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d2g 오래 전 어쩌면이렇게 윤돼지 일당하고똑같냐 2026-05-02 18:54 [ytcid:UgyXTSA01UuAkkL3yU94AaABAg] 어쩌면이렇게 윤돼지 일당하고똑같냐
@djieidjdkdkmc4… 오래 전 남의 고통이 나의 행복이라 들립니다 2026-05-02 16:44 [ytcid:UgxLkKPejxzdZCEmVqN4AaABAg] 남의 고통이 나의 행복이라 들립니다
@최병운-j7y 오래 전 그래 잘한다.미국을 더 말아 먹어라 2026-05-02 16:12 [ytcid:UgxGcn8EumBznBFI-3F4AaABAg] 그래 잘한다. 미국을 더 말아 먹어라
@이용부-m6c 오래 전 유교국가에서는 남아일언중천금 사깃꾼 이가 미국의 대통령, 망해가고있다 2026-05-02 16:10 [ytcid:Ugzvt8VcHECbao0iD_p4AaABAg] 유교국가에서는 남아일언중천금 사깃꾼 이가 미국의 대통령, 망해가고있다
@김화영-l5t 오래 전 누구 대가리 깨지든 빨리 싸우고 끝내라 주댕이로만 싸우지말고 트럼프가 지길 간절히 바래지만 미친 인간이 이기는건 아닌듯 2026-05-02 15:40 [ytcid:Ugz5-jqurrQbVKMP_8R4AaABAg] 누구 대가리 깨지든 빨리 싸우고 끝내라 주댕이로만 싸우지말고 트럼프가 지길 간절히 바래지만 미친 인간이 이기는건 아닌듯
@sunnydaytoday 오래 전 미국아 일단 이겨야 뭐라도 할수있어..이왕 시작한거 수뇌부 혁명수비대는 없애놔야 평화가 오지..우리도 지치니까 빨리 끝내라.. 2026-05-02 14:59 [ytcid:UgxueEgCAJeUUmWSnOh4AaABAg] 미국아 일단 이겨야 뭐라도 할수있어..이왕 시작한거 수뇌부 혁명수비대는 없애놔야 평화가 오지..우리도 지치니까 빨리 끝내라..
@티벳으로 오래 전 유대인들은 악마의 자손들이다.인류미래에 위험한 민족이다. 2026-05-02 14:47 [ytcid:Ugwj_pgcLya5SBDJ0tx4AaABAg] 유대인들은 악마의 자손들이다. 인류미래에 위험한 민족이다.
@굴참나무꾼 오래 전 이란강경파 망해라 뜨럼프도 망해라ㅡ나쁜 세균덩어리들ㅡ 2026-05-02 14:39 [ytcid:Ugz6h2KECDIHKZkRstV4AaABAg] 이란강경파 망해라 뜨럼프도 망해라ㅡ나쁜 세균덩어리들ㅡ
@내안의기쁨 오래 전 이미친놈은 맨날 세상만힘들게하고. 아무것도처리 못하고 어서빨리사라져줘 2026-05-02 14:35 [ytcid:UgwtZOFwI4q_hAb70Dt4AaABAg] 이미친놈은 맨날 세상만힘들게하고. 아무것도 처리 못하고 어서빨리사라져줘
@박태국-k3k 오래 전 깨어있는 이란국민들 미국이 도와줉때 호미네이 독재자 혁명수비대 없애고 진정한 이란군으로 만들어 새로운 삶을 살갑지 기원합니다 2026-05-03 05:02 [ytcid:UgzGzIpjGPaqVnFdFat4AaABAg] 깨어있는 이란국민들 미국이 도와줉때 호미네이 독재자 혁명수비대 없애고 진정한 이란군으로 만들어 새로운 삶을 살갑지 기원합니다
@마니타-v2o 오래 전 언제적 뉴스를 보내고 또 보내고...엠비씨야...! YTN보고 좀 배워라!이게 뉴스냐? 역사채널이냐? 2026-05-02 22:05 [ytcid:UgxVwIqruz9zQE6LHSF4AaABAg] 언제적 뉴스를 보내고 또 보내고... 엠비씨야...! YTN보고 좀 배워라! 이게 뉴스냐? 역사채널이냐?
@woosuk0201 오래 전 주식으로 배때기좀 많이 채웠겠지 2026-05-02 22:04 [ytcid:UgwrRr7fxqsUvjArI9V4AaABAg] 주식으로 배때기좀 많이 채웠겠지
@태학강-h6v 오래 전 오르신 말씀 입니다 아메리카 USA트럼프대왕님 2026-05-03 20:46 [ytcid:UgzUX5norl7dwT9nbcF4AaABAg] 오르신 말씀 입니다 아메리카 USA트럼프대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