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숙-g6x 오래 전 이제 모범택시 답고 재밌다 처음 일본편은 보다가 말았는데 2025-12-07 08:36 [ytcid:Ugx-Uajmm61hBcAhtvp4AaABAg] 이제 모범택시 답고 재밌다 처음 일본편은 보다가 말았는데
@twiceonce550 오래 전 오늘도 영상 잘 보겠습니다??? 2025-12-07 08:07 [ytcid:Ugysrl1KWYC6r-6fGSF4AaABAg] 오늘도 영상 잘 보겠습니다???
@user-yj5kj8pp9… 오래 전 시즌2도 괜찮긴 했지만 이번 시즌3가 더 재밌다 ㅋㅋ 2025-12-07 08:03 [ytcid:UgzSbTpzJndM3z_1ya14AaABAg] 시즌2도 괜찮긴 했지만 이번 시즌3가 더 재밌다 ㅋㅋ
@체이스chasee 오래 전 6화 엔딩때 모자쓴 빌런 하관 보니까 음문석 배우 ㅋㅋㅋㅋ 2025-12-07 06:36 [ytcid:UgzQfETokx5jEu1gohN4AaABAg] 6화 엔딩때 모자쓴 빌런 하관 보니까 음문석 배우 ㅋㅋㅋㅋ
@브라보콘-p2l 오래 전 스토리도 엉성하고 너무질질끔 2화로끊어야지 메인보스도 따로없고 시즌1 2에비해서 전체적으로 노잼 2025-12-07 00:59 [ytcid:UgxwCt5barinVF2OY2p4AaABAg] 스토리도 엉성하고 너무질질끔 2화로끊어야지 메인보스도 따로없고 시즌1 2에비해서 전체적으로 노잼
@킹수-kingsoo 오래 전 마지막 장면 느리게 보니까 김도기 모범택시가 폭발한건 아닌듯 한데 걱정되네요 2025-12-07 00:56 [ytcid:Ugz_jNYxXANPRNfCttJ4AaABAg] 마지막 장면 느리게 보니까 김도기 모범택시가 폭발한건 아닌듯 한데 걱정되네요
@추현우-k3f 오래 전 역시 기대할게요.???????????????????????? 2025-12-07 00:51 [ytcid:UgxMdPH3QasMD37Cofd4AaABAg] 역시 기대할게요.????????????????????????
@tjsgoddlsrnr07… 오래 전 다음주에 김도기 기사님 살아남으시길 바래요?7회예고편봤는데모범택시 참교육 무너지는거 아니죠?고은이는어떡하구요?제발 이제훈 살아남길?주인공이잖아요 2025-12-07 00:27 [ytcid:UgzHGE1DQSCILnPCw854AaABAg] 다음주에 김도기 기사님 살아남으시길 바래요? 7회예고편봤는데 모범택시 참교육 무너지는거 아니죠? 고은이는어떡하구요? 제발 이제훈 살아남길? 주인공이잖아요
@JasonLee-pz9gv 오래 전 5화 6화는 연출이 아주 훌륭했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 5, 6은 영화 한 편이야. 2025-12-07 00:07 [ytcid:UgyzjMvqdITr5NawJzd4AaABAg] 5화 6화는 연출이 아주 훌륭했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 5, 6은 영화 한 편이야.
@서현숙-u2y 오래 전 김도기 기사님 살아남으시길 바래요?7예고편 봤는데 모범택시 참교육 무녀지는 거 아니죠 ? 2025-12-06 23:40 [ytcid:UgwqlorLOvwHx0W8ghd4AaABAg] 김도기 기사님 살아남으시길 바래요? 7예고편 봤는데 모범택시 참교육 무녀지는 거 아니죠 ?
@kjjdff567 오래 전 마지막에 차에 타고있는사람 누구에요 혹시 김도기 기사님은 아니줘요? 2025-12-06 23:26 [ytcid:UgxnRA1oXW8lO3mPG7J4AaABAg] 마지막에 차에 타고있는사람 누구에요 혹시 김도기 기사님은 아니줘요?
