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nk0u Search Engine

단기이슈/특집

2025.05.21 19:30

시장 떄문에 하락한다면 기회인 곳|이슈 및 시황

  • 주덕 오래 전 2025.05.21 19:30 인기
  • 4,914
    20
주덕의 오전 시황 브리핑과 데일리 투자전략 차트 특강, 매매일지, 재료, 일정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 공유링크 복사

    댓글목록

    profile_image
    @joodeok  오래 전

    ✅ 주덕의 실전투자 아카데미 구독하기
    https://url.kr/srja84
    -매일 단기전략 업데이트
    -정기적인 차트 강의
    -중요 뉴스 및 일정 등 정리

    ✅ 자막이 필요하신 분들은 자막(CC)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촬영, 비즈니스 및 기타 문의
    이메일 : joodeok1134@naver.com

    2025-05-21 19:31

    profile_image
    @보보버어  오래 전

    오늘도 감사합니다~~

    2025-05-21 21:05

    profile_image
    @뽀던이  오래 전

    최고의 마감시황 ??

    2025-05-21 21:04

    profile_image
    @jaykim5245  오래 전

    주덕 최고^^

    2025-05-21 20:38

    profile_image
    @k빈-y1q  오래 전

    고맙습니다 ?

    2025-05-21 20:38

    profile_image
    @heeseokpark109…  오래 전

    영상 감사합니다

    2025-05-21 20:35

    profile_image
    @gandc0724  오래 전

    탈원전 반드시 한다. 당해보고도 모르나

    2025-05-21 20:33

    profile_image
     오래 전

    아니 토론회 못밨나?  퇴보시킨다잖아~~~

    2025-05-21 20:29

    profile_image
    @TheHaze0738  오래 전

    고맙습니다.

    2025-05-21 20:28

    profile_image
    @정연-z7u  오래 전

    오늘도 감사합니다!

    2025-05-21 20:21

    profile_image
    @수박의주식  오래 전

    이렇게 또 설레발 오지게 치는거보니 매도하고 나오는게 좋을듯. 여하튼 주식은 오른다고 설레발 치는날부터 개미들 꼬이면서 하락가는거임 ㅋㅋㅋ.

    2025-05-21 20:11

    profile_image
    @Taeyeon-d9r  오래 전

    이재명이 TV토론회에서 원전 위험하다. 체르노빌, 후쿠시마 봐라 했어유

    2025-05-21 20:06

    profile_image
    @user-QueenLine  오래 전

    오늘도 감사합니다?

    2025-05-21 20:00

    profile_image
    @milkisslove  오래 전

    조선얘기하는거보니낼하면안됨 바로주반꿀나옴ㅋㅋ

    2025-05-21 19:52

    profile_image
    @닥광-n8o  오래 전

    반도체는 도대체 언제 오르니....

    2025-05-21 19:37

    profile_image
    @joodeok  오래 전

    자막이 필요하신 분들은 자막(CC)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025-05-21 19:31

    profile_image
    @kiminut  오래 전

    본인 6개월 계좌까고 방송하면 더 좋을듯 누굴 가르치려거든요
    죄다 사기꾼들  뿐이라

    2025-05-22 17:33

    profile_image
    @GailGables  오래 전

    훌륭한 분석, 감사합니다! 주제와 약간 동떨어진 질문이 있습니다: 내 OKX 지갑에 USDT가 있으며, 복구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wonder obey dial dash soon tank spike scout region undo zero such). 이들을 Binance로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요?

    2025-05-22 08:00

    profile_image
    @freedomlee3391  오래 전

    두산에너빌리티는 올해 주도주로서 한화에어로, 한화오션, 한미반도체 등의 느낌입니다. 주도주는 보통 52주 신고가 이후도 최소 2배에서 3배가 납니다.

    2025-05-22 08:00

    profile_image
    @jsp324  오래 전

    ai100조투입한다면서 풍력발전 드립치는 재매이햄이 지지율50펀데 원전이 왜오르지

    2025-05-22 02:40

    profile_image
    @김진국-l3j  오래 전

    감사합니다~^^

    2025-05-22 01:50

    profile_image
    @yiharyoung1816  오래 전

    감사합니다!!

    2025-05-21 23:48

    profile_image
    @sini8  오래 전

    감사합니다^^

    2025-05-21 23:22

    profile_image
    @Green-bu6tu  오래 전

    주덕님 전부터 느꼈지만 이제 원전 아저씨라고 불러야겠어요 ㅋㅋㅋㅋㅋ

    하...근데 저도 같은 생각이었는데 소액 종베 위주로 했었어서 못들고있었네요..

    그래도 중간에 생각이 바껴서 수급매매로 전력주 꽤 담아놔서 다행이었습니다.

    2025-05-21 23:12

    profile_image
    @이종수-o8w  오래 전

    이재명 토론시 보니 원전  불투명하다.  아리송.

    2025-05-21 22:53

    profile_image
    @아싸의노래일기  오래 전

    혹시 오늘 경주에서 식사하셧는지요? 닮으신분을 본 것 같아서요 ㅎㅎ

    2025-05-21 22:27

    profile_image
    @찐사랑_72  오래 전

    감❤

    2025-05-21 22:26

    profile_image
    @으비-i7w  오래 전

    탈원전이 시대적으로 맞지 않다는 걸 이재명은 알고 있다. 원전 사고와 폐기물 문제가 있지만 당장 부족한 에너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니 유지는 할 것으로 보인다

    2025-05-21 22:24

    profile_image
    @lolol819  오래 전

    감사합니다

    2025-05-21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