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guggi 오래 전 이야 저기서 멈추는게. 대박이다 똘끼 대단하네 2026-05-07 07:23 [ytcid:Ugw3A6FNpCxLOvnZE314AaABAg] 이야 저기서 멈추는게. 대박이다 똘끼 대단하네
@woojin3404 오래 전 고가장비는 접으면서 러쉬 한거에서 많이 나왔지.... 2026-05-07 07:18 [ytcid:UgxIfXTHGDE6Vv-d6dV4AaABAg] 고가장비는 접으면서 러쉬 한거에서 많이 나왔지....
@봄동.비빔밥 오래 전 보고싶엇는데 영상이라도 리딸해야지 2026-05-07 05:02 [ytcid:UgwePv_RNMT4yQj7Af94AaABAg] 보고싶엇는데 영상이라도 리딸해야지
@콱씨-t1g 오래 전 야 조성태 책임져 !! 하루하루 너 방송하는것만 기다린다 빨리좀 방송켜주라 2026-05-07 02:53 [ytcid:UgyCJO8hiPbZoiOYAyJ4AaABAg] 야 조성태 책임져 !! 하루하루 너 방송하는것만 기다린다 빨리좀 방송켜주라
@오디오-m7w 오래 전 똘형 케만 가기전에는 그렇게 야부리를 털라고 방송 하루에한번하드만 지금은 뭐하냐 진짜 렌즈 케릭이던 누리형케릭이던 똘끼케릭이던 돌리라고 새벽이던 챙겨볼라니깐 100:0이라 숙제아니면 방송 안하는겨??? 2026-05-07 01:27 [ytcid:UgxFIw-dMO1BKLK8bXp4AaABAg] 똘형 케만 가기전에는 그렇게 야부리를 털라고 방송 하루에한번하드만 지금은 뭐하냐 진짜 렌즈 케릭이던 누리형케릭이던 똘끼케릭이던 돌리라고 새벽이던 챙겨볼라니깐 100:0이라 숙제아니면 방송 안하는겨???
@성이름-u8c9p 오래 전 얘는 방송오래햇다면서 발전이없냐 ㅋㅋ 다보는건 아니지만 볼때마다 재미가없네 2026-05-07 00:29 [ytcid:UgxQUoSlxKCg4KMqw5x4AaABAg] 얘는 방송오래햇다면서 발전이없냐 ㅋㅋ 다보는건 아니지만 볼때마다 재미가없네
@K천령 오래 전 똘끼혈에 요즘 매일 1데스다 지나가다 죽고몹한데 쳣다고 죽고 반말에 반말 대답해다고 죽고너무 한거 아니냐 2026-05-06 23:54 [ytcid:Ugzg6Hxss94T-CSAOnV4AaABAg] 똘끼혈에 요즘 매일 1데스다 지나가다 죽고 몹한데 쳣다고 죽고 반말에 반말 대답해다고 죽고 너무 한거 아니냐
@K천령 오래 전 요즘 똘끼혈 갱 망나닌거 아나요?K혈도 안하는짖을 똘끼혈이 하고만만이혈 존칭도 해주고 그나마 양반인데너희 라인때문에 사냥 할곳도 없는데 범위라도 알자 ㅅㅂ어디까지가 범위고 2026-05-06 23:52 [ytcid:UgxialMYmlC488-gYeR4AaABAg] 요즘 똘끼혈 갱 망나닌거 아나요? K혈도 안하는짖을 똘끼혈이 하고 만만이혈 존칭도 해주고 그나마 양반인데 너희 라인때문에 사냥 할곳도 없는데 범위라도 알자 ㅅㅂ 어디까지가 범위고
@서태훈-m5y7u 오래 전 데포섭 스트리머 방송 이제 재미가 없다...똘끼가 케이 라인으로 가니까 구도 자체가 그냥 재미없네.. 2026-05-06 23:38 [ytcid:UgzRhtssFW7M3KFw5A14AaABAg] 데포섭 스트리머 방송 이제 재미가 없다...똘끼가 케이 라인으로 가니까 구도 자체가 그냥 재미없네..
@kkjihuu 오래 전 5강이 100개에서 20개 뜬거면 확률대로 된건데, 왜 불만인거냐 2026-05-06 23:23 [ytcid:UgxUiZ24MXidquIIpvh4AaABAg] 5강이 100개에서 20개 뜬거면 확률대로 된건데, 왜 불만인거냐
@이정-g1d 오래 전 원래 리니지1시절에도 마셋 시리즈는 다른 템들에 비해서 잘 안떳어요. 2026-05-06 21:52 [ytcid:UgwjyvWZAcMnDPypDLh4AaABAg] 원래 리니지1시절에도 마셋 시리즈는 다른 템들에 비해서 잘 안떳어요.
@아잉모양 오래 전 현금천원은 별거아니여도 아덴 천원은 진심이지ㅋ 2026-05-06 21:42 [ytcid:UgwKahNpFjtPKHq2Weh4AaABAg] 현금천원은 별거아니여도 아덴 천원은 진심이지ㅋ
@basementfishro… 오래 전 여친도 중요하지만 결혼할꺼면 이미 잡은 고기. 잠시 방치하고 방송하자 2026-05-06 21:33 [ytcid:UgxcD3h7PAcElGpBas54AaABAg] 여친도 중요하지만 결혼할꺼면 이미 잡은 고기. 잠시 방치하고 방송하자
@조로-p2c 오래 전 멧돼지 런은 봤는데 가족 런은 또 처음 보네 ㅋㅋㅋㅋ ?? 2026-05-06 21:22 [ytcid:UgxjWJ7jesvSuq8aXl94AaABAg] 멧돼지 런은 봤는데 가족 런은 또 처음 보네 ㅋㅋㅋㅋ ??