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야.. 앉아서 1분 편집한 영상가지고 200? 12시간 30일 일해야 받는 평균 월급인데?
2025-05-19 18:57

이야.. 앉아서 1분 편집한 영상가지고 200? 12시간 30일 일해야 받는 평균 월급인데?
2025-05-19 18:57

쇼츠로 수천씩 번다는 광고 있슴 ㅠ
2025-05-17 06:48

어? 둘이 다른사람이었네???
2025-05-01 22:40

솔직히 잘범 ㅋ 잘나가면 시기 질투해서 인기떨어져서 그럼
2025-04-29 20:37

그래도 도전해볼 가치는 있어보여용!!
2025-04-24 20:48

우리가 본건 1200만뷰였을때고 그 진행과정이 서서히 이루어 졌다면 20만원 30만원 이렇게 받았을듯 그래도 여러개 올리면 할만 하네요
2025-04-22 22:13

2원에서 300원!!!!! (거지 시네요)
2025-04-14 18:34

돈 쉽게 버니까 200을 개 조스로 보네
2025-04-10 09:49

그런쇼츠가 한달에 30개면 얼만데?ㅋㅋ 쟤네들 왜케 돈안된다고 선동하냐
2025-04-03 06:28

아 월에 2,300이 아니라 일년에 200이라는거네 한달에 20씩 준다는거보니
2025-03-31 12:52

쇼츠는 구독자 끌어오는 용도로 쓰거나 광고용으로 해야지. 풀영상을 잘라서 편집한다음 풀영상으로 유도하는 방향도 있고
2025-03-27 22:56

1분 이내 영상들인데 200만원은 배가 안차? 진짜 보기 역하네
2025-03-24 01:30

쇼츠를 더 많이 볼것같은데...?
2025-03-20 00:39

아니 비지니스 모델을 처음에 기획 및 설정을 하고 채널을 하셔야지
조회수 수익으로만 돈을 벌려고 하니까 그렇죠;;;
방송도 있겠고 뭘 판매하는 온라인 판매 사업도 같이 할 수 있는 수단이 되는데
그걸 고려 안하고 하는 건가?
2025-03-19 13:47

돈 안벌린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들을 놓지 않는다.
2025-03-14 08:10

대부분 쇼츠로 시작해보는이유가 롱폼영상을 아무리 열심히해도 안봅니다 ㅋㅋㅋㅋㅋ
영상하나 5시간걸려서 만들었더니 조회수 0인애들이 수두룩빽빽함
2025-02-23 23:43

ㅅㅂ 그럼 일을해
2025-02-16 10:17

근데 왜 다 쇼츠하는거예요? 이유가 있겠지 ㅋㅋㅋㅋ
2025-02-07 17:39

조까는소리하네 경쟁자 줄일려고
2025-02-05 22:53

근데 이 급식 두마리믄 누군데 알고리에 걸리냐
2025-02-05 21:16

현실적으로 초보 유튜버도 도전해볼 수 있는 12만 정도가 나온다고 가정하면 단순 계산만 해봤을 때 총 버는 돈이 2~3만원밖에 안들어오겠네
2025-01-29 00:37

