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푸틴 못지 않은 쓰레기 갑질 독재자가 분명하고 / 뭐라 해도 미국은 제국주의 선봉이지만, 현실적으로 이란은 망할 수밖에 없다..........숱한 나라들이 그런 것처럼. 결국 최소한의 명분을 얻고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이재명 대통령이 훌륭하다는 것이다.......주제파악과 함께 실리를 최우선할 줄 알기에.
2026-04-27 21:49
@auskoboss2 오래 전
민주노총이 장악한 좌파 방송국이 제대로 전할일이 있을까 ?
2026-04-27 21:02
@FASHIONMDDESIG… 오래 전
고만해???
2026-04-27 16:58
@가드닝-d1v 오래 전
시간은 미국편이다 한국언론들 이란국영방송 중계하지말고 사실을 전하라! 미국의 호르므즈 봉쇄는 이란의 돈줄이 막힌거다 시간은 미국편 하르그섬 원유저장탱크 만땅 찻다지 ㅎㅎ 원유 생산중단하면 이란의 유정은 막히는걸 아무도 말 못함 중국이 그런 뉴스는 싫어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