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축구땜에 이렇게 스트레스받은건 첨이네 남아공이 약팀이네 어쩌네 다 이겨놓은 것처럼 설레발 떨더니 32강 가더라도 강팀만나서 전세계에 개망신이나 당하지 않을지..심히 걱정되옵니다
2026-06-26 00:22
@JH-pr5uq 14시간 전
홍명보 대한민국에서 바보 홍명보 감독은 수준이하 다. 얼굴에는 독이 덕지덕지 심뽀에 문제가 있는듯.
2026-06-25 23:51
@너튜브씨마-n9n 15시간 전
명보는 지를 버렸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를 위해 지를 버렸다고 했습니다. 이쯤되면, 선수들이 문제여서 이렇게 추락했을까요? 감독이 문제여서 이렇게 됬을까요? 이쯤되면 명보는 대한민국 축구도 같이 버렸어요.그리고 20억 눈먼돈이 해마다 들어오는데 굳이 제발로 나갈이유가 없죠 욕좀 먹으면 20억인데, 아주 멘탈은 쥑여주조 존버하면 20억. 외신,국내언론 까데라고 해 하며 존버중! 쪽팔려서 관둘텐데? 그러지않죠 존버하면2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