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알고 싶은 게 있는데 한국에 없는 거라고 아주 살짝 정보가 나왔는데요. 정보를 줬으면 지불을 해야 하는데 아무것도 없어요ㅠㅠ 준비를 아무것도 안 해줘요ㅠㅠ 제가 받아야 하는 치료인데 저를 계속 굶기고 있어요ㅠㅠ
2026-06-04 11:54
@염현숙-z7m 22일 전
선관위 책임통감 말만 선관위 모조리 특검해라
2026-06-04 08:10
@김정원-u4k2c 22일 전
주식 떨어지겠네
2026-06-03 23:26
@달려가자NC 22일 전
미국에 이란에 핵3발만 날려서 끝내라
2026-06-03 22:25
@tjpark8609 22일 전
이란이 이렇게 날뛰고 있는데 이란이 항복 했다고 떠들어 대는 전문가라는 것들은 도대체 뭔가 ? 이란은 시간만 끌면 미국이 감당 못할거라는걸 확신하고 지연 전략. 전술을 구사하고 있는데 트럼프 따위의 말에 따라 판단하는 엉터리 국내 전문가들 !!! 이번 이란 전쟁도 베트남. 아프카니스탄 전쟁 처럼 미국의 도주로 끝날게 빤하지 !!! 돌대가리들의 이란이 항복 한다는 정말 황당한 판단력이 놀라울뿐 !!!
2026-06-03 21:12
@양무수 22일 전
미국 꼬봉노릇하다.잘되엇다
2026-06-03 20:52
@peaceinmind71 22일 전
미사일 공격을 받고도 아무것도 않하는 쿠웨이트. 참, 한심한 나라.
2026-06-03 20:51
@김성식-h9y 22일 전
언제?
2026-06-03 20:46
@최성헌-n9t 22일 전
제목좀지되로좀
2026-06-03 20:36
@woonnambj9356 22일 전
중동넘들...페트리어트 다 떨어져간다...이란아...더욱 거세게 로켓으로 밀어부처라...미제는 이제 끝나간다....
2026-06-03 20:34
@박영수-z4f 22일 전
쿠웨이트는왜가만히있나요?
2026-06-03 20:24
@R2R-DAC 22일 전
이란 쟤네 도저히 안되겠다. 혁명 수비대인지 뭔지 싹 쓸어버리자.
2026-06-03 20:22
@Muma_TV 22일 전
이란을. 없애버려. 버럭
2026-06-03 20:21
@김종현-f1j 22일 전
이게 사실이라면 이란 혁명수비대 없어질때까지 쳐맞어야 할듯
2026-06-03 20:20
@또또해-p8s 22일 전
ㅡ.ㅡ 이후 는 ?
2026-06-03 20:20
@parkjerry9431 22일 전
민간 시설에 공격하냐. 세상에서 사라져라.
2026-06-03 20:19
@또또해-p8s 22일 전
실시간?
2026-06-03 20:19
@강철의금연술사 22일 전
스벌것들 제목을 혼란되지않게 좀 써라 이란, 쿠웨이트.... 이렇게 말고 이란이 쿠웨이트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