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사탕-o6g 오래 전 흠... 이 컨트롤 로는 수억 가져다 박아도 안될거같은디... 2025-12-14 02:31 [ytcid:UgzCW0fcRe3deUXBgxZ4AaABAg] 흠... 이 컨트롤 로는 수억 가져다 박아도 안될거같은디...
@치토스-y9i 오래 전 와~~ ㅅㅂ 기술자 출신 맞냐? 씨브레 손가락을 그냥 빅보스보다 더한인간이 여기있네 컨트롤잘한다는데 씨브레 문지방 접대만 받다 개쌈가면 그냥 개 구데기 떄려쳐~ 권투했다메~ 그래서 앞뒤로 빠지면서 치라고 스킬을 줬는데 왜 안쓰는건데 보이드쓰고 왜 나가는건데 대체 2025-12-14 01:51 [ytcid:UgxOrTYyvApfVi3Vjbd4AaABAg] 와~~ ㅅㅂ 기술자 출신 맞냐? 씨브레 손가락을 그냥 빅보스보다 더한인간이 여기있네 컨트롤잘한다는데 씨브레 문지방 접대만 받다 개쌈가면 그냥 개 구데기 떄려쳐~ 권투했다메~ 그래서 앞뒤로 빠지면서 치라고 스킬을 줬는데 왜 안쓰는건데 보이드쓰고 왜 나가는건데 대체
@달빛소년1 오래 전 클체 첫날 대시 앞으로 한번 뒤로 한번 이라고 말해준거 같은데 대시 쓰고 캐릭이 왜 뒤로 가냐고 하면.... 이정도면 캐릭이 깡통인건 둘때치고 사람이......................... 2025-12-13 23:51 [ytcid:UgwrB9ZIXd1L5GLPU-R4AaABAg] 클체 첫날 대시 앞으로 한번 뒤로 한번 이라고 말해준거 같은데 대시 쓰고 캐릭이 왜 뒤로 가냐고 하면.... 이정도면 캐릭이 깡통인건 둘때치고 사람이.........................
@catse702 오래 전 엔씨 슬슬 곱창 뽑을 준비하는구나 2025-12-13 23:22 [ytcid:UgySch2NEJc6x1VEZZZ4AaABAg] 엔씨 슬슬 곱창 뽑을 준비하는구나
@dosjeb2ua 오래 전 수삼이는 리니지M할때 진심 재능터지는거같애ㅋ한국에서 잴빡센 게임답게ㅋ 2025-12-13 23:10 [ytcid:UgwY2oXLjh8jfwREFup4AaABAg] 수삼이는 리니지M할때 진심 재능터지는거같애ㅋ한국에서 잴빡센 게임답게ㅋ
@Coin3124 오래 전 회사 다니면서 월급 또박또박 받는게 다행이구나 2025-12-13 23:06 [ytcid:UgxmFwKXKqSuzkxscOR4AaABAg] 회사 다니면서 월급 또박또박 받는게 다행이구나
@봉고르기니7 오래 전 망토도 발록의망토로 바꿔야 세트효과 나오지~~~ 2025-12-13 22:53 [ytcid:Ugwv6DrD-l8CrpD6AQN4AaABAg] 망토도 발록의망토로 바꿔야 세트효과 나오지~~~
@HUnknownH 오래 전 qudgudtlsgud tnrwp qkdthr aksgdktj qkQmsrjs dkfrpTSmsep zjs dustmqwha gofk wlsWK akdntmfh zmfflrgksms rp akwsi? wpqkf wjdtlsckflrh 1tlrks aksdlfkeh dustmqgofk wpqkf dksla zoflr soek qjflejswl;; anjgksms rjdi 2025-12-13 22:52 [ytcid:UgzDAI1WwMtcaCu7nMp4AaABAg] qudgudtlsgud tnrwp qkdthr aksgdktj qkQmsrjs dkfrpTSmsep zjs dustmqwha gofk wlsWK akdntmfh zmfflrgksms rp akwsi? wpqkf wjdtlsckflrh 1tlrks aksdlfkeh dustmqgofk wpqkf dksla zoflr soek qjflejswl;; anjgksms rjdi
@34박자 오래 전 수삼아 이제 너 혼자가는 길이야. 내가 책임 못져준다. 2025-12-13 22:51 [ytcid:Ugz9i6NunZNsBEqcYFJ4AaABAg] 수삼아 이제 너 혼자가는 길이야. 내가 책임 못져준다.
@김형진-k5m5x 오래 전 빅보스한태 빨아쳐먹고 어짜피 또빤스런할텐데 ㅋㅋ이런애랑왜함ㅋㅋ 2025-12-13 22:04 [ytcid:Ugzuxv90Co524XiHJyV4AaABAg] 빅보스한태 빨아쳐먹고 어짜피 또빤스런할텐데 ㅋㅋ이런애랑왜함ㅋㅋ
@클랜힐 오래 전 9집행 사두고 깡통이라 생방에서 오림컨텐츠나 하고 있네 ㅋㅋㅋ 이럴거면 순사랑 다를게 뭔데 ㅋㅋㅋㅋㅋ 2025-12-13 21:40 [ytcid:Ugz9uXKIUIKhyNCW8Wt4AaABAg] 9집행 사두고 깡통이라 생방에서 오림컨텐츠나 하고 있네 ㅋㅋㅋ 이럴거면 순사랑 다를게 뭔데 ㅋㅋㅋㅋㅋ
@스턴내성여포 오래 전 수삼아 금액 정산은 따로 니가 뒤에서라도 해라 채권자가 금액 카운팅하는거 채권자입장에서 좀 열받는시점온다 2025-12-13 21:39 [ytcid:UgyLTXYxd3PRXcsruCt4AaABAg] 수삼아 금액 정산은 따로 니가 뒤에서라도 해라 채권자가 금액 카운팅하는거 채권자입장에서 좀 열받는시점온다
@GAMJA-1004ya 오래 전 광전 클체해라 수삼아 ㅂㅅ려나 2025-12-13 21:29 [ytcid:UgzpwtG5I_XQtd48Orh4AaABAg] 광전 클체해라 수삼아 ㅂㅅ려나
@역경무뢰카이지 오래 전 수삼이 대가리 왜이리 작아짐?? 축소 수술했누? 2025-12-13 21:29 [ytcid:Ugyj2grgKN-ExKTmzVB4AaABAg] 수삼이 대가리 왜이리 작아짐?? 축소 수술했누?
@신현수-z4r 오래 전 2:40 오프닝 호러쇼 방송시작 2025-12-13 21:27 [ytcid:UgyDA1VFFxkqDPzXaI94AaABAg] 2:40 오프닝 호러쇼 방송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