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mimu2081 오래 전 아이유괴가?진부하기는 역시 유치 2025-12-10 02:59 [ytcid:UgwWJQpeKCX2B4E8Jvt4AaABAg] 아이유괴가? 진부하기는 역시 유치
@nikkistraces 오래 전 아이는 건드리면 안되 그리고 진선규 살았죠? 2025-12-10 00:18 [ytcid:UgyTQ27sumcWOxh4goB4AaABAg] 아이는 건드리면 안되 그리고 진선규 살았죠?
@고고고-b7l 오래 전 존나 노잼 윤게상은 ㅈㄴ 노잼 애드립도없어 목소리가 좋지도않아 2025-12-09 23:23 [ytcid:UgzeWcWcjxTXvCGeYL14AaABAg] 존나 노잼 윤게상은 ㅈㄴ 노잼 애드립도없어 목소리가 좋지도않아
@estelle953 오래 전 아무리 복수가 중해도 그렇지 남의 집 아이를 인질로 삼는건 능지처참이야!!!!! 2025-12-09 23:15 [ytcid:UgyPHtaee4BpLQ7PhuF4AaABAg] 아무리 복수가 중해도 그렇지 남의 집 아이를 인질로 삼는건 능지처참이야!!!!!
@봄날이다-v2n 오래 전 도연이 뭔일있기만 해봐요..정말 가만히 안있어요..장이수 합류해서 시즌2갑시다.????????? 2025-12-09 23:09 [ytcid:UgxAwQEL_w7sF1Rs24d4AaABAg] 도연이 뭔일있기만 해봐요.. 정말 가만히 안있어요.. 장이수 합류해서 시즌2갑시다. ?????????
@moly10558 오래 전 왜 도연이를 데려가 ㅜㅜ 벌써 다음주가 막화라니.. 시즌2 나오면 좋겠다 윤계상 잘생겼다.. 2025-12-09 23:06 [ytcid:UgyH55OdQXR_Xc5ZKPJ4AaABAg] 왜 도연이를 데려가 ㅜㅜ 벌써 다음주가 막화라니.. 시즌2 나오면 좋겠다 윤계상 잘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