-31 09:01

김어준 너 알고 있지? 이재명이가 만약에 너 당선이 되면 너부터 숙청할 거라는 거.
2025-05-31 09:01

만약에 이재명이가 대통령이 된다면 당신 딸들은 빵 한쪽 때문에 몸 파는 여자가 될 것이다. 어떤 여자든.
2025-05-31 08:56

윤건희 한테 물의기운이 필요했던듯 ~~사주 역학상~~
2025-05-31 08:52

지금 낙관할때 아닙니다. 보수,중도층 잡아야죠. 이쯤해서 이재명도 대국민호소문 발표해야 하지 않을까요
막판 3일 너무 중요합니다. 넘어갈수도 있어요.지금 상황이 매우 심각합니다.
이재명 캠프는 신속히 대처해야 합니다.제발요
2025-05-31 08:49

여기는 종교방송인가요?
2025-05-31 08:48

토요일 아침 7시경에 뉴스공장 사칭 가짜 동영상
https://www.youtube.com/live/rDCcqO1qlY0?si=U_h8MH5rht07riK_
2025-05-31 08:42

이재명 후보의 신병 안전은 대선 전후, 대통령 재임 기간에도 최우선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2025-05-31 08:39

토요일에는 뉴스공장을 안하나요??
2025-05-31 08:34

여기붙었다 저기붙었다.. 평생 저렇게 가볍게 행돔하죠 ㅋㅋ
2025-05-31 08:32

댓글공작더 날뛰기전에.뉴스타파.
동영상.녹취.더오래 크게 이슈화
시키세요.물타기 같으니.누군줄알죠
2025-05-31 08:22

<사법개혁에 미온적이거나 판검사 비판 못하는 인사들 명단>
노영희, 강금실, 민주당내 판사출신 의원들
=> 사법내란중 사법개혁이 절실한 중에 자신들의 밥그릇이나 네트웍때문인지 판사 문제만 나오면 침묵
이들이 교묘히 말 흐리지만 모니터링 필요
사법개혁이 급선무
대한민국은 사법귀족들에 의해 지배받는 계급사회가 아니다.
강금실씨 최근 인터뷰에 충격
이 사람도 결국
2025-05-31 08:18

김상욱 의원 정말 멋지시네요?
2025-05-31 08:15

뉴스공장 라이브가 안보여요
2025-05-31 08:04

5월 31일 방송 중에 갑자기 꺼지면서 동영상이 멈추고 업로드 삭제했다는 메모가 뜨면서 재생되지 않고 있네요
왜 그러죠
5월30일분은 재방으로 볼수있긴해요
2025-05-31 08:04

byty 영상에서 30일(금) 방송 했던것이 31일(토)방송 한다고 나온것 같은데요!
이상한 채널인가?
2025-05-31 07:59

유능한 리더 곁에는 유능한 사람이 모입니다.
무능한 리더 곁에는 무능한 사람이 모입니다.
유능한 리더는 주변의 말에 귀를 잘 기울입니다.
무능한 리더는 주변의 말에 귀를 닫고 자신의 목소리만 높입니다.
유능한 리더는 권력을 국민과 함께 나누어 갖습니다.
무능한 리더는 권력을 사유화하고 국민을 탄압합니다.
실패한 리더의 교체도 국민의 몫입니다.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민주주의 주권자의 힘을 보여줍시다.
2025-05-31 07:54

36:00 압도적이다!!
2025-05-31 07:53

뉴공 토요일 방송하나요.. 이상한 채널이 31일 방송하는것 처럼 어제 방송을 하고있네요
2025-05-31 07:52

지금 네거티브가 너무 심해져서 과연보수나 중도들이 이재명을 얼마나 찍어줄지 모르겠어요
위험 신고로 여기고 이재명도 뭔가 다른 획기적인 것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대체 캠프는 뭘하고 있나요? 존재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2025-05-31 07:52

현재 방영 해킹 당한것 같은데요.
2025-05-31 07:51

겸손이 힘드시긴한가보네요
https://youtu.be/-Drpaz-Ovnc?si=_jQ6qhxiJdxYDDuK
https://youtu.be/67b9DRxSSiI?si=fFVdHr-Zy529R8xm
2025-05-31 07:50

