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클낫네 베네수엘라 석유도 미국통제하에 거래된다니, 이제는 헐값으로 마두로한테 살때가 그리울거다 베네줄엘라도 제값주고 미국한테 돈주고 사야되는데 이란과 싼값의 뒷거래도 막히고 쌤통이다 만세!
2026-05-09 08:58
@가드닝-d1v 오래 전
불량국가 4인방! 이제 팀킬이네 ㅎㅎ 중국은 위안화들고 이란석유 불법 뒷거래 할때가 그립겠다 조폭들 먹거리앞에 내편도 없다는것 인증해줌
2026-05-09 08:55
@DKKEJDIUAJW 오래 전
공해상을 갑자기 지들 땅 앞이라고 이란이 돈을 쳐받겠다는데 너희들은 눼눼하고 인정할건가? 니네집앞에 누구의 소유도 아닌 길이나있는데 갑자기 앞집에서 이길 지나가려면 돈내라 이러면 돈낼거임? 미국이 당연히 제대로하는거지 혹시 바보천치들임?? 거기다 공산당을 옹호하고있네 병 신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5-09 06:38
@6crazydog9 오래 전
중국 인민군 댓글부대들 총출동 했네 와 이렇게 선동질 하니 전세계가 중국을 싫어하지 수레기들
2026-05-09 06:20
@dranzer0428 오래 전
미군의 위상을 휴지조각으로만든 트럼프
2026-05-09 06:18
@주유자-f3c 오래 전
땅으로 모자라 해협으로까지 지구상의 혈관을 막고살려는 인간의 무궁한탐욕을끊는 출발이 평화고 자유의 보장
2026-05-09 05:52
@주유자-f3c 오래 전
세상의 정의 함있는자가 공정원칙을 벗어났을때 다수를 노예로 만들어 악을불러와 지구상에 재앙을 만들어간다
2026-05-09 05:42
@훈남-e8f 오래 전
주욱중국미국핵전쟁해라
2026-05-09 05:35
@풍경소리-q6m 오래 전
미국의 무능력함이 세상에 드러났다...이제 세계는 새로운 질서가 생겨 날꺼다..
2026-05-09 05:16
@DOOYEOLYU 오래 전
작전명 프리덤이 왜 해방작전이지? 자유작전 아닌가?
2026-05-09 04:51
@songkim1437 오래 전
세상의 정의는 힘이다 란 말이 요즘 확 와닸네요. 그리고 세계의 역사는 힘이 있는 자들에 의해 쓰여지고 만들어지고. 알면 알수록 무서운 세상. 착하게 살면 천국간다고 믿던 어린 시절이 좋을 때죠.
2026-05-09 04:42
@신용마스터 오래 전
미국 말년이 아름답지가 못하구나. 품위있게 퇴장하길 바라네.
2026-05-09 03:26
@김명자-z7f 오래 전
조선족?? 북조선???
2026-05-09 02:29
@금오름 오래 전
도날드덕 또람프 또다시 어떤거짓말로 세계정세를 혼란스럽게 어지럽필지 걱정된다? 하루라도빨리 전쟁이 끝났으면 하는바램입니다?
2026-05-09 01:20
@철호최-r2n 오래 전
정신빠진소리 싸움을해도아니폐배해도신사답게하라 동내깡패처럼비겁하게하지말고
2026-05-09 01:07
@earthday798 오래 전
미국 말년이 아름답지가 못하구나. 품위있게 퇴장하길 바라네.
2026-05-09 00:34
@조용하고시원하게 오래 전
뭔 개소리야 ? 100미터도 않이고 100키로 떨어져있는데 폭발소리가 들린다고 완전 개 미친소리하네 !
2026-05-09 00:30
@이성국-y7e 오래 전
힘없은면 그냥 평화롭게 끝내고 세계질서에서 그냥빠지고 세걔흐름을 중국에 넘길시가온것같아!
2026-05-09 00:25
@joonchuljung94… 오래 전
치매 노인이 우기니가, 꼬동들도 정신을 못 차려. 휴전이 끝난 것인지 아닌지도 구별 옷 하고 있잖아.
2026-05-09 00:01
@생각-e1m 오래 전
중공놈들 하는 짓은 늘 전쟁 당사자 한 쪽을 부추겨서 세상을 더 어지럽히는 것이다 중공이 망하는 것을 빨리 보고 싶다
2026-05-09 19:53
@17memphisbelle 오래 전
인민해방군 참전하냐?
2026-05-09 19:51
@seongkim3841 오래 전
중국멸망 천멸중공 중국놈 때려잡자 6.25잊지말자 중국인 퇴출 중국인퇴출
2026-05-09 18:57
@네오천국 오래 전
존경 합니다 트럼프
2026-05-09 14:38
@두비두비-h7e 오래 전
뭐 해드라인 내용을 찾을 수가 있어야지! 걍 영구 차단합니다
2026-05-09 11:44
@다섯그루나무 오래 전
일단 돈 주고라도 인질들은 나와야 되는거 아니겠니? 그걸 막고 있는게 미국 놈들이고...어떻게 해서든 깽값을 주고 끝내야 되는 전쟁인데. 미국은 협정이 아니라 협박을 하고 있다ㅋㅋㅋ 그런데 니들은 왜 이란을 증오 하니? 니들이 인간이니?
2026-05-09 10:41
@가드닝-d1v 오래 전
트럼프가 시작한 전쟁의 목적은 이란핵은 두번째 이유고... 에너지(석유)판매권을 미국통제하에 두고 중국의 목을 발로 꽉 발고 서는 거지롱 ㅎㅎ 트럼프 이미 전쟁승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