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 혁명수비대 악독한놈들의 쌩거짓말을 선전선동질을 하면서 선전대 혁활을 히는 방송국들과 거대 신문언론사들이 폭격하여 초토화로 박살내라
2026-06-11 20:13
@좋아요-t 13일 전
쎄개폭파해라 더더강하게
2026-06-11 18:23
@김화자-t4w5x 13일 전
까불면 매가 최고
2026-06-11 17:38
@add133cho5 13일 전
악의 축이자 알라밖에 모르는 신에 미쳐있는 이란이라는 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들어야 한다. 신석기 시대로.
2026-06-11 15:50
@thankpool 13일 전
매를 맞아 본 놈이 무선운 줄 안다.
2026-06-11 15:43
@박만희-l8t 13일 전
나쁜 놈들은 반드시 처벌해야 합니다 왜 국민들이 지옥에서 살아야 하나요 너무 나쁜 독재자 악마 ?
2026-06-11 15:39
@ksha9997 13일 전
어설프게 패면 기어오른다~죽기직전까지 쳐맞아야 정신차리고 말을듣는다
2026-06-11 15:26
@임팔도 13일 전
트럼프가 한국도도와주는격 한국은 처맞고도 하지마 하고 징징거리다 끝 다른나라 같이봐 이유불문 냅다 가서 함포 이천발 호르무즈 에서 이란수비대. 에다 쏴대지 대사불러서 살살 기면서 하지마 하고 끝
2026-06-11 14:35
@해송대신 13일 전
독자자를 없애야 돼. 이란은 세계 악의 축이야. 러시아 중국 북한 다 같은 독재자 국가다
2026-06-11 14:35
@최영준-r9n 13일 전
호르무즈해협 주변 군사시설 초토화가 답이다.
2026-06-11 14:30
@서왕눈이_j 13일 전
좋아 이래야 또람프지 멋져요
2026-06-11 14:14
@백명호-z4x 13일 전
저것들이 핵을. 가지면. 어찌될까?
2026-06-11 14:00
@백명호-z4x 13일 전
이란은 오합지졸. 무주공산이다
2026-06-11 13:59
@지구도피성 13일 전
전쟁한다고 수고많았습니다
2026-06-11 13:22
@usernzmzm 13일 전
이란 응?더 맞아야 정신차리지
2026-06-11 13:08
@천왕성에내리는비 13일 전
미국이 이스라엘에게 항공기를 동원 대량으로 수송하였다. 왜일까? 사실 미국이 이스라엘과 이란을 침공할때 이미 이스라엘의 사우디파괴는 승인된 것이었고, 이스라엘의 이라크내 군사기지 설치와 여기에서 사우디의 조기경보기 파괴는 미국의 승인하에 이스라엘에의해 파괴되었고 사우디는 파괴된조기경보기를 조사하여 이스라앨칩의 사용과 중국과 거리계산으로 이스라엘의 조기경보기파괴를 확증하였다. 결국 트롬프의 이란협상 휴전은 거짓이며 중동지배 야욕의 전쟁개시가 트롬프의 이란전쟁이다. 휴전은 없으며 거짓인 것이다. 그러므로 대량의 이스라엘 폭탄과 이스라엘내 미군기지의 건설의 목표는 사우디의 파괴와 중동지배야욕의 실현이다. 중동이 이란과 단결하여 미국과 싸우지 않으면 언되는 이유다. 당연히 석유수출은 모든 중동에서 중단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