Byty 다음에 아랍어처럼 생긴 채널
2025-05-31 07:48

정청래 서영교는 민주당의 보물이다
2025-05-31 07:46

알람이 울리기도전에 눈이 떠져서 목욜아침 1투표했습니다 정말 큰 표차로 이겨야합니다 안그러면 나라가 망할거같은; 지금도 많이 망가져있는데.
2025-05-31 07:46

겸공 라이브를 디른 이상한 채널에서 라이브로 유튭 방영되는 게 있는데 그건 뭔지 라이브 접속자 슈가 20k가 넘네요
2025-05-31 07:45

Your live channel is hacked
2025-05-31 07:45

유투브 채널 이상한것 뜸. 며칠전 내용을 그대로 옮겨놓은듯요. 토요일도 하는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조치 필요할듯 합니다.
2025-05-31 07:45

뉴공제작팀 제발 확인부탁해요
2025-05-31 07:41

2017년 대선깨 사전투표는 5월5일 어린이날이 포함 되었었어요. 이번 사전투표는 정말 높은거내요
2025-05-31 07:37

5월31일 현재 겸공 확인되지않은 채널이 실시간으로 전파되고있어요 뉴공제작팀 체크해보세요
2025-05-31 07:33

이재명 50-60% 김문수 30-40% 이준석 7-9% 권영국 ㅠㅠ
2025-05-31 07:27

서부지검 테러처럼 말도안되는 일을 꾸미려고 할겁니다
할수있는거 총도원해서.
2025-05-31 07:26

이재명님은 본인의. 말은 허위사실유포. 죄. 없애겟다 하면서 이준석의 말은 허위사실유포로 고발하네. 참 이상 야릇한 ㄴ이다. 대통령은 물건너갓다에 한표 던짐 주변중도. 이동호 유시민 덕분에 다 돌아섬 박영선 오세훈 짝난다. 봐라 배 들어온다
2025-05-31 07:21

[2025 소년공에게]
울지마라 소년공이여 / 시대의 부끄런 상처여
민족의 쓰린 역사여 / 어머니의 아픈 손가락이여
아직도 새벽안개 자욱한 이른 시간인데
그대 고픈 배 움켜쥐고 공장으로 갔구나.
학교 정문 멀리 돌아 일터로 갔구나.
무정한 세상은 그대의 팔을 구부러뜨렸고
그래서 그대 울게 했구나 아프게 했구나.
그러나 그대 쓰러지지 않았구나.
불의한 세상 바꾸려 일어났구나.
사악한 무리들과 맞서고 있구나.
그러나 적들은 모든 걸 갖고 있고
온갖 수단 그대 해치려 하는구나.
울지마라 소년공이여 / 시대의 부끄런 상처여
민족의 쓰린 역사여 / 어머니의 아픈 손가락이여
그러나 실망하지 마라 포기하지도 마라.
적들 강하고 그대 향한 칼날 흉포하지만
그러나 봄은 오리라 드디어 오고야 말리라.
시기와 조작과 사악한 음모 겹겹이 막아서도
진실과 정의 시대의 대의가 또한 그대 편이니
촛불이 너의 소망을 지켜주리라
함성이 너의 깃발 일으켜 세우리라.
네 굳센 의지가 세상을 바꾸리라.
더는 아픔없는 이젠 희망만 있는
대동의 세상으로 나가게 하리라.
울지마라 소년공이여 / 시대의 부끄런 상처여
민족의 쓰린 역사여 / 어머니의 아픈 손가락이여. (규재)
2025-05-31 07:14

유시민 김어준 이재명 매불쇼 기다리고 보는데요 너무나 소중해요
2025-06-01 20:34

00:36:02
투표송 다운 받을수 있게 곡 좀 올려주세요
2025-06-01 20:26

거짓말과 범죄 막말 정치인에 쉽게 속으면 초등학생 수준의 분별력 가진 것입니다.
2025-06-01 19:34

3년전 대선에서 윤석열 0.7% 차이로 대통년이 되면서 살고싶지않다는 생각, 이민을 가야하나 생각, 어떻게 5 년을 기다리나ㅠ 실어증까지 왔었는데.. 드디어 윤건희가 자기발로 낭떠러지로 뛰어내려서..드디어 3년만에 온 천금같은 기회 ! 절대로 절대로 두번다시 악몽을 꾸고 싶지않아서 꼴통보수 우리남편 간신히 설득해서 3일 투표장 같이 갑니다.
2025-06-01 18:56

