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들어오는 어마무시한 수익에 비해서 어이없는 과징금 입니다 다시 재수정 검토 하십시요 국민의 뜻 입니다
2026-06-12 11:36
@mz81111 13일 전
불볍으로 번돈 그래로 벌금 + 괘심죄 때려야 안하지. 미의원 어디 돈처먹고 막아주려고
2026-06-12 08:50
@권.매.력 13일 전
트럼프 브런슨 미국 양키 쓰레기 우리나라 에서 사이비 쿠팡 등 돈 쳐먹는 돈도 없는 쓰레기 의원새키들 또 우리나라에 내정간섭 하면 한미 동맹 이고 뭐고 다 끝이다. 지들이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 미국 거지새키들 돈쳐받은 의원들 안쪽팔리냐❓쿠팡은 미국 회사야 어디서 한국에서 일하면서 한국 법을 안따라❓앞으로 미국의회 로비한 기업들은 죄다 우리나라에서 퇴출 시켜야해
2026-06-12 08:37
@ssemilee2767 13일 전
나도 속을뻔 했슴 완전 사기광고임
2026-06-12 07:29
@Peony-c6n 13일 전
쿠팡 안쓰면 큰일나나
2026-06-12 06:38
@river-i9c 13일 전
세금 때리면 판매자들에 고스란히
2026-06-12 06:31
@김제민-g7r 13일 전
쿠팡을 단한번도 이용한적 없다는게 마음이 편하군
2026-06-12 06:22
@타란투스 13일 전
배달료 또 ㅈㄴ 올리것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2 06:17
@youngyZzzzz 13일 전
내 퍈리함에 누군가는 죽어 나간다…를 잊지 말아야..
2026-06-12 06:03
@글로리-q4e 13일 전
과징금 더 떼리라
2026-06-12 05:35
@skydbb 13일 전
찍혔네 찍혔어 ?
2026-06-12 04:50
@daisungkim7910 13일 전
머저리 장동혁 빨리 몰아내야한다.
2026-06-12 02:34
@advanDW 13일 전
사업하는 사람이 왜 정부와 전국민을 상대로 싸우려는지 이해가 안간다. 정부는 금융치료, 국민은 불매로 응수해야 한다. 반성도 없는 신세계, 쿠팡같은 버르장머리 없는 기업은 퇴출만이 답이다.
2026-06-12 02:31
@LSI-1004 13일 전
공정하지 못한 공정위 규정
2026-06-12 02:25
@JH-2-e4x 13일 전
더 크게 처벌 받아야지.
2026-06-12 02:24
@타임nh32 13일 전
마트보다 저렴한물건들이 많다
2026-06-12 01:54
@하룻강아지-c8n 13일 전
판사가 쫄보야 ! 역대급이라고?
2026-06-12 01:46
@송경임-d9m9m 13일 전
불매 외엔 답이 없다
2026-06-12 01:08
@우리집고양이-z3d 13일 전
개인정보 유출로 과징금 나온거면 개인정보 유출된 회사들 싹 다 부탁합니다
2026-06-12 00:51
@USA.life2025 13일 전
탈팡 못하는 한국인이 제일 문제지 이건 국가보다 소비자가 해야할 일. 결국 쿠팡 이용하는 사람들이 외교문제를 제공한 사람들이 된거임.
2026-06-12 00:50
@heeko7482 13일 전
너무 적다.
2026-06-12 00:46
@USA.life2025 13일 전
이재명대통령의 무능함을 보여주는 쿠팡사건과 선관위 문제. 그건 책임자 임명에 실패했다는 증거! 일을 제대로 해결할 인물을 장관과 경찰총장 대법원에 임명하고 부조리관련자를 춧출해야하는데 1년이 지났는데 제자리걸음… 그냥 외교만 잘하는 대통령이지만 그건 나라의 국력이 성장해서이지 특별히 외교로 얻는 것은 없어보임. ? 답답하다…
2026-06-12 00:46
@Jon-gd1pm 13일 전
과징금 내고 비즈니스 접고 감방 가야지.
2026-06-12 00:46
@kcocostar 13일 전
나두 저거에 속아서 가입한 적 있는데 가입하면 저 할인가 싹 사라짐. 저런 건 또 있던데
2026-06-12 00:44
@imfree-78 13일 전
숫자젤앞에 1빠졌다 일조육천억
2026-06-12 00:37
@jinp4804 13일 전
현대판 이완용 쿠팡 불매는 진정한 독립의 시작입니다.
2026-06-12 00:32
@jinp4804 13일 전
로비할 돈 많으니 과징금 쯤이야......
2026-06-12 00:30
@hyunseoa6068 13일 전
적다
2026-06-12 00:26
@김영숙-p4g 13일 전
엄벌!!!
2026-06-12 00:14
@leo-fx8go 12일 전
유승준 보다 더나쁜김범석 이자는 현대판 매국노
2026-06-13 08:07
@무지개-v3l 12일 전
이제부터 아무리 불편해도 쿠팡에서 물건 안살거야 절대 결코
2026-06-13 05:35
@무지개-v3l 12일 전
세금으로 월급 받으며 대한민국일을 미국에 가서 미국 쿠팡을 위해 일하는 인간을 대구 경북은 뽑아주고....국가와 국민보다. 개인릐 권력과 이익만...xxxㄱㅈㅅ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