저희랑 돈액수가 다릅니다
2025-01-27 19:31

뱃대기 불렀네
2025-01-25 14:45

쇼츠 불펌으로 돈 벌면 그만이에요 여러분.. 투자 시간 대비로 생각하면 됩니다.
1. 불펌 못 잡아요. 저작권자 즉 실제로 영상을 만든 사람이 신고해야 합니다.
2. 다른 나라의 영상의 경우 신고 받기도 쉽지 않습니다.
3. Ai를 이용해 틀만 잡고 하루에 1시간 투자해서 하나씩 올린다고 쳤을 때 일일 평균 조회수 60~100만 한 달이면 최대 3천만 조회수가 나옵니다. 300~1000만원이 벌려요. 세금 떼면 200~600정도 되겠네요.
4. 성장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근데 그건 롱폼도 똑같고요. 오히려 롱폼의 경우 투자해야하는 시간이 훨씬 많이 들어요.
5. 쇼츠는 롱폼보다 성장할 수 있는 찬스가 많습니다.
6. 롱폼 조회수가 잘나오면 뭐해요 매일 올리기가 힘들어요.. 쇼츠는 매일 올리는 것도 쉽고 채널 여러개 파서 여러 영상 올리기가 쉽습니다.
7. 채널 10개 파서 매일 쇼츠 올렸을 때 10개 채널당 평균 조회수가 월 500만이 되었다고 치자구요.. 세금 떼고 300만원입니다.
8. 쇼츠의 장점은 불펌영상 업로드에 있어요
실제로 월수입 천~5천 넘는 사람들이 불펌러들 중에서 상당한 비율을 차지한다고 보면 됩니다
일하는 시간이 얼마 안됩니다.
2025-01-13 16:57

마케팅 J 에서는 몇천씩 번다고 하던데요?
2025-01-12 07:15

200-300이 뭔 껌값도 아니고 그만큼을 한달 월급으로 받는 사람도 있는데 그정도로 힘들게 벌려야지
2025-01-10 02:57

ㅋㅋ 싯팔 쇼츠 많이올리는애들 그래도 월 이백은 들어올꺼아니야
2025-01-06 19:28

땡전한푼 이라도 감사 내마음 ^^ 1원이라도 벌고 싶어요 현실은 0원ㅜㅜ
2024-12-31 21:51

쇼츠는 홍보목적이 크지..
2024-12-17 20:40

그렇군요 두분 너무 재미있어요?❤???
2024-12-07 10:50

근데 쇼츠는 돈 벌려고 하는개념보다 자기 영상이나 구독을 누르게끔 하는 용도임 사람들이 쇼츠를 많이봐서 유입이 많이 됨
2024-11-22 17:26

배때지가 불렀네 으호
2024-10-29 21:09

자기네들만 할려고 거짓말 하는거 다 알오!!! 힝
2024-10-27 12:36

복리를 몰르네
2024-10-08 11:58

영상한다고? 난 연기 못할것같아요.
????? 포기했습니다. 미안해요~
2024-10-06 14:02

엽떡인가??ㅠ
2024-10-04 01:43

쇼츠는 조회수보다 광고로 먹고살지.. 회전력 좋고 노출도도 높아서 광고주들도 좋아함.. 광고 단가도 비싸서 숏주인도 좋아함ㅋ
광고 아니어도 협찬 들어온거 고대로 중고터에 팔면 1협찬에 50이상은 범ㅋㅋㅋ 특히 패튜버들 어느정도만 돼도 협찬 무진장 들어옴
2024-10-02 11:32

뉴챔프임?
2024-10-01 10:32

눈감고 들으니까 한명같네
2024-10-01 04:14

김피탕임?
2024-09-30 12:37

200씩이나 주네 ㄹㅇ 유튜브 안 망하냐?
2024-09-29 17:58

노가다 가보셈…….
2024-09-28 06:42

유튜버가 쉬워보이나...
2024-09-24 17:09

근데 잘나가는 숏츠들은 광고 끼워넣잖아
2024-09-24 06:09

하지마 이세꺄
2024-09-23 22:33

이야
2024-09-23 01:06

광고받자나
2024-09-21 13:25

연금이네
2024-09-21 12:42

쇼츠하나만 하는건 돈 벌 생각없단거 아님?
아니면 광고를 많이하던가
2024-09-21 09:35

광고찍잖아 그래서 ㅡㅡ
2024-09-21 08:09

딴건 몰라도 주둥이님은 연봉으로환산하면 억이상이라 별로 신경쓸필요는없습니다
2024-09-17 12:35

발사대 아닝가
2024-09-16 00:11

사랑해요 오빠
2024-09-15 12:10

열심히 땀흘려 벌어라 영상으로 날먹하려니까 돈이 적은거같지
2024-09-13 12:41

유투브 아님 그지놈이 분식먹으면서 개소리하내
2024-09-13 09:46

저번에도 쇼츠에서 그냥지나갔는데 아정말 참다가말하는데 웃음소리 정말기분나쁜거 내가여유가없어서 그런가? 아니피해망상도아닌데 왜지? 도데체뭐지 답이나 의견을 제시해주세요
2024-09-12 09:49