스물여덟 이재명 작사 이노래 대통령 취임식날 이은미씨가 부르면 너무 감동일듯 ??생각만 해도 기뻐서 눈물난다
2025-06-01 17:56

김문수
변절속도 장애 + 21세기적응 장애에 한표 던집니다.
2025-06-01 16:54

ㅅ
2025-06-01 16:50

80대 저희 어머니, 기력도 없으셔서 오래 걸어가는 사전투표소 찾아서 투표하셨습니다. 물론 1번!! 아파도 투표해야지 하시면서요. 꼭, 이 나라의 미래가 상식적인 나라, 모두가 잘 사는 나라, 다른 나라도 도울 수 있는 정의로운 대한민국이 되길 진심 바랍니다!
2025-06-01 16:49

제발 막판에 유시민 털보 계엄런 김어준 문죄인은 나대지 말고 아닥해라~!!! 니들의 세치혀가 가끔 이재명에게 치명타가 된다
2025-06-01 15:54

자나서나 걱정이많아요
가만히 방탄용유리안에
계셔야하는데 불안합니다
2025-06-01 15:53

버르장머리 없는 2찍들 이들의 종특은 국짐이 집권하는 기본 뇌구조에 민주당이 집권하면 온갖요구를 하면서 끊임없이 분란을 조성한다. 결국 아무리 민주당이 지원을 한다고해도 바뀌지 않는다. 국짐은 당연히 경상도 지원해주고 민주당도 당연히 지원해준다. 이러니 받는게 익숙하고 나눔은 인색하다. 민주당 집권하면 공평보다는 누가 지지하는지 지지층에 지원해라.
2025-06-01 15:40

근데 안티까운것이 내란이 일어나서 우리가 대선을 돈들여가면서 선거를 치르는것을 사람들이 체감하지못하는것같아요
2025-06-01 15:37

부산입니다
주변에 2찍들 많습니다
근데... 이번에 투표포기 한답니다 이재명도 싫은데 도저히 김문수 못 뽑겠다고
2025-06-01 15:08

56:01 김상욱 저쪽당에서 나왔다고 자꾸 부르지좀 마라. 맥 다 끊기고 말이 너무 많고 두서가 없다. 얼빠진 인간마냥.
너무 짜증난다. 원래 국짐당 인간인데 나왔다고 필요이상으로 대우를 해줘야 하냐?
야권 인사들에 대한 역차별이다
2025-06-01 14:36

투표하기전에
부정선거로 몰아가는 국민의짐 야바위당
2025-06-01 14:17

35:30 김어준도 감 많이 떨어졌네. 물 사용량 많은거 주술하고 상관없이 마약 밀매하다가 묶여 있던거 처리하는데 썼다고 본다.
하수구에 물과함께 흘려보낸거다 급하니까.
계엄 당일에도 전용기 처 띄워서 어디로 갔다가 왔는지 모르냐? 김걸레 동생놈 마약 밀매 관련이라고!!
전세계 최대 규모의 단일 밀수 수준이다!
2025-06-01 13:59

봉지욱 기자님 응원합니다
2025-06-01 13:52

할머니 할아버지 모두 경북의성분인 집에서 자랐습니다. 1920년대 태어나신 할아버님은 한나라당 지지하셨지만 그 덕분인지 할아버지의 아들 딸 손자 손녀는 (할머니는 살아생전 문재인대통령까지) 모두 진정한 보수 노무현과 문재인 이재명에게 투표했습니다.
제 본관 경북의성이 많이 변화되길 바랍니다
2025-06-01 13:42

