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만 치지말고 행동으로 보이고 나서 말을해, 주둥이만 나불나불, 알았냐? 또람뿌야, 염라대왕이 너무 바쁘나?
2026-05-06 18:42
@캘리볼 오래 전
세게 연합군이 이란을 공격해야 할듯 미국 이스라엘 이 잘못했어도 해역 통제는 곤란
2026-05-06 12:43
@BrandonPSH 오래 전
예전 같았으면 이란의 주장 보다 미국을 믿었겠지만 요즘은 미국이 입만 열면 구라니 믿을수가 있어야지.....
2026-05-06 11:59
@그랑데-k4k 오래 전
이 놈들은 한국전쟁나면 조선 평양방송 인용 보도 할 놈들인가?
2026-05-06 09:15
@이도선-s4k5v 오래 전
???
2026-05-06 07:29
@zengfengYAN-xh… 오래 전
ㅎㅎㅎ .진짜 개박살나네. 아예 격침시키지
2026-05-06 07:21
@UDT-r6r 오래 전
걸러서 들으시오 언론은 우리의귀 입니다 욕하지말고
2026-05-06 07:20
@하성철-n1c 오래 전
언제 끝나려나
2026-05-06 07:17
@옹달샘개고리 오래 전
이란미사일공격받은건. 한국유조선이다 미군은 피해한국유조선과 직접소통하고있다 이란압잡이괴뢰방송 케이비에스 이란측발표만보도 반미선동질을하고있다 국민을바보로만들고있다
2026-05-06 06:50
@TV-yw9zo 오래 전
극우수괴 트석열이때매 이게뭐냐?
2026-05-06 06:29
@짱깨탐지기 오래 전
평소엔 관심도없던 이란혁명 김치수비대 왜이리 많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06 06:16
@최현국-f7u 오래 전
미국거짓말쟁이 미국후진국으로몰락 협상하며 공격 어린이학교폭격하도돼고 러시아학교폭격은안돼고 미국~~~
2026-05-06 05:46
@christinekim37… 오래 전
한국언론 = 이란방송 ?????
2026-05-06 04:09
@두이스-s1x 오래 전
한국 선박이 공격 받았다는것 같은데
2026-05-05 19:41
@너울파도-i3e 오래 전
미국 정부가 공언한 프로젝트 프리덤 작전 관련, 이란이 제공한 영상 속의 미국 전투함은 미해군의 페리급 호위함...이 군함은 대부분 퇴역시켜 몇몇 척은 우방국에 무상공여까지 했다. 미해군이 이미 퇴역시켰던 페리급 호위함을 호르무즈해협에 밀어넣었다면, 미해군은 이란이 허용하지 않는 수역의 기뢰 의심 해로에 기뢰에 당해도 아쉬울 게 없는 퇴역함에 장병들을 동원해서 밀어넣는 꼼수를 썼다는 것이고, 미해군 페리급 호위함은 이란의 대함 미사일을 요격하지 못했고, 이란은 경고로 대함 미사일을 위협용으로 선수 코앞에서 터뜨렸다고 봐야 한다. 미해군의 이란해군 반응 간보기 작전으로 황당한 상황. 무슨 생각일까...그래놓고서 해협에 갇혀 있는 선박을 구출한다고 떠벌리다니...
2026-05-05 19:02
@humanitybons83… 오래 전
ㅋㅋㅋㅋㅋ 진짜 언론수준 가관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언론아니고 그냥 대변인들같은데 ㅎㅎ
2026-05-05 15:45
@김형길-b6k 오래 전
저 정신이상자의 말은 믿으면 안된다 미국 함선 꼴 좋다
2026-05-05 13:12
@janghyuklee668… 오래 전
이란땅 우리주면 참전하지
2026-05-05 12:49
@한웅-f6i 오래 전
이건 무슨 이나라의 원수 중공군의 선전 매체도 아니고. 이란 독재잔당 대변인도 아니고. 한심하네.
2026-05-05 12:48
@JL-gm3jf 오래 전
국익이 중요하다... 우리나라 선원 160명. 배 26척. 이것을 위해 파병? 그냥 우리국민 복귀하고 26천 방치하는 게 더 저렴할걸. 그게 국익이다.
2026-05-05 12:21
@김용연-c6x 오래 전
미국 완전히 종이호랑이네.
2026-05-05 12:20
@JL-gm3jf 오래 전
미국이 일으킨 말도안되는 전쟁에 우리를 끌어들이려는...
2026-05-05 12:17
@JL-gm3jf 오래 전
미국이 이란 봉쇄 하니이란이 해협 봉쇄 하고... 미국이 이란 봉쇄를 풀어야 이문제가 풀릴텐데... 미국 너무 하는 거 아냐.
2026-05-05 12:16
@럭키-o3t 오래 전
언론들아 에라이
2026-05-05 11:43
@Apollos-아볼로 오래 전
KBS는 거짓말 하지마라, 미중부사령부는 공격은 받았으나 피격된 함정 한 척도 없다...라고 발표했다고 한다. 이란이 개전 초기에도 미국의 항공모함이 격침되었다는 둥 가짜 주장도 있었고 F35를 격추했다 등의 주장도 있었으나 모두 거짓으로 판명되었다. KBS가 국영방송인데 수준이 떨어져도 너무하다 부끄럽지 않나?