ㅋㅋㅋㅋㅋ 배가쳐불럿노
2024-09-12 06:52

그럼 10분짜리 영상 하나 50만 정도가 나아요? 아니면 10개로 쪼개서 숏츠 300만뷰 10개가 나아요?
2024-09-11 17:45

쇼츠만 하는게 아니지 않나 틱톡에도 올리고 인스타에도 올리고 하지않나
2024-09-11 01:24

안녕하세요
2024-09-10 17:09

장난하냐ㅋㅋㅌㅌㅋ 1분짜리 올려놓고 큰돈 바라면 죄다 쇼츠 찍지 당연한 소릴 하노
2024-09-10 16:12

댓글꼬라지 왜이럼?ㅋㅋㅋㅋㅋㅋ 유튜버가 꿀빠는거같으면 지들도 지금 당장 시작해서 꿀빨면되는거아니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9-08 05:48

생긴거봐라
2024-09-06 11:05

그래서 틱톡하자나여 틱톡 돈bb
2024-09-05 19:00

진짜 댓글들 보니까 역하네
진짜 모든게 불편하구나
2024-09-05 02:57

쇼츠로 광고찍던데
2024-09-05 00:09

근데 주둥이 저거 먹는거 머임??? 배고파짐..
2024-09-04 01:57

쇼츠유튜버들은 광고로 먹고살지않나? 빠르게 채널성장하고 유료광고 많이올리던데
2024-09-03 17:22

아 물론 돈 잘버는 유튜버 기준에서 돈이 별로 안 된다는 말입니다
2024-09-03 04:57

편하게 버는거에 감사해라 뭘 징징대는거야
2024-09-03 00:45

저거 혹시 먹는거 뭐먹고 있는거에요?
2024-09-02 23:23

노동력 싸게 땡겨쓰는거지
2024-09-02 21:16

음 주둥이 동생 잘하네 ❤
2024-09-02 21:06

둘이서 쌍으로 지랄이노
2024-09-02 18:36

안벌리면 하지를 마. 괜히 또 꾸준히 하다가 현타 오지 말고
2024-09-02 17:22

그럼 뭐 몇십초짜리 영상으로 얼마를 쳐벌고싶은거냐
2024-09-02 15:43

존나쉽게얘기하네...ㅎㅎ
2024-09-02 13:31

ㅋㅋ 뒤에서 광고 받는 이야기는 절대 안올리죠? 쇼츠가 그렇게 안벌리면 사람들이 왜 하냐?
2024-09-02 10:06

한달에 2,300백인줄 알고 미친건가 돈이 하도 많으니까 2,300은 돈으로도 안보이나 싶었는데 일년에 2,300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인정이지
2024-09-02 04:56