이런 폭력적 상황에서 치르는 선거 중에 이렇게 평화롭고 낭만적인 노래를 들을 수 있다니!
2025-06-01 13:29

수로를 팠을수도 있지,,몰래 드나들수 있는..누가 들어오기 위한건지??몰래 나갔다 오려는건지...
2025-06-01 12:49

의원님들 tk 할매들 믿지 마세요?
2025-06-01 12:06

이준석 이녀석은 젊은애가 왜케음흉한가요 청년정치같은소리 입에올리지도마라
2025-06-01 12:05

젓가락 보다
쇠파이프가
멜랑꼴릿
생각만해도
ㅎㅎㅎㅎ
2025-06-01 10:49

묘성장군 ♡♡♡
2025-06-01 10:43

최근 유시민 작가 발언에 대해 쏟아지는 기사들을 보면서 한 시민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지금 언론이나 반대편 당에서 비난하는 내용이, 유시민의 생각이 아닌 설난영의 과거 행적을 잘 알고 있는 사람으로서 빙의하여 얘기한 내용이라는 것은 방송을 볼 때나 지금 다시 봐도 명확하다고 느껴집니다. 유시민을 적대시하거나 부러워하는 집단에서 이를 의도적으로 문제삼고 헐뜯는 것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닙니다. 아쉬운 부분은, 이런 상황에서 그동안 유시민과 한편에 서서 그의 덕을 본 사람들이 왜 적극적으로 설명하고 옹호해주지 않고 있다는 것 입니다. 올바른 세상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그에게 빚을 졌다고 생각하는 일개 시민의 마음도 이렇게 안타깝고 불편하여 뭐라도 하고 싶은 심정인데, 정치적 경제적으로 직접적인 혜택을 본 정치인, 언론인 등이 이 상황에 대해 침묵하는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대선을 앞 둔 예민한 상황이라는 점에서 이해가 가는 부분도 있습니다만, 예를 들어 유시민을 적극적으로 대변하는 것이 이재명의 득표율을 1% 까먹는다고 해도 저는 그렇게 하는 것이 길게 볼 때 우리 사회를 위해 맞다는 생각도 듭니다. 의리 같은 감성적 문제가 아니라, 유시민은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있는, 우리 사회가 지켜나가야 할 소중한 자산이기 때문입니다. 이거저거 안되더라도 이재명 후보께서 따뜻한 전화 한통이라도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월요일 뉴스공장에서 다루어주시면 좋겠습니다.
2025-06-01 10:33

진짜 이번처럼 선거를 기다리고 있는 내가 놀랍다.전에는 의무감으로 했다면 지금은 너무 기다려 진다...근데 사전투표를 하고 싶었지만 회사 근무로 인해서 못했다..번투표때도 출근이라 ㅜㅜ 다행히 오후8시까지라 가능.다행임.진짜 너무너무 투표하고 싶음
2025-06-01 10:09

6월1일 겸손은 힘들다 사라졌어요
2025-06-01 09:40

전국 사전투표함 보관중인 관리소 앞에 황교안의 부방대 텐트가 있는지 체크해주세요.....지금 부방대가 주로 낮에 자리를 지킨다는데. .주말 낮엔 시민의눈도 없는 상태같고.... 놈들 수법에 표 반출하여 외부에서 갯수 맞춘 표 가져와 바꿔치기하는... 내부공모자가 있다면 텐트가 그 역활을 할수도 있음.... 민주당은 관리소앞의 부방대 텐트 철거하도록 해야합니다... 집회신고까지 하고 자리잡았다는데.. 텐트는 불법이니 강력히 조치 해주세요 ㅠㅠ
2025-06-01 09:31

저는 사전투표 첫 날 11시에 투표했습니다
2025-06-01 09:18

??? 고 장난. 경운기. 민주인사들???????????????
2025-06-01 09:05

꼬끼리당 화이팅
2025-06-01 08:51

어준이는 중국인이지 참
2025-06-01 08:42

여긴 뭐 죄다 시한부판정에 나이많아서 도움받았다는 감성글밖에없냨ㅋㅋㅋㅋㅋ
2025-06-01 08:18

겸공카피라이트를 아랍어로 막나 유튜브에서 볼수 없게Byty 무엇
2025-06-01 08:16

유시민님과 총수님의 선견지명에 깜짝깜짝 놀람 @_@! 진짜... 몇수를 내다보고 계시는거에요???
2025-06-01 08:12

주말동안 김어준 사이트를 가장한 이상한게 자꾸 떠요...
캡쳐해 놓았는데 여기 사진은 못 올리죠?
2025-06-01 08:12

이은미, 너무 멋지세요!
당신의 감성이 내는 노래와 말씀이 큰 설득을 부여하시네요.
2025-06-01 08:10

뉴공 최다 조회 수 2위인(570여만 회) 내란 수괴 극단 정파꾼 윤석렬 체포 1차 동영상이 삭제돼 현재 볼 수 없습니다. 민간 사기업이 인수한 한국 변종 보수적 와티엔이 저작권 관련해 트집 잡아 이렇게 된 듯한데 빨리 조처를 해 다시 복구해 주세요.
정파적, 편향적 한국 언론에 자주 맥없이, 굴욕적으로 패배하는 김 공장장 ㅠ
2025-06-01 08:02

