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리즘VI-f8f 20일 전 ●2026.6.3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44,285표차이 로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서울시 25개 구청장 중 17개 민주당 구청장 당선●표차이 합산 +248,041표로 민주당이 훨씬 많은데●약 +292천명이 자기지역구 구청장은 민주당 찍고, 서울시장은 국민의힘 오세훈 찍었다는 얘기다●지 꼴리는 대로 나랏일꾼 찍는 가난하고 멍청하고 탐욕스런 서민개돼지들이 뒈져야~ 2026-06-04 15:11 [ytcid:Ugw2B1mUitjNmWRGobJ4AaABAg] ●2026.6.3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44,285표차이 로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 ●서울시 25개 구청장 중 17개 민주당 구청장 당선 ●표차이 합산 +248,041표로 민주당이 훨씬 많은데 ●약 +292천명이 자기지역구 구청장은 민주당 찍고, 서울시장은 국민의힘 오세훈 찍었다는 얘기다 ●지 꼴리는 대로 나랏일꾼 찍는 가난하고 멍청하고 탐욕스런 서민개돼지들이 뒈져야~
@캐피탈리즘VI-f8f 20일 전 ●2026.6.3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44,285표차이 로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서울시 25개 구청장 중 17개 민주당 구청장 당선●표차이 합산 +248,041표로 민주당이 훨씬 많은데●약 +292천명이 자기지역구 구청장은 민주당 찍고, 서울시장은 국민의힘 오세훈 찍었다는 얘기다●지 꼴리는 대로 나랏일꾼 찍는 가난하고 멍청하고 탐욕스런 서민개돼지들이 뒈져야~ 2026-06-04 15:11 [ytcid:UgyI05SenCK7-mY-vFN4AaABAg] ●2026.6.3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44,285표차이 로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 ●서울시 25개 구청장 중 17개 민주당 구청장 당선 ●표차이 합산 +248,041표로 민주당이 훨씬 많은데 ●약 +292천명이 자기지역구 구청장은 민주당 찍고, 서울시장은 국민의힘 오세훈 찍었다는 얘기다 ●지 꼴리는 대로 나랏일꾼 찍는 가난하고 멍청하고 탐욕스런 서민개돼지들이 뒈져야~
@캐피탈리즘VI-f8f 20일 전 ●2026.6.3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44,285표차이 로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서울시 25개 구청장 중 17개 민주당 구청장 당선●표차이 합산 +248,041표로 민주당이 훨씬 많은데●약 +292천명이 자기지역구 구청장은 민주당 찍고, 서울시장은 국민의힘 오세훈 찍었다는 얘기다●지 꼴리는 대로 나랏일꾼 찍는 가난하고 멍청하고 탐욕스런 서민개돼지들이 뒈져야~ 2026-06-04 15:11 [ytcid:Ugw3M4Elk8EVlMNqmbx4AaABAg] ●2026.6.3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44,285표차이 로 오세훈 서울시장 당선 ●서울시 25개 구청장 중 17개 민주당 구청장 당선 ●표차이 합산 +248,041표로 민주당이 훨씬 많은데 ●약 +292천명이 자기지역구 구청장은 민주당 찍고, 서울시장은 국민의힘 오세훈 찍었다는 얘기다 ●지 꼴리는 대로 나랏일꾼 찍는 가난하고 멍청하고 탐욕스런 서민개돼지들이 뒈져야~
@kkkasi20 20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회자 신나면서 발표하는게 맞냐? 벼엉신 좌파 찌라시 수준 서울 내줘서 속쓰려 죽겟찌? 부산도 안되서 열받지? 평택은 어떻고? 알아서 자멸해라 엠빈신 찌리시야 2026-06-04 14:05 [ytcid:UgxiY7oa_F4-x_wtRiB4AaABA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회자 신나면서 발표하는게 맞냐? 벼엉신 좌파 찌라시 수준 서울 내줘서 속쓰려 죽겟찌? 부산도 안되서 열받지? 평택은 어떻고? 알아서 자멸해라 엠빈신 찌리시야
@loveasskim 21일 전 국짐 및 국짐 지지자들 왈:부정선거다. 부정선거다. 부정선거다.근데 어라?자고나니 다 이겨 버렸네?평택 유의동 당선.대구 추경호 당선.경남 박완수 당선.이거 부정선거 맞제? 개새끼들아!!! 2026-06-04 06:24 [ytcid:UgwsTn49HDlFa7xYExh4AaABAg] 국짐 및 국짐 지지자들 왈: 부정선거다. 부정선거다. 부정선거다. 근데 어라? 자고나니 다 이겨 버렸네? 평택 유의동 당선. 대구 추경호 당선. 경남 박완수 당선. 이거 부정선거 맞제? 개새끼들아!!!
