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x4u 오래 전 자막 노래말 너무 좋아요 ❤❤❤❤❤ 2025-11-27 10:29 [ytcid:Ugw3bag6NRf99tgc0TZ4AaABAg] 자막 노래말 너무 좋아요 ❤❤❤❤❤
@너랑나랑-m2h 오래 전 완행기차안 창밖유리창에 가을비가 축축히 묻어냅니다ㆍᆢ조용히 비가 내리네ᆢ음악을 듣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ᆢ?ᆢ 2025-11-27 10:10 [ytcid:UgzNKvbqveD6Z0HsBs14AaABAg] 완행기차안 창밖유리창에 가을비가 축축히 묻어냅니다ㆍ ᆢ조용히 비가 내리네ᆢ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ᆢ?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