김상욱이 말하는거 보니 태생이 국민의힘이랑 안맞았겠네 말을 일단 알아듣도록 하잖아 ㅋㅋㅋㅋ
2025-06-01 08:01

6.1일요일인데 이상한 채멀에서 뉴공 실시간 방송중이네요. 가짜 방송인데 채널 가입 유도하는 방송이니 주의하세요
2025-06-01 08:00

?????
2025-06-01 07:45

전 극우 자민당 일본국회의원이 햇던말이잇다! "한국의 특정 정당(국짐당)은 우리 일본우익들의 자금을 받아 우리 나팔수가 되어주고 일본편에 서 잇다" 국짐과 뉴라이트들 일베들이 일본에서 받는 자금은 어마어마하다 역사를 바로알자!
2025-06-01 07:33

우리가 식민지 해방될 때 일본이 친일파들에게 당시 일본이 쥐고잇던 기득권 권력을 물려주기로 서약하고 떠낫다 그게 지금의 국짐당,조중동,검찰,사법부 등등 지금의 대한민국 기득권세력이다! 왜 이들이 한몸둥이고 같은편인지 이 부분을알면 자연스레 연결된다! 일본이 물러나면서 햇던말 " 우리는 지금 후퇴하지만 100년이 지나도 영원히 조선을 지배할것이다"( 기득권을 물려준 친일파들을통해..) 저 집단들은 역사속으료 진작에 사라져야햇어야 되는집단들이다
2025-06-01 07:31

유튜버 "단아한 독서"님 섭외해 보세요 .대박입니다,이준석을 정확히 분석 했습니다
2025-06-01 06:47

244만회 ?!
2025-06-01 06:10

이은미는 가수라기보다 노래하는 독립군 같다. 이재명은 행운아인지도 모른다 역설적이게도... .
이런 훌륭한, 아름다운 영혼의 대중가수가 뜨거운 가슴으로 이재명의 삶을 노래하는 이장면
너무 행운이지않나?
2025-06-01 05:54

유시민 한때 존경 했는데, 최근 당신은 추태에 쩔어 살고 있네요, 과거 노무현 시대 때 당신은 없습니다, 감도 떨어졌고, 그냥 고지식한 영감탱이에 불과 하네요. 인기좀 유지해 보겠다고 김어준한테 와서 앵기는 거 보면 역겨워서 토가 나오려고 합니다. 인간의 욕심이란 참~
2025-06-01 05:51

민주당,
손가락당, 젓가락당 상대하는거 짜증나겠네 정말
2025-06-01 05:08

어준형,
당신에게 정말로 감사인사를 드려요.
당신과 당신과 함께하는 모든 동지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2025-06-01 04:16

김무성은 아무도 조명을 안하네 국민의힘의 최고줄기일턴데 김종인만 김건희 선물받았다고 조명받고 명태균만 조지니 꼭두각시들만 갖고노는느낌임
2025-06-01 03:49

국힘 정당 해산 해야 된다.그렇게 안하먼 계엄이 반복적으로 또 일어남 그정당은 독재 영구집권 욕심이 강하다고
2025-06-01 03:14

선관위가 사전투표 부정 열나게 저지르고 있는건 왜 입쳐닫고 있냐? 어준아? 너의 정의심은 왜 한쪽으로만 작동되냐? 그것도 거짓말 동원하면서.
2025-06-01 02:41

이준석은 막판에 사퇴할 가농성이 높지 않나
2025-06-01 02:30

괴벨스 닮기도 함 이준석은 거짓말 반복적으로 하면 대중을 속일수 있고 믿을 수 있다고 생각 하나봐 가볍게 보는 거지 대중을
2025-06-01 02:24