@이찬우-d5w 오래 전 '묻고 더블로 가!'나 '밑장 빼기냐?'가 없어서 아쉬웠었던... 2025-12-06 23:23 [ytcid:Ugxpsh4JQKpjObVuVfF4AaABAg] '묻고 더블로 가!'나 '밑장 빼기냐?'가 없어서 아쉬웠었던...
@사람지나가는-t7e 오래 전 진짜 빨리 사이다요,,,ㅜㅜ 근데 뭔 매시즌 마다 택시를 날리나요,,,ㅜㅜ 2025-12-06 23:19 [ytcid:UgzLZ1AXRhUCh5a1IcR4AaABAg] 진짜 빨리 사이다요,,,ㅜㅜ 근데 뭔 매시즌 마다 택시를 날리나요,,,ㅜㅜ
@즐기는자-x5u 오래 전 김도기 차 왜 전복된거에요? 설마 천광진이 벌써 손 쓴거에요? 2025-12-06 23:17 [ytcid:Ugz7E3LXleIblLaJFbF4AaABAg] 김도기 차 왜 전복된거에요? 설마 천광진이 벌써 손 쓴거에요?
@Hellokitty1101… 오래 전 진짜 이번 주 5화 6화 너무 재밌었어!!❤❤ 2025-12-06 23:16 [ytcid:UgxcSN53sZaPAuiRFXl4AaABAg] 진짜 이번 주 5화 6화 너무 재밌었어!!❤❤
@akgla38 오래 전 이해가 안가는데 마지막에 개 나온 장면은 뭐임? 왜 나온거지 2025-12-06 23:16 [ytcid:UgwxXPZSq6zLqkoZxg14AaABAg] 이해가 안가는데 마지막에 개 나온 장면은 뭐임? 왜 나온거지
@김승열-w7k 오래 전 모범택시 시즌 김도기 택시 ? 기사님 7화 시청률 대박나세요 모범택시 김도기 택시 기사님 살아 계세요 2025-12-06 23:16 [ytcid:UgyB5RxcCvncPLSyJmV4AaABAg] 모범택시 시즌 김도기 택시 ? 기사님 7화 시청률 대박나세요 모범택시 김도기 택시 기사님 살아 계세요
@ckasd3579 오래 전 박민호가 왜 죽였는지그게 다음주 본격적으로 풀릴듯 민호아빠는 승부조작한거 알아낸거 같고 입막음 하려고 조성욱이 차로 친듯 2025-12-06 23:15 [ytcid:UgyDTYVQe70elAkb5Ep4AaABAg] 박민호가 왜 죽였는지 그게 다음주 본격적으로 풀릴듯 민호아빠는 승부조작한거 알아낸거 같고 입막음 하려고 조성욱이 차로 친듯
@CutyDonLee 오래 전 5,6화는 김기천 아저씨 연기가 제대로 캐리한듯... 안 운 장면이 없음 ㅠㅠ 2025-12-07 18:33 [ytcid:UgwaCEmCbruuJhE4snJ4AaABAg] 5,6화는 김기천 아저씨 연기가 제대로 캐리한듯... 안 운 장면이 없음 ㅠㅠ
@zero-c6b 오래 전 이번주 너무 재밌었어여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여 ㅠㅠ 2025-12-07 18:09 [ytcid:UgyOUH1HrBxXG_SNAc14AaABAg] 이번주 너무 재밌었어여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여 ㅠㅠ
@슈아-k3i 오래 전 치매를 표현하는 방식이 진짜 참신했음 2025-12-07 10:55 [ytcid:Ugw_WTeiMDzqYbuXeWx4AaABAg] 치매를 표현하는 방식이 진짜 참신했음
@고피르 오래 전 1~4화는 이상했음..시즌2처럼 전 스토리가 연계되게 하는것 같은데 그건 좋음?윤시윤이 2회짜리 스토리인게 아쉽네 2025-12-07 10:11 [ytcid:Ugx_qGx3ljSBDujhLOl4AaABAg] 1~4화는 이상했음.. 시즌2처럼 전 스토리가 연계되게 하는것 같은데 그건 좋음? 윤시윤이 2회짜리 스토리인게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