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종전 합의하고 해협에 배 꺼낸 뒤 트럼프가 이란 총공격하면 되잖아!!! 어차피 신뢰 같은 건 없이 조폭 양아치 하는 짓 하면 되지 않나? 어차피 나는 핵이 있고, 너는 만들지 말아라라는 제도 자체가 말도 안되는 불공정한 거 맞잖아 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우크라이나처럼 핵포기 한다고, 러시아에게 지켜주는 것도 아니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
2026-05-08 17:49
@낚시조아-l9m 오래 전
지금 바그다드 미국의 군사기지가 벌서 3번째로 폭격을 당했는데 즉 폭격은 주로 미군의 탄약과 음식보관 창고로서 지금까지 누가 폭격을 했는지도 모름 즉 개미가 코끼리를 잡아먹는 전술로 즉 야금야금 미군도 전쟁할려면 먹고 똥을 싸야하니까? 미군의 먹는음식보관창고를 전문 골라서 폭파하는데 즉 쫄쫄 굶는 미군이 어떻게 전쟁할까?? 중동의 미군기지들이 알수없는 폭격을 당하는데 누가했는지를 모름???
2026-05-08 17:40
@김민석-s7p 오래 전
jtbc는 가짜 좌파뉴스
2026-05-08 16:53
@Oriioon-t9j 오래 전
아 피곤해죽것네
2026-05-08 15:03
@대한등불 오래 전
아직도 트럼프 말을 믿는 순진한 사람들도있네 ㅋ
2026-05-08 12:57
@Phantom-o5l 오래 전
양아치도 저런 양아치가 없네. 애걸복걸해도 이란이 안 들어주니까 이젠 다시 주먹을 휘두르며 굴복을 종용하네. 아니 그렇게 자신있으면 전면전으로 함 붙든가. 사내자식이 쪼잔하게...
2026-05-08 12:19
@늘보리리포터-s1d 오래 전
깡패오라가락 하는데 합의하겠냐
2026-05-08 12:02
@kssoft_officia… 오래 전
금쪽이 말은 협상하자며, 계속 협박하네... 뭐가 아쉬워서 저러는지 이해가 안된다... 금융조작 할려고 이랬가 저랬다하는거 아닌이 합리적인 의심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