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상박-j1w 14일 전 곧 전쟁시작기름값 3000원으로방산주 상한가이란은 절대 포기 안한다고 2026-06-10 18:48 [ytcid:UgzB7i-NV4XoWaL3PEh4AaABAg] 곧 전쟁시작 기름값 3000원으로 방산주 상한가 이란은 절대 포기 안한다고
@user-sunmoon38… 15일 전 이란 공격은 당연한거 아닌가 그러면서 이란이 공격 했기 때문에 이란을 공격했다 어처구니 없는 소리를 하지 않는가 노망해도 완전 미친 노인네 아닌가 이란 공격은 당연한 것이다 호르무즈 해협에서 당장 철수하고 이란에 전쟁 배상을 하라 그리고 국제질서를 파괴했다 그에대한 죄도 사형이다 2026-06-10 06:49 [ytcid:UgxNGkUjzGqW2JtpTgx4AaABAg] 이란 공격은 당연한거 아닌가 그러면서 이란이 공격 했기 때문에 이란을 공격했다 어처구니 없는 소리를 하지 않는가 노망해도 완전 미친 노인네 아닌가 이란 공격은 당연한 것이다 호르무즈 해협에서 당장 철수하고 이란에 전쟁 배상을 하라 그리고 국제질서를 파괴했다 그에대한 죄도 사형이다
@헬스중독자 15일 전 맞으면 돌려주긴 해야해그렇긴해맞긴해 2026-06-10 00:05 [ytcid:UgzlRQ-hAVqeWd0nBPt4AaABAg] 맞으면 돌려주긴 해야해 그렇긴해 맞긴해
@lotto-g 14일 전 먼저 때리고 반격하면 가만 있지 않겠다?????? 2026-06-10 23:51 [ytcid:UgwGLkNnqUiOJ2YNAs14AaABAg] 먼저 때리고 반격하면 가만 있지 않겠다??????
@아이리스-s7t 13일 전 지겹다 트럼프씨가핵폭탄 각각 10발씩쏴서 중재했음좋겠네 지겨워죽겄네 2026-06-11 14:46 [ytcid:UgzrV41YT2KB3XhW1d94AaABAg] 지겹다 트럼프씨가 핵폭탄 각각 10발씩쏴서 중재했음 좋겠네 지겨워죽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