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택 24일 전 잘보고 교훈으로 삼아야 한다일배스런 대통령일 우리의 삶을 얼마나 힘들게 하는지일배스런 대통령이 나라를 어떻게 나락 보내는지 2026-06-01 10:37 [ytcid:UgyA04a3i0FdFpLbHbd4AaABAg] 잘보고 교훈으로 삼아야 한다 일배스런 대통령일 우리의 삶을 얼마나 힘들게 하는지 일배스런 대통령이 나라를 어떻게 나락 보내는지
@김상진-m5h 24일 전 이란은 독재, 탄압, 이슬람교의 확장, 테러의 종주국인데도 어리석은 자들이 이란을 편드는 것은 스스로 보바임을 자인하는 꼴 ᆢ 2026-06-01 08:34 [ytcid:Ugxdww8_Q2vpjCUwo8Z4AaABAg] 이란은 독재, 탄압, 이슬람교의 확장, 테러의 종주국인데도 어리석은 자들이 이란을 편드는 것은 스스로 보바임을 자인하는 꼴 ᆢ
@최용철-w1v 24일 전 개코 같은 악의축 개박살을 내버려라 트럼프 화이팅 빨방송은 언제나 이란편 장깨편 국민학살 해협강도강패 쓸어버려라 자유우방이라면 힘을 합쳐 핵무기 위협하는 집단들 제거 해야 2026-06-01 07:59 [ytcid:Ugwp1WmdKwfVeQYznWp4AaABAg] 개코 같은 악의축 개박살을 내버려라 트럼프 화이팅 빨방송은 언제나 이란편 장깨편 국민학살 해협강도강패 쓸어버려라 자유우방이라면 힘을 합쳐 핵무기 위협하는 집단들 제거 해야
@FourNobleTruth… 24일 전 독재자에 놀아나는 동물농장 2026-06-01 06:27 [ytcid:Ugxshi2IvAVrr8Q63vF4AaABAg] 독재자에 놀아나는 동물농장
@SHP-hr2oj 24일 전 UAE 의 공격은 정당방위지 막장공습이라고 표한하는게 맞냐? 이란 기관지야? 2026-05-31 23:34 [ytcid:Ugx2pzs86mH2EmWDJxR4AaABAg] UAE 의 공격은 정당방위지 막장공습이라고 표한하는게 맞냐? 이란 기관지야?
@해왕성-k2q 24일 전 뭔방송이~이리~개차반이라다냐~UAE이란한테~쳐맞기만하라는거냐~수천발미사일맟앗는데~바보냐~방송질하고는~참~더티~하다~방송국문닷아~~ 2026-05-31 23:14 [ytcid:UgztnU9zJ3Xll5CKsk54AaABAg] 뭔방송이~이리~개차반이라다냐~UAE이란한테~쳐맞기만하라는거냐~수천발미사일맟앗는데~바보냐~방송질하고는~참~더티~하다~방송국문닷아~~
@남남우현-w1h 24일 전 kbs 뉴스라고 하는데 같은 뉴스를 반복하면서 유튜브에 방송하는 이유는?야 누가 7시간이나 뉴스를 듣냐? 2026-05-31 23:09 [ytcid:UgxSfQ_wmY1OdKB1xut4AaABAg] kbs 뉴스라고 하는데 같은 뉴스를 반복하면서 유튜브에 방송하는 이유는?야 누가 7시간이나 뉴스를 듣냐?
@sightastar-664… 24일 전 이란악질 종교집단 은 지금현재 주등이만 살아있다지금 미사일 몇발날리는것은이젠 반격 능력이 개박살 낳다는 거댜똘아이 또람 프가 봐주는거다 ㅡㅡㅉㅉ 2026-05-31 21:02 [ytcid:UgwYywP7ZQkLXpwTYht4AaABAg] 이란악질 종교집단 은 지금현재 주등이만 살아있다 지금 미사일 몇발날리는것은 이젠 반격 능력이 개박살 낳다는 거댜 똘아이 또람 프가 봐주는거다 ㅡㅡㅉ ㅉ
@나라고-b9y 24일 전 전쟁 주변국 단합하여 이스라엘 파괴사켜버려라. 2026-05-31 20:45 [ytcid:UgzIlU88vn3XfY7VRA94AaABAg] 전쟁 주변국 단합하여 이스라엘 파괴사켜버려라.
@행복시작-f4b 23일 전 또람프 탄핵이 답이다종전합의하는지 테헤란 폭격하는건지 도대체 현 상황 돌아가는게 개판수준임어제다르고 오늘다르고내일다르는 중동전쟁으로 세계국가경제는 침체아닌 파국으로 가고잇는데~ 대한민국증시도 오르락내리락 개판환율은 치솟고 물가는 오르고 자영업자 장사안되서 난리인데어찌할꼬오호통재라또람브 축출해야 2026-06-01 21:13 [ytcid:Ugza8mnsndA6GCqnIct4AaABAg] 또람프 탄핵이 답이다 종전합의하는지 테헤란 폭격하는건지 도대체 현 상황 돌아가는게 개판수준임 어제다르고 오늘다르고내일다르는 중동전쟁으로 세계국가경제는 침체아닌 파국으로 가고잇는데~ 대한민국증시도 오르락내리락 개판 환율은 치솟고 물가는 오르고 자영업자 장사안되서 난리인데 어찌할꼬 오호통재라 또람브 축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