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실시간뉴스/시사/속보

2026.06.04 10:06

[?속보] 아침 7시 16분 "오세훈 역전"/0.4%p 차이 "개표율 97% 돌파"/이시각 서울시장 개표 상황은 /선거방송은 SBS

  • SBS 뉴스 21일 전 2026.06.04 10:06 인기
  • 288,080
    46
선관위 #선거관리위원회 #개표 #개표방송 #선거 #지방선거 #서울시장 #정원오 #오세훈 #민주당 #국민의힘 뉴스 #8뉴스 #실시간 ...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瑞又  18일 전

    개표완료 됐다며 현재1위라고 꼬박꼬박 붙이네 여자 아나 귀에 거슬리게

    2026-06-06 19:29

    profile_image
    @tanktigers1  19일 전

    설렛냐?원오야.

    2026-06-06 12:01

    profile_image
    @그림-j6q  19일 전

    4시간 14분

    2026-06-05 17:04

    profile_image
    @shj6463  19일 전

    정원오 토론때 진짜 깨더라 서울시장 후보씩이나 돼서 나보다 말못하는 사람 첨봄.

    2026-06-05 16:45

    profile_image
    @초코하임-p7c  19일 전

    정말 가난한 동네는 다 그쪽이구나… 부동산 세금은 괜찮은가요?

    2026-06-05 13:17

    profile_image
    @davidkim1807  19일 전

    동작구 같은 경우는 국힘당이였던 현시장이 멍청하게 개혁신당 후보로 나가면서 어부지리로 민주당이 가져갔죠. 현시장이 국힘당 후보로 나왔으면 압도적으로 국힘당 후보가 이겼음 국힘당과 개혁신당 합쳐서 50%라 민주당이 이길수 없었는데

    2026-06-05 13:01

    profile_image
    @김지한-j6b  20일 전

    7대3에서 역전하는게 말이됌?ㅋㅋ 이쯤되면 사전투표때 얼마나 정원오 표를 쑤셔넣은건지 감도 안옴ㅋㅋ부정선거 3000000%

    2026-06-05 06:44

    profile_image
    @haracegil6435  20일 전

    부정선거로 난리! 이 판국에 개표는 무슨!! ?
    이 나라 민주주의 죽었다!!

    2026-06-05 05:35

    profile_image
    @정지혜-d1e2s  20일 전

    지금대구랑. 잠실 우성 아파트 앞에 수만명 나와서 시위중이던데 부정 투표라고 ….. 인스타그램 난리도아닌데 유투브 조용하네

    2026-06-05 03:57

    profile_image
    @alexisarguello…  20일 전

    경기도 당연 망했지 아들 병역휴가비리 국외도피 기소중지 추미애 아들을 소환하라

    2026-06-05 02:11

    profile_image
    @kyle-ib5yq  20일 전

    서울시민인게 자랑스럽다

    2026-06-05 01:12

    profile_image
    @kyle-ib5yq  20일 전

    내가 서울에서 20년째 투표하는데 못사는 동네 정원오 잘사는 동네 오세훈 이건 안바뀌더라ㅋㅋ

    2026-06-05 01:00

    profile_image
    @kyle-ib5yq  20일 전

    진짜 드라마다. 오세훈 화이팅?????

    2026-06-05 00:58

    profile_image
    @log.blank_1  20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04 23:30

    profile_image
    @맑음-b4w  20일 전

    3:45:25

    2026-06-04 19:05

    profile_image
    @은수아빠-v9v  20일 전

    국가토지소유권을 주장했던 추미애님 축하드립니다
    경기도는이제 님땅이니 마음대로 하세요

    2026-06-04 14:46

    profile_image
    @지니-p6i  20일 전

    3:45:26 역전의 순간 캬 축배를 들어라

    2026-06-04 13:19

    profile_image
    @ckim4766  21일 전

    찢재명 구속

    2026-06-04 11:59

    profile_image
    @Yumi-pi7pg  21일 전

    서울도 광주처럼 윤석렬 계엄에 밟혔어야 해
    미친

    2026-06-04 11:42

    profile_image
    @Yumi-pi7pg  21일 전

    진보당이 윤석렬 때도 이재명 발목 잡더니

    2026-06-04 11:40

    profile_image
    @써니-s  21일 전

    경기도 추미애는 말도 안된다
    전국적으로 사기 조작 재선거!

    2026-06-04 11:39

    profile_image
    @유정-k6o1g  21일 전

    오늘부터 서울은 대구랑 동급이다.
    무식한 것들~

    2026-06-04 11:08

    profile_image
    @2-j5t  21일 전

    아씨  경기도  망했다  하필이면  군대간  자식  특해만 준  인간을  참  할말없다

    2026-06-04 10:41

    profile_image
    @dhkdckd  21일 전

    어제 국힘과 2찍 : 투표용지 부족? 부정선거다!! 재투표 하자!!    오늘 국힘과 2찍 : 부정선거지만 오세훈 당선됐으니 입꾹닫~ ㅋㅋㅋㅋ

    2026-06-04 10:37

    profile_image
    @mym3147  21일 전

    왜 민주당은 서둘러 승복할까! 의심스럽지않아?

    2026-06-04 10:29

    profile_image
    @mym3147  21일 전

    재투표

    2026-06-04 10:28

    profile_image
    @mym3147  21일 전

    서둘러 승복하는 민주당?

    2026-06-04 10:28

    profile_image
    @엘레나-q9n  21일 전

    오세훈 정신똑바로차리고  정치하세요

    2026-06-04 10:27

    profile_image
    @국명진-g4f  21일 전

    부정선거야!
    선거 무효야.
    개표 중단 하랬드니
    질질 시간 끄는 개 선구안위
    색기들 .
    니들  꼭 그 댓가 치룰거다.
    곧!
    전국 재 선거 해라.
    선관윈지 미친놈들 반드시
    배제하에 치뤄야 한다.

    2026-06-04 10:03

    profile_image
    @김주형-c2j  21일 전

    국민들다자는시간에2-3시간계엄 vs실제유권자투표권박탈

    국민의 주권과 권리를 침해한쪽이. 대체 어느쪽이지??

    2026-06-04 10:01

    profile_image
    @민들레-e4h  21일 전

    재투표. 답이다

    2026-06-04 09:59

    profile_image
    @민들레-e4h  21일 전

    재선거 하자

    2026-06-04 09:59

    profile_image
    @양파링-e6n  21일 전

    서울 재투표 해야됩니다

    2026-06-04 09:57

    profile_image
    @stylerkr2487  21일 전

    오새훈이가 옳았다 이제 무상급식 없애라. 급식충들 청년배당 주택등 노인 복지등 중장년층등도 동등하개 해라.

    2026-06-04 09:53

    profile_image
    @stylerkr2487  21일 전

    오새훈이가 옳았다 무상급식 없애라. 급식충들 청년배당 주택등 노인 복지등 중장년층등도 동등하개 해라.

    2026-06-04 09:52

    profile_image
    @베이스인  18일 전

    3:45:00 아저씨

    2026-06-06 22:18

    profile_image
    @골드김-i9z  17일 전

    가난한 국민들 가스라이팅 으로 민주당으로

    2026-06-07 19:21

    profile_image
    @전북밥북패  17일 전

    3:45:32 각 캠프 누님들 봐라  오세훈 캠프는 이쁜누나들 겁나 많잖아

    2026-06-08 01:03

    profile_image
    @전북밥북패  17일 전

    2:44:57 이쁜누나 출근  3:08:17  이쁜누나 등장  3:08:29 잠자는 이쁜누나

    2026-06-08 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