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김구 23일 전 북한이 핵무기 팔거같은데?특히 쿠바 ? 2026-06-02 18:01 [ytcid:Ugyn-d7MJHh-0gO3jqt4AaABAg] 북한이 핵무기 팔거같은데? 특히 쿠바 ?
@선미김-h3b 24일 전 시진핑은 정의선회장과 롯데 아이스크림을 먹게 2026-06-02 16:11 [ytcid:Ugz3JuBLGHWwIa3uxiJ4AaABAg] 시진핑은 정의선회장과 롯데 아이스크림을 먹게
@shushuhan 24일 전 시진핑 나와 트럼프형님이 나선다. 2026-06-02 14:16 [ytcid:UgyO8IdflQKGhn4Crbh4AaABAg] 시진핑 나와 트럼프형님이 나선다.
@이경선-o6o 24일 전 조선인민공화국은 잘살꺼다 핵피료하는나라에 팔아서 돈벌어야한다 2026-06-02 07:33 [ytcid:UgyFeTqNX93lN3hinGd4AaABAg] 조선인민공화국은 잘살꺼다 핵피료하는나라에 팔아서 돈벌어야한다
@이경선-o6o 24일 전 미국놈들이 핵보유국으로 인정않하면 핵피료하는나라에 팔아서 인민생활을 개선해야한다 2026-06-02 07:31 [ytcid:UgwcRAVeb4hdrov-BeB4AaABAg] 미국놈들이 핵보유국으로 인정않하면 핵피료하는나라에 팔아서 인민생활을 개선해야한다
@청산유수-q1f 24일 전 독재자 들 끼리 만나 뭐 할일이 있겠나 전쟁 놀이 밖에 할게없다. 2026-06-02 04:35 [ytcid:UgzRShtyhXLI8RrqonR4AaABAg] 독재자 들 끼리 만나 뭐 할일이 있겠나 전쟁 놀이 밖에 할게없다.
@루루-s9j 24일 전 종교탄압 인권유린 살인마 독재정권은 지구상에서 다 없어져야 한다!!!!! 2026-06-01 22:16 [ytcid:UgzyPjfCcKJ88qc51Up4AaABAg] 종교탄압 인권유린 살인마 독재정권은 지구상에서 다 없어져야 한다!!!!!
@김병철-q2g 24일 전 네들란드 장비 미국산 부품 끊어면 만들지도 못한다 2026-06-01 22:08 [ytcid:UgzEcShkTBw8cu2QAbl4AaABAg] 네들란드 장비 미국산 부품 끊어면 만들지도 못한다
@SHL-h9u 24일 전 저기에 같이있을때 미사일 떨어지면 세계 평화가 올꺼 같다.ㅋㅋㅋ 2026-06-01 21:34 [ytcid:Ugw45_2FTBkG4ajpNBJ4AaABAg] 저기에 같이있을때 미사일 떨어지면 세계 평화가 올꺼 같다.ㅋㅋㅋ
@erickim5299 24일 전 중국과 북한이 조만간에 뭔일을 꾸미려는구나 2026-06-01 21:23 [ytcid:UgzjEBCQl6au7RdAcmN4AaABAg] 중국과 북한이 조만간에 뭔일을 꾸미려는구나
@Parkwon-x7b 24일 전 중국을 믿지말아라 중국을 믿는 나라는 망한다. 2026-06-01 20:52 [ytcid:Ugx8QbpiDYw40edYE5R4AaABAg] 중국을 믿지말아라 중국을 믿는 나라는 망한다.
@LongshanCui-t5… 24일 전 두망강이 개발 된다면 내고향으로 간다.?????? 2026-06-01 20:45 [ytcid:UgzdYwZaxYvsJT_GIAt4AaABAg] 두망강이 개발 된다면 내고향으로 간다.??????
@villagecat5539 24일 전 북한이 왜 불안하냐?항상 한국 정치가 불안했지.두만강 개발은 한반도가 경천동지할 일이다. 한국 귀염둥이들은 이게 뭔지 이해를 못한다. 2026-06-01 20:12 [ytcid:UgwbWc09jwC6wAQKSZx4AaABAg] 북한이 왜 불안하냐? 항상 한국 정치가 불안했지. 두만강 개발은 한반도가 경천동지할 일이다. 한국 귀염둥이들은 이게 뭔지 이해를 못한다.
@세종대왕환생이재명 24일 전 개기면 적화통일한다. 예비군 다 집합한다. 2026-06-01 19:38 [ytcid:UgzRrytoZRLRLagXsm94AaABAg] 개기면 적화통일한다. 예비군 다 집합한다.
@상추-c6t 24일 전 한국전쟁 일으키려고 저것들이 작당하는거 이닐까 미국 밉다고 ㅠㅠ 으 제발 6 25 남침 망령들은 사라져버려라 ㅡㅡㅡ 2026-06-01 19:00 [ytcid:UgxwHDhgDuvF2j2v6Uh4AaABAg] 한국전쟁 일으키려고 저것들이 작당하는거 이닐까 미국 밉다고 ㅠㅠ 으 제발 6 25 남침 망령들은 사라져버려라 ㅡㅡㅡ
@youart5467 21일 전 ㅡㅡ 한반도 전쟁은 불가피 한가 ? 2026-06-05 02:32 [ytcid:Ugxcy5_Ny6CctAxar054AaABAg] ㅡㅡ 한반도 전쟁은 불가피 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