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p4g 1일 전 드리눕는다고 말 들을 재맹이가 아니지롱~~~ ???? 2026-06-24 12:48 [ytcid:UgxGXy16EZ0_k-qWtMd4AaABAg] 드리눕는다고 말 들을 재맹이가 아니지롱~~~ ????
@haccpkorea 2일 전 8700은 말이안된다 ㅋㅋ 얼른 돌아가자 3000으로 ㅋㅋ 2026-06-23 20:45 [ytcid:Ugy-qM7-5O3g-8ZwCYx4AaABAg] 8700은 말이안된다 ㅋㅋ 얼른 돌아가자 3000으로 ㅋㅋ
@이영창-t5l 2일 전 인제 지하실로 떡 락 하는구만 ~~ 지하 10 층까지 갈거가튼데 ~~^^ 누구는 인천대교로 가겠지 ??? 아니지 !!!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 갈때는 많아 조컷네 ~~ 2026-06-23 19:22 [ytcid:Ugw3U01MheHkfL4p54V4AaABAg] 인제 지하실로 떡 락 하는구만 ~~ 지하 10 층까지 갈거가튼데 ~~^^ 누구는 인천대교로 가겠지 ??? 아니지 !!!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 갈때는 많아 조컷네 ~~
@광어오징어 2일 전 ????ㅡㅡㅡ나스닥,,,빅쇼트다??? 2026-06-23 18:33 [ytcid:UgzxZXpNLBSorHxGjMt4AaABAg] ????ㅡㅡㅡ나스닥,,,빅쇼트다???
@강숙-k9g8w 2일 전 불안정해서 수입 사료값도 오르고 한우 소값도 올랐데요. 2026-06-23 17:24 [ytcid:Ugw0ZPjmnxMOZzfaTCZ4AaABAg] 불안정해서 수입 사료값도 오르고 한우 소값도 올랐데요.
@표고사랑 2일 전 재명아 주식장이 아니라 코인장이다야 2026-06-23 16:34 [ytcid:UgxxTVS8zkz-By5qEsR4AaABAg] 재명아 주식장이 아니라 코인장이다야
@user-yu-c3w 2일 전 코스닥 3천간다니까 진짜 인줄 알더라 2026-06-23 15:59 [ytcid:UgwoZKY6LrlZSkum6Al4AaABAg] 코스닥 3천간다니까 진짜 인줄 알더라
@창공-p6h 2일 전 코스닥 출범 30년 = ..코스닥 27년만에 최저.....동아일보 2026-06-23 15:55 [ytcid:Ugz-3rIqtQ6R-6oYK7d4AaABAg] 코스닥 출범 30년 = ..코스닥 27년만에 최저.....동아일보
@Gvdfjhvdbf 2일 전 주식이 무슨 도박장같네!!썅..에휴! 2026-06-23 14:48 [ytcid:Ugz7hD5W1AUFqDl2Til4AaABAg] 주식이 무슨 도박장같네!!썅..에휴!
@예나-p1z 2일 전 코스닥은 오른것도 없이 계속 줄줄 빠지는중~코로나때보다 더심하다~52주 신저가 갱신 종목 수두룩~코스닥 관리좀해라~~ 2026-06-23 13:47 [ytcid:Ugy5IPmW4swWNXbEDXt4AaABAg] 코스닥은 오른것도 없이 계속 줄줄 빠지는중~코로나때보다 더심하다~52주 신저가 갱신 종목 수두룩~코스닥 관리좀해라~~
@갑도리-b2t 2일 전 연기금에서 던지는걸보니 심상찮음~대폭락올듯 2026-06-23 13:47 [ytcid:UgzbuBbYCYrC-yGLzFJ4AaABAg] 연기금에서 던지는걸보니 심상찮음~대폭락올듯
@리세상을품자 2일 전 주식 부동산 미실현이익도 세금명목으로 뺏어서 해쳐먹겠다고하던데요 4050데모정치질하는애덜ㅎㅎ 2026-06-23 13:29 [ytcid:Ugx_ifwPQfeqNZNWtbd4AaABAg] 주식 부동산 미실현이익도 세금명목으로 뺏어서 해쳐먹겠다고하던데요 4050데모정치질하는애덜ㅎㅎ
@르델-u3q 2일 전 이게 무슨 나라냐고 주식을 강제로 올려놓고 이게 뭐 하는 짓이냐고 2026-06-23 13:25 [ytcid:UgxeR4M6T-zQGq-0jlJ4AaABAg] 이게 무슨 나라냐고 주식을 강제로 올려놓고 이게 뭐 하는 짓이냐고
@Kanel913 2일 전 사이드카가 이렇게 자주 발동되는거였나ㅋㅋ올해만 몇번째여 벌써 2026-06-23 13:02 [ytcid:Ugw7xb_C0mHPV6rE3oV4AaABAg] 사이드카가 이렇게 자주 발동되는거였나ㅋㅋ 올해만 몇번째여 벌써
@d.mk.i.y320 2일 전 따라가던 빚투 개미들 놀란 시간? 2026-06-23 12:52 [ytcid:UgwJtI1kH_NHCycvdKl4AaABAg] 따라가던 빚투 개미들 놀란 시간?
@eumjiyong9 2일 전 죄명아니넘때문에...파산자들마니나오것다~ 2026-06-23 12:39 [ytcid:UgyP_Lwg-3g3OyIp2RB4AaABAg] 죄명아니넘때문에...파산자들마니나오것다~
@i대한민국만세i 2일 전 사이드카가 국민카 되어가는건가? 90년대 티코 같은은거? ㅋㅋㅋ 2026-06-23 12:26 [ytcid:Ugy-jD43pktmzpYD0Ql4AaABAg] 사이드카가 국민카 되어가는건가? 90년대 티코 같은은거? ㅋㅋㅋ
@매지컬-y6s 2일 전 세력이 코스피 학습하는것 같지 않니?매도사이드카, 매수사이드카어떻게 발동하는지, 어떻게 대처하는지 각종 데이터 수집중조만간 코스피 자체가 뚫릴듯 ㅋㅋ 2026-06-23 12:23 [ytcid:Ugx2h25aiY7Gy6_sm414AaABAg] 세력이 코스피 학습하는것 같지 않니? 매도사이드카, 매수사이드카 어떻게 발동하는지, 어떻게 대처하는지 각종 데이터 수집중 조만간 코스피 자체가 뚫릴듯 ㅋㅋ
@김김규용 2일 전 지옥문이 살짝 열린거 같은데 어떻게 될지 2026-06-23 12:10 [ytcid:UgyyAI6--A0_n2fRnv54AaABAg] 지옥문이 살짝 열린거 같은데 어떻게 될지
@황인창-w8j 3일 전 삼닉 곱버스 상품때문에 수급이 엉망진창이 되었네요... 다들 어쩔 줄모르고 있어요...뭐가 뭔지.. 금주내내 반대매매 나올듯 2026-06-23 11:59 [ytcid:Ugx5QCR-rb2XwRpkUgp4AaABAg] 삼닉 곱버스 상품때문에 수급이 엉망진창이 되었네요... 다들 어쩔 줄모르고 있어요...뭐가 뭔지.. 금주내내 반대매매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