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또 설레발 오지게 치는거보니 매도하고 나오는게 좋을듯. 여하튼 주식은 오른다고 설레발 치는날부터 개미들 꼬이면서 하락가는거임 ㅋㅋㅋ.
2025-05-21 20:11
@Taeyeon-d9r 오래 전
이재명이 TV토론회에서 원전 위험하다. 체르노빌, 후쿠시마 봐라 했어유
2025-05-21 20:06
@user-QueenLine 오래 전
오늘도 감사합니다?
2025-05-21 20:00
@milkisslove 오래 전
조선얘기하는거보니낼하면안됨 바로주반꿀나옴ㅋㅋ
2025-05-21 19:52
@닥광-n8o 오래 전
반도체는 도대체 언제 오르니....
2025-05-21 19:37
@joodeok 오래 전
자막이 필요하신 분들은 자막(CC)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025-05-21 19:31
@kiminut 오래 전
본인 6개월 계좌까고 방송하면 더 좋을듯 누굴 가르치려거든요 죄다 사기꾼들 뿐이라
2025-05-22 17:33
@GailGables 오래 전
훌륭한 분석, 감사합니다! 주제와 약간 동떨어진 질문이 있습니다: 내 OKX 지갑에 USDT가 있으며, 복구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wonder obey dial dash soon tank spike scout region undo zero such). 이들을 Binance로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요?
2025-05-22 08:00
@freedomlee3391 오래 전
두산에너빌리티는 올해 주도주로서 한화에어로, 한화오션, 한미반도체 등의 느낌입니다. 주도주는 보통 52주 신고가 이후도 최소 2배에서 3배가 납니다.
2025-05-22 08:00
@jsp324 오래 전
ai100조투입한다면서 풍력발전 드립치는 재매이햄이 지지율50펀데 원전이 왜오르지
2025-05-22 02:40
@김진국-l3j 오래 전
감사합니다~^^
2025-05-22 01:50
@yiharyoung1816 오래 전
감사합니다!!
2025-05-21 23:48
@sini8 오래 전
감사합니다^^
2025-05-21 23:22
@Green-bu6tu 오래 전
주덕님 전부터 느꼈지만 이제 원전 아저씨라고 불러야겠어요 ㅋㅋㅋㅋㅋ
하...근데 저도 같은 생각이었는데 소액 종베 위주로 했었어서 못들고있었네요..
그래도 중간에 생각이 바껴서 수급매매로 전력주 꽤 담아놔서 다행이었습니다.
2025-05-21 23:12
@이종수-o8w 오래 전
이재명 토론시 보니 원전 불투명하다. 아리송.
2025-05-21 22:53
@아싸의노래일기 오래 전
혹시 오늘 경주에서 식사하셧는지요? 닮으신분을 본 것 같아서요 ㅎㅎ
2025-05-21 22:27
@찐사랑_72 오래 전
감❤
2025-05-21 22:26
@으비-i7w 오래 전
탈원전이 시대적으로 맞지 않다는 걸 이재명은 알고 있다. 원전 사고와 폐기물 문제가 있지만 당장 부족한 에너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니 유지는 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