죄지으면 올라가자 주류되지 민주는 죄지으면 부끄러서 살자했자나
2025-06-01 02:08

댓글 공작 난리난가 같아요.... 평소보다 이상한 댓글이 더 많아졌어요 !!!
2025-06-01 02:03

김상욱 의원은 방송에서 왜 자꾸 민주당 의원님들한테 형님, 누님이라는 호칭을 쓰는 걸까요? 귀에 거슬립니다아!
2025-06-01 01:41

그러니까 결국은 한덕수였음 졌다는거라는거와 친일인대 뉴라이트다. 그사람들은 운동권에서 나온거다.
왜나왔는지 왜 한덕수가 안되었는지 대한민국의 허리인 청년들이 어떤심정인지 모르고 자기들끼리이야기하네여
2025-06-01 01:18

아직도 정말 수준이 하나도 안 변하는구나~베트남 교민이 한마디 한다~너네 이런 ? 소리 지껄일때 베트남 사람들은 정말 열심히 일한다. 20년 지나면 베트남이 너네 혹은 너네 아들 발 아래 볼 수 있으니 좀 각성해라~한국도 너네들 주딩이 깔때 열심히 일한 기업과 국민이 있어서 너네가 주딩이 깔 자유가 있다는거 명심해라~정말 한국의 미래가 걱정된다.
2025-06-01 01:03

어차피 중국에서 이 후보님 압승하게끔 세팅해놓고 도와줘서 너무 신나요
투표 안 해고 나들이 갈 수 있는 여유가 생겼네요 다들 즐겨요
2025-06-01 01:00

한 게를 뚫엇다 이재명 은 천재명!!!~~~대한민국 위기를 극복할 준비된 대령령!!~~~
2025-06-01 00:38

영남지방 부모님 이재명 찍게 만드법 알려줄께. 난 성공했음
어제밤 꿈에 이재명이 나와서 숲속 산책길을 이재명이 안내해줬다.
그러니 이재명을 찍어라 하니 넘어옴.
근데 진짜 꿈에 이재명이 나와서 전나무숲속길을 안내해줬음.
2025-06-01 00:33

나라를 통채로 흔든 내란세력은 비판안하고 개인적 일탈인 아들의 문제를 내란급 이상으로 흠집을 내는 이준석은 일의 선후를 모르는 인간입니다.지금은 내란을 강하게 비판하는게 기득권세력 뿌리뽑는 겁니다. 그런데 김문수을 옹호하고 검찰을 옹호하는 인간입니다.
2025-06-01 00:23

이낙연 전 국무총리님께서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을 하셨네요. ?♂️
2025-05-31 23:05

석렬이는 어준이한테 죽방맞고 나가 떨어졌다. 쥴리는 악악대며, 석렬이 빤쓰잡고 매달리다 끝난 듯요.~
2025-05-31 23:00

유시민의 몰상식하고 시대착오적이며 전근대적이고 꼰대같은 여성비하 발언을 했다.
이재명 자네가 "유시민 작가의 여성·노동자 비하 발언은 부적절한 표현으로 보여진다. 본인이 사과했다니까 우리 국민께서 용서하시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했는가?
자네가 친형님과 형수님께 했던 막말과 쌍욕에 대한 사과도 국민들이 용서했을 것이라 생각하는 모양이다.
만약에 여당인사가 이 따위 짓거리를 했다면, 자네와 민주당에서 어떻게 난리를 피웠을까? 자네 스스로에게 솔직하게 답해 봐라. 역겨운 것 같으니...
2025-05-31 22:56

일본은 천년원수 라면 ㆍ중국놈들은 오천년 원수다 ㆍ중국놈들 추방해야지
2025-05-31 22:46

노무현도 고졸이다 유시민아
2025-05-31 22:45

이상하게 좌파들은... 관상이...쩌들어 있다고 하나? 찌그러져 있다고 하나? 그나마 그 좌빨의 세월을 비켜났나 싶은 인간들도...결국 얼굴이 찌그러져 있더라고......
이유가 뭘까? 마지막에 이은미도 전에는 좀 밝은 얼굴이었는데.....찌그러져 있어.... 늙어서 그런게 아냐.. 이거 좀 일본 공포영화같어... 마치 '링' 같이...
이준석하고 싸우고 나간 여자도 나오네..... 아직은 괜찮은데...곧 찌그러져 있을꺼야.... 안됐지...
2025-05-31 22:05

