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훈-i1s 오래 전 0.3 차이나긴하는데 백마리는 잡아봐야되긴하겠는데표본이 방송이라 열마리는 너무 적긴하다통계의 함정.! 2026-05-01 08:44 [ytcid:Ugw6yeBdUSB_6g9VGL14AaABAg] 0.3 차이나긴하는데 백마리는 잡아봐야되긴하겠는데 표본이 방송이라 열마리는 너무 적긴하다 통계의 함정.!
@미소피아 오래 전 사이하 활 공속1추가 있어서데스변신하니까칼질. 빨라젓음그시절에는 2026-05-01 08:12 [ytcid:UgzxT_QXN22pVGyHh8p4AaABAg] 사이하 활 공속 1추가 있어서 데스변신하니까 칼질. 빨라젓음 그시절에는
@pseu8153 오래 전 진짜 무기 본주 뭐라도 해줘라 만만이가 이렇게까지 다 해주네 2026-05-01 03:37 [ytcid:UgxZELJXvo5Z2WNkuId4AaABAg] 진짜 무기 본주 뭐라도 해줘라 만만이가 이렇게까지 다 해주네
@망고샤베트 오래 전 예전이나 지금이나 원거리무기는 축 아무 소용없음 축요활 사람들이 안찼던 이유기도함 2026-05-01 02:31 [ytcid:UgzVrD-5pnhoYR9R7pV4AaABAg] 예전이나 지금이나 원거리무기는 축 아무 소용없음 축요활 사람들이 안찼던 이유기도함
@차차임둥 오래 전 요새 방송들 할게 없긴 없나바여 개 즈윽 같이 린클 완전 망쳐놔서 접엇는데 방송도 여영 ... 컨텐츠가...슬프네여 2026-05-01 02:23 [ytcid:UgzH_0KtaWavvMbaLs14AaABAg] 요새 방송들 할게 없긴 없나바여 개 즈윽 같이 린클 완전 망쳐놔서 접엇는데 방송도 여영 ... 컨텐츠가...슬프네여
@GAJA계곡 오래 전 회수명가 즙만아 개철이한테 사과했냐? 2026-05-01 02:07 [ytcid:Ugy5KQoddLAuY5GKMn94AaABAg] 회수명가 즙만아 개철이한테 사과했냐?
@박건하-c4n 오래 전 데미지가 어떠헤 31나와요.3. 9. 7. 은. 19잖아요 2026-05-01 01:38 [ytcid:UgwPp12A8e3g4xUsx3N4AaABAg] 데미지가 어떠헤 31나와요. 3. 9. 7. 은. 19잖아요
@lliiilliilliil… 오래 전 근접무기면 손상확률 크게 줄어들어서 이점이라도 있지 활은 단지 그냥 뽀대용 그게 전부지 룩딸? 2026-05-01 00:39 [ytcid:UgwdiEpIpSxK-wb4d5N4AaABAg] 근접무기면 손상확률 크게 줄어들어서 이점이라도 있지 활은 단지 그냥 뽀대용 그게 전부지 룩딸?
@성이름-q1m5n 오래 전 테이밍을해서 실험하면되지 어렵게하네 2026-04-30 23:58 [ytcid:Ugzxy8jIwTPTJtZfBBx4AaABAg] 테이밍을해서 실험하면되지 어렵게하네
@하이구글-p5f 오래 전 크로스보우 한손이던시절에 근거리변신하면 활로 때려지긴했음 2026-04-30 23:50 [ytcid:Ugw6-iSwzq9l21liO5x4AaABAg] 크로스보우 한손이던시절에 근거리변신하면 활로 때려지긴했음
@송정현-v3f 오래 전 택진이형 그자리 형이간거 아니야 우리 유저들이 형도와준거야 ㅎㅎㅎ 적당히 해쳐먹어 2026-04-30 23:24 [ytcid:UgyLqeA3FI4OQnfkN1l4AaABAg] 택진이형 그자리 형이간거 아니야 우리 유저들이 형도와준거야 ㅎㅎㅎ 적당히 해쳐먹어
@송정현-v3f 오래 전 접속도 못하는게임 이딴게임 어디 무슨 프리섭 하자서버도 아니고 짬뽕해가지고 장난도 정도것 해야지 2026-04-30 23:22 [ytcid:UgxvZGTRJkj5EGB4-OZ4AaABAg] 접속도 못하는게임 이딴게임 어디 무슨 프리섭 하자서버도 아니고 짬뽕해가지고 장난도 정도것 해야지
@국회으원 오래 전 놀부야~~~적당히 징징거리고 욕심부려라. 벌받는다 2026-04-30 23:19 [ytcid:Ugzu1CfafuG8RQQk6fl4AaABAg] 놀부야~~~적당히 징징거리고 욕심부려라. 벌받는다
@냐엉냐엉v 오래 전 지휘 목소리 귀에 ㅈㄴ 잘박혀 ㅈㄴ 잘해 2026-04-30 23:09 [ytcid:UgyJ5HJiReDiHZWCEeN4AaABAg] 지휘 목소리 귀에 ㅈㄴ 잘박혀 ㅈㄴ 잘해
@jaelee9561 오래 전 패드립퍼 강스턴 추방안하나요???? 2026-04-30 23:07 [ytcid:UgxFBZXAN8gkdvrUS8d4AaABAg] 패드립퍼 강스턴 추방안하나요????
@정성훈-r6i4y 오래 전 너희는 아무리 적이고 화난다고선넘게 패드립하냐ㅡㅡ 진짜 .... 2026-04-30 22:56 [ytcid:UgwMuowHMgJHzWma5Th4AaABAg] 너희는 아무리 적이고 화난다고 선넘게 패드립하냐ㅡㅡ 진짜 ....
@isscience.3224 오래 전 타격치 결론추타는 개뿔 그냥곰팡이 낀 활 ㅋㅋ 2026-05-01 14:49 [ytcid:Ugzq2n8l4CGiHCael0V4AaABAg] 타격치 결론 추타는 개뿔 그냥곰팡이 낀 활 ㅋㅋ
@낙낙-v6n 오래 전 와 도건님 리니지 실험은 이제까지 처음 보는 타입임 ㄷㄷㄷ ai이용해서 평균 최대치 다 나오네 2026-05-01 14:29 [ytcid:UgxGiaSPAA2al0JpGcF4AaABAg] 와 도건님 리니지 실험은 이제까지 처음 보는 타입임 ㄷㄷㄷ ai이용해서 평균 최대치 다 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