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瑞又 18일 전 개표완료 됐다며 현재1위라고 꼬박꼬박 붙이네 여자 아나 귀에 거슬리게 2026-06-06 19:29 [ytcid:UgwQ0ZwTbRwSFtNdJA14AaABAg] 개표완료 됐다며 현재1위라고 꼬박꼬박 붙이네 여자 아나 귀에 거슬리게
@shj6463 19일 전 정원오 토론때 진짜 깨더라 서울시장 후보씩이나 돼서 나보다 말못하는 사람 첨봄. 2026-06-05 16:45 [ytcid:UgyfcdbxirqijYEtDDl4AaABAg] 정원오 토론때 진짜 깨더라 서울시장 후보씩이나 돼서 나보다 말못하는 사람 첨봄.
@초코하임-p7c 19일 전 정말 가난한 동네는 다 그쪽이구나… 부동산 세금은 괜찮은가요? 2026-06-05 13:17 [ytcid:UgyKslhg6rk5-zNwNxF4AaABAg] 정말 가난한 동네는 다 그쪽이구나… 부동산 세금은 괜찮은가요?
@davidkim1807 19일 전 동작구 같은 경우는 국힘당이였던 현시장이 멍청하게 개혁신당 후보로 나가면서 어부지리로 민주당이 가져갔죠. 현시장이 국힘당 후보로 나왔으면 압도적으로 국힘당 후보가 이겼음 국힘당과 개혁신당 합쳐서 50%라 민주당이 이길수 없었는데 2026-06-05 13:01 [ytcid:UgzACSByYKJXeqhhmaN4AaABAg] 동작구 같은 경우는 국힘당이였던 현시장이 멍청하게 개혁신당 후보로 나가면서 어부지리로 민주당이 가져갔죠. 현시장이 국힘당 후보로 나왔으면 압도적으로 국힘당 후보가 이겼음 국힘당과 개혁신당 합쳐서 50%라 민주당이 이길수 없었는데
@김지한-j6b 20일 전 7대3에서 역전하는게 말이됌?ㅋㅋ 이쯤되면 사전투표때 얼마나 정원오 표를 쑤셔넣은건지 감도 안옴ㅋㅋ부정선거 3000000% 2026-06-05 06:44 [ytcid:UgysJzwv-QCr9CzPI4F4AaABAg] 7대3에서 역전하는게 말이됌?ㅋㅋ 이쯤되면 사전투표때 얼마나 정원오 표를 쑤셔넣은건지 감도 안옴ㅋㅋ부정선거 3000000%
@haracegil6435 20일 전 부정선거로 난리! 이 판국에 개표는 무슨!! ? 이 나라 민주주의 죽었다!! 2026-06-05 05:35 [ytcid:UgwA9RAdHmAdPiennul4AaABAg] 부정선거로 난리! 이 판국에 개표는 무슨!! ? 이 나라 민주주의 죽었다!!
@정지혜-d1e2s 20일 전 지금대구랑. 잠실 우성 아파트 앞에 수만명 나와서 시위중이던데 부정 투표라고 ….. 인스타그램 난리도아닌데 유투브 조용하네 2026-06-05 03:57 [ytcid:Ugw1gRoCl-XH4h7ud9x4AaABAg] 지금대구랑. 잠실 우성 아파트 앞에 수만명 나와서 시위중이던데 부정 투표라고 ….. 인스타그램 난리도아닌데 유투브 조용하네
@alexisarguello… 20일 전 경기도 당연 망했지 아들 병역휴가비리 국외도피 기소중지 추미애 아들을 소환하라 2026-06-05 02:11 [ytcid:Ugy3uBp3GwJRsczNRo14AaABAg] 경기도 당연 망했지 아들 병역휴가비리 국외도피 기소중지 추미애 아들을 소환하라
@kyle-ib5yq 20일 전 내가 서울에서 20년째 투표하는데 못사는 동네 정원오 잘사는 동네 오세훈 이건 안바뀌더라ㅋㅋ 2026-06-05 01:00 [ytcid:UgynBMcATUUeRb3gNap4AaABAg] 내가 서울에서 20년째 투표하는데 못사는 동네 정원오 잘사는 동네 오세훈 이건 안바뀌더라ㅋㅋ
@kyle-ib5yq 20일 전 진짜 드라마다. 오세훈 화이팅????? 2026-06-05 00:58 [ytcid:Ugym_egvmsfm_ypnho14AaABAg] 진짜 드라마다. 오세훈 화이팅?????
@log.blank_1 20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04 23:30 [ytcid:UgzT5Lxmzc7n2ucQuMB4AaABA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수아빠-v9v 20일 전 국가토지소유권을 주장했던 추미애님 축하드립니다경기도는이제 님땅이니 마음대로 하세요 2026-06-04 14:46 [ytcid:UgwCWRQfdVG4_9WM6qx4AaABAg] 국가토지소유권을 주장했던 추미애님 축하드립니다 경기도는이제 님땅이니 마음대로 하세요
@지니-p6i 20일 전 3:45:26 역전의 순간 캬 축배를 들어라 2026-06-04 13:19 [ytcid:Ugx2qV-iFg4_6hZrmlN4AaABAg] 3:45:26 역전의 순간 캬 축배를 들어라
@Yumi-pi7pg 21일 전 서울도 광주처럼 윤석렬 계엄에 밟혔어야 해미친 2026-06-04 11:42 [ytcid:Ugza6IaT5DJwjCn4Hsh4AaABAg] 서울도 광주처럼 윤석렬 계엄에 밟혔어야 해 미친
@Yumi-pi7pg 21일 전 진보당이 윤석렬 때도 이재명 발목 잡더니 2026-06-04 11:40 [ytcid:UgzqV1RRVJ0EVIcpnVd4AaABAg] 진보당이 윤석렬 때도 이재명 발목 잡더니
@써니-s 21일 전 경기도 추미애는 말도 안된다전국적으로 사기 조작 재선거! 2026-06-04 11:39 [ytcid:Ugy3rNDT5zZzkXIc1n94AaABAg] 경기도 추미애는 말도 안된다 전국적으로 사기 조작 재선거!
