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같은 미국놈들! 핵연료 탈취도 못하고 해협 통제권은 넘겨주고 봉쇄만? 이란을 상대로 완전 제압도 못하면서 허풍만 떨고 자빠졌네!
2026-05-09 15:14
@keyguy2502 오래 전
모든나라는 이란 비행기에 대해서 영공통행 금지령 내려라
2026-05-09 14:09
@altarcast6306 오래 전
이젠 해상선박에도 미사일 배치해야겠다. 조그만 보트타고 오는 이란쪽배 정도는 해결해야겠어.
2026-05-09 12:43
@jinsangkim8328 오래 전
지상전 보내서 빨리 끝내라. 이제 짜증난다. 끝났다. 말만 하지말고. 지상전으로 끝내라. 겁 먹지 말고 미군 다치거나 사망하면 불안하냐. 전쟁은 한쪽만 희생이 있는거 아니다. 미군 한명 어떻게 될까봐 특공대까지 보내서 구출했다고 자랑하지 말고. 그 입으로 주식으로 돈 더 벌려고 하냐. 4월이면 끝났다며. 왜 전쟁을 해 가지고 전 세계를 힘들게 하고 동맹까지 외면받고 미군 일자리 제공받고 방위비 받고 제재 하는 걸로 만족해야지. 돈 밖에 모르는 돈벌레.. 전쟁은 미친짓이다. 트럼프.푸틴. 네타냐후 10년 안에 죽지 말고 살아라. 죽으면 욕 먹을 역사가 줄어들잖아.
2026-05-09 12:41
@sanghoonryu416… 오래 전
안했다메. 후레 ㅅㄱ들아. 어디서 협 박질이여
2026-05-09 12:21
@HSN-y9o 오래 전
미국은 전쟁으로? 피해본 배들 모두 배상 하고? 트럼프 를 구속 체포 해야 한다. 또 발포한 트럼프 체포 해야 한다. 다 사기 치는 짓 트럼프 사기는 피해 본 국가들의 피해액를 지불 당장 해야 한다
2026-05-09 12:17
@user-chumbung2… 오래 전
이란이 통행세를 받는다면 트럼프가 통행세를 만든 격 정말이지 징그럽다.
2026-05-09 11:47
@이진홍-v4s 오래 전
징그럽다.그만좀 하지
2026-05-09 11:35
@그지왕-z8o 오래 전
삼식이를 보유한USA 전세계를 난감하게 만드는 민폐국으로의 자리메김 국제질서유지는 이제 끝난건가
2026-05-09 11:27
@으랏차차23 오래 전
사우디 파이프라인을 폭격해야 전쟁이 빨리 끝나지 않을까요
2026-05-09 11:04
@박덕수-w4j 오래 전
이거 언제 첫 방송된 거야???? 가장 최근 상황이야 그전에 방송된 내용이야???
방송날짜 좀 표시해주라.
2026-05-09 11:01
@회색청춘 오래 전
이란인지 뭔지 하는 것들은 진짜 모지리들 뿐인가? 미쿡과 이스라엘에게는 제대로 대들지 못하면서 가만히 있는 UAE는 왜 자꾸 공격하는 것인지 모르겠구나.
2026-05-09 11:00
@XanhCay-o8f 오래 전
?????
2026-05-09 10:48
@유진아빠-b8c 오래 전
트럼푸 개갞꺄~또 뭔 선물산거냐~~~
2026-05-09 10:36
@AnnaRichard-q4… 오래 전
잘봣어?
2026-05-10 00:41
@ADIOS7678 오래 전
이란이 미국 전쟁 60일 넘어가면 미국의회 허가 받아햐 하는거 알기때문에 이제부터 존나 설치겟네 ㅋㅋ
2026-05-10 00:26
@오경숙-v2p 오래 전
전쟁은공산구카들이죽이고빼았는것이공산구카들엑ㆍ질적인병이다
2026-05-09 23:52
@오경숙-v2p 오래 전
이라거짓에믿지마라거짓은공산구카들에무기다
2026-05-09 23:49
@오경숙-v2p 오래 전
이라거짓에믿지마라거짓은공산구카들에무기다
2026-05-09 23:49
@오경숙-v2p 오래 전
이라거짓에믿지마라거짓은공산구카들에무기다
2026-05-09 23:48
@오경숙-v2p 오래 전
이라거짓에믿지마라거짓은공산구카들에무기다
2026-05-09 23:48
@이재혁jh 오래 전
컨테이너선에 k9 100문 실어서 50만뱔쏟아부으면 끝날싸움
2026-05-09 21:57
@재훈박-h7x 오래 전
왜 이스라엘을 말하지않나? 이너튜브 방송은? ㅋㅋ
2026-05-10 20:51
@재훈박-h7x 오래 전
ㅋㅋ 기름값올리는 전쟁에 희생자들의 애도를...
2026-05-10 20:50
@진명-e5z 오래 전
발사대는 준비완료 되었을 거고 또 천궁미사일을 수출하겠구나!
2026-05-10 20:01
@거북이토마토 오래 전
존나 멍청한게 이란이 호르무즈 해협을 막고 전세계를 상대로 피해를 주고 있는게 사실인데 세계 나라들은 아무것도 안하고 손만놓고 있는실정 모든 나라들이 피해만 보는 상황이라 손을잡고 이란을 말살시켜야된다고 생각한다 미국도 봐주지말고 핵전술로 전쟁을 하루빨리 끝을봐야함.
2026-05-10 19:08
@하수봉-v6v 오래 전
제발 그만해라
2026-05-10 15:28
@JesusLoverThan… 오래 전
갇혔던 선원들 장기간 신체 정신적 트라우마 정밀 검사하고 국가에서 돈 제대로 지급해줘라 코스피도 올랐고 5월까지 세금 엄청나게 걷었잖아
2026-05-10 12:37
@최말뚝-g5t 오래 전
미친 또라이 새끼들!!! 전쟁 일으킨 건 더러운 미국 트럼프다!!! 이란은 피해자다!!!
2026-05-11 05:40
@yamma__m 오래 전
지구가 많이 아프네
2026-05-10 21:46
@honourkorean45… 오래 전
그러니까 인종말살전쟁을 하란말야. 이란 vs 이스라엘+미국 어느쪽이든 인종멸종될때까지 하라고. 이스라엘에 핵미사일 날려 다 죽여버리고, 하와이를 지구상에서 사라지게 만들고, 이란도 멸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