많이버는데ㅋㅋ
2024-09-02 00:11

당연히 접근성 난이도 자체가 다른데..
돈도 많이벌면 다 쇼츠로 돌리지
2024-09-01 07:51

1분 영상올리고 20만원 버는거면 개혜자지 뱃대지가 불러터졌노
2024-09-01 00:34

셔츠가 돈이 잘벌리면 다 롱폼 안찍고 숏프하지
2024-08-31 22:53

그럼 하지마!
2024-08-31 21:54

그딴걸로 돈 벌 수 잇다는거 자체가 좋은 세상이지 ㅋ
2024-08-31 18:16

쇼츠는 아무리 많이 봐도 총 시청 시간이 짧아서 어쩔 수 없다고 들었음
2024-08-31 17:48

씹 ㅋㅋ 한달에 10개씩 1200만급을 만들어야 연봉 2400 ㅋㅋㅋㅋ
2024-08-31 17:47

그정도로 돈 버는게 신기한게 아니냐????
2024-08-31 16:55

게다가 쇼츠는 수익 신청할 때 필요한 시청 시간 채우기도 힘들지
2024-08-31 16:24

쇼츠 영상 하나 대박치면 나눠서 주지만 총 200~300백 번다는거네
역시 이런 사람들 걱정은 하는게 아님ㅋㅋㅋ
2024-08-31 16:19

영상35초이상 만들고 콘샐러드 음원넣어라 돈안된다는소리 싹들어간다 뭔 이런것도모르냐
2024-08-31 12:17

배가 불렀노 ㅋㅋ
2024-08-31 12:13

서로 물빨오지노 돈못버는척
2024-08-31 11:52

그래도 다른 일 하라고 하면 절대 안할거면서... 투정으로밖에 안 보여
2024-08-31 08:32

2beon은 대체...
2024-08-31 07:36

숏츠는 영상을 보게끔 만들게 하는게 목적인것같은디
2024-08-31 03:13

배가 불렀죠 ㅋ
2024-08-31 02:43

쇼츠를 통해 롱폼 보고 싶어하게 하는게 핵심임
2024-08-30 22:48

쇼츠는 돈버는 용도가 아니라 채널 선전용이지
2024-08-30 17:44

숏폼으로는 돈이 안벌린다기보다 용도의 문제인듯. 쇼츠에 광고 붙이기 힘드니까 하나 확 뜬다고 돈이 얼마나 들어오겠음. 그리고 플랫폼 특성상 조회수는 잘나오지. 그러니까 쇼츠는 돈벌기보다 롱폼으로 유입시키는 용도지. 풀영상은 링크에 라는 말이 왜 많겠음 ㅋㅋ
2024-08-30 15:17

애초에 쇼츠는 본 채널 키우기 위한 부스터 같은 옵션 아닌가 ㅋ
2025-05-28 20:00

그냥 건당 이라고 생각하면 적게 버는거 아님 ㅋㅋㅋㅋ 쇼츠를 뭐 한개만 올리는거도 아니고 하루에 몇개씩 올리는 사람들 많은데 그게 모여야 돈이 되지 ㅎㅎ쇼츠 하나로 한달월급치 벌려면 그건 양아치지
2025-06-01 17:02

키다리아찌tv 많이 놀러오세요❤
2025-06-04 23:55

쇼츠는 돈벌기 목적보단 유명세 얻으려는 목적이 맞지 않나... 채널 홍보용으로 올리는 게..
일단 몇 개 뜨면 구독자 확 오를텐데 그 다음에 롱폼 차근차근 올리고 광고도 받고 이러면서 돈 버는 거지
2025-06-08 10:24

쇼츠를 처음부터 돈벌생각으로 접근한다고 생각하는 당신들 머릿속이 궁금해 ㅉㅉ ㅜㅜ
2025-06-11 20:33

죠회수 1400만 조회 나왔는데 실제 수익 60만원 정도 나왔음
지금은 채널 날라감 남의 영상 함부로 올렸다고 저작권 먹고 ㅋㅋ
2025-06-12 13:59

100 , 200 이 개이름이냐
부수입으로 그정도만되도 어디냐
배가 부른새키들이내
2025-06-12 03:59

200,300 이면 왠만한 직장인 월급인데 돈이 안벌린다니 참...
2025-06-16 02:02

ㅈㄴ 무슨 sns보면 달에 450 800이딴거 낚이ㅕ서 수업료니 뭐니 돈이나 버리지마라 그정도벌면 지 혼자 억만장자됬다
2025-06-17 14:40

쇼츠만 올리나 여기저기 다 올리지 ~ 협찬 광고
2025-06-27 13:52

이렇게 안된다 하는애들덕에 돈을버는거지
2025-06-29 11:08

1200만이 쉬운줄 아나 ㅋㅋ 직장이고 다 때려치고 한달에 200벌어봐 ㅋㅋ
2025-07-05 00:07

제발 구독좀요 행님
2025-06-27 23:58

이새끼는왜인기많은거지
2025-07-11 02:44

생생정보 넘 감사합니당~*
2025-07-21 1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