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 그럴듯한 상상…ㅋ 침략전쟁에서 핵무기를 사용하지 못할 것이고, 핵무기 개발을 막는다는 명분으로 무고한 주민들에게 핵무기를 사용하지도 못할 것이고,,,, 결론!!! 미국은 결코 이란을 이길 수 없다… 이란의 극초음속 미사일은 항모도 구멍 뚫린 바가지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란인들은 결코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에겐 종교전쟁이기 때문이다… 이슬람교와 유대교
2026-05-05 02:49
@강병규-i4u 오래 전
전범을 멀 사면하냐 네탄야후는 히틀러하고 동급이다 전범재판받고 골로가야지
2026-05-05 01:35
@찬모-i2q 오래 전
또람뿌 야. 그냥 지상전. 한판할 깡다구 없으면 혁명수비대에게. 무릎 꿃고 항복하고 깨큿하게 손뗘라. ~~~ 이 주둥이만까는 겁쟁이 또람뿌. 새끼야
2026-05-05 01:00
@worldhellow604… 오래 전
걍 우리도 북한이랑 전쟁해서 끝내자 좀. 전력으로 하면 일주일 안에 끝나는 땅떵어리에서 뭐하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