김선생!
내란으로 인한 정신적 물질적 피해보상 소송을 진행해 봅시다.
정치권은 일단 빼고 순수 뉴미디어대표와 국민들이 원고가 되어서 해보면 전세계적 이슈가 될 겁니다.
2025-05-31 22:04

사람냄새 풀풀 나는 이재명을 응원합니다. 6월 3일 제 21대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으로 만날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이재명 화이팅!!
2025-05-31 21:54

유시민아 이 범죄자야~ 고맙다~ 너때문에 보수 지지율이 상승세다~ 고맙다 시민아~ 그리고 여기 유튜브는 니들끼리 만담 주고 받는 동네 복덕방같네~ 암튼 고맙다~ 니들이 한몫했어~
2025-05-31 21:37

오늘 투표없송 좋아서 다운받으려고 들어갔더니 아직 안올라왔네요
노래 빨리 올려주세요
2025-05-31 21:36

물 많이 쓴거는 지들 돈 아니라고 24시간 365일 내내 물을 계속 틀어놓고 쓴거 아닐까요?
2025-05-31 21:32

이재명이 범죄자면 저 서울법대 출신의 아주 똑똑하고 유능한 조선제일검 한동훈과 그의 동료 검사들이 이재명 하나를 벌써 감방에 못잡아 넣었겠냐구요. 머리가 있음 생각을 좀 해보세요. 언론이나 유튜브서 떠드는 말만 듣지 말고
2025-05-31 21:16

국정원 예산 전면 재검토해야.
국좀 보수는 말만 보수이고 매국노 왜구들이고 민주당이 정통 보수임. 인구소멸 전 마지막 기회일 것임.
2025-06-02 19:28

입당조건 구걸을 놓고 뭔 단일화??? 참 구역질이 나네.
2025-06-02 19:26

이죄명 또 국제적 망신급 사기(허위사실) 쳤구나! 뭐라? 찜 로저스 이죄명을 지지했다고! 미친소리 하지마라고 찜 로저스가 뻘쩍 뛰고 난리났다 MBC방송 들어봐라
https://youtu.be/WphQu_iTjHE?si=SMZ4W3kM8fvsNyM8
2025-06-02 14:40

예내둘은돌대가리인가봐준석이가안한다잖아
2025-06-02 13:27

빨갱이들은 안됩니다라니ㅋㅋㅋㅋㅋ 현시점에서 진정한 빨갱이(시각적으로도^^)는 너네잖아
2025-06-02 11:20

너희들은 젓가락도 안쓰고 요도구멍도 없는 괴물들이냐 ㅋㅋㅋ
2025-06-02 07:40

상욱아.. 뭘 그리 길게 설명하노..
국민의힘 = 공산당..
민주당 = 민주당
끝..
2025-06-02 06:58

감사합니다
2025-06-02 06:56

나라가 이토록 엉망진창 말도안되는 망국일로에 몰린데에는 호남인 때문이다, 호남인이 이토록 이유도없이 푸대접 받는 그 이유는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금쪽 호남인이 돌아오지않기 때문이다 돌아오면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동서 화합되고 나라는 강대국으로 발전할것이 분명하다 억울한 탕자여 금쪽 호남인이여 하나님 품으로 어서 속히 돌아 오십시오 돌아온탕자는 감격합니다 회개하고 주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십시오 (나도살고 나라도 살리는 유쾌한 길입니다)
2025-06-02 06:46

기표함은 관리 잘되고 잇겠지
2025-06-02 04:28

마약제조~? 물사용폭주에 연관~?
2025-06-02 02:44

정치 유튜브를 할꺼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시각에서 좀 봤으면 좋겠다 걍 본인들이 지지하는 후보라고 무작정 편들지말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좀 걱정해봐라...젊은사람들은 생각도 안하는 욕심많고 어리석은 세대들아 정신좀 차려라 제발;; 하긴 이게 돈벌이가 되니까 하겠다만 심각한 수준이라고 봅니다 비방보다는 협치를 하길....그리고 나이 많은 어르신들 제발 좀 방구석으로 들어가 주세요 미래세대 앞길막지말고 댓글부터 틀니냄새 납니다
2025-06-02 02:22

