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frenchdef… 오래 전 5-5에서 져서 4슈리마 가능한거 아니었나 2025-12-04 19:21 [ytcid:UgzmcGcrfLHQLRzSom14AaABAg] 5-5에서 져서 4슈리마 가능한거 아니었나
@Jingkawaii 오래 전 아니 개웃기네 잡상싱 상위 0.6퍼 시청자라고 리캡에 떴는데 구독을 안하고 보고있었어 그래서 구독박았어 2025-12-04 18:51 [ytcid:UgyliUM2QP62oNCMISZ4AaABAg] 아니 개웃기네 잡상싱 상위 0.6퍼 시청자라고 리캡에 떴는데 구독을 안하고 보고있었어 그래서 구독박았어
@전자레인저 오래 전 형님! 형님만이 절 완전하게 만들어요! 흑섬! 2025-12-04 18:38 [ytcid:UgyLGDWjhFCNfSfyWOV4AaABAg] 형님! 형님만이 절 완전하게 만들어요! 흑섬!
@Bad_boy_1006 오래 전 A YO~~~!!! 형님~ 저 팔이 엄청 빨라요~!!!!! 2025-12-04 17:36 [ytcid:UgyY1cynCtrMd7vaZP14AaABAg] A YO~~~!!! 형님~ 저 팔이 엄청 빨라요~!!!!!
@wldbfdl-u2o 오래 전 평범한 사람마저 노동청으로 만들어버리는 그는.. 2025-12-04 17:07 [ytcid:UgyDcROHTa4azefaqtF4AaABAg] 평범한 사람마저 노동청으로 만들어버리는 그는..
@Rollingbacks 오래 전 우리 승샹이 을매나 컷나 우리 할매가 함 만져보쟈 2025-12-04 16:49 [ytcid:Ugx-0RUS6DVaZnclkkh4AaABAg] 우리 승샹이 을매나 컷나 우리 할매가 함 만져보쟈
@프렐리아-o5z 오래 전 8:52 체력 5회복이 패배하고 나서 닳아버린 체력에서 5회복이 아니라 패배 데미지 전체력에서 5회복인거 같은데 버그인가? 2025-12-04 15:14 [ytcid:UgwICGSoX_VIbd1MihR4AaABAg] 8:52 체력 5회복이 패배하고 나서 닳아버린 체력에서 5회복이 아니라 패배 데미지 전체력에서 5회복인거 같은데 버그인가?
@Rising_Star_ 오래 전 3성 3신기면 초호화 쌀농부네 ㅋㅋㅋ 2025-12-04 15:07 [ytcid:UgzBXyJNkZJvkkJrqe54AaABAg] 3성 3신기면 초호화 쌀농부네 ㅋㅋㅋ
@신현호-i1z 오래 전 저 올해 688개 ㄴㅇㅅ! 상위0.1 퍼임다 행님 2025-12-04 15:06 [ytcid:UgycvLb7ml-uX37hccl4AaABAg] 저 올해 688개 ㄴㅇㅅ! 상위0.1 퍼임다 행님
@azkalmarhardno 오래 전 "실제로 드립이 아니고 21년에 우승한 사람을 기준으로 만든거라"증강 설명 바로 아래에 "2021 운명 챔피언십"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오늘은 설명서를 잘 읽으셨나요? 2025-12-04 14:52 [ytcid:UgzlClj6ri4JIUj53NR4AaABAg] "실제로 드립이 아니고 21년에 우승한 사람을 기준으로 만든거라" 증강 설명 바로 아래에 "2021 운명 챔피언십"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오늘은 설명서를 잘 읽으셨나요?
@wander-e2y 오래 전 상징나무 아이오니아 좋더라구요 2025-12-04 14:35 [ytcid:Ugz1JLdf0FnPBquyL1V4AaABAg] 상징나무 아이오니아 좋더라구요
@justin0365 오래 전 오늘의 31일차 식사 오뎅탕입니다 감사합니다 2025-12-04 13:48 [ytcid:UgygakAApr-AVIPD0ZZ4AaABAg] 오늘의 31일차 식사 오뎅탕입니다 감사합니다
@Karim07088 오래 전 상싱님 저 올해 열혈 시청자 상위 0.3퍼 달성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2025-12-04 13:10 [ytcid:Ugx7RDSkLGVs_X8uqeJ4AaABAg] 상싱님 저 올해 열혈 시청자 상위 0.3퍼 달성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코코넛-f6i 오래 전 노동청!!! 노동청!!! 노동청!!! 2025-12-04 12:42 [ytcid:Ugy8w87VdmctTIDK64J4AaABAg] 노동청!!! 노동청!!! 노동청!!!
@빵마니-t3r 오래 전 아핰핰! 형님!!! 저 손이 안멈춥니다앜!! 2025-12-04 12:37 [ytcid:UgzCCAS8Jq5DM8KgEmZ4AaABAg] 아핰핰! 형님!!! 저 손이 안멈춥니다앜!!
@출퇴근-t4w 오래 전 갱플딜 이상하던데 갱플 리롤덱 해줘 2025-12-04 12:23 [ytcid:UgxgJFZN3tncBeYF30h4AaABAg] 갱플딜 이상하던데 갱플 리롤덱 해줘
@behwallseong 오래 전 오늘도 노동청은 전화로 바쁘다 2025-12-04 12:03 [ytcid:UgwMTVJ1JXnOzZJreex4AaABAg] 오늘도 노동청은 전화로 바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