@Hanmaeum1400be… 21일 전 대구는 버려라. 걍 쓰레기 통이가 2026-06-04 03:18 [ytcid:Ugwq4ndtDqwzep5WJxZ4AaABAg] 대구는 버려라. 걍 쓰레기 통이가
@김동애-w4j 21일 전 또람푸 영감님때도 그랬고 우리 대선때도 그랬고 확실히 과대포장이 있는 듯 2026-06-04 03:00 [ytcid:Ugy0i588zit2Oj7HmHJ4AaABAg] 또람푸 영감님때도 그랬고 우리 대선때도 그랬고 확실히 과대포장이 있는 듯
@gaedokgyo18 21일 전 근데 좌빨들은 몇년전만 하더라도 "우리가 조국이다" 이러더니 이제와서 조국 욕은 왜함?ㅋㅋㅋ 입시비리자라고 욕도 하던데 ㅋㅋ 그땐 표창장드립만 치더니 ㅋㅋㅋ 2026-06-04 02:59 [ytcid:Ugzm-tPomJjOf4UlgCl4AaABAg] 근데 좌빨들은 몇년전만 하더라도 "우리가 조국이다" 이러더니 이제와서 조국 욕은 왜함?ㅋㅋㅋ 입시비리자라고 욕도 하던데 ㅋㅋ 그땐 표창장드립만 치더니 ㅋㅋㅋ
@후니-j7q 21일 전 할짓거리 없는 틀딱들이 투표하러 더 많이갔네 2026-06-04 02:58 [ytcid:Ugz2-jVNGwQoHbWhtax4AaABAg] 할짓거리 없는 틀딱들이 투표하러 더 많이갔네
@RyeppeumPD 21일 전 오세훈은 이젠 날라갔고,대구는 역시였다.대구는 수성이랑 동구만 정상인들이고 그 외는 뇌가 없는 놈들이다.애네들 진짜 뇌 없나?전부 이명박 오줌받이에 박근혜 똥받이에 윤석열 따까리였다라는 것을 이번에 또 다시 증명했네.대구는 똥통에 버려.영영 버리자.대구 신공항?공항은 뭔 공항?거긴 공항 지어주면 안 된다.돈 아까워.차라리 그 돈으로 다른 지역 일자리 창출이나 복지 밀어주자. 2026-06-04 02:51 [ytcid:UgxnyNiAIpyaRSJuC894AaABAg] 오세훈은 이젠 날라갔고,대구는 역시였다.대구는 수성이랑 동구만 정상인들이고 그 외는 뇌가 없는 놈들이다.애네들 진짜 뇌 없나?전부 이명박 오줌받이에 박근혜 똥받이에 윤석열 따까리였다라는 것을 이번에 또 다시 증명했네. 대구는 똥통에 버려.영영 버리자. 대구 신공항?공항은 뭔 공항? 거긴 공항 지어주면 안 된다. 돈 아까워.차라리 그 돈으로 다른 지역 일자리 창출이나 복지 밀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