문재인정부 시절 국무총리, 이낙연 방송연설 - 왜 김문수 지지하는가? 왜 괴물독재 막으려는가
https://youtu.be/yzhRcH0hmWc
문재인정부 시절 국무총리, 이낙연 방송연설 - 왜 김문수 지지하는가? 왜 괴물독재 막으려는가?
이낙연 전 총리는 방송연설에서 김문수 후보의 경기도지시 시절 실적을 설명했다.
또한, 이낙연 전 총리는 동아일보 기자 출신으로, 문재인정부 시절 최장수 국무총리, 민주당 출신 5선 국회의원, 4대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전남도지사를 역임한 전통 전라도 출신의 진보 진영 인사입니다.
국민의 정치 참여 수준은 세계적 수준이지만, 양당의 극단적 대립에 대해서는 우려하며 진영을 초월하여 화합하는 7공화국 수립을 제안했습니다.
2025-06-02 02:14

죄명지면 감옥
2025-06-02 01:12

2002년겨울 오후 5시 59분쯤 겨우겨우 새벽부터 하던 일을 마치고 과속으로 차를 운전해 대통령 선거 투표소에 도착하니 셔터문을 내리고 있어서 투표하러 왔다고 하고 마지막으로 들어가서 투표를 간신히 했었습니다.그리고,집에 와서 아내와 가슴 졸이며 개표방송을 지켜보다 대한민국 제 16대 대통령 당선인 노무현이라는 말을 듣고 태어나서 처음으로 정치인이라는 존재때문에 기뻐서 울었습니다.
그리고,2009년에 그 정치인때문에 처음으로 너무 슬퍼서 울었습니다.
그러다,김어준총수를 나꼼수로 알게된것이 엊그제 같은데 참 오랫동안 고생 많으시고 너무 고맙습니다. 김어준총수가 있어서 이명박,박근혜,윤석열 등이 집권했던 시기에 큰 위로가 되었고 희망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지나온 시간들을 돌이켜보면 노무현과 김어준은 우리에게 큰 선물같은 존재라고 느껴집니다.
2025-06-02 00:51

어준씨 진심으로 이잼을 도우시길
2025-06-02 00:30

유시민 작기ㅣ님 절대 아무 방송나가지마세요. 대단한 스피커
2025-06-02 00:29

투표함을 지킨다니 지난날 구로구청 사건이 생각나네요 리어카에 투표함을 실어내던 그때 그 아저씨들이,~
2025-06-01 23:49

이제 몇일뒤면 나라가 정상화될듯
일단 중국에 인사하고 나라로 승인받고 친일친미 세력처단합시다
2025-06-01 23:44

캡쳐해놨는데...어케 보내죠?
2025-06-01 22:52

금일 이상한 live방송이 뜨던! ..
2025-06-01 22:51

ㅎ현명한 고양이 밣은 고양이 도도한 고양이 ㅋㅋ 다들 출발점이 좋은성향이니 ㅋㅋ화면 순서대로 않져있네 ㅎ 제가 똑순이 폔입니다 ㅋㅋ
대한 민국 만세 ~! 천기도 민생으로 시작된다 ! 늦을 뿐이다 ~~!
2025-06-01 22:46

아 증말 이럿게 추접하게 먹고 살려고 나라고 뭐고 ㅠㅠ 살아가는 인간들이 이러게나 이정도로나 많을줄을 못랏다 !
큰형의 방위산업체 대박날뼌 !!! 이건아니지 ~~! 이래서 지옥 이야기가 있나보다 ~~!
2025-06-01 21:46

김상욱 이대로 잘 하시길.. 잘 하는 좋은 정치인으로 ...
2025-06-03 12:55

이은미가수님, 미쳤다 소름~~~♡♡♡
2025-06-03 10:03

김 퇴퇴 이 재명 돈 처먹었다는 소문 자자하다!
2025-06-03 03:51

이렇게 크셨으면 교통방송을 살리셔야죠
2025-06-02 23:43

박주민 김상욱 박은정 서영교 안귀령
서로 으쌰으쌰 하면서
잘한다 잘하더라 화기애애 칭찬해주고
너무 보기 좋습니다
2025-06-02 23:37

언론은정직해야한다국민은바보가아니다
2025-06-02 23:35

이은미님 노래 감동입니다! 포레버~!^^
2025-06-06 0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