2026-05-05 11:40
@시골사람-j3n 오래 전
군대 파견해 뭣 하는 거야!! 미군을 도와야지 우리 상선 안전을 확보해야지 오만해는 막을 권한 없어 해적질에 대응해야지
2026-05-05 11:33
@solgi-xs5ky8dh… 오래 전
또 KBS가 가짜 뉴스를 진짜인양 보도를 하나,제발 이란의 내부용 자료발표를 믿지말고
2026-05-05 11:30
@jonghoisong562… 오래 전
살인마 집단에게 자비는 사치 이슬람 마피아 중공 마피아 반드시 멸해야 한다
2026-05-05 11:23
@sjmpioneer1 오래 전
미국이 침략 끝내면 다 평화인데...
2026-05-05 11:23
@채금-n2r 오래 전
미국이 전쟁물자가 조달이 안되는데, 장기전으로?
2026-05-05 11:17
@철신수 오래 전
우리는. ㅃㅏ져나온다. 막으연. 미사일. 공격하겠다 하고 해군장보고함 파견해 그런 결단도. 없는 정부가 국가냐 이등신. 놈들아. 정치. 범죄 피하는 더러운 싸움만. 할래. 정부가. 아니고 깡페 집단이냐
2026-05-05 11:13
@한나비-n3y 오래 전
럼프야 그냥 핵쏴^^ 빡치게하지말고
2026-05-05 11:09
@이상영-f5p 오래 전
그냥 핵탄두 빨리 쏘고 끝내라
2026-05-05 11:06
@여수용-k6t 오래 전
미국은지금 묶은때 씻는 중
2026-05-05 11:04
@송우선-z1c 오래 전
혁수대 대변인 노릇에 홍보까지 화이팅~! 찌라시 케이비ass
2026-05-05 11:04
@12SU15 오래 전
롸끈하게 세계전해서 끝장내고 마무리 지었으면, 천사역활의 위치의 사람들이 무고하게 죽어나간다.
2026-05-05 11:01
@7645-f7g 오래 전
호르무즈해협 한국 선박 피격 사건이 국민들에게 가장 중요한 소식인데도 방송이 잘 안나오는게 방송들이 제역활을 못하고 있다.
2026-05-05 11:00
@엉클통통 오래 전
대한민국 헌법 제10조모든 국민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가지며,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가진다.국가는 개인이 가지는 불가침의 기본적 인권을 확인하고 이를 보장할 의무를 진다. 배 26척도 못구하면서 필요할때마다 미군의 도움만 요구할거면 전작권환수 주장하지마라. 어차피 미군 뿐이잖아. 군대 파병해서 한국 국민과 선박을 구출하라.
2026-05-05 10:56
@송양근-l1d 오래 전
미국은 철수하고 우리보고 참전하라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05 10:56
@강남살자-d7f 오래 전
확인도않고 그대로 방송하는 국내언론
2026-05-05 10:55
@류덕수-조선 오래 전
남의 나라 앞바다에 가서 머하는 짓이야? 젤 나쁜놈이 미국이다. 한국은 트럼프 호르무즈 해협 통과 보장에 미신하지말고 이란을 침공한 미국을 반대하고 규탄해야 한다. 러시아 침공이 나쁜거고 미국 친공이 좋은거냐?
2026-05-05 10:48
@heeseokjang879 오래 전
또 거짓말
2026-05-07 08:09
@soul8810 오래 전
항모 몇대가 갔는데 아직도 저러고 있냐? 항모에 먹는 식량 양이 어마어마한데 그거 계속 공급해줘야 하고 항모만 있나? 호위함들도 다 식량 공급 해야 하고연료 공급선도 계속 움직여야 하고 빨리 안 끝내면 미국만 돈 엄청 쓰는거다
2026-05-07 02:21
@hsstephanos276… 오래 전
내보기엔, 이란의 거짓말... 피격당했으면, 호위함이 가만히 있었겠나? 둘다 똑같은 몰이배들....
2026-05-07 02:12
@만수르운 오래 전
이란이15년동안 농축을 하지않겠다는것은 머리굴리는 것인데 이란의 핵을 완전히 파괴해야한다 이제는 혁명수부터 전멸시켜버릴때이다 폭격을 많이 했지만 혁명수비대는 멀쩡하다 핵시설 타격보다 혁명수비대를 먼져 없애버렸어야 빼앗을수 있는것인가
2026-05-08 05:56
@j-park-p6t 오래 전
개이비에스~~멍 멍 멍
2026-05-07 22:07
@고성원-z8z 오래 전
이란 매체는 순전 선전선동 기관이잖은가? 그것을 그대로 보도해? 그게 사실인가를 확인하지 못하고? 미국은 수많은 견제를 받기 때문에 사실에 근접한 내용을 발표하지만 이란은 아니잖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