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국민이 미사일 맞고 있는데 50억을 퍼줘? ㅅㅂ어떤 부모가 자식 칼침놓는 새기한테 돈퍼주냐
2026-05-08 20:59
@KimWilliam-p2m 오래 전
이란이 빌표까지히는데 여전히 선박 내부문제라고.. ㅋㅋㅋ 세월호 2탄이구만
2026-05-08 19:32
@yeha0229 오래 전
이란이 정신 나갔네. 대한민국을 적으로 돌리고 싶은가 보네. 정부는 공식적인 경고 메세지 및 한국 선박 공격에 따른 보상 요청 안하고 뭐하나? 지금 당장 테헤란로 이름부터 바꿔라! 우리를 먼저 공격했으니 친선관계는 끝난 것으로 봐야겠지.
2026-05-08 15:56
@젤텐 오래 전
이재명 : 철저히 진상 규명하겠다 아니 븅신아 이란이 지들이 공격했다잖아???
2026-05-08 15:45
@spearsswords50… 오래 전
이걸 선박 자체 결함으로 몰아가려고 하던데, 거기다 돈까지 주고 얻어맞고 잘 한다 이놈의 무능 정권.
2026-05-08 13:17
@이준-k1x 오래 전
악시오인지개시오인지. 트럼프 딸랑이 언론
2026-05-08 09:18
@이준-k1x 오래 전
아란말에 게돼지들은 항상 따라다니고.
2026-05-08 09:17
@사라짱-q4t 오래 전
트럼프가 했다고 하다 이제 현정부나 언론이 우리가 규칙을 위반해서 글타고 몰아가네.50만달러 갔다 바치고 미사일 얻어터지고 그래도 이란이 적대 행위를 했다고 말하면 나라가 망하나?
2026-05-08 09:01
@laoac6635 오래 전
그 구라를 믿는 사람있나?
2026-05-08 08:46
@sukwoonam6951 오래 전
이공격했다는게 사실이라면 보복 공격이 반드시 필요하다
2026-05-08 08:17
@speed2u1 오래 전
바닷길 지나는데 돈 내라하는것도 웃기고.. 감히 우리나라를 건드려? 대한민국은 건드리면 안되는 국가라는걸 전 세계에 공표해야하지 않나? 예전의 힘 없는 국가가 아니라는걸... 전세계에 민폐를 주고 있는 당 국가들도 반성해야 함. 힘을 합치고 협렵해도 살기 어려운 시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