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구-d8e 오래 전 엠비씨 는 공산당 방송국 입니다 2026-05-12 19:49 [ytcid:Ugya3bkwIC6DiAy58Op4AaABAg] 엠비씨 는 공산당 방송국 입니다
@sangmunankim22… 오래 전 Mucho saterite?? 2026-05-12 16:49 [ytcid:UgzqAJwxZhx9RjL6bql4AaABAg] Mucho saterite??
@sangmunankim22… 오래 전 No sotro mirando...Mucho.. o j o.. 2026-05-12 16:48 [ytcid:Ugw0X_eHruIlAYW1xKh4AaABAg] No sotro mirando... Mucho.. o j o..
@sangmunankim22… 오래 전 이란 ..pueblo ..Q ..liminar.. su Bis?..Deje que ase..Y pórtico..locos??..Paz.A si. ..Noener pena..rerijion?? 2026-05-12 16:47 [ytcid:Ugzxi7THru6luHY0fhV4AaABAg] 이란 ..pueblo .. Q ..liminar.. su Bis?.. Deje que ase.. Y pórtico..locos??.. Paz. A si. .. Noener pena..rerijion??
@남황웅기 오래 전 ㅋㅋㅋ 소형배 소형잠수함으로 뭘 하겠노접근도 못하고 일방적으로 침몰당하는거지 2026-05-12 16:37 [ytcid:UgwHO_TPtpxj_stdb5t4AaABAg] ㅋㅋㅋ 소형배 소형잠수함으로 뭘 하겠노 접근도 못하고 일방적으로 침몰당하는거지
@kho호 오래 전 트럼프 아주 잘하고있다 인란 싹쓸어버리자 2026-05-12 15:19 [ytcid:UgwU1wXCEmNJsdrmYzJ4AaABAg] 트럼프 아주 잘하고있다 인란 싹쓸어버리자
@임채진-y1k 오래 전 전운은 개뿔! 일방적으로 맞는거지 2026-05-12 15:16 [ytcid:UgwZ4LQ5YFc0XVDUVEV4AaABAg] 전운은 개뿔! 일방적으로 맞는거지
@renjunhong6563 오래 전 반미 반트럼프 사격수 들이여 북경탠탄 주위곳곳에서 사격위치 찾아준비 하라 사냥감 트럼프 잡을 기회다. 2026-05-12 15:09 [ytcid:UgwACvwpXFDRGfZhIGp4AaABAg] 반미 반트럼프 사격수 들이여 북경탠탄 주위곳곳에서 사격위치 찾아준비 하라 사냥감 트럼프 잡을 기회다.
@user-th5ll3so7… 오래 전 전쟁을일삼고있는또람프미국인들아탄핵이답이다~~ 2026-05-12 14:58 [ytcid:Ugz-KIw8OFPHYBbzkjZ4AaABAg] 전쟁을일삼고있는 또람프미국인들아 탄핵이답이다~~
@멸공-g1b 오래 전 트럼프 정말 잘한다. 이래야 하는데, 중공의 개 리짜이밍은 중공 눈치 보느라 아무 것도 못하네... 쯔쯔쯔... 2026-05-13 05:12 [ytcid:Ugwg_GnV4dFbz-W0B7N4AaABAg] 트럼프 정말 잘한다. 이래야 하는데, 중공의 개 리짜이밍은 중공 눈치 보느라 아무 것도 못하네... 쯔쯔쯔...
@정동석-t3v 오래 전 총없는이란시민들은이슬람혁명수비대를없애달라고기도하고있다,반드시이슬람혁명수비대를,is본거지를없애야한다지상군을진군시켜야한다공군,해군도지원사격하면충분히많은피해없이할수있다고생각한다우리군도참여했으면한다이란시민들은우리편리다 2026-05-13 02:25 [ytcid:Ugy_YUur5K9ZU0mUvt54AaABAg] 총없는이란시민들은이슬람혁명수비대를없애달라고기도하고있다,반드시이슬람혁명수비대를,is본거지를없애야한다지상군을진군시켜야한다공군,해군도지원사격하면충분히많은피해없이할수있다고생각한다우리군도참여했으면한다이란시민들은우리편리다
@오뚜기피지컬 오래 전 어휴 중국가서 버르장머리ㅡ 고처서 와라 2026-05-12 23:26 [ytcid:Ugw4OWujlbUEdacjkmt4AaABAg] 어휴 중국가서 버르장머리ㅡ 고처서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