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실시간뉴스/시사/속보

2026.06.23 11:48

[속보] 급락에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 연합뉴스TV 3일 전 2026.06.23 11:48 인기
  • 17,449
    30
급락에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 ▣ 연합뉴스TV 다큐멘터리 전문 채널 '다큐디깅' 구독하기 ...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오로라-p4g  1일 전

    드리눕는다고 말 들을 재맹이가 아니지롱~~~ ????

    2026-06-24 12:48

    profile_image
    @haccpkorea  2일 전

    8700은 말이안된다 ㅋㅋ 얼른 돌아가자 3000으로 ㅋㅋ

    2026-06-23 20:45

    profile_image
    @이영창-t5l  2일 전

    인제  지하실로  떡  락  하는구만  ~~  지하  10  층까지  갈거가튼데 ~~^^  누구는  인천대교로 가겠지 ???  아니지  !!!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  갈때는  많아  조컷네 ~~

    2026-06-23 19:22

    profile_image
    @광어오징어  2일 전

    ????ㅡㅡㅡ나스닥,,,빅쇼트다???

    2026-06-23 18:33

    profile_image
    @강숙-k9g8w  2일 전

    불안정해서  수입 사료값도 오르고 한우 소값도 올랐데요.

    2026-06-23 17:24

    profile_image
    @표고사랑  2일 전

    재명아 주식장이 아니라 코인장이다야

    2026-06-23 16:34

    profile_image
    @user-yu-c3w  2일 전

    코스닥 3천간다니까 진짜 인줄 알더라

    2026-06-23 15:59

    profile_image
    @창공-p6h  2일 전

    코스닥 출범 30년 = ..코스닥 27년만에 최저.....동아일보

    2026-06-23 15:55

    profile_image
    @Gvdfjhvdbf  2일 전

    주식이 무슨 도박장같네!!썅..에휴!

    2026-06-23 14:48

    profile_image
    @경주이-b8k  2일 전

    레브리지 철수해라

    2026-06-23 14:47

    profile_image
    @구자건-z7u  2일 전

    와!, 무섭게 떨어지네!,

    2026-06-23 14:30

    profile_image
    @byebye1ii22  2일 전

    이재명 보고있나

    2026-06-23 13:58

    profile_image
    @예나-p1z  2일 전

    코스닥은 오른것도 없이 계속 줄줄 빠지는중~코로나때보다 더심하다~52주 신저가 갱신 종목 수두룩~코스닥 관리좀해라~~

    2026-06-23 13:47

    profile_image
    @갑도리-b2t  2일 전

    연기금에서 던지는걸보니 심상찮음~대폭락올듯

    2026-06-23 13:47

    profile_image
    @리세상을품자  2일 전

    주식 부동산 미실현이익도 세금명목으로 뺏어서 해쳐먹겠다고하던데요 4050데모정치질하는애덜ㅎㅎ

    2026-06-23 13:29

    profile_image
    @실버개미  2일 전

    대곰탕

    2026-06-23 13:25

    profile_image
    @르델-u3q  2일 전

    이게 무슨 나라냐고 주식을 강제로 올려놓고 이게 뭐 하는 짓이냐고

    2026-06-23 13:25

    profile_image
    @신의손99  2일 전

    코스닥 팔아서 삼전닉스 방어

    2026-06-23 13:23

    profile_image
    @Kanel913  2일 전

    사이드카가 이렇게 자주 발동되는거였나ㅋㅋ
    올해만 몇번째여 벌써

    2026-06-23 13:02

    profile_image
    @MachuyRios-f9j  2일 전

    ??????

    2026-06-23 13:00

    profile_image
    @d.mk.i.y320  2일 전

    따라가던 빚투 개미들 놀란 시간?

    2026-06-23 12:52

    profile_image
    @eumjiyong9  2일 전

    죄명아니넘때문에...파산자들마니나오것다~

    2026-06-23 12:39

    profile_image
    @wkwjk6030  2일 전

    ㅋㅋㅋㅋ장이.ㅈ같네 민주당아

    2026-06-23 12:28

    profile_image
    @i대한민국만세i  2일 전

    사이드카가 국민카 되어가는건가? 90년대 티코 같은은거? ㅋㅋㅋ

    2026-06-23 12:26

    profile_image
    @매지컬-y6s  2일 전

    세력이 코스피 학습하는것 같지 않니?
    매도사이드카, 매수사이드카
    어떻게 발동하는지, 어떻게 대처하는지 각종 데이터 수집중
    조만간 코스피 자체가 뚫릴듯 ㅋㅋ

    2026-06-23 12:23

    profile_image
    @김김규용  2일 전

    지옥문이 살짝 열린거 같은데 어떻게 될지

    2026-06-23 12:10

    profile_image
    @황인창-w8j  3일 전

    삼닉 곱버스 상품때문에 수급이 엉망진창이 되었네요...

    다들 어쩔 줄모르고 있어요...뭐가 뭔지.. 금주내내 반대매매  나올듯

    2026-06-23 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