@유정-k6o1g 21일 전 오늘부터 서울은 대구랑 동급이다.무식한 것들~ 2026-06-04 11:08 [ytcid:UgyRevEwXBM-fKAusmt4AaABAg] 오늘부터 서울은 대구랑 동급이다. 무식한 것들~
@2-j5t 21일 전 아씨 경기도 망했다 하필이면 군대간 자식 특해만 준 인간을 참 할말없다 2026-06-04 10:41 [ytcid:UgzdheFG9GuGcl24kpl4AaABAg] 아씨 경기도 망했다 하필이면 군대간 자식 특해만 준 인간을 참 할말없다
@dhkdckd 21일 전 어제 국힘과 2찍 : 투표용지 부족? 부정선거다!! 재투표 하자!! 오늘 국힘과 2찍 : 부정선거지만 오세훈 당선됐으니 입꾹닫~ ㅋㅋㅋㅋ 2026-06-04 10:37 [ytcid:UgwrQLeWwTqi1l0T9TR4AaABAg] 어제 국힘과 2찍 : 투표용지 부족? 부정선거다!! 재투표 하자!! 오늘 국힘과 2찍 : 부정선거지만 오세훈 당선됐으니 입꾹닫~ ㅋㅋㅋㅋ
@mym3147 21일 전 왜 민주당은 서둘러 승복할까! 의심스럽지않아? 2026-06-04 10:29 [ytcid:Ugy5QNPImI9LVvNilUJ4AaABAg] 왜 민주당은 서둘러 승복할까! 의심스럽지않아?
@엘레나-q9n 21일 전 오세훈 정신똑바로차리고 정치하세요 2026-06-04 10:27 [ytcid:Ugz9dZucf3ecMUc_vAt4AaABAg] 오세훈 정신똑바로차리고 정치하세요
@국명진-g4f 21일 전 부정선거야!선거 무효야.개표 중단 하랬드니질질 시간 끄는 개 선구안위색기들 .니들 꼭 그 댓가 치룰거다.곧!전국 재 선거 해라.선관윈지 미친놈들 반드시배제하에 치뤄야 한다. 2026-06-04 10:03 [ytcid:UgxPTlZVkVZB36WI3HR4AaABAg] 부정선거야! 선거 무효야. 개표 중단 하랬드니 질질 시간 끄는 개 선구안위 색기들 . 니들 꼭 그 댓가 치룰거다. 곧! 전국 재 선거 해라. 선관윈지 미친놈들 반드시 배제하에 치뤄야 한다.
@김주형-c2j 21일 전 국민들다자는시간에2-3시간계엄 vs실제유권자투표권박탈국민의 주권과 권리를 침해한쪽이. 대체 어느쪽이지?? 2026-06-04 10:01 [ytcid:Ugyr4bSqA26hgDb7R_R4AaABAg] 국민들다자는시간에2-3시간계엄 vs실제유권자투표권박탈 국민의 주권과 권리를 침해한쪽이. 대체 어느쪽이지??
@stylerkr2487 21일 전 오새훈이가 옳았다 이제 무상급식 없애라. 급식충들 청년배당 주택등 노인 복지등 중장년층등도 동등하개 해라. 2026-06-04 09:53 [ytcid:UgyP4Sg8JzNjdEpLPrZ4AaABAg] 오새훈이가 옳았다 이제 무상급식 없애라. 급식충들 청년배당 주택등 노인 복지등 중장년층등도 동등하개 해라.
@stylerkr2487 21일 전 오새훈이가 옳았다 무상급식 없애라. 급식충들 청년배당 주택등 노인 복지등 중장년층등도 동등하개 해라. 2026-06-04 09:52 [ytcid:Ugz6KToWm3b5cCELPEN4AaABAg] 오새훈이가 옳았다 무상급식 없애라. 급식충들 청년배당 주택등 노인 복지등 중장년층등도 동등하개 해라.
@골드김-i9z 17일 전 가난한 국민들 가스라이팅 으로 민주당으로 2026-06-07 19:21 [ytcid:UgzfVpZlHoo33qkS14l4AaABAg] 가난한 국민들 가스라이팅 으로 민주당으로
@전북밥북패 17일 전 3:45:32 각 캠프 누님들 봐라 오세훈 캠프는 이쁜누나들 겁나 많잖아 2026-06-08 01:03 [ytcid:UgxND_Wmna3rja2jT-54AaABAg] 3:45:32 각 캠프 누님들 봐라 오세훈 캠프는 이쁜누나들 겁나 많잖아
@전북밥북패 17일 전 2:44:57 이쁜누나 출근 3:08:17 이쁜누나 등장 3:08:29 잠자는 이쁜누나 2026-06-08 00:58 [ytcid:UgzDa8vZdAomkatzpjJ4AaABAg] 2:44:57 이쁜누나 출근 3:08:17 이쁜누나 등장 3:08:29 잠자는 이쁜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